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봄이
봄이 시간 전
남편 존댓말 소름끼친다~어디든 불러주면 고맙습니다 하고 가야지!매니져 같은 소리하시네!그냥 딱 기둥서방 같구먼~~~
만두쟁이
만두쟁이 시간 전
와.. 연예인 아침 미쳤다.. 와.. 저걸로 버틴다니
마바사가나다라
마바사가나다라 시간 전
저혈당 쇼크??
하상의
하상의 시간 전
세상에는 정말 이분처럼 억울한 인생일수도 있겠지만, 우리나라에 좋은 속담도 있죠..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랴.. 인생은 다 자기 잘못입니다
박시내
박시내 시간 전
단독 콘서트 좀 제발
D I kaminus
D I kaminus 시간 전
아니 73세 흰머리도 없고 왜캐 정정한거야?
박갠지
박갠지 시간 전
저런것도 남편이라고 에휴
hh j
hh j 시간 전
가족이니까 싫은소리하지 남이면 저런소리도 안한다. 나라면 내 남동생이 저런소리 할정도면 남은 날 어떻게 볼까하면서 나를 한번더 뒤돌아 볼것같은데 댓글들 보니까 다들 자격지심 쩌네. 쯧쯧.
고과장
고과장 시간 전
ㅋㅋ 야 평론가접어라 ㅋㄱㅋㄱㅋ
B지니
B지니 시간 전
75세? 목소리도 전혀 변함없고 외모도 크게 변하지 않으셨음😱
최수정
최수정 시간 전
며느리 정말 못됐다 ᆢ
전연주
전연주 시간 전
신라의 달밤 연습 시켜야겠군. ㅋㅋㅋㅋㅋ
택깡
택깡 시간 전
진짜 안 늙으셨다 이제 그만 나오셔도 됩니다 응원합니다
아트리
아트리 시간 전
근데..위너는 연애해도 사고 나도 그냥..좋아하고 추억으로 간직 될 듯 함😂💕 그냥 하고 싶은 거 다 해ㅋㅋ💕💕
이연
이연 시간 전
대장금에서도 멋지셨는데 연기 또 보고싶네요
Maria Gomez
Maria Gomez 시간 전
이제 보니까 함선생이 아내분을 잘 만난듯...시어머님의 다소 거친 경상도식 표현을 어쩜 저렇게 잘 이해하고 그마음을 헤아리시는지ㅎㅎ참 지혜로운 분이세요
신현국
신현국 시간 전
봉주야 성추행사건 어째 잘 마무리됫냐 요번에 껄떡대다 식겁햇제 남자라면 뭐 예쁜여자보면 혹한 맘 들수도잇지 다시는 비아그라 먹고 껄떡되지마라 원순이처럼 산으로 가야될지도 몰라 그리고 앞으로는 거짓말 공작질 그런못된짓하지말고 사실에 근거해서 하고싶은 말만해라 거짓말로 주접 떨지말고 니 얼굴보니 마이 겸손해졋네 잘해라 봉주야 대가리 염색 잘햇다 봉주야 여튼 앞으론 까불지 말고 잘해 ㅅ.ㅐ ㄲ.ㅣ야 거짓말하지말고
아트리
아트리 시간 전
ㅋㅋㅋㅋㅋ 위너 연애 하면..기자보다는 승훈이 조심해야 할 듯...
yong jin lee
yong jin lee 시간 전
남편 답 없네.
윤루빈
윤루빈 시간 전
산림청 직원이신갑네
그린즈
그린즈 2 시간 전
임영웅씨 팬인데요, '괜찮아' 노래 좋아요 신나고 위로하고 새힘을 내라고, 이해해주고 감싸주고 내편이 되주는 노래~ 노래처럼 꼭 회복하세요!
매장냥이집사
매장냥이집사 2 시간 전
방송국관련 일하는 인간들아~ 쓰는 사람만 계속 써주니 배터지고 연기력 갑인 숨은 인재는 발굴해주지도 않고.... 그 세계도 너무 몰아주기 심하더라. 박은수 정도면 연기력 탑급이니냐. 배역 좀줘라. 진짜 아까운 인재다.
H Y
H Y 시간 전
부동산 사기를 4번이나 치셔서 뉴스에도 나오고 했어요. 고소도 당하고. 방송국에서 쓰긴 뭐하죠.
