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ike swimdive
like swimdive 9 시간 전
탁재훈 족구할때 신발 모델명 뭔가요?
Bkm B
Bkm B 9 시간 전
이게 진짜 폰서트지
Stephanie Hwang
Stephanie Hwang 9 시간 전
Strong heart always makes my day. I like it that idols interacts a lot in this program plus we got to know them better.
Isabelle Ocampo
Isabelle Ocampo 10 시간 전
She’s smart and so cute 🥰
Khadija Kadide
Khadija Kadide 10 시간 전
This is so cute
성당오빠
성당오빠 10 시간 전
박군군~ 최고다~
김수환
김수환 10 시간 전
김종국 혼자 머슬핏이네
플레우미
플레우미 10 시간 전
마스크 안쓰는 거 보니 신기함ㅋㅋㅋ
백설공주
백설공주 10 시간 전
두분정말행복했음좋겠네요 아내분 너무 괜찮다~~예쁘고순수하고
봉선
봉선 10 시간 전
김종국 같은 사람만 있었음 환경이 모양 이 꼴 안 났지
:-
:- 10 시간 전
저기에서 여자가 알겠다~ 하고 넘어가면 평생... 힘들고 의심하고 감당해야 할 건 여자지 ㅜ
Sassyass do
Sassyass do 10 시간 전
Thos generation fans can never get this interaction between there fav idols coz of there own toxicity, not saying all.....
논리적인새끼
논리적인새끼 10 시간 전
이상민 진짜 보기싫은건 ㅇㅈ해야됨 개노잼에다가 틀딱에다가 자기주장 존나쎄고 별로임
염희경
염희경 11 시간 전
넘 나게 행복하게 보았습니다.. 항상 행복모습 감사하며 너무나도 잘 어울려요 예쁘게 건강하세요 고수부부♥♥♥♥♥♥♥
김찬홍
김찬홍 11 시간 전
21:45 탁재훈이 딱지 뒤집어서 잘 넘어간거같은데
김민지
김민지 11 시간 전
1:06 와..이장면 세다...
Pepe Marem
Pepe Marem 11 시간 전
Why's so much stingy
paul loy
paul loy 11 시간 전
쇼리 미 서부출신 인게 그냥 드러나네. 스티붕유 느낌이 아주 강하게 나.
백경훈
백경훈 11 시간 전
조난 당했는데 텐트라니.... 그냥 캠핑인데....
김공구
김공구 11 시간 전
0:48 싸가지없는 새끼
인생테크TV
인생테크TV 11 시간 전
뽀찌 탁선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 K
k K 11 시간 전
탁재훈 진짜 웃김ㅋㅋ 고정이죠
Tatiana Jean
Tatiana Jean 11 시간 전
Yoojung and suzy wowww
Jenny Kim
Jenny Kim 11 시간 전
김영철 불호감
처럼바람
처럼바람 11 시간 전
누가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같이 오래오래 살려면 서로가 다름을 이해하고 노력해야함 상대방을 자기 기준으로 맞추려는 순간 웰컴 투 헬
fuick ti
fuick ti 11 시간 전
김희철은 나이도 있으면서 애마냥 나 이거 싫어 뭐싫어 뭐안해 그냥 이기주의고 이기적이고 주위사람들이 지를 맞추어야하고 개 억까지 개피곤한 스타일이야
makebody다영
makebody다영 12 시간 전
서포트를 저렇게 잘해주는데...
처럼바람
처럼바람 12 시간 전
김희선씨가 한 말이 생각남 너무 착하고 재미있는 사람인데 진지한 말도 장난같다고ㅋㅋ
별사탕
별사탕 12 시간 전
박성광씨가 신혼집 한거 아니예요? 자가든 전세든 집마련했으면 통장에 돈없어도 저렇게 창피한일도 아니고 겴혼전 대충 경제상황 알았을거같은데..
sicky Ro
sicky Ro 12 시간 전
박성광씨가 계속 져주는게 맞는듯,,, 여자가 똑부러지네,,, 하지만 저렇게 매일 잔소리 하면 남자 자존심 스크래치 나서 터집니다,,, 균형을 잘 잡으시길,,^^
Diana Afrilia
Diana Afrilia 12 시간 전
Itu yg kuning suzy bukan si
그래도너를
그래도너를 12 시간 전
요즘은 미운놈 다나오내 호빠서 여자녹이다 갈아타서 자살하고 도박에 하 연예인 좋겠다 씨발 ㅋㅋㅋㅋㅋ 😂
그래도너를
그래도너를 12 시간 전
와~~~~~ 씨발 진짜 너들 웃는데 난 한숨만 ㆍㆍ
김태민
김태민 12 시간 전
상민이형 좋은차 샀네
서경자
서경자 12 시간 전
이제 남은건 주위에 좋은 사람들을 만나야 되는데 그게 제일 걱정되네요 벌써 나쁜생각하고 계신분들도 있을걸요 조심 또 조심
대환
대환 12 시간 전
다같이 먹는 무를 입대고 마신다라...
