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된 일상
5:21
3 개월 전
구독해줘~~~
0:07
댓글
김병훈
김병훈 7 시간 전
제발 아내맛출연해주세요~보고싶어요
김태희
김태희 8 시간 전
어 음 우연히 들어왔는데 방송 역시 조선.. 자극적인 논란영상만 편집해서 욕먹게했었네요 저도 조금 그랬어요 미안해요 방송을 다믿은 제가 바보..ㅜ
여청보리
여청보리 8 시간 전
진화씨도맛있게드세요♡♡♡
여청보리
여청보리 9 시간 전
역시 마마님 !최고입니다
Bok jeom seon
Bok jeom seon 11 시간 전
여자는 요리를 잘 해야 최고입니다 .맘마 최고입니다.👍❤
사랑언어
사랑언어 11 시간 전
아 ㅡㅡㅡ맛나겠다
퐁슬
퐁슬 12 시간 전
마마~~💗💘💝💖💓💞💕💟❣❤🧡💛💚💙💜🤎🤍
김순화
김순화 12 시간 전
진화씨 가족 정말 열심히 사는모습. 그리고 화목한 가정 좋아요.박수을 보냅니다. 특히 진화씨 아주 가정적인 면이 좋아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겨울뚜비
겨울뚜비 12 시간 전
너무맛있겠다 고부간이 행복해 보여서 너무 보기 좋아요 마마 살이 많이 빠졌네요 화이팅
김윤상
김윤상 13 시간 전
마마님 잘보고갑니다 ♥♥♥
K아메리카노
K아메리카노 14 시간 전
요리도 너무 맛있게 잘하시는 마마~ 정말 맛있겠어요^^ 밝게 웃으시는 모습 너무좋아요~ 중국에서도 영상보시겠죠~ 가족모두 건강하세요~
Onekey Kim
Onekey Kim 15 시간 전
마이쩡 조아 잼나 수고 ~~~~~~ kopost.info
m k
m k 16 시간 전
마마님그동안마마님덕분에너무즐거웠어요건강히잘다녀오세요건강조심하시고요
조수연
조수연 19 시간 전
진화마마님~~ 너무 맘에 듭니다. 성격도 화통하시고 음식도 잘하시고 ...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Sarah Hur
Sarah Hur 20 시간 전
妈妈 你好吗 快回韩国 我们想你 健康...
백경혜
백경혜 21 시간 전
마마는 진짜 찐요리사다
이금자
이금자 21 시간 전
아내의 맛에서 마마님 뵙고 싶네요 가족들 행복 하세요
행복한소금
행복한소금 21 시간 전
마마 요리 최고!!
체리
체리 22 시간 전
마마 말씀하시는거 소원씨가 해석하지 마시고 자막으로 해석 넣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함&진&마마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이미지
이미지 22 시간 전
마마짱입니당^^~♡
유민아
유민아 22 시간 전
아내의맛에서 마마꺼만 골라보는뎅 유투브 있는거 넘 늦게알았네여 ㅠ.ㅠ 마마넘 좋아용 💚
김미미
김미미 22 시간 전
함소원 하는짓모두 얄미운얌체스타일 제발나오지마라 반말짝짝
김보미
김보미 23 시간 전
너무너무 잘하시네요 보기만 해도 먹고 싶다
김혜정
김혜정 23 시간 전
마마 퓌~~알량♡ 조심히 다녀 오세요
蔡珮怡
蔡珮怡 23 시간 전
好婆婆好媳婦 兒子乖 孫女可愛活潑
손명희
손명희 23 시간 전
마마님 보고싶어요^^
hwa jung
hwa jung 23 시간 전
마마께서 더 예뼈 지셨어요!~ 귀여우세요~ 한국에 오래 오래 계세요!~ 중국보다 훨씬 살기 좋으실꺼예요!~
타임시계
타임시계 23 시간 전
마마 엄청 날씬해지셨내요. 요리 짱👍👍
김진숙
김진숙 23 시간 전
반가워요.넘 맛있겠다.맛있게 식사하세요.마마님 아내맛 언제출연하세요.보고싶어요.💖💖💖
윤유
윤유 23 시간 전
마마 살 많이빠지셨어요 ㅎㅎ 귀여워용
코리아라카이
코리아라카이 23 시간 전
함소원 시어어니와 친구 같고,보기 좋네요. 많이 배워 갑니다.ㅎ
조병순
조병순 23 시간 전
마마님 명절은 잘새고 오셨는지요~마마님 아내맛에 다시 출연하심 좋겠습니다~^^
0116 gsm
0116 gsm 23 시간 전
마마님 성격이 너무너무 좋으시고 귀여우세요~♡♡
포도야옹
포도야옹 일 전
마마님이 너무 이뻐지시고 날씬해지시고 음식도 잘하시고 소원씨와도 정답게 잘 지내시고 응원합니다♡
박현주박
박현주박 일 전
마마님은 요리도잘하시고 성격도 좋으시고 한국에 잘오세네요 건강하시고 한절기에 감기조심하세요
이우영
이우영 일 전
마마님 요리는 맛도 일품이겠지만 비주얼도 정말 끝네주네요ㅎㅎ근데 저 맛있는 요리를 영상으로만 봐야 된다는게 너무 아쉬워요ㅜ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이연복세프와 요리콜라보 방송해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마마님 지금 중국서 건강히 잘 보내고 계신지도 궁금하네요
섬그늘
섬그늘 일 전
妈妈越来越漂亮了。妈妈的手真巧。做出来的菜很漂亮。
lee이유하
lee이유하 일 전
마마님 엄청 날씬해지셨어요♡ 소원님도 정말 예쁘시네요♡
3 white
3 white 일 전
마마 미리 찰영하고 가셨나봐요? 청경채찜 진짜 이쁘게 데코하셨는데 어떻게 한건지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겠다.👏👏👏
김라라
김라라 일 전
한국시어머니도 본받으세용~~~
김순옥
김순옥 일 전
마마 한국 오신거예요? 파파랑
김애교
김애교 일 전
먹방을 좀 많이 넣어주세여.......