강제임스
강제임스 2 시간 전
희안하네 남편
Maria Gomez
Maria Gomez 2 시간 전
원장님의 깊은 마음 어머님이 아시겠지만 그래도 잡아 드리시고 따뜻하게 말씀해 주세요 어머님이 장모님을 비교하시고 서운해 하시면 그건 지혜로운 방법은 아닌듯...저도 아들 둘인데 냉철한 아들보다 따뜻한 아들이 좋아요~
비니
비니 2 시간 전
내 어릴때도 다들 집에서 출산했는데, 딸만 7명씩 낳은집 있는데 또 딸이라고 엎어 놓았다고 소문만 들었었죠. 근데 커서 결혼하니, 그래도 아들은 있어야 한다고 둘째까지 딸이면 셋째는 낙태. 다들 아들만 낳으니, 여자가 없어 시골만 가면 이미 동남아화 되었잖아요.
드럼통
드럼통 2 시간 전
봉주형 다시학교나 가 ㅜㅜ
럭키스타
럭키스타 2 시간 전
남편분 진짜 자존심이 뭔지를 모르시는분 같네요 밤실이님은 돈보다는 자기가 하고 싶은 노래를 할때 가장 행복하신건데....진정 돈문제는 누구를 위한 건가요?
홍용애
홍용애 2 시간 전
문빠 =태극기부대
귀신개미
귀신개미 2 시간 전
드라마에서 좀 뵙자고요!♡
양홍섭
양홍섭 2 시간 전
어르신 사랑합니다,삶을 사랑하시는 모습에 더욱 강건하세요~♡
석인
석인 2 시간 전
노사모의 아집이 노무현 대통령을 파멸 시켰듯이 문빠들의 독선이 문재인 대통령을 괴멸 시키고 있다. 열린우리당이 총선 승리에 취해 자만하다가 대선에 참패하고 노무현 대통령의 불행을 자초했다. 더블어민주당이 총선 승리에도 민심을 이반하여 보선에서 참패했고 내년 대선도 밝지않으니 또다시 불행의 역사가 반복되지 않을까 염려된다..
이재훈
이재훈 2 시간 전
초선이나 중진이나,똑같은 잡놈들 똑같은 DNA소지자들,반성문,?? 개가웃는다 모두가 쑈쑈 다 구역질난다 정권교체가 답이다
정종필
정종필 2 시간 전
잘하요~이게 다현이여
민민민
민민민 2 시간 전
저런남편이랑 왜사까
강창근
강창근 2 시간 전
인간세상 요지경 참사랑하는 어른들 보며 배우고 싶다. 지나가는 인생후배
Zhenji Jin
Zhenji Jin 2 시간 전
선배 후배 넘넘 사랑스러워! 사랑합니다
정통해야따른다
정통해야따른다 2 시간 전
한마디 밖에 할말없음 끼리끼리논다
박기훈
박기훈 2 시간 전
오며드노
그냥조조
그냥조조 2 시간 전
ㅠㅠㅠ유야호보고 오신분들 재정님 꼭 msg워너비 메보로 합격할수있길 다들 응원해주세요..!!! 발라드가 인생인 사람이에요ㅠㅠ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환희
이환희 2 시간 전
힘네요 건행 영웅님 철민님
Dreamer
Dreamer 2 시간 전
이낙연 하나 내보내면 해결될 일을..오히려 괜찮은 의원들이 똥을 뒤집어 쓰네. 워낙 능구렁이라 대선까지 남아있을 텐데...민주당 어쩌냐...
정선아
정선아 2 시간 전
참고 살다보니 화병만 생김.남편이 부인편에 서서 행동해야 나중에 후회안한다.
깜밥
깜밥 2 시간 전
70세라니.. 실화입니까? 너무 젊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긴또깡
긴또깡 2 시간 전
고기는 무조건 석쇠에요 숯이 아깝죠 돌에 구우면
김홍환
김홍환 2 시간 전
똥차가 지나가니 쓰레기차가 오네. 소똥을 치우니 개똥을 치워야 하네....
김쑤니
김쑤니 2 시간 전
70세라는게 정말믿기지않습니다 요즘 전원일기자주보는데 화면이랑별다른걸못느끼겠어요
차미영
차미영 2 시간 전
힘이있으면서 품격있는 보이스로 럭셔리 댄스가 강하게 돋보이면서 성리님만의 아우라가 최상급이네요 열정무대위에 녹아내리는ᆢ 성리님만의음색 최고입니다^^♡
정유진
정유진 2 시간 전
정말 놀고 있네 미친 인간들
명문희
명문희 2 시간 전
너무너무 잘하네요
김태순
김태순 2 시간 전
일용씨 저는 예전에 시집살이가 심해서 텔레비젼도 마음대로 못보았는데 화요일 저녁 8 시만 기다리다 전원일기 시청 하였답니다. 못보는 날이면 속상했답니다. 일용씨 엄니 김수미 씨 만나 보시면 어떨까요!?
