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나만보는TV
나만보는TV 4 시간 전
너무 정겨워요‥ 목소리가
황채영
황채영 4 시간 전
최고예요! 홍냐홍냐~~
나고냐옹
나고냐옹 4 시간 전
요리도 요리지만 따님 옆에서 툭툭 던지는 한마디가 제일 큰 양념입니다^^ 너무 의식해서 오버하지도 않고 은근 까칠?하면서 사랑스러워요 💕
ki-bong Park
ki-bong Park 4 시간 전
🙏 꼭 해먹겠습니다
여이기남
여이기남 4 시간 전
갱상도 사투리 홧~팅!!!ㅎㅎ
heeni k
heeni k 4 시간 전
오늘 만들어봤어요 지금까지 진미채랑은 차원이 다른 맛이예요 감사합니다 구독중입니다^^
아리하
아리하 5 시간 전
크~~ 내일 저녁엔 부추전해먹어야겠어요
김미정
김미정 5 시간 전
맛없으면 단지채 내비야된다 파 와 짤라삐노 와 짤라삐기는 시퍼런게 많으니 버린다는데 내맘이지ㅋ 맛없으면 그릇째 갖다버리야된다 ㅋ 머바라 씁다 ㅋ
한사라
한사라 5 시간 전
와!
꽃같은삼대
꽃같은삼대 5 시간 전
진짜 아삭하네요!
김콩순이
김콩순이 6 시간 전
친정엄마솜씨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동태탕, 낙지볶음, 감자탕 등등 마니마니 갈켜주세요~~뭐든 다요~~
코코몽
코코몽 6 시간 전
와 진짜 국물 시원할 거 같아요
SUNNY
SUNNY 6 시간 전
오늘 국거리 고기 대신 그냥 스테이크용으로 해봤는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콩나물 넣는게 한 수 였네요 짱이에요
하늘별
하늘별 6 시간 전
매일매일 배웁니다 어머님 레시피 전수 감사합니다
이재숙
이재숙 6 시간 전
경상도사투리가 너무매력적이세요^^음식도어쩜그렇게시원시원잘하시남요 부럽습니대이 승승장구하세요~
크림
크림 7 시간 전
볼때마다 신기. 대강 뭔 뜻인지 상황상 알겠는데 한국말인데도 처음듣는게 왜이리 많은지 요리시간이 국어시간 같어요 ㅎㅎㅎ 여사님 요리는 포인트, 대체할것 ,느낌으로 알 수있는 요리 팁등 잘 알려주셔서 참 좋아요
크림
크림 5 시간 전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아주 재밌어요~ 모녀지간 너무 편한케미도 좋구요~러블리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5 시간 전
그렇게 사투리가 심한가요 ㅠㅠ 대한민국 훈민정음 말인데~ㅎㅎ 그래도 감으로 알아주시니 소통은 된다니 고맙읍니더 👍🙆‍♂️🙆‍♂️🙆‍♂️💖💏
송은희
송은희 7 시간 전
이때선생님따라 2단 담궜어요~ 선생님 말씀대로 김치냉장고에 쳐박아놨다가 오늘 퇴근하고, 개봉했더만 진짜 맛있네요~ 지푸라이처럼 질질 끌려오면서요~^^ 선생님말씀이 진리입니다^^
빈's
빈's 7 시간 전
소고긴 한번 살짝 끓여서 국물내버리고 다시끓여야 국색깔도 뽀앟고 국물도 훨 시원하던되ㅠ 그냥 핏물만 눌러서 끓이시네ㅠ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5 시간 전
🤩👍👍👍🙆‍♂️
하늘달별하늘
하늘달별하늘 6 시간 전
다시마를 넣으면 국물이 맑게된답니다. 다시마를 꼭 넣어보세요. 꼭요~~~~
다슬기
다슬기 7 시간 전
콩나물국 맛내기를 여기서 배우고 갑니다 나물도 초고추장으로 무치는것도 첨 알았어요 고마워요~
Sug Sang Lee
Sug Sang Lee 7 시간 전
