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는 나 얼마나 좋아해?

  조회수 516,930

깨박이

17 일 전

깨박이 풀영상 ☞ kopost.info/show/Egu9F9TGQomPqrBvX6YZlQ.html
AFREECATV Live ☞ play.afreecatv.com/dlghfjs
Instgram ☞ dlghfjs
광고&문의는 dlghfjs@hanmail.net 로 연락주세요.
#쿠키#영상이#있어요
#벼리#깨벼리#꽃벼리#제주도#VLOG#커플#브리로그#여행

댓글
강인
강인 58 분 전
코로나인데 매진이라 흠🤔
프리덤덤.FREEDOMDOM
프리덤덤.FREEDOMDOM 4 일 전
너무 이쁘고 풋풋해보인다 부럽다 내 나이 20살 아무리 봐도 마법사의길로 운동만 하는 힘법사 간달프가 될것 같다
Asd Asd
Asd Asd 8 일 전
연애의 정석같고만ㅋㅋ
N H
N H 8 일 전
벼리 두고 혼자 외롭게 하는 박깨박
고영무
고영무 8 일 전
형때문애 군대 에서 버텨
그런데말입니다
그런데말입니다 9 일 전
근데왜 실제사귀는데 각방씀?
Mint S2
Mint S2 9 일 전
8분 동안 500번은 실실 쪼개면서 본 영상은 깨박이가 처음이다..
고향
고향 9 일 전
영상끝까지 봐는데 시발세상
저와쪄연
저와쪄연 10 일 전
진짜 부러워서 눈물이 날지경입니다ㅎㅎ
재현
재현 10 일 전
???순간 내 폰이 이상한건가 했네 뭐가 이리 편집이 왔다갔다냐 왜 이렇게 하신거지....진짜 별론데...?이 내용이었다 저 내용이었다 너무 와리가린데...?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10 일 전
깨박이님 건강은 어떠신가요?아프시다고 들었는데 괜찮아요?😢
조S.h
조S.h 10 일 전
제주도2편은 없나여..?
관춤 전문가
관춤 전문가 11 일 전
저기 편집자님 검정화면은 하지 말아주세요 화나네요 비친 내 실실웃는 표정이
페리
페리 11 일 전
진짜 내가 보는 내내 웃고 몸 베베 꼬아서 담이 오긴했지만 너무 좋아보인다 형 ..
Michael Jordan
Michael Jordan 11 일 전
잭스!
Top Muscle
Top Muscle 11 일 전
여행갔으면 뭘 하든 딱 붙어서 같이 있을 생각 안하고 뭘 자꾸 각자 쉬는건 뭐여ㅋㅋㅋㅋ 연애커플 아닌가?ㅋ
로로피아나
로로피아나 11 일 전
침대세곳에서 하는구나
봉딱
봉딱 11 일 전
제주에사는입장으로 함덕 느무좋음
으하하하
으하하하 12 일 전
깨박이 이 ㅅㄲ는 패키지 여행왔나.. 답답하네
SG P
SG P 12 일 전
유교커플 고구마 커플 이라
skek park
skek park 12 일 전
플라토닉 우결
티모랑다리우스랑국밥집대화
티모랑다리우스랑국밥집대화 12 일 전
카테고리 코미디 인가요
뚜치
뚜치 12 일 전
아니 깨박이형 연애 왜이렇게 달달한건데
이동규
이동규 12 일 전
제대로 고장났네ㅋㅋㅋ
바위흐르는
바위흐르는 12 일 전
아 시발 세상
2003 ysu
2003 ysu 12 일 전
누가 내손점 다리미로 빡빡 펴줘여 으으으
Gkrlskgo
Gkrlskgo 12 일 전
남자 채널인데 영상 제목은 여자 시점으로 올리는거 실화냨ㅋㅋㅋㅋㅋㅋ
윤호준
윤호준 12 일 전
이 형은 기뉴다 욕할 게 아니였어.. 근데 진짜 잘 어울림
김동현
김동현 12 일 전
방구석에서 이영상 보고있는 내인생이 레전드
모찌의하루
모찌의하루 12 일 전
아니 너무 고딩때 연애하는 사람들 같이 설레누 ㅠㅠ
역겨운중국인들 많네
역겨운중국인들 많네 12 일 전
남연애하는걸 왜봐 진짜 한심한 찐따들 많네
긋긋긋
긋긋긋 12 일 전
인호형 ㅠㅠ
MUJE
MUJE 12 일 전
뭔 개소리를 계속하는거야......박이형...
Psk Ai
Psk Ai 12 일 전
He is Pangyi Basut
중쿠쿠
중쿠쿠 13 일 전
비지니스에요 제발요, 정신들차리세요 죽어도 아닙니다.
이정훈
이정훈 12 일 전
비즈니스라 믿고 싶겠죠 ㅋㅋㅋ
중쿠쿠
중쿠쿠 12 일 전
