폭로합니다
5:45
5 개월 전
악플러들....
6:04
9 개월 전
댓글
자두라고샹년들아
자두라고샹년들아 48 분 전
민규오빠 사랑해
진호승
진호승 53 분 전
애매한데 살짝 맛있는데 그냥 명준이형 불상해서 맛없다로 가자
아키 tv
아키 tv 57 분 전
민초단은 시끄럽개 일러나새요
정연복
정연복 58 분 전
민초 민초!! 맛있다
신지호
신지호 시간 전
하면하지:민규형 짜파게티 대가리 때문에 망가진 집 민규형이 수리비 물어주기
배은희
배은희 시간 전
진짜 주는건가?
박지은
박지은 시간 전
저때 진짜폰을 뿌셨어야 했는ㄷ.....
샌즈
샌즈 시간 전
2:57 내가 어렸을때도 5.5cm는 됐는데 3cm면..
김남희
김남희 시간 전
처음에 넌 더줘? 할떼 스윗♥
박애진
박애진 시간 전
전 싫소
양시웅
양시웅 시간 전
저기 내가 갔던 호텔이랑 바다랑 배랑 사람들이 있다 아직도 얼굴하고 다 기억한다ㅋㅋㅋㅋ
송예율
송예율 시간 전
9:00꾸러기들 안녕
김호영
김호영 시간 전
애기가 벌써부터 말빨이,,,,,
김또
김또 시간 전
박민규 왜 왜를 왜에에에 이럼?
뚠뚠이
뚠뚠이 시간 전
이건 선넘었지 아이폰 새걸로 물어줘야함
오우오우
오우오우 시간 전
현질하지
myungbo Gang
myungbo Gang 시간 전
신승호 ㄹㅇ 꼴뵈기 싫다 남이 걸리면 먹으라고 개지랄 할거면서 ㅉㅉ
양우석
양우석 시간 전
이땐 응구님도 머리 가많네
장지원
장지원 시간 전
좋아요 홀수면 박민규 머리풍성해짐
김태완
김태완 시간 전
민초맜있어요
김수민
김수민 시간 전
그래! 댓글 해줄게! 자아아아~~~~
김나요니
김나요니 시간 전
저희 오빠가 나이 23인데 육군때 (장명준오빠)처럼 그런거 않했데욬ㅋㅋㅋㅋㅋㅋ
롤파
롤파 시간 전
하면하지: 장명준 와이프께 집밥차려주기
뚱이는 참 멋저
뚱이는 참 멋저 2 시간 전
8:59 왼쪽 양 불ㅇ ㅏ 이..... ㄹ
이완서
이완서 2 시간 전
형준 미치놈
김구름스페셜
김구름스페셜 2 시간 전
지가 물어줄것도 안닌데 그 비싼걸 불태워버리다니...
오민결
오민결 2 시간 전
5:48 응구 꼬 ㅊ...
김하린
김하린 2 시간 전
2:22 와 머리있는거 적응안돼
김서현김서현
김서현김서현 2 시간 전
박민규님 병원에서 통깁스 하면 될거같은데...ㅋ ㅋ
이ও
이ও 2 시간 전
진짜 중독성 미쳤다 오늘 내내 생각나서 들어옴
빛나는스누피
빛나는스누피 2 시간 전
민초단소리질러!!!
죽TYGODF어
죽TYGODF어 2 시간 전
제 상관 아니애요
SH K
SH K 2 시간 전
내가 볼 땐 이미 율리예스형님 포기한듯
KIM Random
KIM Random 2 시간 전
나만 정색 빨면서 보나 그런갑네 너무 재밌다
유지언
유지언 2 시간 전
찐 우짱 인생 망했내
블랙 초코[GD]
블랙 초코[GD] 2 시간 전
교관 죠바나는 ''아이스 클라이밍''이 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 2 시간 전
취두부 한 통 다먹기vs장면준 입냄새 하루종일 맡기
나구모
나구모 2 시간 전
저도 달았어요 일원추가
로드H.K
로드H.K 2 시간 전
대!한!민!국 만세!!!