꿈꾸는중
꿈꾸는중 12 시간 전
탁재훈이 잴 좋아요♡♡♡♡♡♡
64 2
64 2 12 시간 전
21분43초 지루했는지 슬쩍 딱지 넘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정
이효정 13 시간 전
정석용씨 멋지시네요~~역시배우^^
꿈꾸는중
꿈꾸는중 13 시간 전
우아..58분이 그냥 지나갔네...역시 갓탁짱♡♡♡♡♡
연규환
연규환 13 시간 전
딥스 억지로 시키는 거는 좀 아찔하다 ㅜ... 조금만 방심하면 어깨 바로 나가는데
Uzaydaki Gökkuşağı
Uzaydaki Gökkuşağı 13 시간 전
Bu kiz cok guzel yaa, suzy'ye bin basar😎
강동구
강동구 13 시간 전
뉴라이트 내리학사 박시물림
ᄋᄋᄋ
ᄋᄋᄋ 13 시간 전
김종국 몸 많이 작아졌네
mbuwir nina
mbuwir nina 13 시간 전
Still watching this in 2021 and it's like hearing it for the first time. Also I know this can't happen to D.O it will be bloody😂😂😂😂😂
서비아찌
서비아찌 13 시간 전
저 남자가 과연 저 깊은 속뜻을 알까......
심형래
심형래 13 시간 전
몸 관리를 그렇게 했는데 통풍 걸려서 현타 왔다고 했던거 같은데.... 그래서 라면도 먹는거고.... 형..... 이제 먹고 싶은거 많이 먹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여......
입닫고지갑열어
입닫고지갑열어 13 시간 전
난 여잔데 왜케 공감가냨ㅋㅋㅋㅋㅋㅋ
키다리 제리씨
키다리 제리씨 13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실패왜이렇게 많이한거야 ㅋㅋㅋ 정성가득인데 ㅠㅠㅠ
믿음
믿음 13 시간 전
1박2일 시즌2가 미우새 귀여운 준호형 ^-^
한솥마당
한솥마당 13 시간 전
흠 근데 저건 너무 준비된건데 ㅋㅋㅋㅋ 저 준비물보다 그냥 라이타 하나 들고 다니는게 낫지 않나?ㅋㅋㅋ 철수세미도 일반 철수세미도 아닌데 ㅋㅋㅋ
신정재
신정재 13 시간 전
탁재훈 처음 김건모 어머님이랑 말하는거 진짜 웃겼는데 ㅋㅋ
khw
khw 13 시간 전
나 너 좋아해도 되냐 ㅋㅋㅋㅋㅋ 뭐야 ㅋㅋㅋㅋㅋ 나 너 좋아하냐? ㅋㅋㅋㅋ
혁이다방
혁이다방 13 시간 전
담배나 한대 피고 자야겠다.
남승현
남승현 14 시간 전
이상민은 하차 시키는게 정답일듯.....대체 뭐 하는 짓이야??
뀨뀨뀨
뀨뀨뀨 14 시간 전
4:52 김종국 에? 하는데 ㅈㄹ어이없어해서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나무늘보sloth
나무늘보sloth 14 시간 전
간장+식초+다진마늘+겨자 소스, 레시피 하나 얻어갑니다
입닫고지갑열어
입닫고지갑열어 14 시간 전
너무웃겨 ㅠㅠㅠㅠㅋㅋㅋㅋ
SKY캐슬
SKY캐슬 14 시간 전
수홍엄니 넘 시로
Niken Manalu
Niken Manalu 14 시간 전
his wife's laugh is so beautiful
Hanna Josh
Hanna Josh 14 시간 전
Most of the comments are from 2021..I wonder why yt recommends this video after 8 years
그때가좋았지
그때가좋았지 14 시간 전
앗...송종호 좋은데~~~그분 얘기에서 짤렸네ㅜㅜ
이jelly
이jelly 14 시간 전
나도 희철오빠처럼 차안에서 집안에서 히터절대안켬
이jelly
이jelly 12 시간 전
맞아여ㅎㅎㅎ
남승현
남승현 13 시간 전
고현정도 차에서 히터 안 키죠~
g g
g g 15 시간 전
둘다 마음에 여유가 부족하구만;
you're so fake
you're so fake 15 시간 전
I think the wife is so cool. I'm amazed by her
maribel morales
maribel morales 15 시간 전
XD ja
유영선
유영선 15 시간 전
쟤~쟤~쟤는 이혼하겠다~~ 하하 웃기다 계속~~
유영선
유영선 15 시간 전
야~얘기하지마~! 다 겪어봐야돼~!! ㅋㅋㅋㅋㅋ 아고 배꼽~ 탁재훈 짱
꾹인성키우기
꾹인성키우기 15 시간 전
이거 다 짜고 치는 거죠?
julie jo
julie jo 15 시간 전
이상민 지멋대로 하는거 진짜 보기 껄끄럽네 ;; 남들하고 상의도안하고 돈걷어서 같이 쓰는거라고 막쓰는거도 그렇고 ㅋㅋㅋㅋㅋ 딱 사기꾼 스멜 개별로다 진짜
차가운 도시생활
차가운 도시생활 11 시간 전
?