@꿈의파라다이스 그렇게생각하고잘보세요
꿈의파라다이스
꿈의파라다이스 12 일 전
@중쿠쿠 근데 사귀기 전에 손목 거시고 방송이리고 하셨는데..지금은 사귄지 50일이 넘었는데 손목은 어찌 되셨나요?
중쿠쿠
중쿠쿠 12 일 전
@꿈의파라다이스 예. 아니라고봅니다 무조건.
꿈의파라다이스
꿈의파라다이스 13 일 전
비지니스 아니면 본인이 한말 지키실건가요?
나미TV- 만화애니 리뷰채널
나미TV- 만화애니 리뷰채널 13 일 전
안잠글래...
개공산당
개공산당 13 일 전
어그로 끄는건 세계 최고내. 와우 짝짝짝.
김민지
김민지 13 일 전
화질이 왜 이렇게 뿌옇지
벤츠
벤츠 13 일 전
ㅆ발세상
앙기모띵
앙기모띵 13 일 전
나는 저런 여친 언제 생기냐 ^^ㅣ발
충무공
충무공 13 일 전
닮았다
금은보화금화
금은보화금화 13 일 전
들어오게..? 아니 아니 너 너..아니 그냥 물마실때 냉장고..냉장고가없네? ㅋㅋㅋㅋㅋ 잠깐 누워서.. 각자 쉬다가.. ㅋㅋㅋㅋㅋ 왜케 웃꾜
라엘
라엘 13 일 전
아니 남 연애를 보는데 입꼬리가 올라가는건 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오히려 13 일 전
편집자 보너스줘라 진짜 ㅋㅋㅋㅋ 건강도 빨리 회복하고
perseus
perseus 13 일 전
했네 했어
Jungyu
Jungyu 13 일 전
그냥 이걸 방구석에서 보면서 실실쪼개는 내 인생이 레전드네...
신사일세
신사일세 6 일 전
정신차렷
sin chan
sin chan 10 일 전
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ㅎㅋㅎㅋ현웃터졌네
지금이순간ᄒ
지금이순간ᄒ 10 일 전
잣같은게 나도 그랬음 하아....ㅠ
성홍
성홍 13 일 전
보면서 웃다가 목에 담 걸렸는데 정상인가
카돌이
카돌이 13 일 전
여자가운전하네..ㅋㅋ남자가해야지
SG P
SG P 13 일 전
번갈아 가면서 했어요 꽃벼리 인스타 영상 보시면 됩니다.
co2 o2
co2 o2 13 일 전
이 커플 말이 되는거냐
Young Je Ahn
Young Je Ahn 13 일 전
죄송한데 다 나가주세요 달달한거 보니까 진짜 개빡치네요
Munsu Cho
Munsu Cho 13 일 전
ㅇㅋ 아프리카 최악의 비제이 깨박이 ㅅㄱㄹ
송대
송대 13 일 전
ㅅㅂㅅㅅ
로기
로기 13 일 전
아이고..달달하구만~~~
김진성
김진성 13 일 전
잘어울리는데
흑우고딩
흑우고딩 13 일 전
딴연애보면 존나 서러워서 힘든데 이커플은 왜이리 기분좋냐 ㅋㅋㅋ
S SS
S SS 14 일 전
뭔가 답답하다 ㅎㅎ;
SG P
SG P 14 일 전
유교커플이라 그럼
김성수
김성수 14 일 전
진결이라 참보기 좋구나아~
두떠
두떠 14 일 전
설렌다ㅜㅜ
Jin S
Jin S 14 일 전
왤케 화질이 뿌였누
S Kill
S Kill 14 일 전
편집 왜 이럼?
Jua Jin 진주아
Jua Jin 진주아 14 일 전
둘다 너무 귀엽닼ㅋㅋ
IZ*ONE_Forever* *__* *
IZ*ONE_Forever* *__* * 14 일 전
ㅅㅂㅅㅅ
손나웅
손나웅 14 일 전
유튜브 신 컨텐츠네 정신차려보니 웃는방송 아니ㅋㅋㅋㅋ보다가 웃고있는 나를보고 빡치는 컨텐츠인가..
장현덕
장현덕 14 일 전
이게나라냐
Ioi O
Ioi O 14 일 전
깨박이 모쏠임?
SG P
SG P 14 일 전
일반인 3년 사겻다던데 방송 초기에
이시현
이시현 14 일 전
형 안하던 연애해서 아픈가본데 빨리낫자 건강이 최고지
나는전설이다
나는전설이다 14 일 전
관상을 좀 볼줄압니다 오래못갈싸이즈
윤지성
윤지성 13 일 전
그냥 응원만 하시면 될텐데; 굳이 이런글 쓰시는 이유가?
alsk3658 a
alsk3658 a 14 일 전
달달..!
이거다
이거다 14 일 전
ㅅ발 입꼬리 히죽히죽 대다가 침 흘러나왔네
김영찬
김영찬 14 일 전
형 머리 길러서 까고 다녀 어울릴것같아
이호
이호 14 일 전
🐶밥이 동영상 오랜만에보네 꽃벼리랑 행복해라 🐶밥아 ~~
하나님
하나님 14 일 전
