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Taehyueng Kim
Taehyueng Kim 5 시간 전
7:10 닮았다. 아싸는 아니지만...
김광한
김광한 6 시간 전
글쎄 저정도 가지고 꼰대라 할수있을까? 나같으면 라면먹다말고 집에 갔을거 같은데, 후배야말로 젊은 꼰대라 할수있겠네. 주변분위기보단 지 고집이 최우선이고 그냥 져줘도 되는걸 말 꼬박꼬박 대꾸하고.
hj c
hj c 6 시간 전
여자들 피곤해서 어떻게 사냐 ㅅㅂ
음늄
음늄 6 시간 전
하은별...닮으셨어여...
김댕구
김댕구 7 시간 전
3:50 너무 뜬금없네 ㅋㅋㅋ 개웃기네
노래비
노래비 7 시간 전
근데 저런 남자들이 인기 많더라 ㅋㅋㅋㅋ
황가희
황가희 7 시간 전
와...개답답해...
류호진
류호진 7 시간 전
병신같은 댓글들 이젠 별 같잖은 걸로 ㅈㄹ들이네 ㅋㅋㅋㅋㅋ
호에엥
호에엥 7 시간 전
대사 왜 안주냐고 ㅋㅋㅋㅋ
DK CF
DK CF 7 시간 전
수돗물을 50년 넘게 마셔왔지만 아~무 이상없다. 마시는 물도 수돗물 그냥 마신다. 소독약냄새는 개뿔...못믿겠음 눈가리고 블라인드 테스트 해봐라.
뤂이
뤂이 8 시간 전
갬성이 바뀌었어 짧대
holjd ellopes
holjd ellopes 8 시간 전
가끔 내가 A형인데 원망스러울 때도 있음..ㅜ 차라리 내가 B형이나 AB형 이었으면 이렇게 소심하지는 않았을텐데 ㅜ 이러면서..
허성
허성 8 시간 전
좋은 의미인지 나쁜 의미인지 그 선을 넘어갔네
Park라떼
Park라떼 8 시간 전
무민.......팬티 있나?
먼지
먼지 8 시간 전
저런거 싫어서 일부러 뒷담나올거 같으면 그냥 안 물어봄. 안 궁금함.. 그리고 자꾸 대화를 뒷담으로 끌고 가려는 애랑은 친하게 안 지냄;; 가까이 상종하고 싶지가 않고 나랑 너무 안 맞아..
리챙쓰
리챙쓰 8 시간 전
크림가지러왓다면서 왜동생내보냄,,,?
학생A
학생A 8 시간 전
다음편 언제나옴
ᄋᄋᄋ
ᄋᄋᄋ 8 시간 전
준 존잘......저머리도 소화하네
다이스키
다이스키 8 시간 전
올려줘...올려줘..올려줘..알려줘..알려줘..알려줘..
다영
다영 8 시간 전
걍 둘다 답답한데 후배가 더 좆같음
융동
융동 9 시간 전
선배는 약간 마음이 너그럽지 못한거고 후배는 싸이코패스
전코코넛
전코코넛 9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배기분이 왜 떡볶이집을 가야 풀리녴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 맛있으니까!!!!!!!
전코코넛
전코코넛 9 시간 전
여자분 너무 귀여우시당ㅠㅜㅠㅠ 예쁘시구
정돌돌
정돌돌 9 시간 전
슬프다 보면서 불편해서 몸둘바를 모르겠다 한편으로는 여자가 저런행동 하는게 내모습같기도해서 이해가지만 숨막힐정도로 불편함 안쓰럽다
alice b
alice b 9 시간 전
또보러옴......진짜 열번은 본 것 같다
뉴규
뉴규 9 시간 전
들지 되게 귀엽다 착하고
Hampseed Jason
Hampseed Jason 9 시간 전
개빡친다 보다가 암걸려서 사망하겠다 특히 참 외롭다 부분 볼때마다 개빡쳐서 다 안보고 넘어감
라온하제
라온하제 10 시간 전
여주 김민희 닮음 먼가 생긴거랑 연기톤 다
힘들어
힘들어 10 시간 전
혼자일땐 활발해지고 마음이 편해지고 자신감이 넘치는데 반대로 친구들이랑 같이 있으면 활발한척 괜찮은 척 항상 웃으며 지내지만 막상 속으론 불편하고 말 쉽게 내뱉다가도 실수한거면 어쩌지 혼자 계속 생각하고.. 친화력이 좋지도 않아서 그냥 인사만 하고 어색하지 않은 딱 그 사이로만 지내고 싶은데 그렇다고 혼자서만 다니기에는 싫음. 너무 이기적인 것도 알고 성격 별로인 것도 아는데 그래서 더 그러는 것 같음. 속으로만 활발한 소심이.
혀짧아
혀짧아 10 시간 전
아니 근데 중규님 볼때마다 공유님 느낌난다고 생각하는데 나만그러나..
