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kkk kkk
kkk kkk 6 초 전
투자는 어디서해야하죠? 투자전혀 몰라서요
kwon뚜희
kwon뚜희 33 분 전
아니 근데 왜 소비를 하려고 돈을 빌리나요? 이미 소비를 못해서 돈을 쌓아놨는데... 빌리지 않아도 차고 넘쳐요
윤초시
윤초시 시간 전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지.언젠가는...
정이니
정이니 시간 전
그냥 늘 같은 주제로 이야기하는 분들보다 다양한 좋은 컨텐츠로 내용구성하신다고 제작 시간을 많이 들이실거같습니다. 왜 상황이 이런것인지에 대한 명쾌한 설명들을 해주시고 표도 잘 정리해주시고 상승효과님 복받으실겁니다. 응원합니다! 찐이십니다.ㅎㅎ
별이좋아
별이좋아 2 시간 전
늘 감사합니다
소크라칸
소크라칸 2 시간 전
미리 막고.... 당했으면 사기왜구를 사형에 처하자. 법이 없으면 칼로!!!
나무긍정밝음하심관조
나무긍정밝음하심관조 2 시간 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하심으로 보겠습니다
하루은
하루은 9 시간 전
없어도 되는돈이나 일하지않는 돈으로 하고있어서 떨어지면 추매. 올라가면 오르는데로 추매할테지만 아쉬움. 올라가야 내려가고 내려가 있어야 다시 상승확률이 있는걸로 단순하게보면 스트레스 받을일없죠.
jeju nori
jeju nori 9 시간 전
300세대 미만 후취담보가 안되면 어떻하나요..
jeju nori
jeju nori 9 시간 전
300세대미만아파트 후취담보안되서 굉장히 불편해요 ..사각지대가... 결국 집단대출받아서 중도상환수수료 1.5프로 내야하는데 이게 한달만 쓰면 연18프로 의 이율인거임... 나라에서 이런거 왜 신경안써주시는지.... 집터뷰님 이런 사가지대도 알려주세요.
보시기에심히 좋았더라
보시기에심히 좋았더라 10 시간 전
뭔가 배우고 갑니다
뽀뽀빠빠
뽀뽀빠빠 11 시간 전
내 나이 20살 고1때 부터 주식 공부를 시작하여 남들 대학 갈려고 목숨 걸때 나 혼자 주식 공부 하며 승률을 올릴려고 목숨걸고 공부했지 하지만 늘 겸손 해야하며 늘 공부해야 살아남는 주식장 앞으로도 살아남을려면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상승효과 진짜 좋은 채널이에용!!
깜장개구리 BLACK FROG
깜장개구리 BLACK FROG 11 시간 전
오늘도 잘 듣고 갑니다.감사합니다.
짱짱
짱짱 11 시간 전
아 지금은 8만원대;;
이가영
이가영 12 시간 전
감사합니다 오늘 강의도 너무 알차요 !
Mi Lee
Mi Lee 12 시간 전
쉽게 설명을 잘해주시네요.
dkpark
dkpark 12 시간 전
짱이다..
유복연
유복연 12 시간 전
아네. 감사합니다. 중요한정보네요.
유승주
유승주 12 시간 전
여기에 사기당한사람들은 모두 사기당하고 싶어서 안달났어요 사기쳐서 내돈 가져가세요 눈감고 있일께요 하는 사람들이네요...뭐 한다고 이런 사기사례라고 유튜브 까지 소개 하시나요? 전세계약 하면서 집주인 확인 안하는 병신 , 선순위 권리가 있는지 확인안하는 병신....밥상에 올려져 있는 똥을 확인도 안하고 된장이겠지 하고 먹는 병신.... 세상을 그냥 아무생각 없이 사나요? 택시 타면서 서울역에 내려주세요 하고 기사한테 이야기 했는데 수원역에 내려줘도 감사합니다 하고 택시비 내주는 병신....한심하다 세상 그만 사는게 더 낫지 않나요?