구독자 쭉쭉빨리네
람보
람보 14 일 전
여기도 흡연구역이네
조준희
조준희 14 일 전
같이 자면안돼는이유는 뭐임ㅋ
태환이
태환이 14 일 전
편집이 신선한데?
hagyeong _yechan
hagyeong _yechan 14 일 전
하..... 깨박이 진짜 개 부 럽 다 줴엔장 제엔에에에에에넨에넹넹ㄴ장 줴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엔자ㅓㅇ!!!!!!!!!!!!!!!!!!!!!!!!!!!!!!!!!!!!!!!!!!
서진우
서진우 14 일 전
아니 인호가 엇그제 같은데 뭐야
쌍드로
쌍드로 14 일 전
시발 이딴거 좀 인기에 안쳐올라오면 좋겠구만 ㅡㅡ
수찬
수찬 14 일 전
니가 봄으로써 더올라감 ㅅㄱ
리댕성
리댕성 14 일 전
주작 쓰.
수찬
수찬 14 일 전
뭔주작이야 ㅋㅋ 여자없으니 이러는거야?
무기력말티즈
무기력말티즈 14 일 전
응??? 진짜 사겨요???
빠께스
빠께스 14 일 전
경험 많은자와 없는자.
채니
채니 14 일 전
이미 끼리끼리 섹스 쳤지
zen bach
zen bach 14 일 전
진짜 못생겼네
수찬
수찬 14 일 전
ㅇㅇ너도 ㅋㅋㅋ
TED CP
TED CP 14 일 전
담배안피는데 왜담배가말리지
구리구리
구리구리 14 일 전
깨박이 정착하면 다시 구독하고 보려고 했었는데 ㅅㅂㅅㅅ이네 다시 구취 ㅅㄱ
이름
이름 14 일 전
엌 침대가 3개? 2명이서 갔다가 3명이서나온다 이건가
케군
케군 14 일 전
얼굴 몸매 다되는 연예인같은 예쁜여친이 애교까지 있으니 깨박아 부럽다 ㅋ 달달
정선
정선 14 일 전
시청자를 ㅂㅅ으로 보나 개수작이여 하던대로해 초딩이냐?
수찬
수찬 14 일 전
뭔소리냐 갑자기 ㅋㅋㅋㅋ 급벌진 오지노
a해쿨
a해쿨 14 일 전
부럽다. 난 언제 여친 생길까? ㅠㅜ;;
양철원
양철원 14 일 전
커플인데 각자 쉴 필요가있나
Dinga
Dinga 14 일 전
ㅅㅂ ㅅㅅ
박범창
박범창 14 일 전
염색 하니카 더 멌져요
Mystery Fruit
Mystery Fruit 14 일 전
왜... 갑자기 눈물이....
이도원
이도원 14 일 전
이 커플은 수줍수줍한 맛이 있네 그리고 꼭 풋사과 같아 앞으로 점점 시간이 흘러 익으면 무슨맛을 보여줄지 기대댄다. 아~ 씨부레 갑자기 졸라 짜증난다. 하~C 탈출하고프다 근데 날 탈출시켜 줄 내님은 어디에 있나요~.
I K
I K 14 일 전
구독하면 행복해 집니다
Young SS
Young SS 14 일 전
둘이 왜 닮았냐
김은열
김은열 14 일 전
지금 아린이 누님이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수찬
수찬 14 일 전
@김은열 안뜨는데요 볁신아?
SG P
SG P 14 일 전
@김은열 아 그게 그런뜻이엿구나 ㅎ 감사요
김은열
김은열 14 일 전
보고 있다고 뜨던데 ㅋㅋ
SG P
SG P 14 일 전
어떻게 알아요?
짧은벌레 ShortBug
짧은벌레 ShortBug 15 일 전
M W
M W 15 일 전
아오 부러워서 계속 본다
건박
건박 15 일 전
긴장 존나했누ㅋㅋㅋ
고미정
고미정 15 일 전
깨박이형 갑자기 잘생겨 보여...
[ENG] 샤이니를 두렵게 만드는 것들 | [SHINee] EXCLUSIVE!
37:47
-16억 5000만원 손해............
26:47
보컬경제TV
조회수 359K
하나 있잖아
11:03
깨박이
조회수 236K
약국 가는 길에…
11:15
꽃벼리
조회수 108K
부끄러운 밤..ㅎㅎ
03:48
깨박이
조회수 255K
구찌신발 신고 등산가는 깨친놈
08:32
기룡아 나 믿지?
08:40
오뀨 튜브
조회수 146K
만나서 영광이었습니다
08:02
깨박이
조회수 231K
[ENG] 샤이니를 두렵게 만드는 것들 | [SHINee] EXCLUSIVE!
37:47
-16억 5000만원 손해............
26:47
보컬경제TV
조회수 35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