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いまり
いまり 9 분 전
どっちもかわいい💖💖💖💖💖💖💖💖💖💖
Logan Lee
Logan Lee 21 분 전
내가 보기엔 이영지 온니가 더 나이가 많아보이지... 성격 딴판 자매끼리 엄마빼고 먹는것같어
옹졸
옹졸 33 분 전
계란젤리인줄 식겁,,, 메추리알 너무 쪼고매서 귀여워용 ㅋㅋㅋ🤍 물론 단발 나도님이 더 귀엽다👍❤ 너무 사랑스러어 ㅠㅠ 긴거 짧은거 다 좋은데 제 생각은 나도님은 단발이 더 어울리는거 같아요!0! 짜파게티랑 탕수육 행복해함서 먹으니 보는 사람도 저절로 웃음이 나오네요..😍 암튼 침흘리고 갑니다🤤
さり
さり 44 분 전
食べ始め3:56
Bethany Welch
Bethany Welch 시간 전
💖💖💖💖💖
냐홍
냐홍 시간 전
그래....가짜치즈..가..가짜치즈래..응..가짜야...야 아니 가짜라고...으 시켜먹어야지ㅣㅣ
이준화
이준화 시간 전
3:43 먹는 부분*🤪😘
윤소라
윤소라 2 시간 전
ㅎㅎㅎ그냥봤을땐 계란젤리인줄ㅎㅎㅎㅎ넘귀여워요~~~
kim Jenny
kim Jenny 2 시간 전
너 앞에 서있는 사람이있다😎😜
lgm_kaoru 15
lgm_kaoru 15 3 시간 전
🧡🧡🧡🧡🧡🧡🧡🧡🧡🧡🧡🧡🧡🧡🧡🧡🧡🧡🧡🧡🧡🧡🧡🧡🧡🧡🧡🧡🧡🧡
lgm_kaoru 15
lgm_kaoru 15 3 시간 전
🧡🧡🧡🧡🧡🧡🧡🧡🧡🧡🧡🧡🧡🧡🧡🧡🧡🧡🧡🧡🧡🧡🧡🧡🧡🧡🧡🧡🧡🧡
Marcel Goldner-Katz
Marcel Goldner-Katz 3 시간 전
12:55 omg she looked kinda like how @Aejeong ASMR looks now, in one of those pictures.
ぽいちゃん
ぽいちゃん 3 시간 전
食べる瞬間に時々おすまし顔になるの可愛い。笑
ᴇʟsᴀ ᴀʟᴇxᴀɴᴅᴇʀ
ᴇʟsᴀ ᴀʟᴇxᴀɴᴅᴇʀ 4 시간 전
Omg shes so cute 🥺❤️ specially when she smiles😻😻
Kalikimaka
Kalikimaka 4 시간 전
💖💖💖💖💖💖💖💖💖
Rai Williams
Rai Williams 4 시간 전
💖💖💖💖💖💖✌
흔한김민준
흔한김민준 5 시간 전
진짜 4개월 전으로 돌아가서 남은 음식 먹어보리고 싶다
서팔
서팔 5 시간 전
어디서 사셧나영
삐삐
삐삐 5 시간 전
진짜 남편분 부럽다 음식솜씨도 있으시고 저렇게 베이비 페이스가 자신 아내라 생각하면 진짜 주머니에 넣고다니고 싶을것 같음 ㅠㅠㅠㅠ
ii H
ii H 5 시간 전
まじで一回でいいから こんな生クリームたっぷりの ワッフルを頬張ってみたい
00
00 5 시간 전
김치 자기 나라 거라고 하는 외국인들 배추랑 같이 절여버리기 전에 조용히 해...
:45 3
:45 3 6 시간 전
🧡🧡🧡🧡🧡🧡
마조리카
마조리카 6 시간 전
컵자랑 하는 나도언니 왜케기여워 증말..... 나도언니 말투가 더 귀엽다요
조서연
조서연 6 시간 전
이때 입으신 상의 너무 궁금하다..아진짜 너무..간절하게..
Adam Pashenn
Adam Pashenn 6 시간 전
Untungla makan ramen. Selalu aku makan maki jak :)
저리가
저리가 7 시간 전
달걀 젤리인줄 알고 놀랬네ㅋㅋㅋㅋ
모난
모난 7 시간 전
ㅠㅜ우ㅜ유우우유ㅜㅜㅜㅜ나도 육회찡
DGU홀리
DGU홀리 7 시간 전
12:19ㅋㅋㅋㅋㅋ
음씀
음씀 7 시간 전
6:46 귀여워ㅜㅜ
EHEH
EHEH 7 시간 전
짜장범벅 양 되게 적어보였는데.. 꽤 많네?? 새로나온건가??
이건화
이건화 8 시간 전
댸뱍 멱어뵤구 시잎댜
세니카
세니카 8 시간 전
나 이렇게까지 치즈에 진심인 언니 처음봤어
Jemelle Huygaerts
Jemelle Huygaerts 8 시간 전
💙💙💙
지은얌
지은얌 8 시간 전
하..응떡 내 최앤데..
