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름
이름 2 시간 전
1:12 저 로피타입 비트? 엄청 찾았는데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진짜
최정훈
최정훈 2 시간 전
스테이크.... 에는 보통 뭘 찍어먹나요? 자주 보이는 그 바비큐 소스? 쌩 소금? 와사비? 지금 쓴 거 외에 혹시 육식맨님이 즐기시는 소스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Nathan Kim
Nathan Kim 2 시간 전
아 김피탕시킨다...
먹썰생활
먹썰생활 3 시간 전
다음영상은요?
서민준
서민준 3 시간 전
오늘도 육식맨님은 화나있습니다
ᄀ.
ᄀ. 3 시간 전
재료만 있었으면 당장 만든다
곽을 찬양하리
곽을 찬양하리 4 시간 전
이루어지길
자승현
자승현 4 시간 전
육식맨님 혹시 오늘 마트에서 미국산 소고기데 맛이 소독약맛이 너무심한데 혹시 이고기 그냥 먹도 괜찮나요?? 답변 부탁합니다 그럼수고하세요 ㅎㅎ
자승현
자승현 4 시간 전
@육식맨 YOOXICMAN 네 감사합니다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4 시간 전
글쎄요 소독약맛은 처음 들어봐서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오감자
오감자 4 시간 전
해보니 비추.... 그냥 수육이 나아요 ㅠ
이랄줄 알았다
이랄줄 알았다 4 시간 전
식맨이형 입꼬리가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 보기 좋아호
최현웅
최현웅 5 시간 전
유튜브 알고리즘이 또 이영상으로 인도했다..... ㅋㅋㅋㅋㅋㅋ
티코
티코 5 시간 전
이건 반댈세
Mooka P
Mooka P 6 시간 전
굳이 숟가락 포크는 둘필요가 없네요 다 들고드시네 ㅋㅋㅋㅋ
김산
김산 6 시간 전
군침이 터져나오노
서민석
서민석 6 시간 전
혹시 빌통 육포 만들어주실수 있나요???
서민석
서민석 3 시간 전
헐 감사합니다!!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4 시간 전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밑에 시간누르면 광고없어짐
밑에 시간누르면 광고없어짐 6 시간 전
9:29
당근
당근 7 시간 전
고기색이 저렇게 이쁜건 첨봐
김주민
김주민 7 시간 전
바퀴달린 집에 나오는거 보고 뭔가 기분 좋아짐. 100만 가즈아
김주민
김주민 4 시간 전
@육식맨 YOOXICMAN 네넵. 우대갈비 굽기전에 육식맨님이 최애하는 고기 컷팅 부분이더라고요 ㅎ 출처 육식맨 떠서 반가웠네요 ㅎㅎ 역시 고기는 육식맨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4 시간 전
혹시 바퀴달린 집에 제 영상이 나왔나요!?
ᄅᄋᄏᄏ
ᄅᄋᄏᄏ 7 시간 전
음식이 맛있으면 화...화가난다?
앙기모링
앙기모링 8 시간 전
현재 고2인데요 차슈덮밥 1주일에 한번 나옵니다...지겨워 죽겠어요.. 고기 남은거 돌림빵 하는듯..
이준혁
이준혁 8 시간 전
육식님은 뒷광고 논란이 없어 안심하고 봅니다. 얼마전 ㄱXXX 채널 구독취소 하고 느낀게 많네요. 육식님 구독자5만일때 부터 구독하는데 한결같은 모습 보기 너무 좋으네요. 실제로 부모님께 해드린 레시피도 몇개있고요. 여러가지로 참 고마운 채널같네요 ㅎㅎㅎ 저의 쓸데없는 아재개그 욕심에 일일이 하트 달아주시고 ㅎㅎㅎ 그냥 1000만 갑시다 같이!! 수입내장이 비싼 이유는 우리 나라와는 달리 비선호 부위라고 그렇다고 합니다. 외국의 경우 소시지나 숙성제품 아니면 내장을 전혀 이용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그렇다고 하네요. 하나 요청하고 싶은데 밀푀유나베라는 요리가 있죠? 그거를 육식버전으로 도전가능하신가요? 배추대신 소고기 돼지고기 깻잎 소고기 돼지고기 깻잎 소고기 돼지고기 깻잎 이렇게? ㅎㅎㅎ가능하시면 부탁드려요.