아지매 이야기하는기 더 맛있어보입니더 !! 여긴 필리핀인대 노가다현장 한국사람 두사람 ㅎㅎ홀애비가 오늘 좋은 레시피보고 감사드립니더!!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5 시간 전
객지에서 수고가 많으시네요~가족들은 한국에서 그리운 아빠를 응원하고 우리모두 힘내라는 에너지를 보내 드립니다 💒👍🙆‍♂️🤩
다슬기
다슬기 7 시간 전
개떡그치 반죽이 되야.. ㅎㅎㅎㅎ 늘 영상을보면 한번은 꼭 웃어요~~ㅎㅎ 밀가루양을 잘 몰랐는데 많은 도움됩니다 잘봤어요~^^
차희숙
차희숙 7 시간 전
잘보았습니다~ 한번 담가먹고 싶네요~ㅎ^^
정애니스톤
정애니스톤 7 시간 전
끓이는게 아닌건가요 ~~ㅜㅜ
배자영
배자영 7 시간 전
잡채 했어요. 파를 넣으니까 마늘 안넣어도 되네요. 저는 다진마늘 넣었었는데 가끔 큰거 애들이 먹으면 맵다고 했는데 ㅋ 색감도 예쁘고 또 만들어볼게요~~~♡♡♡
랄라룰루
랄라룰루 8 시간 전
ㅋㅋㅋㅋ영상 초반에 ‘꼬라지’ 라고했다가 엄마께 된통 혼나는 우리 따님 ㅠㅠㅠㅠㅠㅠ 무서워 울 어매
박미숙
박미숙 8 시간 전
딸래미도 콩나물좀 다듬어라 이뿐 목소리만 들려주지말구
박게름뱅이
박게름뱅이 8 시간 전
또 하나! 따님의 지적질(?)은 더 더욱 유익합니다. 꼭 제가 묻고 싶을때 대신 물어봐주셔서 넘 고맙습니다.💘
박게름뱅이
박게름뱅이 8 시간 전
아하! 그렇군요 한 끝 차이가 엄청난 결과를 만드는군요. 비슷한 재료임에도 어떤 차이가 있는지 설명해주시는거 너무 유익합니다. 👍
시엘로이 PD
시엘로이 PD 8 시간 전
유재뿜뿜님 채널을 보고 왔습니다. 구독할께요^^ 화이팅 입니다~~~
세일러문어
세일러문어 8 시간 전
오늘 저는 이 레시피에 고추가루 추가해서 너무 잘먹었어요^^ 어머님이 올리신 레시피대로 요즘 장을 보고있네요~ 시간되시면 돼지갈비찜이랑 닭발 레시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성화
김성화 8 시간 전
먹고싶어요,, 주말에 따라해 봐야겟어요,, 한우는 없지만^^뉴질랜드라서요
ᄂ최숙자ᄆ여성
ᄂ최숙자ᄆ여성 8 시간 전
요리하신게너무재이게해요감사해요
신목현
신목현 8 시간 전
무신 말인지 하나도 몬 알아 듣겠디.
가을비
가을비 8 시간 전
너무좋은 요리선생님을 옆에모시는기분이예요 시어머님께서주신 고추가많아서 어머님께서 고생하신 농사이신데 어떻게해야 잘해서 소비할수있을까싶었는데 제게 저격인 너무좋은 요리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건강 잘챙기셔서 꼭 더좋은요리 소개시켜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성하
김성하 8 시간 전
늘맛난음식감사해요~~~♡
Hang아리
Hang아리 8 시간 전
어머니 목소리 정감가고 너무 좋아요~~^^
아무개
아무개 8 시간 전
요거 별미에요 야채 종류별로 모아 놓고 살짝 끓여 먹어서 당면+야채랑 먹으면 잡채느낌 나요. 버섯, 당근, 시금치 다 향이랑 자기맛 제대로 나구요 냉동된 굴비로 만들었는데 생선살 먹으면 굽는 굴비보다 담백하고 촉촉하고 고소한게 굴비 본연의 맛이 정말 맛있어요 단맛도 도드라지지 않고 내장이랑 막같은거 제거하니까 비린내 걱정안해도 되네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박귀자
박귀자 8 시간 전
다시마가 잇빨이 있다고요?
