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7:27
5 개월 전
댓글
정형준
정형준 7 분 전
와 바로사버렸다.....
Graciela Rescober
Graciela Rescober 8 분 전
I love your long hair..it suits you. I remember watching you and your sister at G-ni's mukbang vlog. :) great storytelling and love the food that you ate. Keep safe!
와글바글youtube
와글바글youtube 8 분 전
드디어 돌아오셨군요
공공2
공공2 11 분 전
배고파진다,,.,
시은이
시은이 48 분 전
이쁘다
배준성
배준성 59 분 전
떡진짜 크다
김화정
김화정 시간 전
전 꼬들면을 더 좋아해요 이유는요 꼬들꼬들 하면 조금씩 바삭바삭 이어서 꼬들면을 좋아해요 나름님 히밥님 너무 예뻐요!
쩡
시간 전
❤️
구초롱
구초롱 시간 전
나름씨 너무 보고싶었어요 나름씨랑 동갑이어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뭘뭘
뭘뭘 시간 전
먹는게 왜이렇게 -.-^ 복스러운거에요ㅎ 항상 대리만족 감사해요 배고팡~~~ㅜㅜ
쿠키
쿠키 2 시간 전
요즘 떡볶이 맛있던데 매운 것은 잘 못 먹지만 그래두... 꿀맛!
Zahra Nurramadhani
Zahra Nurramadhani 2 시간 전
Miss youuuuuu
이주홍
이주홍 3 시간 전
유리깨진거튀었을것샅은데.... 조심조심....
ᄉᄏ
ᄉᄏ 4 시간 전
일본어 자막 주세요 ㅠㅠ
지담화 Jidamhwa's daily life
지담화 Jidamhwa's daily life 4 시간 전
귀엽게 오물오물 내눈엔 하트 발사 사랑스러벙
라이더엔딩레고
라이더엔딩레고 4 시간 전
맜있겠다... 아 침고이네... 쩝..
박종배
박종배 5 시간 전
그집에 떡볶이 맛있어요 그쪽에 마트가 있는데 24시간 운영해서 싸게 구입할수 있어요^^
제발이
제발이 5 시간 전
슈의 라면 가게도 저 정도는 아니다...
안수빈
안수빈 6 시간 전
라면가게 슈게임인가요? 왜 냄비가 6개죠?
yj k
yj k 6 시간 전
버거킹은 튀겨진거 1000원인뎅 ㅎㅎ
삐약
삐약 6 시간 전
언니 렌즈 먼지 알려주세여 제발유ㅠㅠㅠ
[서이]TV
[서이]TV 6 시간 전
분식은 사랑입니다😍❤️❤️❤️❤️❤️❤️❤️❤️
황수석
황수석 7 시간 전
살 쪘을때가 더 이쁜거 같다
hhh hhh
hhh hhh 7 시간 전
부산처럼 나름님 덕분에 저가게 또 줄 서겠네요 ㅎㅎ 항상 맛잇는곳은 다가네요
남박동호
남박동호 7 시간 전
나름이 착해
최다성
최다성 7 시간 전
저런데가 진짜 맛있지!!!! .... 지금시간 세벽3시 19분 싫어요가 손에 간다.... 하지만 지금본 내탓이디 ㅠ.ㅠ....
우와
우와 8 시간 전
와...진짜...너무...너무..너무.먹고샆러용 ㅠ유유ㅠㅠㅠㅠㅠㅠ
후니
후니 8 시간 전
언니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 더 이뻐지셨다💖
이현진
이현진 8 시간 전
와 순대튀김그립다 ㅜㅜ 양념치킨소스에 버무려진 그맛
happy써니
happy써니 9 시간 전
나름님 오늘 먹는모습이 다름님 먹을때 표정이 많이 나와서 역할을 바꿔서 촬영한줄 순간 착각했어요...