yusung YUN
yusung YUN 8 시간 전
먹어보고싶다 노가다누
토토toto
토토toto 10 시간 전
한돈으로 했을때 너무 맛있어서 장*축산에서 이키로 구매했는데 냄새나서 다 버렸어요..........ㅠㅡㅠ
한준수
한준수 10 시간 전
닭에 칼집 넣었으면 양념 쫙 들어가서 더 맛있었을듯ㅠㅠㅠㅠ소주 땡기는 비쥬얼이네요ㅠㅠ
하체관절기
하체관절기 11 시간 전
육식맨님 다데기 만들기 위해 헬프를 요청합니다 ㅠㅠ 1. 고춧가루는 곱게 빻은 중식용 고춧가루 사용 하면 되는지요? 2. 비율은 영상에 나오는 계량컵 기준 고추가루 3 : 간장 2 : 설탕 1: 파 2: 마늘 2: 참치액 1 이렇게 하면 될런지요?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7 시간 전
파랑 마늘은 3으로 넣으세요!! 고춧가루는 편하신데로 해도 됩니다 영상 정보란 봐주세요
씹덕유튜브
씹덕유튜브 12 시간 전
근데 진짜 비싼덴 이유가 없을도 있다는 어디던간에 적용되는거 같음 ㅇㅇ 안그러면 ^^ㅣ발 내가 던프로토콜이랑 비트코인토렌트를 물리질않았겠지 ㅋㅋ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11 시간 전
😱😭
Red Sphere music
Red Sphere music 12 시간 전
고기요리 유튜브는 전부 구독하고 있지만 특히 이분은 일품이군요!
uu s
uu s 12 시간 전
형 그와중엨ㅋㅋㅋ 불닭은 맛없을까봐 겁나 얇게 썰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a sin
sia sin 14 시간 전
육식맨님 진공포장말고 지퍼백으로도 24시간 수비드가 가능한가요? 진공포장기를 아직 장만하지 못해서요
sia sin
sia sin 7 시간 전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님 덕분에 요리 초보인 제가 용기가 생겨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쉽고 맛있는 조리법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기숙여 인사드립니다 ^^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7 시간 전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불안하니까 2겹으로 해주세요
이승현
이승현 14 시간 전
조리, 정리 다하고 먹으면 치즈도, 패티도 다 식을테니 못 참지.
이태현
이태현 14 시간 전
육식맨님 남는 소스 보관은 어떻게 하시나요??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7 시간 전
그냥 냉장고에 넣습니다~
주인희
주인희 14 시간 전
저 육식맨님 수퍼크리스피삼겹살을 부모님 결혼기념일에 해드리면 좋아하실가요? 또 4명이 먹으려면 고기를 얼마나 필요할까요?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7 시간 전
좋아하실 거 같아요!! 1인당 300g 잡으시면 됩니다~
Jae Oh
Jae Oh 15 시간 전
MiCheotDa
아이유
아이유 15 시간 전
오렌지껍질도 끓이나요 아님 빼나요? 이걸몰겠넹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7 시간 전
끓이다가 빼시면 됩니다!
최홍건
최홍건 16 시간 전
오늘 오븐형 에어프라이로 도전합니다. 잘 보고 있습니다.
유인
유인 16 시간 전
뭔맛일지 상상도 안가는데 맛있다는건 알겠다..
kelly park
kelly park 17 시간 전
육식맨님 유투브 항상 너무 잘봣어요.. 립통째로 잇는거를 못찾아서 쇼트립으루 하고있는데 넘기대되네여,,나중에 혹시 쇼트립으로 육식맨님이 한 방법으로 요리하는 유툽 찍어서 올려도될까요? 물론 육식맨님 영상참고했다고 적어놓을거예요!
VorTeX
VorTeX 17 시간 전
형 트러플 오일 퐁듀 해도 맛있을듯
이나은
이나은 19 시간 전
하 진짜 한입만 먹어보고싶다
이승현
이승현 21 시간 전
내장에 지방끼는 맛.
이로니
이로니 21 시간 전
1:08 "무조건 삐지죠. 100% 토라집니다." 이게 모라고 귀여운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쏘쏘
쏘쏘 21 시간 전
어찌 이리 간단하게 완벽한 요리가...... 쌩큐!!!!
임지민
임지민 일 전
저도 부모님께 해드리고 싶은데 온도계가 없어서요.. 총 몇 분 걸렸는 지 알 수 있을까요?