모란
모란 8 시간 전
고추장 넣으면 텁텁하지 않나요 우리는 찌게에 고추장은 안좋던데예 근데 맛있어 보입니다
모란
모란 6 시간 전
@[윤이련]50년 요리비결 네 알겠습니다 궁금해서 질문했습니다 저희 시 어른님과 요리하시는게 공감이 갔어 잘 보고 있습니다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7 시간 전
고추장을 넣는게 비결이 아니라 고추장을 볶는게 비결입니다~ ^^
Jesse Jade
Jesse Jade 9 시간 전
경상도 어무이 구수~하고 깊으시고 유머까지. ㅎㅎㅎ 우리엄마는 서울 깍쟁이 ㅎㅎ
Heesook Lee
Heesook Lee 9 시간 전
저오늘 이거랑 짜박이장이랑 해서 배터졌어요 무생채레시피랑 같이보다 무를 채썰어넣었는데도 맛있더라구요 맛있는레시피 감사합니다
최미숙
최미숙 9 시간 전
정말 맛있네요^^ 가족들이 다 좋아해요~~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7 시간 전
굿~~~ 👏👏👏🤩🤩🙆‍♀️💚❤💚🧡
Sera story
Sera story 9 시간 전
내일 고기사러갑니다~^^
현ᆞ
현ᆞ 9 시간 전
콩나물이 왜 들어가지..으 이상해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7 시간 전
훨씬 더 맛있으니깐요 🤣🤣
송영순
송영순 9 시간 전
혼자 웃어가면서 봅니다 고구마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요 .침넘어가는소리 들리나요 올김장할때 많은 도움이 될듯 싶네요 감사 합니다
EUN YOUNG LEE
EUN YOUNG LEE 9 시간 전
선생님 아파 보이는건 느깜적인 느낌인가요? 환절기에 건강 늘~~조심하세요~^^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7 시간 전
요즘따라 목소리가 크게 안나오네요~ ㅠ 성대도 나이가 드는건지 ~ ㅜ
박순임
박순임 9 시간 전
딸 내미하고 엄마하고너무 재밋게요리 하셔서 보는내내 웃으면서 봤습니다
유재길
유재길 10 시간 전
어찌 요리를 잘하시는 잘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애경
윤애경 10 시간 전
어묵볶음의 비결을 이제야 알았습니 다. 매번 부족한 맛이 났거든요~ 잘 배우고 갑니다...^^
효신바라기
효신바라기 10 시간 전
소고기뭇국에 다시마 물 넣늣건 첨보네요 영상 잘보고 갑니다
이정이
이정이 10 시간 전
최고의 요리선생님 쉽게 맛있게 선생님의 요리 보면서 자신감 생겼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김소령
김소령 10 시간 전
와~~방금 그대로 해서 맛을 봤어요 넘넘 맛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햇님
햇님 10 시간 전
경상도 사투리가 너무 정겨워요 고향이 통영 아니면 거제도신가요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7 시간 전
남해 입니더~~♡
lee나라
lee나라 10 시간 전
항상 음식만들때 큰 도움받습니다~ 멸지졸임 맛있겠어요~~~ 이대로 도 한번해보겠습니다 저는 기름에대해 거부감이 있어서 기름 안넣고 하고 물엿도 조금섞어서했는데.. 끝에 참기름 만 써주는데요~~ 설탕 만으로 하는것 좋네요~~♡ 감사합니다^^♡^^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7 시간 전
기름이 들어가야 음식 풍미가 확 올라가니~ 음식점에선 요리에 기름을 어마어마하게 씁니다 ~ 집에서 기름 적게 넣고 담백하게 즐기시길 ~♡
박채정
박채정 11 시간 전
감사합니다 잘 배워 아이들 해먹여야겠어요
pk c
pk c 11 시간 전
맛있겠어요
다리긴아톰
다리긴아톰 11 시간 전
식초는 어떤식초를 넣어야할까요? 사과 식초 괜찮나요?
다리긴아톰
다리긴아톰 11 시간 전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아~ 답변 감사합니다~~^^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11 시간 전
사과식초보다 양조식초가 덜 새콤해서 신것을 싫어한다면 양조식초가 더 낫겠지요. 근데 사과로 해도 됩니다. 저도 그때그때 아무꺼나 써요~~🤣🤣
김수연
김수연 11 시간 전
목소리가 참 다정다정 하세요 어머님 저도 오늘 도전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chu슬스리
chu슬스리 11 시간 전
멸치 액젓으로 해도 상관 없나요 ~? 까나리로만 해야된다면 이유가 있을까요 ? 맛의 차이라던지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11 시간 전
평소에 멸액으로 나물도 무친다면 멸액으로 해도 됩니다. 아니면 멸액 양을 줄이고 간장 비중을 늘리세오. 까나리가 몸집이 작아 내장이 별로 없어서 맛이 산뜻한 그 차이 입니다.