존찐쏭만
존찐쏭만 10 시간 전
친구 남친한테 끼부리면 패드립해도 합법이죠
이름
이름 10 시간 전
ㅋㅋㅋ소심이들 난 좋던데 나랑 정반대라서 더 조심하게되고 신경써주게 된달까
녜ᄅ
녜ᄅ 10 시간 전
이나언니 재평가 시급;;
김건우
김건우 10 시간 전
근데 그냥 헤어지는게 좋을것 같음 나라면 헤어질듯 입냄새 같은건 양치할거나(미니 사이즈) 구취제 들고다니면 되는데 별문제 아님 애초에ㅇㅇ 근데 첨 에피소드가 말이 안됨 저런건 진짜어린커플남자만 이해할수 있을듯 내가 저 남자였으면 첫 에피소드부터 오만정떨어짐ㄹㅇ
Lecresher
Lecresher 10 시간 전
조금만이라도 겁내지말고. 상대방을 편하게 생각하자.
ᄋᄋ
ᄋᄋ 10 시간 전
쟨 그냥 맞출 생각이 없잖아 ㅋㅋ
꿀벌
꿀벌 10 시간 전
눈치없이 하는척은 눈치있다 조심하세요
녜ᄅ
녜ᄅ 10 시간 전
영아가 정서불안에 애정결핍이 잇네 ㅋㅋ
고양이빨강
고양이빨강 10 시간 전
결국 지혼자 두개끓여서 치즈도 넣고 혼자 먹을려는 큰그림이였네 ㅋㅋㅋ
yoonjw0203
yoonjw0203 10 시간 전
저런여친있으면 맨날 업고다닐텐데
이수민
이수민 10 시간 전
짧대 고유의 개그감이 사라진 느낌
녜ᄅ
녜ᄅ 10 시간 전
제목때매 개찔려서 드러옴 ㅠ
꿀벌
꿀벌 11 시간 전
근데 나도여자인데 ㅋㅋㅋ고기먹고 파김치 마늘 먹으면안돼?? ㅋㅋㅋㅋ
발싸
발싸 11 시간 전
구라가 아니라 광고밖에 기억이 안나네ㅋㅋㅋㅋㅋ
현
11 시간 전
진아 ...귀엽네
정돌돌
정돌돌 11 시간 전
ㅈㄲ
ᄋᄋ
ᄋᄋ 12 시간 전
이것도 가스라이팅.. ㅠㅠ
younghwan moon
younghwan moon 12 시간 전
2:04 근데 가습기는 정수물로 하면 안댐. 반드시 수돗물로하세요.
혜원
혜원 12 시간 전
이 날 수민배우님 폰 케이스 정보 알 수 있을까요 ㅠㅅㅠ
*꽃*
*꽃* 12 시간 전
연애보다 결혼하기 좋은 스타일 = 욕 결혼보다 연애하기 좋은 스타일 = 욕
두끼
두끼 12 시간 전
정국아....형한테 좀 맞자.
Andy
Andy 12 시간 전
나는 남친의 여사친이 성격 좋은게 더 싫더라 상대적으로 내 성격은 더 더러버지고.. 그래서 꾹참다가 그 여사친 신경쓰인다고 한 번 말했다가 지 여사친 건들지말라함 ㅎ 그래서 싸우다 헤어지자더라 지 여사친 건든거에 대해 사과하라던데 ㅋ
쪙이
쪙이 13 시간 전
영아같은 성격 대학 다닐 땐 몰라도..직장 생활하면 진짜 위험할 것 같음..ㅋㅋㅋㅋㅋ
Ryan JEON
Ryan JEON 13 시간 전
1:12 그거 중요한거 맞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보면 그게 젤 중요할수도 있어
ᄋᄋ
ᄋᄋ 13 시간 전
마지막 미쳤다,,
박우진
박우진 13 시간 전
근데 궁금해서 그러는데 진짜 생수로 라면 끓이는사람이 있나요?
Colin Yang
Colin Yang 13 시간 전
그러고보니 앞에서 병운이한테는 실수로 부딪히는 척도 하고, 빌려입은 옷을 내 옷이라면서 거짓말을 해서라도 묻지도 않은 걸 해명하고 설명하는데 준팍한테는 굳이 묻지 않으면 말하지 않는 게 낫다고 하네요... 이게 아영이 캐릭터가 상대를 좋아하고 아니고의 차이네요. 흙... 미워
yoonjw0203
yoonjw0203 13 시간 전
다시태어나고싶다 ㅎㅎ
다독다독
다독다독 13 시간 전
본인이 예약하면 되잖아
수빈
수빈 13 시간 전
허얼~~~너목보 8보다가 재현역 배우님 너무 닯으셨길래 설마..?했는데 이충곤 배우님 맞으시네요!!! 뭔가 아는 사람이 방송출현한 기분
JUST Young
JUST Young 14 시간 전
영아의 기분 좋아요~ 들으러 자꾸 와요 2:33 3:45 9:26
예성
예성 14 시간 전
진아 말투가 너무 띠꺼운데..표정이랑..