유지언
유지언 2 시간 전
나도 전에 우짱봐쓴ㄴ데 지롤이랄 질 ㅓㄹ은 다하더라
유지언
유지언 2 시간 전
와 전에본 우짱 그새기
tv레인
tv레인 2 시간 전
집 어떻게 ㅠㅠㅠㅠㅠㅠ
박규목
박규목 2 시간 전
보물섬두 흡연자 참교육 했는데 민규도 명준이 참교육하자
유지언
유지언 2 시간 전
찐 토항뻔
정시완
정시완 2 시간 전
고자VS삭발
웃사밍
웃사밍 2 시간 전
명준 실패
로유_
로유_ 2 시간 전
한충일
한충일 2 시간 전
2:18 무슨 노래가 들리는데 제목을 좀 알 수 있을까요...?
키볼
키볼 2 시간 전
에이 설마 지금 보는 사람 있겠어?
윤태현
윤태현 2 시간 전
근데박민규응구가입수할때민규가맟춰는데 이번에도
장군감
장군감 2 시간 전
하면하지 명준이형 1주일동안 막노동 한돈으로 만살기
퍼펙트드럼
퍼펙트드럼 2 시간 전
명준이형... 다이어트할땐, 빵먹은빠엔 밥을 먹어
마자
마자 3 시간 전
낭만고양이 부르는 거 개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 낭만고양이 부분만 제대로 불렄ㅋㅋㅋㅋ
전수근
전수근 3 시간 전
하면하지:박민규 장명준 하루동안 신혼부부로 생활하기
신완균
신완균 3 시간 전
썸내일보고 놀랐다 ㄷㄷ
아기늑대
아기늑대 3 시간 전
명준이형 부럽다... 나도 잡혀살고싶다.....ㅠㅠ
01 7
01 7 3 시간 전
12:49 번호판몰카
louis Han
louis Han 3 시간 전
1:12 자막
웃는환이
웃는환이 3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파게티 먹고싶네요
허창욱
허창욱 3 시간 전
다음편은 없나용?
권선혁
권선혁 3 시간 전
귀신이 잡는 해병대 아님?ㅋㅋ
밀떼's뭔들
밀떼's뭔들 3 시간 전
아! 저기 장명준 사장님~ 저 단무지는 없나요? 짜장면 먹는데 단무지는 필수! 식초도 필수!
카루네시에
카루네시에 3 시간 전
좀닮음ㅋㅋ
저스디스 랩잘함
저스디스 랩잘함 3 시간 전
엌ㅋㅋㅋㅋㅋㅋ
또또
또또 3 시간 전
난 이거 보고 옷 키보드 책상 헤드셋 의자가 걱정된다
EWG그린등급
EWG그린등급 3 시간 전
누가 모아이 석상에 짜장소스를 부었냐고!!!!!!!!!!!!!!!!!!!!
악동 김블루
악동 김블루 3 시간 전
9:20초 때 옆에 여자 랑 아이랑 뒷걸음ㅋㅋㅋㅋ
한이
한이 3 시간 전
아니 ㅋㅋㅋㅋㅋ저걸 왜 자기집에서 하냐고 ㅋㅋㅋㅋ그냥 조질생각뿐 ㅋㅋㅋㅋㅋ
法神大王법신대왕
法神大王법신대왕 3 시간 전
더블비님
法神大王법신대왕
法神大王법신대왕 3 시간 전
저와 같이 가시죠........
A gument
A gument 3 시간 전
미친놈들같다...
이인규
이인규 3 시간 전
우짱 지금 당장 심장마비로 죽을확률
김군
김군 3 시간 전
대박 ㅋㅋㅋ
명언꼰대
명언꼰대 3 시간 전
아이스크림 가지고 싸우는건 안된다
드락사르
드락사르 3 시간 전
엄마가 먹는거 가지고 ㅈ...장....장난 치...지 말랬는데...
조커
조커 4 시간 전
0:42 부..불ㅇ 탁탁?!
다현
다현 4 시간 전
난 맛없다
김민기
김민기 4 시간 전
그걸또 먹냐 역시 더블비
제제
제제 4 시간 전
이거 더 찍어주세요!! 너무 재밌어요 ㅋㅋ
송우진
송우진 4 시간 전
민초 맛있는데 치약이랑은 다르죠
프루기
프루기 4 시간 전
댓글을 먼저 봐버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