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숙
자숙 52 분 전
젤지루했오~
구름나그네
구름나그네 53 분 전
보는내내 시원하다.
ᅦᄒ
ᅦᄒ 56 분 전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1:17
ᅦᄒ
ᅦᄒ 58 분 전
피해자 연기를 해봤으면 피해자 입장에서 생각할순있어야 되지 않나?
이주란
이주란 59 분 전
나두 먹어보고싶당~♡
이크롱
이크롱 59 분 전
오은영박사님 감사해요♡
duran
duran 시간 전
팀에서 아직 멀었다 하면 딴 사람들은 얼마나 잘~하는거여??? 한참을 멍 때리고 들었네.. 진짜 잘한다.
이크롱
이크롱 시간 전
이지혜 넘좋아ㅋ
Oki Krps
Oki Krps 시간 전
I noticed her first in this drama. Can't forget the scene when she ran away after the bathroom accident 😂
만월부인
만월부인 시간 전
2021💋3💕2 굿.💌🌍🍑🥳🐮.
말괄량이
말괄량이 시간 전
어린이집 좋다고 소문나면 좋다고 믿고 .. 사실과 다른 가짜 거짓 소문이 진실로 받아 들이고 동요하고 위험합니다~
김미자
김미자 시간 전
사람인가ㅠㅠㅠ 환상 그자체임
하은주
하은주 시간 전
귀여워 요🐕
Hyunmee Kim
Hyunmee Kim 시간 전
안녕하세요, 신난당재미난당의 건축주입니다. 정말 애정을 가지고 지은 집이고, 살면서도 참 행복했어요. 최근에 부모님을 모시고 살게 되었는데, 애초에 4인가족을 위해 맞춤우로 지은 집이라 늘어난 식구들이 편허개 샹활하기에는 한계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추억을 아쉽게 남겨놓고 집을 팔게 되었는데요, 마침 방송국에서 연락이 와서 감사하게도 마지막 추억을 멋진 영상으로 간직할 수 있게 되었지요. 집 매매 가격에 대해 답변 드리자면, 집을 직영으로 지으면서 절감된 비용이 있었고 그래서 집을 시세에 맞춰서 팔기보다는 저희가 생각한 적정선에서 매도하게 된 것이구요. 물론 해당 방송 비교매물들에 비하면 조금 더 한적한 곳에 위치한 것도 감안해야 합니다. 저희는 이제 조부모와 손자까지 3대가 사는 집을 신난당 재미난당과 가까운 거리에 건축하기 위해 설계단계에 있습니다. 지금은 잠시 옆동네에 살고 있는데요, 다시 신난당재미난당이 있던 동네에 돌아갈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시청해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wono one
wono one 시간 전
사이드 메뉴는 왜 시킴?
경상도
경상도 시간 전
높은 이자에 원금보장 ㅋㅋㅋㅋㅋ
유깁미
유깁미 시간 전
다리를 찢어버리네.... 원래 됐었다고 하니까 고통은 덜 하겠지만
편창범
편창범 시간 전
흠....외상남이 불쌍한건가?....전체 내용을 안봐서 모르겠지만 조금 억지스러운데....그사람 사연 접어구고 피해입은 사람들은 머지.. 상황이 이러니 그냥 넘어가라고? 좋게말해 외상이지 그냥 사기지머...그냥 대놓고 사람 죽이나 분노조절장애로 사람죽이나 똑같이 살인이고 계획하고 사기치나 지적장애로 사기치나 피해자 입장에선 그냥 사기지...
달콤새콤
달콤새콤 시간 전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돌박사
짱돌박사 2 시간 전
머리검은 짐승거두는거 아니에요ㅠ.ㅠ
길냥이가 제일좋아
길냥이가 제일좋아 2 시간 전
와 결국 정주행함! 진짜 개꾸르잼! 왜 이걸 이제봣는지..ㅜㅜ 쨌든 감사합니다
정연슬
정연슬 2 시간 전
헨맄ㅋㅋ ?살인마인가?!ㅋㅋㅋㅋ
hyuni dream
hyuni dream 2 시간 전
نکبت بیخاصیت چرا زیرنویس انگلیسی نداری
아따마취향쥐기네구독자110명감사함다
아따마취향쥐기네구독자110명감사함다 2 시간 전
헤리가 은석이 질투한다ㅋㅋㅋㅋ너모 귀욥잖아~~^^
E_보호색
E_보호색 2 시간 전
애기 너무 예쁨.