바람투명한
바람투명한 12 시간 전
존경합니다
봄봄
봄봄 12 시간 전
항상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상승효과 채널덕분에 조금씩 알아가요
나정점
나정점 13 시간 전
양질의 영상, 너무 이해잘갔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최고다 이 노랜ᄋᄋ
역시 최고다 이 노랜ᄋᄋ 13 시간 전
이해가 확 되네요! 이평선 유심히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별이좋아
별이좋아 13 시간 전
늘 감사합니다^^
김똑순
김똑순 13 시간 전
어쩜 귀에 쏙쏙 잘들어오는 단어와 어휘선택 항상 많은 도움되고 있어요 영상이 너무 길면 지루해서 끝까지 안보게 되는데 상승효과님 영상은 가성비? 가심비?가 아주 좋아요!! 코인에 대해서도 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코인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저렴한코인도 많던데 조금 경험 쌓아볼까 싶어 코인시장 기웃거려요ㅎㅎㅎㅎ
뽀미스
뽀미스 13 시간 전
항상 이해가 빠르게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응원합니다 상승효과님👍
calm keep
calm keep 13 시간 전
상승효과님의 독서법 영상으로 작년부터 처음 경제공부 시작했습니다. 적금 예금 차이도 몰랐던 바보가 이제는 조정장의 이유를 남에게 설명할 수 있는 정도가 됐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보리
보리 13 시간 전
안녕하세요 한국조선주 삼성이나 키움에선 살수없는것같은데 어디서사야하나요 초보~
바오밥나무
바오밥나무 13 시간 전
이해가잘되네요 달러만사놓았는데 미국채10년물 오르면 달러가오르디라구요 정말 정리를 잘해주신거같아요 전 주식 비트코인 금 전부 너무올라있어서 처음으로 재테크해봤거든요 정기예금이 0.7퍼래서 너무너무 화가나서말이죠😁😁
김음하
김음하 13 시간 전
차분히 주식 전망에대해 말씀해 주시니 머릿속이 정리되는듯 합니다 매번 큰도움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남오수
남오수 14 시간 전
뭐 다들 조정기간이다 떨어질때 더 사라 하지만 더 떨어질수 있다는거 주린이분들이 이분꺼좀보고 배웠으면 좋겠어요 정말 잘보고 잘 배웠어요
rispy k
rispy k 14 시간 전
죽을것같습니다......
lisa kim
lisa kim 14 시간 전
저도 동참합니다
ORANGE ROVER
ORANGE ROVER 14 시간 전
유익한 내용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금돌이 TV - 짠테크 이야기
소금돌이 TV - 짠테크 이야기 14 시간 전
이평선을 유심히 봐야하군요 ㅎㅎ
지구를지켜라
지구를지켜라 14 시간 전
지금 상황으로보면 주식하는데 어려움은 없는거죠?(장투 10년이상 할 예정)
jejeje_lee
jejeje_lee 14 시간 전
💜
황현미
황현미 15 시간 전
저한테 해주는 얘기네요~~ 감사합니다
AJI아지
AJI아지 15 시간 전
계산해보니 평균 7000만원정도 산 거 같은데 임원이 7000만원? 겨우? 아닌가요?
허허실실
허허실실 17 시간 전
삼전우 2천주 확보했어요. 2만주까지 모아 보려합니다. 보통주는 배당금으로 살라캅니다.
김현자
김현자 19 시간 전
삼성전자우 많이 올라는데 지금 투자하면 손해 아닐까요? 하락하면 살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잔 업 주 부
잔 업 주 부 22 시간 전
주택청약예금만기지급식 통장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구홍란
구홍란 일 전
살이되고 피가되는 정보 감사합니다
Charley Oh
Charley Oh 일 전
기회다 생각하면 해볼만 하죠! 정말로 잘했습니다. 우량주는 떨어져도 문제없음! !
김태순
김태순 일 전
감사합니다~^^
꽃국수
꽃국수 일 전
어차피 반도체 갈껀데~빠지던 오르던 ~~어차피 갑니다 ㅎㅎ
팡tv
팡tv 일 전
진짜 안심전세랑 반환보증보험을 하는게 진짜 안전하다 .....
이봉봉
이봉봉 일 전
삼전 대주주에 6만넘는 주주 여성분 있던데 그 분인듯요. 아직 홀딩 중이니 최소 두배 되었네요. 58억 ㅎㄷㄷ
정미경
정미경 일 전
이해 하기 쉽게 설명을 잘하시네요 . 주식의 주자도 모르는 사람인데 하고 싶어집니다. 지금이라도 해 볼까요???~ㅎㅎ
꼬꼬모
꼬꼬모 일 전
열심히해서 1년에2천모았는데 쓸거다쓴 저를반성하게되네요 더모을수있었는데ㅠ
min
min 일 전
저희집이 2년계약끝나고 4월달에 또 재계약들어가요 지금 보증보험들어있고 주소도 옮겼는데 문제인건 주인이 2억2천에 집을 샀는데 저희 전세보험금이 2억2천이에요 진짜깡통전세죠 나중에 만약 주인이 문제가 된다면 저희는 돈 받을수 있나요? 전세보증보험은 연장 할꺼구요~ 전입신고했어요~
클로마마
클로마마 일 전
저희 어머니께서 2005년개설한 청약통장이 있어요 불입금은 천만원정도 무주택기간도 15년 넘고요 근데 노인이라 대출이 안되는데 청약당첨후엔 계약하고 중도금대출이 안될건데 그땐 자식명의로 바꿀수있어요 아니면 자식과 공동명의로 계약하나요?방법좀 알려주세요 대출관련은 어디에 물어봐야되는지?
