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김금진
김금진 일 전
금액대별 차를 이유랑 같이 자세히 추천해주시고 또 관련 얘기 까지 들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주원님 맞춤슈트 입고 눈 빤짝 거리는 것도 웃겼어용 ㅋㅋㅋㅋㅋㅋ 차읽남님이 설명도 엄청 친절히 잘해주시고 중간에 쿠롸잉쿠롸잉할때 넘 귀엽고 웃겼습니다 ㅋㅋㅋㅋㅋ
Jun Hwang
Jun Hwang 일 전
연락줘요 만나고 싶네요
[그리스10년차] 슬기로운그리스생활
[그리스10년차] 슬기로운그리스생활 일 전
피부가 너무 좋으시네요. 반짝반짝... 그리스에서 살다보면 햇빛때문에 피부는 포기하게 됩니다 ㅠㅠ
Suhee Seo
Suhee Seo 일 전
와... 너무 꿀팁에 필요한 정보만 주셔서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뻔하디뻔한 누구나 알법한 게 아니라 뻔할 순있어도 본인의 찐경험이 녹아있어서 신뢰도 무척가네용 아옳이님 짜앙💗
코카콜벳cccb01 com
코카콜벳cccb01 com 일 전
아니 솔직히 나도 성인커뮤니티 홍보 하고 다니면서 가끔 겜도 하는데 .... 말이 되냐고 ... 본인도 안 믿는걸 누가 믿엉 ㅠ.ㅠ 홍보 할거면 나처럼 솔직히 해야지 ... 냠냠
코카콜벳cccb01 com
코카콜벳cccb01 com 일 전
영상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ID 링크클릭
까까
까까 일 전
진짜 이언니 처럼 파워긍정으로 살고싶다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언니 ❤️ 항상 영상보고 긍정파워 얻어갑니ㄷr..✰
ji won kim
ji won kim 일 전
아닠ㅋㅋㅋㅋ타유튜버들과 다르게 진부한 제품이아니곸ㅋㅋㅋ 진짜 찐이 느껴져서 너무웃곀ㅋㅋㅋㅋ 전에봤는데 또 보러왔어요 금팬티하고 로아르화장품꺼내면서 스스로웃곸ㅋㅋㅋㅋㅋㅋㅋ 진심느껴져서 한번 사보고싶네요
JH Y
JH Y 일 전
일상이 하트시그널이네..좋은 인생이네요
알감자
알감자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래끼 메이크업ㅋㅋㅋㅋㅋㅋ
지민규
지민규 일 전
현기차 가격이 잘못됬네여 옵션장난땜시 평균 구매가격으로 정하면 +500 - +1000은 기본
Ryan Ahn
Ryan Ahn 일 전
아버님이 웃음이 많으시고 좋으신분 같아요ㅎㅎ
Ryan Ahn
Ryan Ahn 일 전
작은아빠가 전체적인 기본을 아주 잘 정리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또또 나와 주세요
힂2
힂2 일 전
넷플 막장은 ‘채울 수 없는’이 빠지면 안되는데 ,,, 모르는 분들이 되게 많더라구여 강추합니당👍🏻
빛사랑
빛사랑 일 전
민영닝 쿠라잉 쿠라잉ㅜㅋㅋㄱㅋㅋ
올리비아쌤 영어
올리비아쌤 영어 일 전
와! 2주만에 되요? 대박!
최우빈
최우빈 일 전
어차피 A클보다 돈더모아서 S클풀옵션에서 타는게 제일좋아 ㅋㅋ
김서영
김서영 2 일 전
힐링 영상 짱이에용~~ 마음이 따수워집니당 ㅠ 혼자 자취하는데 가족들 그리워지는 영상 ㅎㅎㅎ ㅠㅠ
LINDA JEONG
LINDA JEONG 2 일 전
언니 정말 유용하고 도움돼요 ㅠㅠ🧡🧡 다음에 또 찍어주세용!!! 저같이 사회 초년생들 한테는 너무 소중한 영상이에요😭❤️❤️
ion S
ion S 2 일 전
하...이제 VIP 하면 빅뱅 밖에 안떠오름
cool
cool 2 일 전
조아요오~~~~~~~♡
마이쭈
마이쭈 2 일 전
아반떼 풀옵 3천인데..k5풀옵 4천..