안1녕하세요
안1녕하세요 2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 줄리아~ ㅋ
may 5
may 5 2 시간 전
커피차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캐 드라마틱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영화의 한 에피소드같닼ㅋㅋㅋㅋ
rainy day
rainy day 2 시간 전
언젠가 원년 멤버들이 다시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아직도 그리워
0 6023
0 6023 2 시간 전
아 이거 이후에 어떻게 됐는지 너무 걱정돼요ㅠㅠ
손호야
손호야 2 시간 전
딸만 있는집입니다 남에집 아들도 이뻐보입니다
오늘도행복해
오늘도행복해 2 시간 전
언제 봐도 귀여워 사랑스러워 자신감 있는 모습 최선을 다하는 모습 모두 다 너무 예뻐 강다니엘
비한나
비한나 2 시간 전
어후 뭔 가해자한테 서사 붙여주고 있냐...살해협박 받고 있는 집주인이 제일 불쌍한데
Beenii Joo
Beenii Joo 2 시간 전
정신병자네..
J Y
J Y 3 시간 전
여자가 바람나면 무섭다는게 이런건가보네 어휴..ㅈ맛에 빠지니 쳐맞으면서도 좋다고 저랬겠지 역겨운ㄴ
jaeminipyo
jaeminipyo 3 시간 전
ahh this was so enjoyable too xD
*채민이
*채민이 3 시간 전
2:14 전쟁드립에 깃발보면 나얼형은 거리의 시인같은느낌 효신이형은 황태자 느낌 이수형은 야망있는 통치자느낌 재범이형은 반란을 꾀하는 반란군느낌 ㅋ ㅋ ㅋ ㅋ
평범한엉클
평범한엉클 3 시간 전
옛말에 머리검은 짐승은 거두는게 아니라 했죠
송강와이프
송강와이프 3 시간 전
4:10 츄 팔 뾱 들면서 스윽 가는 거 왤케 귀엽지,, 계속 놀려보는 중ㅠㅠㅠ 옷도 너무 찰떡이야 귀여워ㅜㅜㅜ
jaeminipyo
jaeminipyo 3 시간 전
it’s the way how seho got dragged multiple times 😭😂
jaeminipyo
jaeminipyo 3 시간 전
helpp i’m literally in tears PMAOO
붕댕이
붕댕이 3 시간 전
레알 밤에 두번외로우면 사람하나 뒤지겠는디;
michalina Zwierzykowska
michalina Zwierzykowska 3 시간 전
pls eng sub XD * ^ *
BABY J
BABY J 3 시간 전
아으 김구라 꼴배기싫어 참을인이 아니라 사람인을 쓰더라도 오은영박사도 사람인데 실수할 수 있는거지 꼭 굳이 그거를 또 지적해서 한마디 하는거좀 봐 박사님 모셔놓고 저딴걸로 민망하게 딴지걸고싶나;
표토르
표토르 3 시간 전
이효리가 참 부드럽고 편안하게 얘기를 잘 이끌어가고 그러면서도 재미있네요 김종민도 솔직하면서 재밌네요 이야기를 들어보면 두분 다 참 내면이 강한 분들인 것 같습니다
Ko Class
Ko Class 3 시간 전
여자 내연남 모두 소시오패스인데? 여자가 자기 죽인것처럼 내연남 만났고 둘 다 엿되라고 했거나, 아니면 내연남이 문자도 보내고 여자는 세상에 없는거 아니야? 보통 뻔뻔한게 아니네 내연남 자기 가정 파탄을 얘기하네 살인충동 일어나메
표토르
표토르 3 시간 전
이런 남자가 진국입니다 결혼하면 여자를 너무 행복하게 해 줄 스타일 잘 웃어서 보기 좋고 말을 들어보면 생각이 깊습니다 가수든 방송이든 오래 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지요 똑똑한 척 하지 않지만 똑똑한 사람입니다
이예빈
이예빈 3 시간 전
마스크를벗던지 쓰던지 턱스크할거면 뭐하러 낀거냐진짜 보기쥔나불편하네
이지윤
이지윤 4 시간 전
이거 약간 마약영상임 뭔가 다들 시원하게 잘해서 자꾸 보게된다..ㅎㅎ
BTS Aisha7
BTS Aisha7 4 시간 전
كوكي😭😭💜💜💜💜
전지윤
전지윤 4 시간 전
언니웃는거보면 내기분이다좋아짐ㅎㅎㅎㅎ자주나와주세용🙆🙆
차니
차니 4 시간 전
김소연이랑 성격도 착한것도 말투도 다 비슷해 정말 천생연분이다
BK Kim
BK Kim 4 시간 전
유튜브에서 20분짜리영상 안끊고 본거 오랜만이다 편집도 오졌겠지만 말빨이 두명이 장난아니네 ㅋㅋ
killer_dude 336
killer_dude 336 4 시간 전
다 귀엽긴 한데 나의 최애는 "다홍쓰"😻😻😻😻😻😻😻😻😻
Kommando
Kommando 4 시간 전
와 한국계집년들 이기적인 태도와 비매너 진짜 치가 떨린다 지 애새끼 상담받겠다고 화장실에서 용변보는 사람한테 가서 그 앞에서 지 할 말만 씨부리다니...진짜 얼마나 이기적이고 동시에 공공예절 화장실매너가 얼마나 없으면 그따위 행동을 할까???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여러번 있었다니 진짜 상상도 못할 일이다 진짜 대체 한국계집년들 왜 그러는 거냐??? 이건 정말 선천적인 건가???