선주
선주 9 시간 전
쌍둥이들은 안맞으면좋다는데요?! 맞으면 서로싸운데요 붕어빵 3개 인데 그걸로많이 싸운데용 ㅋㅋㅋㅋㅋㅋ
최현우
최현우 9 시간 전
느끼해서 파인애플하고 딸기 많이 먹네 ㅋㅋ
아미보결
아미보결 9 시간 전
언니 ㅠ 진짜 기다렸어요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영상인줄알고 나름언니의 그 활기찬 모습을 자주 못볼것 같은 생각에 많이 조마조마했어요 다시 돌아와줘싀 고마워요 그리고 항상 나름언니 마음엔 제 맘도 같이 있으니까 너무 힘들어살지 마시고 언니가 먹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다하고 사세요 그걸 저도 바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돌아와줘서 정말정말정말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마워요 항상 응원할게요❤
선주
선주 9 시간 전
확실히 쌍둥이 라는걸 이제야 느껴지네요. 이분이 나름 언니인지 이분이 다름 언니이신지 조금은 헷갈림 있었거든요.머리를 기르셔서 그런건지 몰라두^^
문주원
문주원 9 시간 전
살 왤케 많이 빠졌어요..ㅠㅠ
문주원
문주원 9 시간 전
믿고 보는 나밥 조합 .. 그 사건 이후로 재구독하고 갑니다 ❤️
2 Yoon
2 Yoon 9 시간 전
언니 다름언니랑 더 닮아지신거같아요...헣ㄹㄹ 분식먹고싶다...
갈치GALCHI
갈치GALCHI 10 시간 전
와 이거 보니까 여기 소떡소떡이 좋네 다른집 가면 맨날 떡부터 있는데 여긴 소세지 부터네 와 주소 알고싶다
갓윤기ꯁ
갓윤기ꯁ 10 시간 전
싸랑해요 언니야❤
혼자왔어?
혼자왔어? 10 시간 전
하..나진짜 제일보고싶었던 누난데...ㅜㅜ와줘서 진짜 감사합니다ㅜ
이녀석이녀석
이녀석이녀석 10 시간 전
왜케 이뻐지셨지?
세모 아가씨
세모 아가씨 10 시간 전
혀까지 배였는데 계속먹시다니(감동) 않죄송 하셔도되요
김태희
김태희 10 시간 전
나름님 돌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박태현
박태현 10 시간 전
와 군침 돈다
현용
현용 10 시간 전
언니 엄청 예뻐요 와플 먹고 싶당 언니 짱!!
야식한끼 night food
야식한끼 night food 10 시간 전
먹방 잘보고.갑니다 예전보다 더 귀엽고 이뻐지셨네요~
dᄋᄋ
dᄋᄋ 10 시간 전
선한영향력 나름
앞으로뒤태옥이언니
앞으로뒤태옥이언니 10 시간 전
둘다 너무 귀여워 언재복귀하나 기다렸는대 영상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더이뻐젔어요
송아인
송아인 10 시간 전
진짜 궁금한데 도복은 왜 입고있어요 ??
김가영
김가영 10 시간 전
밤마다 나름님 땜에 배고파져요...ㅠ
곰곰이젤리
곰곰이젤리 10 시간 전
그 사건 이후로 못본거같은데 다시 알고리즘에 뜨넹....!! 다시 구독박고가영
김동우
김동우 11 시간 전
요즘 더 이뻐지네요
농창인생
농창인생 11 시간 전
누나 항상 응원해요 😍
지금도 많이좋아해
지금도 많이좋아해 11 시간 전
나름님 그때보다 지금이 더예뻐요 다시보니까 너무좋아욤♡
남혜원
남혜원 11 시간 전
그지... 역시 먹방은 나름님이야... 나름님의 빵빵한 두볼이 그리웠어요!!!
망개꽃이피었습니다
망개꽃이피었습니다 11 시간 전
더 이뻐지셨는데......난 살더졌는데에ㅠㅠㅠㅠ
수하다
수하다 11 시간 전
익었는지 어떻게 확인 하죠 ???