남승현
남승현 13 시간 전
채무 다 갚았으면 방송 하차해라....불쌍한 컨셉으로 방송하는 시대는 이제 지났다...자꾸 빌붙을려고 하지말고~
lee kimsy
lee kimsy 14 시간 전
다 대본이 짜여져 있겠죠~
peace piece
peace piece 15 시간 전
제일 어린새끼가 제일 싸가지가 없네
Aqilla Faradiba Khoirunnisa
Aqilla Faradiba Khoirunnisa 15 시간 전
Suzy, lee dong wook, like.. whattttt 😂
김태호
김태호 15 시간 전
여성분이 성숙하고 너무 좋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신건 맞는데 그렇다고 박성광 너무 까는것도 아닌거같음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거지 결혼생활 평가받을려고 프로그램 하는것도 아닐텐데 댓글 참 불편하네 좋은 취지로 말하시는분들도 많은게 몇몇 무개념들이 댓글싸지르니깐 참 .. 댓글 읽으실 박성광님하고 가족분들도 얼마나 보기 꺼릴까
박종빈
박종빈 15 시간 전
김종국: 내 전화 씹으면 ㄷ진다
DaArc7 Janne
DaArc7 Janne 15 시간 전
와 김희철 싸가지 없이 형인 배정남한테 '너 너 너' 그래서 되게 거슬렸는데 둘이 동갑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운선
조운선 12 시간 전
미우새 성격 테스트라네요 m.site.naver.com/0Ljcs 전 서장훈 나왔어용 ㅋㅋㅋ 재미있네요 ~
김hk
김hk 12 시간 전
탁사마나 희철이나 엄청 동안이네요 ㅋㅋ
4 Y
4 Y 13 시간 전
진짜 김희철은... 인간 맞냐 저거...
네 저는 바보입니다그리고
네 저는 바보입니다그리고 15 시간 전
진짜넼ㅋㅋㅋㅋㅋ
Tris Tris
Tris Tris 15 시간 전
When you and your partner have no clue about cooking, and yet trying to cook at home. So relatable 🤣🤣🤣
ste ap
ste ap 15 시간 전
손헌수 윤정수랑 손절하지않음? 왜또나왔지ㅋㅋ
농낳괴
농낳괴 16 시간 전
저기서 돈 젤 적게 버는 사람은 누굴까?ㅋㅋ 내가 가면 완전 걸렁뱅이 하나 앉는거겠군
소제
소제 16 시간 전
사기꾼 하차 언제 하누
오탄티비 - OHTAN TV
오탄티비 - OHTAN TV 12 시간 전
@삼성LG매니아 말을 ㅈㄴ못하네.누가 변명을 했어? 변명이 무슨 뜻인지 알고 하는말이야? 난 누구 특정해서 말한것도 아닌데 발작버튼 눌린거 보니 쳐 빨아주는게 너였나봐? 너같은 새ㄲ 덕분에 저 따위 것이 유튜브 인사장면 캡쳐해서 '죄송합니다.' 하면서 대중을 개돼지로 알지.. 그렇게 개돼지처럼 살렴 난 인간성을 가지고 이야기 할테니
삼성LG매니아
삼성LG매니아 13 시간 전
@오탄티비 - OHTAN TV 응 어쩔 쉴드치는거아닌데 부정적으로 살면 어떻게 지금까지 살아갓냐 페미 일베처럼 활동하지그러냐 여기서 돌려깍듯이 말하는거 변명 누가 듣어줄거같아?
뉴트리아
뉴트리아 13 시간 전
누가 사기꾼임
소제
소제 13 시간 전
@오탄티비 - OHTAN TV ㅋㅋㅋ 걍 냅두셈 개돼지로 평생 살겠다는 빙시새끼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탄티비 - OHTAN TV
오탄티비 - OHTAN TV 13 시간 전
이렇게 쳐 빨아주는 대가리 빻은 것들이 있으니 저것들이 계속 모르쇠로 일관하지. 너네는 티비보면서 누구도 욕하지마라 ㅂ신들아
쏜꼰듀
쏜꼰듀 16 시간 전
난 와이프분 쫌...누구만날때마다 남편욕하고 내가 더 남편때매 힘들다 이겨먹을려고하고..자기는 남편한테 잘해주고 보살같은 성격이라 하고 사람말 다 자르고 자기할말만 하던데ㅋㅋ좋게는 털털하긴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