찹쌀모찌
찹쌀모찌 일 전
유익한 영상이였습니다.
M. grace
M. grace 일 전
저도 작년부터 우선주 모아가고 있는데 넘 기분 좋아요~
박형란
박형란 일 전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정현반
정현반 일 전
만약에 아파트를 판게 아니라 담보대출을 받았다면...? 주식 매매해서 대출금 상환하고 아파트의 가격은 올랐다면 더블히트였겠네요. 물론 대출이자를 상환할 수 있어어야 했겠지만. 만약 그반대로 주가가 하락했다면 트리플다운! ㅋ 그런데 과연 오르다가 내릴때마다 매매의 기회로 안보고 계속 보유하고 1년이상을 보유하는게 그리 쉬운건 아니죠. 가치투자라는게 쉬운것만도 아니죠. 언제가 가장 피크인지 알기가 그리 쉬운것도 아니라서. 아무튼 대단한 용기네요. 객기라고 볼 수도 있겧지만. 나같으면 잠을 못잘거 같은데,...하는일도 손에 안잡히고...ㅋㅋ
문미순
문미순 일 전
너무감사드립니다 완존초보. 용기내서. 시작했습니다 기대해봅니다
김소연
김소연 2 일 전
상승 효과님 첨 뵙습니다 자주 들릴께요 풍부한소식들 기대합나다
이민정
이민정 2 일 전
보통주가 우선주 보다 수량이 많아요 9만 고점에 매수해서 손실 크지만 보통주 매도하고 우선주 매수할까요? 답변 부탁여~~
by kim
by kim 23 시간 전
노노..입니다. 우선주를 조금씩 적립십으로 매수하는쪽으로 바꿔보세요.
lovemeyouj
lovemeyouj 2 일 전
당장의 가격만 보지 마시고 기업의 성장여력을 보셔야 돼요. 분명 더 오를 여력이 있는걸 손절하고 우선주를 사는건 그리 효율적이지 못한 선택 같습니다.차라리 우선주 비중을 늘리고 싶으시면 본주를 팔아 사는게 아니라 매달 적립식으로 따로 늘려가시는걸 추천 드리고싶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본인의 소중한 자산이니만큼 다른 사람의 답을 구하기보단 스스로 열심히 공부하셔서 본인 판단으로 결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
최경현
최경현 2 일 전
역시 복리의 힘..
이수진
이수진 2 일 전
좋운정보 감사합니다 ~^^
이수진
이수진 2 일 전
삼성전자 삼성전자우선주 1900주1월달부터 사다보니 분할매수 하는게 낮다고해서 3월달에 지금사도 되는지요 우선주는평당가 76500원삼성전자는 83700원이네요 3월 지금사도 되는지요 ?
최선희
최선희 2 일 전
감사합니다 ~^^
이나윤
이나윤 2 일 전
저는 우선주도 사고픈데 보이지가 않아요 보통주는 보이는데~ 알려주심 안될까요? 완전 초보라서...ㅎ 잘 들었습니다 ~ 수고하셨어요 ^^
김연수
김연수 2 일 전
삼서전자우 라고 치면 나오던데요. 저도 완전 초보입니다ㅋ
주식전문가
주식전문가 2 일 전
◆ 삼성전자(우): 호재 10가지 다수 발생 꾸준한 상승랠리 전망 -->매수 적기! 약 2달간 조정(하락) 마무리 -->2차 상승랠리 시점! 1. 특별배당+정기배당 증가: 올해도 반도체 호황으로 특별배당 증가 전망 상속세 때문에, 파격 인상: 5년 분납으로, 향후 배당증가는 확실한 상황 2. D램 반도체 가격: 최근 51% 폭등: 슈퍼 사이클 본격 진입 삼성전자 세계 D램 점유율: 45% 독차지: 순익 급증 직결 3. 차량용반도체 가격 20% 인상: 자동차 업체들 울상 삼성전자(우): 초 대박 호재: 자동차용 반도체 만듬 4. 삼성, 인텔 파운드리(위탁생산) 첫 수주: 대형호재! 향후, 계속될 물량수주 이기에 실적증가+주가상승 견인! 5. 희소식) 5나노 車 반도체 삼성-테슬라 제휴: 급등 신호탄! 2030년 시장 규모: 약 700조원(엄청난 시장: 선점 효과 매우 큼) 6. 애플카에 삼성 자동차 전장사업(하만)의 인포테인먼트 탑제 삼성, 자동차용 반도체, 전장부품 다 만듬: 향후 수요 엄청 커짐 7. LG전자 모바일 사업 철수: 삼성폰 천하독존(국내 독점) 8. 정부 내년까지 시스템반도체 핵심인력 3600명 배출: 삼성 특혜! 9. TSMC 3나노 공정 지연: 삼성전자/삼성전자(우) 반사 이익! 10. 삼성, 세계 최초 AI반도체 개발 쾌거: 500조 시장 선점 제 2의 D램 신화 이어갈 것: 경쟁사 대비 월등한 기술력: 점유율 45% 반독점 ◆ 삼전(우): 1년간 1.5억주 매수(약 10조원): 저금리로, 연일 매수중 고객예탁금: 68조(유동자금 1100조): 돈의 힘으로 강한 상승 가능 ◆ 삼성전자(우): 보통주 보다 주가 저렴, 우선주가 배당 더 많아 유리 시스템반도체 성장성 매우 커, 2년내 20만원 전망 -->지금은 저가 매수 기회
김태순
김태순 일 전
감사합니다 게속홀딩하겠습니다.장기투자로 ㅎ
h hwang
h hwang 2 일 전