박경란
박경란 2 시간 전
초연스님... 아드님과 행복한 일들만 가득가득 하시기를 진심으로 빕니다.. 건강하세요..
김명구
김명구 2 시간 전
홧팅입니다. 깜방간사람들보다 세상사어찌한들이렇게보니 너무나좋으네유
김정은
김정은 2 시간 전
우우우우우~ 아 정말 그 구음... 그부분 만으로도 끝난듯;; 목에 좋은것 먹고 아끼길 바래요 형호씨는 생수회사에 고정 모델 하셔야해요
Gd Ch
Gd Ch 2 시간 전
One of the best covers eveeeeeeeeeeer 😍😍😍
k사과꽃향기
k사과꽃향기 2 시간 전
그래도다음대권주자는이재명지사밖에없읍니다.
낵아더장군
낵아더장군 2 시간 전
이게춤출이던가?
jinkyung kwon
jinkyung kwon 2 시간 전
이낙연님은 리더쉽은 아웃입니다. 국민들이 안 찍어줄것이다.
amy Lee
amy Lee 2 시간 전
마음의고향 전원일기 카리스마 짱이셨던 일용이 박은수님 지금도 그대로세요! ^^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 2 시간 전
아는 지인에 부탁인데 돈으로 생각하네~~
조세이
조세이 2 시간 전
다른거 하지마시고 몸관리 건강관리부터 챙기세요~~
김주선
김주선 2 시간 전
이분 거북이 젠틀맨 생각나게 하시는분
김양임
김양임 2 시간 전
네저도전원일기밖에안봐요 방송체널많이해요 전원일기보고있으면 마음이너무편안하고좋아요 복길아빠힘내세요
김헬피
김헬피 2 시간 전
질문하는사람 말투가 저분들을 아랫사람으로 보면서 마치 모자란사람에게 말하듯이 말하네
윤석열!
윤석열! 2 시간 전
응 오늘 3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지율 하락 한번한것같고 드럽게 울궈먹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손잡이
왼손잡이 2 시간 전
아끼는게 아니고 써야할 것도 안 쓰는 쫌팽이고, 친정은 결혼한 딸에게 왜 손을 내미나? 정정아씨 투정소리 듣기 싫고, 남편 진짜 나쁜 놈. 장모가 왔는데도 어른 대접도 안 하고.
정유리
정유리 2 시간 전
마자마자
Good Man
Good Man 2 시간 전
우리 사회가 민주화 되는데 일조한 YS와 대표님!! 역사는 공을 더 크게 기억할겁니다. 힘내세요
허정희
허정희 2 시간 전
50대 나이에도 젊은 사람 못지 않네요. 전설의 마이클잭슨 춤을 볼수 있다는것 정말 영광입니다. 대단 하십니다.👍
Dohyung Kim
Dohyung Kim 2 시간 전
동안은 진짜 개동안이다
애리
애리 3 시간 전
옛날전원일기했을때가 저국민학교도 안됐을때인데 ㅜ 그래도기억에남아요 연기하시던모습 . 그립네요그때가 . 아직도옛모습이랑똑같아요하나도 안변하셨어요 티비에서또뵙고싶네요
jumi you
jumi you 3 시간 전
아직늙지않았네.
jumi you
jumi you 3 시간 전
티브나오세요.전원일기보고처음이네
애리
애리 3 시간 전
다시방송에서 보면좋겠습니다ㅜ 연기너무잘하셨어요 지금이나예전이나 모습도같으시네요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나종수tv
나종수tv 3 시간 전
박선배님그대로네! 중동선배인데!
김옥순
김옥순 3 시간 전
이혼 하세요 남자가 여자만도 못하내
최애자
최애자 3 시간 전
하루빨리tv에서뵈었으면합니다복길아빠홧팅~
원유석
원유석 3 시간 전
추미애가 민주당망조 하는데 일조한것을 지적하는분들이 한분도 없어요!국민의 마음을 읽지 못하는 분들만 나왔어요!
J Wolf
J Wolf 3 시간 전
원곡 tear키로 바꿧네 크 너무좋다 tear느낌으로 방송에 나온게없어서 희귀한곡ㅠ
수호천사
수호천사 3 시간 전
시누노릇? 시누가 부자네 잘나가네
배지혜
배지혜 3 시간 전
너무반가워요 궁금했어요.
kum Rock Muscle
kum Rock Muscle 3 시간 전
75세....맞으신감유??? ㅠㅠ 전원일기 연기하실때와 똑같으시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