1나는나야
1나는나야 일 전
저는 부드러운 안심이 좋은데 누나는 씹는 식감이 별로 없어서 별로라네요 추천하시는 부위가 있으실까요?
아무도 안보는vlog
아무도 안보는vlog 일 전
제일 최근 영상이라 하나여쭙고싶은데 집에서 쓰는 가정용오븐은 광파가좋을까요? 컨백션은 에어프라이어처럼 너무겉이 마를까봐 걱정입니다 잘아시는분 알려주시면감사해옹
Ilka
Ilka 일 전
1년 넘게 랭킹 1위를 석권하는 이 요리는 도대체... 아미요 불고기도 그렇고 이 요리도 그렇고 육식맨 고기인생 원탑 투탑을 달리나보네요 ㅎㅎㅎ 육식맨 랭킹은 갱신되는 과정도 내심 기대됩니다
장세원
장세원 일 전
이게 벌써 9개월 전이라니
이태경
이태경 일 전
수비드 레시피가 있을까요..?
ᄏᄏᄏ
ᄏᄏᄏ 일 전
왜 순후추는 안되나요???
YH Kim
YH Kim 일 전
진짜 73도 16시간 아롱사태가 녹아내립니다 진짜 쩔어요
상현달
상현달 일 전
저게 만화고기죠 진짜.... 맛있겠당
상현달
상현달 일 전
고기요리할때는 진짜 육식맨님 영상보면서 만드는대 항상 맛있게 나오더라고요 감사합니당!!
Seongin Hong
Seongin Hong 일 전
안녕하세요 육식맨님. 이번에 재료 구매 다 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집에 오븐이 있어서 그런데 혹시 레시피 검색해보시면서 오븐 조리법도 찾으신 것이 있으셨나요?
Seongin Hong
Seongin Hong 11 시간 전
답변 감사합니다!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일 전
오븐이 더 잘 나옵니다!
육식맨 YOOXICMAN
육식맨 YOOXICMAN 일 전
15분도 숯 향기가 덜 먹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Seongin Hong
Seongin Hong 일 전
아! 추가로 영상에 나온 인자한 파르한 형님은 숯에 오일 넣고 1분 30초만 두라고 했는데, 육식맨님은 15분동안 두신 이유도 궁금합니다!
닉네임
닉네임 일 전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영상이라 여러번 돌려봤었는데 드디어 백만뷰 찍었네요 ㄷㄷ 백만뷰 ㅊㅊ
설렁탕
설렁탕 일 전
오븐 160도가 최소인 사람은 눙물을 흘림미다..tears.... 시간을 좀 줄여봐야겠네요...😭
덮덮
덮덮 일 전
효자는 추천이지
N PUL
N PUL 일 전
나 자신 식욕 멈춰!
이승훈
이승훈 일 전
이 영상에 있었던 쌩큐를 아직도... 그저 빛...
모모공주훔쳐보기
모모공주훔쳐보기 일 전
ㅋㅋㅋ치즈이름은 왜자꾸 저렇게 말하시는거야 중독되네
최수민
최수민 일 전
육식맨님의 시식 평가가 짰던 이유를 알것같아요. 저도 실제로 조리해서 먹어보니까 미식인건 알겠는데 드는 정성에 비해 손해 같은거예요 ㅋㅋㅋ근데 다음날 식은거 다시 뎁혀서 먹으니 아주 천상의맛이 나더군요. 풍부한 아로마의 향연이 뵈프부르기뇽의 핵심인데 요리하던 사람은 그 향에 이미 후각이 둔화되서 맛을 못느꼈던것같아요. 결론은 맛에 편견이 없으시면 꼭 해드세요. 근데 어르신들, 한국인입맛인 사람들한테는 워낙 낯선맛이라 평점이 높진않았어요 참고~
Jiso Tv
Jiso Tv 일 전
이젠 육식맨 채널이 요리 채널이아니라 먹방채널로 느껴진다
최진원
최진원 일 전
???:미쳤따.. 마씼따..
오현석
오현석 일 전
ㅇㄷ
오현석
오현석 일 전
ㅇㄷ
스티브로저스
스티브로저스 일 전
혹시 오향분은 없고 동파육소스있는데 대체 될까요?
대한국인
대한국인 일 전
온도계없는 일반가정에선 가늠 할수있는방법이 뭐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