윤미경
윤미경 11 시간 전
저는 어제 쉬날이라서 1단 담아서요. 직장맘이라서 일주일치 반찬 국 만들었어요.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7 시간 전
우린 이미 한단 담은거 다먹어치워써요 🤣🤣 아쉽어서 다시 3단 담구었어요🤩🤣
정재희
정재희 11 시간 전
오리지날경상도분이 아니시죠 따님 은 더아닌것 같아요
yoonjung -
yoonjung - 11 시간 전
어머니 너무 재밌고 멋져요~~ ㅎㅎ 고수의 비결이 여기 있었어요^^
김인자
김인자 12 시간 전
정말 재밌는 엄니와 딸입니다.~도란도란 딸래미 시집가기 전에 음식 잘 ~만들어 무 라꼬 ~ 잘 가르켜 주시는 엄니와딸을 연상합니다. ㅋㅋ.
주뚱
주뚱 12 시간 전
오메~~~~ 나 죽어~~~ 츄릅 츄릅
김인자
김인자 12 시간 전
예쁘고 얌전한 물김치네요. 저도해볼께요~~감사합니다.
홍숙자
홍숙자 12 시간 전
음식 어디서 누구한테 배우셨어요? 감으로 하신다기엔 넘잘하시고... 가족들 행복하겠어요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10 시간 전
음식은 잘한다기 보다 식재료의 노하우가 지식이라고 봅니다 저는 어데서 배운것은 없어요~ ㅎㅎ💖🙆‍♂️
본디크레이지
본디크레이지 12 시간 전
꼬들배기는 쓴맛에 먹죠. 씀바귀도 같이 넣어 버무리면 쌉싸래 한것이 끝짱입니다. 어무니 단지째 내버린다는 말 웃겨요~~ㅋㅋㅋ
아리하
아리하 12 시간 전
선생님 자식분들이 억수로 부럽습니다...침이 막 고이네요
밀짚모자
밀짚모자 12 시간 전
와!생수병 꿀팁이네요! 아이구 좀 마이 담아야 되것네 ㅋㅋ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10 시간 전
큰통에 2L생수병 얼려 넣어두고 교체해주고 하면 냉장고 처럼 시원해요~
moring co
moring co 12 시간 전
따님 목소리가 야해요^^;;;
주뚱
주뚱 12 시간 전
요렇게 맛깔나는 김치 김치에 관심있는 외국인들도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이삭
이삭 12 시간 전
요리프로중 으뜸인것같아요~설명도 쉽고재밌고~~따님목소리도 정겹고~~최고최고!!!!!!!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10 시간 전
👍👍💖🙆‍♂️🤩🎁
주뚱
주뚱 12 시간 전
"무슨 김치 해묵겠노!" 빵터졌습니다 따님, 배추 절단 노고가 크시네요ㅋㅋㅋㅋ
주뚱
주뚱 13 시간 전
오우~~ 숟가락 회오리 눈이 번쩍 ㅋㅋㅋㅋㅋ 엄지척
주뚱
주뚱 13 시간 전
깨알 팁들이 한가득!!^^ 최고!!!!
gyu re gyu re
gyu re gyu re 13 시간 전
많이배우고갑니다 늘 잘보고있습니다 ~
박소향
박소향 13 시간 전
완전 맛있겠어요!!!
도레미
도레미 13 시간 전
갱상도 사투리가 너무 정겹다 들어도 들어도 싫지않네 난 서울토박이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10 시간 전
네~경상도 말씨를 잘~ 알아묵는것 같아 반갑고 감사합니다^^🙆‍♂️💖👍
Jung Hee Hwang
Jung Hee Hwang 14 시간 전
하얀육개장같아요 잔짜시원하고 고소하고 개운하겟어요꼭해볼께요^^ 그런데 윤이련님 성함이 참예쁘고 독특하고 귀티나요 ㅎ널리알려질수밖에없는 이름같군요.한문뜻알려주새요 련은연꽃 련자인가요?
[윤이련]50년 요리비결
[윤이련]50년 요리비결 10 시간 전
파평尹 두二 연꽃蓮 작명 가 이신가요^^🙆‍♂️👍
조귀연귀연
조귀연귀연 14 시간 전
팥죽 끊이는방법 잘배워갑니다 역시 쉽고 맜있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