빌리어네어
빌리어네어 일 전
마마 말하는거 자막으로 넣어주면 좋겠어요. 마마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뭐라고 말하는지 궁금해요!!
배영금
배영금 일 전
중국요리짱 맛나보여요
shengzan huang
shengzan huang 일 전
마마요리 고수네요 항상 잘보고 있으며 또 응원합니다. 加油吧!
에스더 쿡 Esther Cook
에스더 쿡 Esther Cook 일 전
마마님^^ 요리 비주얼 최고입니다👍 티비에서도 뵐날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รินลดา ใจใหม่
รินลดา ใจใหม่ 일 전
มาม่า.น่ารักค่ะ😊👍♥️🇹🇭
배미혜
배미혜 일 전
완전요리
Hi_ Korea
Hi_ Korea 일 전
300만 가즈아 ㅋㅋ
min A QB
min A QB 일 전
진화마마님 녹화분인가 봅니당ㅎ 아쉬운데로 여전한 진화마마님을 뵈니 좋습니당~ㅎ 귀여우신 솜씨꾼 진화마마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ㅎㅎ 천천히 다녀오시고 곧 뵐 날을 고대합니당~🥰💕☺️
남용아
남용아 일 전
마마님 넘반가워요 그리고 엄청~날씬해 지셨네요 예쁘싶니다
Kimberly Griffin
Kimberly Griffin 일 전
마마 최고! 건강 하시길 바라며 파이팅!😘❤️👍❤️
Yoen Grieve
Yoen Grieve 일 전
와우 ~뚝닥이시네~맛도 좋겠네요.
수익실현 가쟈
수익실현 가쟈 일 전
마마 살 정말 많이 빠지셨어요. 날씬하심
진주정
진주정 일 전
마마님 보고싶어용~~
김은옥
김은옥 일 전
마마요리솜 씨는보기만해도황홀합니다
soo kim
soo kim 일 전
너무너무 맛있어보여요 ♡♡♡♡정말 좋아하는 함진마마♡♡
서유미
서유미 일 전
마마님~요리 잘하시네요~^^ㅋㅋㅋ맛있겠다요~^^ㅋㅋㅋㅋㅋㅋㅋ
이길영
이길영 일 전
마마님 한국에 오신네요 반가워요 아맛에는 출연안했어 섭섭합니다 고정으로TV에출연했음 합니다 혜정이네가족 행복하세요^^♥♥♥^^
Hee J
Hee J 일 전
마마 넘 멋지세요
유여성
유여성 일 전
고부지간 너무 보기좋고 부러워요 마마 소원씨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8590원으로 하루를 사는 유튜브 채널
8590원으로 하루를 사는 유튜브 채널 일 전
마마 보기 좋아요!!!~~~ 😊😊
베이비} {
베이비} { 일 전
와우 진화님 영상잘보고있어요 진화님 구독자 10000000만 가즈아!
소유
소유 일 전
어머ㅎ 나중에 마마님 오시면 중국요리 영상 계속 올려주세요ㅎㅎ
jun seo
jun seo 일 전
마마 한국에 언제 오세요?
새눙sanungYT
새눙sanungYT 일 전
1분전이네
ーハーレ
ーハーレ 일 전
이야 아직도 이혼안했네 ㅋㅋ 남자애 중국애라 그런가 생각이없노 ㅋ 빨리 이혼하지 ㅋㅋ
Shanhua Piao
Shanhua Piao 일 전
함소원이아내의맛에왜나오지않아요 그래서아내의맛보지안아요 함소원하고진화가티비에나오는것을즐겨봤는데지금좀아쉬워요
afi kusumo
afi kusumo 일 전
I dont know what they talk about. But...seems like the wife is talk too much. She looks more dominant than the husband.🥺 It's seen in (almost) every their video.
김윤길
김윤길 일 전
ㅎㅎ 영상자주올려주세요
하재숙
하재숙 일 전
마마님 한국에 다시오신거예요 화면에서 다시 보고 싶네요 요리도 잘하시고 너무 좋아보여요 소원씨는 복받았어요 가족끼리 행복하게 잘보내세요 항상 응원할께요~~~
Mingzi Cui
Mingzi Cui 일 전
와~~소원님 저도 중국가려 했는데 비행기표 비싸네요 저도 할빈으로 가려했는데요 어머니 건강하시고 두분 행복하셔요
한은경
한은경 일 전
뿌잉뿌잉...귀여워 진화...
김순화
김순화 일 전
행복한 가족 부럽습니다. 건강하세요.
영어열공
영어열공 일 전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Kevin nan
Kevin nan 일 전
코로나 없어지면 아버님 모시고 꼭 오세요!
박재영
박재영 2 일 전
마마~~I love you~~❤️💛💜
박하미
박하미 2 일 전
함소원 아내맛 안나와 요즘 아내의맛 보고 있어요 중국 가는게 정상이고 티비 안나오는것도 정상 오버로 보여 모든게
루피
루피 2 일 전
마마..
꽃피는봄날
꽃피는봄날 2 일 전
마마 그리고 아버님도 넘 넘 좋아요~ 마마 아버님 알콩달콩 재미나게 추석보내시고 다시 만나요~
꽃피는봄날
꽃피는봄날 2 일 전
격리 하시는군요.. 마마 코로나 조심하세요~ 그리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