Yeon A Park
Yeon A Park 2 일 전
19:10
김서영
김서영 2 일 전
아 현타온 주원님 ㅠㅠㅜㅜ 덕분에 넘 많이 웃엇어여 ㅎㅎ 두분 넘 예쁘고 멋짐 짱짱맨 ~~~
별천지
별천지 2 일 전
옵션 없이 차만 사실건 아니잖아요 여러분
수연
수연 2 일 전
가발 어디서 샀는지 알려주세요 !̆̈!̆̈
박지구
박지구 2 일 전
자옥님 성격 너무 좋아보이신당 친구먹고픔
빵글맨
빵글맨 2 일 전
아니 예쁘신데 웃기기까지하니까 ㅋㅋㅋ 운동하면서 힐링까지 하네요 ㅋㅋㅋㅋㅋ
Happy_ Grlife
Happy_ Grlife 2 일 전
3:36 ㅋㅋㅋㅋ 도대체 몇 명이 언니를 찍는거예욬ㅋㅋ
레이나코 ReinaKo
레이나코 ReinaKo 2 일 전
진짜 이언니 왜이렇게 귀엽고 이쁜구야🧡
설아
설아 2 일 전
첨부터 끝까지 다봤네
알감자
알감자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립밤을 -3- 이렇게 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크
이크 2 일 전
진짜언니 ㅜㅠ 영상너무재밌어서처음부터다시정주행중이예요 기분안좋을때 보면 이쁘고밝게언니웃는언니보면 기분좋아져요 이쁜게최고야~~~
김기현
김기현 2 일 전
금액대가 맞지않고 국내 판매 1위 그랜져 말도 빠져있고... 3000만원대 부터는 외제차로 가서 약간 산으로 간 느낌의 컨텐츠
Flyder
Flyder 2 일 전
머니머니해더 머니다 나도 많이 벌어야겟다 ㅠ
장혜진
장혜진 2 일 전
콧볼축소 주사가 조각주산가요?
김지희
김지희 3 일 전
선생님 저 한 번보고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Free Hongkong
Free Hongkong 3 일 전
남편이 전라도출신인가보네요?
Sujin Jang
Sujin Jang 3 일 전
잠이 오지 않는 새벽,,,,⭐ 아옳이님 마약 영상 몇개째 돌려보는중....아마 이게 4번째 영상인듯하다....
아리밴드
아리밴드 3 일 전
퍼스트클래스 넘나 타보고 싶지만....꾸욱~~참고 여러운 분들 작은 도움드려야겠어요.....보는걸로 만족합니다~~
Sujin Jang
Sujin Jang 3 일 전
아 이거 너무 마약영상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몇번 보는지 모르겠ㄸr....☆
ᄏ오마이갓
ᄏ오마이갓 3 일 전
나만 루이비통꺼 다 이상함...?
이름이름
이름이름 3 일 전
주원님 라이더 자켓 브랜드 궁금해요!
kj wow
kj wow 3 일 전
신선한 파를 썼나? ㅎㅎ
휴지
휴지 3 일 전
15:04 ㅋㅋㅋㅋㅋ 찐탱반응
정씨다발이
정씨다발이 3 일 전
아따 부럽소 젊은나이에 금수저?
Zzxz Xx
Zzxz Xx 3 일 전
와.. 진짜 드레스룸 진짜 여자로망 딱 아니가..... 미쳣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박준현
박준현 3 일 전
저 무지개테이블 개비싼건데ㅣ..
구운감쟈
구운감쟈 3 일 전
쿠롸잉 쿠롸잉 ㅋㅋㅋㅋㅋㅋㅋ 쿠며드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이 영상 지구 멸망할때까지 지우지 말아주세요 ㅠ_ㅠ 보존해야해.. 나중에 신차 많이 나오면 또 해주심 안되나요 ...!!
뜰수공라각덕만영환이보고싶어
뜰수공라각덕만영환이보고싶어 3 일 전
아옳이님 늦었지만! 쇼핑몰 건물은 어떻게 하셨나요..? 사무실이나 이런것...?
더사주TheSaju
더사주TheSaju 4 일 전
우왕 피크닉 대박 이뻐요 ㅠㅠ
김예쁨
김예쁨 4 일 전
이 언니 진짜 골드 그자체다... 언니 웃을때마다 계속 저도 웃게도ㅐ여ㅠㅠㅠㅠㅠ 아옳매직❤️
김예쁨
김예쁨 4 일 전
21:21 T랑 F의 차이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구야웃자
빙구야웃자 4 일 전
10:12 형아~여기에 누구 번호 나와요
장세모
장세모 4 일 전
배윤경 땅을치며 후회하는 소리가 들린다..