박지숙
박지숙 8 시간 전
🧡
Sara D
Sara D 8 시간 전
🧡🧡🧡🧡🧡🧡
김현주
김현주 8 시간 전
💖나💖도💖님💖이💖안💖어💖울💖리💖는💖머💖리💖가💖있💖을💖리💖가
유금
유금 8 시간 전
큐큨 떡볶이인데 떡부터먹을까 오뎅부터 목을까가 아닌 중국당면부터먹을까 분모자부터 먹을까 고민하는게 너무 웃겨야
もちいも
もちいも 8 시간 전
などちゃん💖💖💖💖💖💖💖💖💖💖💖💖💖💖💖💖💖💖💖💖💖💖💖💖💖💖💖💖💖💖💖💖💖💖💖💖💖💖💖💖💖💖💖💖💖💖💖💖💖💖💖💖💖💖💖💖💖💖💖💖💖💖💖💖💖💖💖💖
kyoongpie
kyoongpie 9 시간 전
💖💖💖💖💖
유지현
유지현 9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네 그냥먹고싶었던것입니다
min su
min su 9 시간 전
만들어 먹어봤는데 진짜 꼭 오돌뼈나 닭발이랑 같이드세요ㅠㅠ 요 소스는 치즈랑 스프로 만든거라 느끼한맛이 좀 많은데 매운거랑 곁들여 먹으니까 진짜 술술 들어가는맛...
최키티
최키티 9 시간 전
치즈!! 녹이고 자르지 마시고 자르고 녹이시면.. 늘어나요..!!!!🥺🥺
Deirdre Readus
Deirdre Readus 9 시간 전
💖💖💖💖
해인
해인 9 시간 전
긴머리는 몬가 청순예쁨이었다면..! 단발나도는 큐티예쁨! & 나도트레이드마크! 전 다 좋아여💖💖💖
Vanessa Chua
Vanessa Chua 9 시간 전
💖
Franziska von Roden
Franziska von Roden 9 시간 전
💖!
ozmon
ozmon 9 시간 전
당신은 최근 활동적이고 시끄러운입니다😭개그맨 것 같으니까 그만두면 좋겠다😭
김규린
김규린 9 시간 전
💖💖💖💖💖💖💖
galilei galeta
galilei galeta 9 시간 전
what should i do if i like you with medium length hair 😳
Cathryn Pernela
Cathryn Pernela 9 시간 전
I love you short hair!!
p i n u
p i n u 10 시간 전
ほんと幸せそうにたべるね(*‘ω‘ *) っていうか、ダイエット中にみるもんじゃないな。 nadoさんのことは好き!けど今見たら腹死ぬ
불을지펴라
불을지펴라 10 시간 전
왜 컵에도 나도님이 계신거지,,,,?💖
예진
예진 10 시간 전
💖💖💖💖💖💖💖
Green 29
Green 29 10 시간 전
両方好き💖💖💖💖💖
おいもたべこ
おいもたべこ 10 시간 전
日本から応援しています! などちゃんもなどちゃんの旦那さんもだいすきです!!これからも美味しく食べてね😍
Alice Han
Alice Han 10 시간 전
배고프네용💗
수현수현
수현수현 10 시간 전
0:31 언니 순간 딴데 보고 잇따가 다시 화면봤는데ㅠㅜㅠㅠ 주먹 날라오는줄
이수지
이수지 10 시간 전
💖💖💖
유희진
유희진 10 시간 전
💖💖💖💖💖
Gyeongnam
Gyeongnam 10 시간 전
메추리알보다 귀여운 그녀는 대체...
Yumi Nakaya
Yumi Nakaya 10 시간 전
ASMR?
Yumi Nakaya
Yumi Nakaya 10 시간 전
Dammnnn. I want eating parttying This is so good!!
나지금좀머싯는듯
나지금좀머싯는듯 10 시간 전
어쩌면 단발머리는 나도님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닐까...?
ときあめ
ときあめ 10 시간 전
個人的にはボブのナドちゃんが好き! 日本にチャパグリのカップラーメンが売っていて、食べたらとても美味しかったので、ナドちゃんにも食べて欲しい!
뿌링클
뿌링클 11 시간 전
악 메추리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어떡해ㅜㅜㅜ음식보고 귀여워하는 사람 저욥....
필라요정
필라요정 11 시간 전
30살되엇ㅇㆍㄱ요?
R R 7
R R 7 11 시간 전
💖          💖
Ahyeon Jo
Ahyeon Jo 11 시간 전
으아 밤에배고파진다ㅏ...
さむさむ
さむさむ 11 시간 전
💙
이예령
이예령 11 시간 전
침이고예 진실로 (맛있어보여서 머리가 💫💫)
권아영
권아영 11 시간 전
저도 나중에 노브랜드 가서 음료수 먹어봐야겠어요!
윤빈
윤빈 11 시간 전
오앙 맛잇겟네여 ㅠㅠ❤️❤️ 그와중에 나도님 너무 귀여우시고 단발 잘어울리세여💕💕
4반 박서빈
4반 박서빈 11 시간 전
나도 언니 나도..
으니
으니 11 시간 전
홍콩반점 체곡
tiny brambles
tiny brambles 11 시간 전
she’s so funny she waves at her husband haha so cute
Pavana Radhakrishnan
Pavana Radhakrishnan 11 시간 전
💙💙💙
하용하용
하용하용 11 시간 전
둘다 예뻐요~💖
MY kim
MY kim 11 시간 전
💖💖💖💖💖
이유없이시비걸기
이유없이시비걸기 11 시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