리라뽕
리라뽕 11 시간 전
피카츄 먹고싶다ㅜㅜ
김정화
김정화 11 시간 전
나름님 웅이님,히밥님,나름님해서먹방찍어주세요부탁드려요(그가게페업할듯)
방탄러버
방탄러버 12 시간 전
맛있겠다ㅠㅠㅠ
봄밭
봄밭 12 시간 전
와..나름님 얼마만에 영상입니까 기달렸습니다
똥깡이
똥깡이 12 시간 전
"미모 최강인거 실화냐?"
모태통통이tongtongi
모태통통이tongtongi 12 시간 전
누구나다 실수해요 힘내시고 화이팅^^좋은모습, 선한영향력 많이보여주세요♡
Ayu Amalia
Ayu Amalia 12 시간 전
마지막으로 KOpost 사용자는 콘텐츠를 다시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Finally, KOpostrs love to create content again 🥺💜
강하율
강하율 12 시간 전
난 원래 먹방 안보는뎅 나름언니꺼는 내나 먹는거 같아서 볼때 기분이 먼가 좋아옇ㅎ 나름언니는 먹어도 예쁘당ㅎㅎ
SEAL지망생하음군
SEAL지망생하음군 12 시간 전
곧 중학교 입학하는데 학교 근처에 밥버거집만 있음..... 그래서 같은 학교 온 초등학교 친구들이랑 맛있게 밥버거 먹으려고요
헤헤헤
헤헤헤 12 시간 전
잘드시니 보기 좋네요
너콩
너콩 12 시간 전
학교앞 분식집 떡볶이 너무 먹구 싶네요..😭 프랜차이즈 떡볶이만 먹다보니...
SEAL지망생하음군
SEAL지망생하음군 12 시간 전
오 다시 돌아오셨네요 잘 오셨어요 ㅠㅠ
로아
로아 12 시간 전
저희 동네는 학교앞 분식집은 없었구 포장마차로 있었던거 기억하는데 이제는 그 포장마차도 없어서 아쉬워요..ㅠㅠ 피카츄 300원 할때 콜팝 700원이였는데.. 피카츄 500원으로 바뀌면서 콜팝이 천원..ㅠㅠ 그때 진짜 생각 많이난가..
김성민
김성민 12 시간 전
잘 드시는거 보기좋네요!
케로로
케로로 12 시간 전
즐겁게 잘 봤습니다~
이성자
이성자 13 시간 전
언니 노랑여신.노랑공쥬❤.노랑숙녀.이쁜쟁이 노랑 나름공쥬,!! 언니사랑해요 (아',,,,,밤에 봤다 배고프다~~!!!)
김가은
김가은 13 시간 전
그냥 나름님은 너무 복스럽게 드시네요 더 먹고 싶어지게
최영권
최영권 13 시간 전
맛나게 먹어요 나름님
권민정
권민정 13 시간 전
나름님 안녕하세요 예전영상부터 쭉~구독하고 있습니다. 팬분 어머님이 떡볶이 하신데서 찾아오시고, 그팬분 부럽네요ㅜㅜ 저는 대용량 과자 온라인 판매하는데 제것도 어찌먹방 안되심니까 소상공인 자영업이라 힘드네요ㅜㅜ 이쁜 나름님이 네이버 엄마맘애 한번 놀러와주시면 매우 감동받을듯합니다~~^^
로빈답게
로빈답게 13 시간 전
다시 돌아오셨었어요? 다행이에요 닉변 해서 몰라볼수도 있겠당 ㅎㅎ 앞으로 건강하시고 계속 활동 해주시길 ㅎㅎ
박경순
박경순 13 시간 전
남름이 많이 기다렸어요^^기다리다보면 꼭다시볼수있겠하며 기다렸어요 이제부터 또다시 나름님 이쁘고 맛있게 먹는모슾 볼수있으니 열심히 시청할께요..나름이 화이팅~^^♡♡
전혜미
전혜미 13 시간 전
굿😘😄
ZEPETO가연
ZEPETO가연 13 시간 전
나름님 살 빠지신거같은데 기분탓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