Zzxz Xx
Zzxz Xx 4 일 전
와.. 할까말까? 생각만 한게아니라 실천에옮겨서 성공의 날개가 붙혀진 스타일인듯 ㅠㅠㅠ진짜 열심히살았네요.. 멋있다
심연
심연 4 일 전
와 캉캉드레스 특히 머리띠 진짜 대박이에요...... 진짜 막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사람 ㅠㅜㅠㅜㅠㅠㅠ 그 다음 거도 너무 예뻐요 정말로........
Richard Kwak
Richard Kwak 4 일 전
자동차말고 서주원 갖고싶다
끼룩
끼룩 4 일 전
아 진짜 개웃기다 쿠키랑 명품옷 모두 지옥에서 돌아온 디자인임
규리히히
규리히히 4 일 전
5:50 8:05 9:34 선생님께서 하시는 정확한 동작들 입나당ㅋㅋ
김혜진
김혜진 4 일 전
이 영상과는 관계가 없지만,, 괄사 영상 찍어주세요!~~
내가좋아하는시간
내가좋아하는시간 4 일 전
4:43 주원 님 진짜 넘 ㄱㅇㅇ ㅠㅠ
김현진
김현진 4 일 전
열심히 돈 벌어야겠다고 생각한 무면허 20살.. 총총총
머선129
머선129 4 일 전
내적 친밀감ㅋㅋㅋㅋㅋ저희두여 아옮이님ㅋㅋㅋㅋㅋㅋ💜💜💜
머선129
머선129 4 일 전
유튭에서 항상 아옳이님의 착한심성이 다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항상 밝게 웃는 아옳이님 너무 좋아요😄
리모콘콘
리모콘콘 4 일 전
3/1 ✅ 3/2 ✅ 3/3 ✅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 4 일 전
🌕 1:43 🌕
Dohee
Dohee 4 일 전
ㅋㅋㅋ저도 제네시스 보면 뭔가 금전적으로 여유 있지만 허세는 없는 그런 이미지
니주
니주 4 일 전
언니는 몇살때부터 시술 받았나용??(꼭 답 해주세요 ㅠㅠㅠ제가 나이가 좀 어린데 시술을 고민하고 있어서 ㅠㅠㅠ..)
리뚱뚱
리뚱뚱 4 일 전
언니 조세호 같아요.. 우리가 물어보고 싶은데 좀 그래서 못 물어보는거 다 물어봐주셬ㅋㅋㅋㅋㅋㅋㅋ
옳이
옳이 4 일 전
긍정미가 흘러넘치는 아옳이님이 너무 좋아요♡ 저도 같이 행복해져요!
조토깽
조토깽 4 일 전
노란색 투피스 재오픈없나요?ㅠㅠ❤️
정보민
정보민 4 일 전
쿠키 엄청 걱정했는데 실력이 점점 늘어욬ㅋㅋㅋㅋ
장성희
장성희 4 일 전
아내분이 성격도 밝고 배려심도 있는거 같고 사랑스럽네요~~주원씨 행복할 듯~
좋다얼쑤
좋다얼쑤 4 일 전
항상 즐겁게 시청하다가 댓글 남겨요. 엘리베이터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 아옳님 왤케 사랑스러우시죵ㅋㅋㅋㅋㅋㅋㅋㅋ
SEIZE in
SEIZE in 4 일 전
닥스훈트 바지 ㄴㄴ...
jiny
jiny 4 일 전
아옳이 알게되고 좋아하게된영상 이영상덕분에 지금까지 고데기잘하고다니고있어요!!
Angela
Angela 4 일 전
복근운동 해야할 것 같을 때마다 보러 옵니다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
lecwin1
lecwin1 4 일 전
흠....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디스커버리-디펜더, 그 레인지로버에서 레인지로버, 벨라, 이보크, 디스커버리 안에서 디스커버리, 스포츠 그런식으로 구분되는건데...
조조이조이
조조이조이 4 일 전
유익하게 잘 봤어요!ㅎㅎ
이대박
이대박 4 일 전
결혼식을 왜 두번을 하는지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