김채린
김채린 4 시간 전
아 그림좀 ㅠ 넣지말지 뒤질꺼같다 꿈에나오먄 어캄?
Hee Youg Shin
Hee Youg Shin 4 시간 전
무알콜 저 세상 텐션~~~~
Pangi Park
Pangi Park 5 시간 전
평수에 맞게 부른대 ㅋㅋㅋ
키키
키키 5 시간 전
아ㅠㅠㅠㅠㅠㅠㅠ 비대몀으로 쫄렸자나요
Ho
Ho 5 시간 전
12:35 돌았나 피지컬
savour
savour 5 시간 전
오랜만에 넘 재밌슴다 ㅋㅋㅋ빵빵터지네여
루시.
루시. 5 시간 전
아무도 조세호 엉덩이 언급 안하넼ㅋㅋㅋㅋ
일상비움
일상비움 5 시간 전
이건 집문제도 있지만, 어린 아들을 구출해야되는게 급선무다. 정신병 걸린 어미에게 애도 이미 마음이 많이 다쳐 있을거다.
은영
은영 5 시간 전
와....이때 김명수보려고 완전 열심히 챙겨봤는데...
별난별하
별난별하 5 시간 전
내가?! 원조가 벤클리가 아니라 서현철배우님 아내분애셨네 ㅋㅋㅋㅋㅋ
imswimming
imswimming 5 시간 전
신난다 재미난다 해서 뒤에 더게임오브데스 나올줄 알았는데...
미엣꿍
미엣꿍 5 시간 전
밤에 몰래 보고 있었는데 조세호 날라가는거 보고 웃겨서 입을 손에 넣고 웃었닼ㅋㅋㅋㅋ
해찬아 나 대가리 깨는거 구경할래?
해찬아 나 대가리 깨는거 구경할래? 5 시간 전
홍현희 진짜 개웃김 볼 때마다 제이슨 집에서 쌉정색하고 볼 거 생각하면 더 웃김
발광머리앤
발광머리앤 5 시간 전
알고리즘 너 솔직히 말 해... 다 알고 있는거지..??무섭다..너
Kim Hdez
Kim Hdez 5 시간 전
¿Este es tu Idol? Porque el mío sí. 😭❤ Pd: Soy el comentario en español que estabas buscando.
Ho Hoya
Ho Hoya 5 시간 전
언니나 여동생 있는 사람들 세상 부러워 평생부러워 ㅜㅜㅜㅜㅜㅜㅜ
안현진
안현진 5 시간 전
둘다 작정하고 사전 모이 함 전주 경찰서는 철저히 수사 해라
1962Dove
1962Dove 5 시간 전
Gracias, gracias. Que deleite escuchar tan hermosa voz. Siempre con BTS.
잉여
잉여 5 시간 전
매번 이렇게 프로그램 캐리하는 출연자한테 페미용어나 가져다 붙이고; 누군지는 몰라도 나중에 자기한테 다 돌아갈겁니다
최재민
최재민 6 시간 전
코빨간 사십대
고영희
고영희 6 시간 전
와 진짜 마지막 말이 너무 따뜻하다...👍
꼬꼬마선생님
꼬꼬마선생님 6 시간 전
보고싶다 바퀴벌레설.. 바퀴벌레 말고 은행나무로 해주실래요?!^^
콬카콜라흰곰
콬카콜라흰곰 6 시간 전
복없게 먹긴하네..솔직히 같이 밥먹기 싫은 스타일중 하나 아님? 같이 밥먹는데 하루종일 깨작거리면 나도 밥맛없어짐. 물론 가끔 상태안좋은날에 저러는건 이해하지만.
잭과 콩나물 공장
잭과 콩나물 공장 6 시간 전
이영지 시크릿 매들리 3시간동안 돌려보고싶다....
soyothedanny
soyothedanny 6 시간 전
같이 웃길려고 노력했으면 안 웃긴데 왜 웃지?하며 얘기한 사람은 안 웃어서 웃긴것 같아요
stan jungkook stan talent
stan jungkook stan talent 6 시간 전
I love the ladies 🤣🤣 they all falling for jk specially the one who said jks breathing is so beautiful and asked jk to sing the song line again lol ....jk was only 19 in korean age and 18 international age in thi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