적립식으로 1주씩 매달 담아볼려구 합니다 ark도 적립식으로 괜찮은지 문의드립니다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네 적립식으로 좋습니다. 단 3년, 5년 이상 길게 봐야합니다. 4차산업에 투자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4차산업이 본격화되는 시기까지는 변동성이 심할 수 있습니다^^
김똑순
김똑순 2 일 전
우선주를 좀 더.사야겟어용^^ 자세한 설명 너무 감사드려요💕뿌잉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아 똑순님 진짜 오랜만이네요! 생존여부 확인차 댓글 가끔 달아주세요ㅎㅎ👍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삼성전자 우선주 vs 보통주' 블로그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blog.naver.com/sng_effect/222199836880 )
한정희
한정희 2 일 전
감사합니다
최고뤼아나
최고뤼아나 2 일 전
ㅎㅎ잘듣고가용! 수강한번 마치고 나니 얘기들이 잘 들려요!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최고뤼아나님 101강의 수강하셨군요! 댓글로 만나니 더 반갑네요^^ 강의 꼭 복습하시고 시간이 좀 더 지난 후에 다시 한 번 강의를 보시면 또 다른 것을 느끼실겁니다. 삶에서 변화를 만들고 틀을 깨는, 생산자의 삶을 응원합니다!👍
이우성
이우성 2 일 전
우선주도 투자로서 아주 좋아요.. 그런데 내가 끌고 가는 동생같은 기분이 들고 거래량도 없어서 재미가 없어요 ㅎㅎ 그냥 배당이 약간 적도라도 보통주로 거래 할래요 저는...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보통주, 우선주 모두 좋습니다ㅎㅎ 우성님처럼 투자 스타일의 차이에 따라 결정하셔도 됩니다^^
박순복
박순복 2 일 전
많이 배워가는 체널 이네요. 감솨합니다.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감사합니다^^ 더 좋은 콘텐츠 많이 들고오겠습니다!
깜장개구리 BLACK FROG
깜장개구리 BLACK FROG 2 일 전
보통주,우선주 완벽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 상승효과 님이랑 함께 해서 한개도 안불안해요~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앞으로도 불안하지 않은 투자 함께 파이팅입니다!!^^👍👍
Xinling PARK
Xinling PARK 2 일 전
우선주에 대해 알차고 쉽게 이해할수 있었어요!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ㅎㅎ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도움이 됐다니 너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김은숙
김은숙 2 일 전
감사합니다 ~~~!!!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감사합니다 은숙님!^^
woman super
woman super 2 일 전
최근 배당주 공부하면서 우선주를 사게 됬어요^^ 역시 궁금했던부분 이해가 잘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이해가 되셨다니 너무 기쁘네요ㅎㅎ 항상 성투하세요 수퍼우먼님! 항상 응원합니다👍
K설레임
K설레임 2 일 전
제가 감사합니다 ^^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
짱꼬맹쓰
짱꼬맹쓰 2 일 전
날불평하게하는 기간이 늘어날수록 부자에 더 가까워진다!!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
스페셜
스페셜 2 일 전
전 보통주 3 우선주 7 비율로 매수합니다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자신만의 원칙이 있어서 멋지네요👍
스윗튠즈 Sweet tunes
스윗튠즈 Sweet tunes 2 일 전
딱 궁금했던 부분인데 감사합니다!!😄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
별이좋아
별이좋아 2 일 전
늘 감사합니다^^
상승효과TV
상승효과TV 2 일 전
항상 좋은말씀 좋은댓글 감사드려요 별이좋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