Park라떼
Park라떼 14 시간 전
진솔이? 이름이 개 이름이네 ?!
황희영
황희영 14 시간 전
난... 내가 왜 철벽녀라고 듣나했는데... 이게 좀 과장돼서 그렇지만.... 날 보는 기분...젠장 ㅋㅋㅋㅋㅋ 왜 철벽이라는 말을 듣는지 오늘 알았네...
송은서
송은서 14 시간 전
걍 서로 꼽주는데...???
Park라떼
Park라떼 14 시간 전
이별에도 시간이 필요하다
황희영
황희영 14 시간 전
진심 개싫은데... 신경쓰이게 해도 말하고 해야지... 얘는 맨날 자기합리화야...;;
Hi B
Hi B 14 시간 전
정국이 명치 때리고 미안하고 싶다
Park라떼
Park라떼 14 시간 전
근데 친구랑 사귄 여자랑 사귀는거 가능함??
H C
H C 14 시간 전
그냥 후배가 등신인데
sikee man
sikee man 14 시간 전
병운이형 오늘따라 더 멋있어보이네
K Edward
K Edward 14 시간 전
물 없으봐라 ㅋㅋ 똥물도 마실텐데ㅋㅋ 생수고집 역겹네
요니
요니 15 시간 전
혹시 카누같은 인스턴트 커피 드시는 분들 수돗물을 포터에 끓여서 타나요?? 전 예전엔 생수 포터에 끓여 탔었는데 누군가들은 또 수돗물을 끓이면 괜찮대서 그때부터 수돗물 끓여서 커피 타마셨는데..뭔가 찝찝ㅜ
윤예성
윤예성 15 시간 전
7:43 여기서 "친구가 더 편하지만 애인과 사랑을 한다 우린 불편해지지 못해서 편한 게 아닐까"라는 말이 여태까지 정국이와 진아가 서로 마음을 드러내면 나중에 예전처럼 지내지 못하고 불편해지니까 그런 상황이 두려워 여태까지 편한척하면서 지내 왔다 이건 가요?
빵통령
빵통령 15 시간 전
둘 다 피곤한디..
킹건
킹건 15 시간 전
김상희 몇살임?
duli yee
duli yee 15 시간 전
근데 사람들이 선배가 잘못했다 후배가 잘못했다 답답해서 끙끙 앓는거 보면 배우들이 연기를 잘했나보네. 극본도 잘 짜이고 ㅋㅋ
존찐쏭만
존찐쏭만 15 시간 전
짝사랑은 하는것도 받는 것도 모르겠고 킬링포인트 1:15 나는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해볼까해 3:17 공중부양
Golden Otter
Golden Otter 15 시간 전
아니 왜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지 못하고는 선배라는 녀석은 선배랍시고 강요를 해대나? 저 말투 진짜 상상만해도 짜증나는데 ㅋㅋㅋ '그래 알았어..알았으니까 걍 먹어' 이미 애초부터 상대방의 취향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자기 중심적으로 처리해 놓고선 타인의 취향을 마치 쓸데없는 별스러운 취향으로 간주해 버리는 우를 범하고 만다. 더욱더 짜증나는 것은 자신은 무슨 수자원 공사 직원이라며 댓글 단 사람인데...울 나라는 어떤 의견적 유리함에 있어서 해당 전공이라 할지 직업이라 할지 어떤 논쟁에서 발언적 우위라는 위치로 착각하고는 모든 논쟁에서 자신이 결과물을 토해 내 논쟁을 끝내야 한다고 착각한다. 지금 저 영상에서 후배로 보이는 학생은 단순하게 어떤 수돗물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저런 행동을 보이는 것이 아니라 단순하게 '취향'의 차이일 뿐이다. 고집이 강해서도 아니다. 고집은 누구에게 다 존재한다. 선배라는 존재가 수돗물을 강요하는 것 자체도 고집에 속한다. 정말로 대한민국의 아집과 독선 일방적인 강요에 의한 행위들을 해소하고 싶다면 사소한 것들도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거라. 즉, 저 영상에서의 가장 합리적인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선 소수의 의견이 전체에게 해가 되지 않는 다면 소수의 의견을 따라서 생수를 넣고 라면을 끓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대처이다. 강압에 의한 의견적 중압감 때문에 어떤 논쟁에서 더 많은 대화를 하고 싶어도 선배(일본말:센빠이)시스템으로 비롯된 저런 멍청한 현상들은 하루라도 대한민국에서 사라져야 할 일제 잔재이다.
duli yee
duli yee 15 시간 전
Controvers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