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안무영상 By AIKI

  조회수 3,929,845

Aiki아이키릿

개월 전

환불원정대 - Don't touch me
Choreo by AIKI (with HOOK)
#아이키 #AIKI #DANCE #환불원정대 #놀면뭐하니 #돈터치미 #나쁜여자 #수트댄스 #국내힙합 #힙합 #방송댄스 #케이팝
Instagram : aiki_kr
Tiktok : www.tiktok.com/@aiki_kr/
Info : heyin7412@naver.com

댓글
문햄찌
문햄찌 5 시간 전
와..슈트 미쳤다
최제블
최제블 8 시간 전
그냥 이게더나음 뭔 애새끼들이 아는척하고있어 ㅋㅋ 나였어도 이거뽑음
동민
동민 14 시간 전
근데 얘네가 누구임??
이하
이하 21 시간 전
춤출때마다 보이는 아이키 언니 복근이 설ㄹ ㅔ
ernes PV
ernes PV 일 전
This is the fucking power I wanted to see, the power of some queens . Mis fav fueron la de blanco y rojo fosfo
하예상경
하예상경 일 전
화질이 갑자기 선명하지 않아요? 왜 일까요?
ᅳᅳ
ᅳᅳ 2 일 전
나만 괜찮았었나보ㅓ
강실장
강실장 3 일 전
놀 줄 아는 필이 있어 좋고 춤선이 이쁨...좀 처럼 찾기 힘든
Hood Robin.
Hood Robin. 3 일 전
뭐가이상해 ㅈㄴ좋은데 니네가짜봐 저렇게짜나
Y H
Y H 3 일 전
I'm here after watching problem child in house
한미희
한미희 3 일 전
이 노래 너무 좋아요♡
전지호전지성TV2
전지호전지성TV2 3 일 전
구독 고고
Jack Pot
Jack Pot 4 일 전
개멋있다진심
Hahyung Kim
Hahyung Kim 4 일 전
오늘 안무 배웠는데 해보시면 알겠지만 정말로 쉬운안무가 아니에요. 보는것과 완전 다름~
양지성
양지성 4 일 전
존멋
조현주
조현주 4 일 전
모두를 감동시켰는데 뭔 소린데 씨발것들아
김중혁
김중혁 5 일 전
아이들 돈터치미 보고오셈 현역 아이돌도 못살리는 안무 ㅋㅋㅋㅋ
윤서현
윤서현 5 일 전
나는 존나 좋아...
유키&아메
유키&아메 5 일 전
정말 잘 추는 것 같아요!!!짱!!
김정훈
김정훈 6 일 전
이걸 에어로빅이라 하는 인간들아.. 나름 4명 개개인 개성을 살린 안무라는 것을.. 니들은 주류라고 생각을 하고 아이키가 들오니까 반갑지가 않은 거지...맞지? 인간들아...니들이 최고가 아니여.. 그러다간 한방에 훅 간다..
조하
조하 3 일 전
뭐라는거 말투 존나 틀딱같네
해율
해율 7 일 전
잘추신다!!!대박!!
머리빗는스님
머리빗는스님 7 일 전
아 진짜 1일1아이키 하러 옵니다...
Milena fail
Milena fail 7 일 전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온 사람 네 한국어 연습을 도와주세요
밍꼬님찐팬리원
밍꼬님찐팬리원 8 일 전
너무잘봤어요.당당한게추는모습이저희언니같네요
ᄋᄉᄋ
ᄋᄉᄋ 8 일 전
싫어싫어
콩
8 일 전
?안무 존멋인데????
이도현
이도현 8 일 전
나이춤배우는데 댄스하는데
js park
js park 8 일 전
엄청 멋짐!!!!
빅비비
빅비비 8 일 전
엥 춤 노래랑 잘어울리고 멋있는데 도대체 뭐가 무ㅡㄴ제임..?
shabeer tirur
shabeer tirur 8 일 전
The fact that AIKI is a mother of a beautiful daughter and stil slays...only queen behaviour
Elena Obregon
Elena Obregon 8 일 전
Bailan muy bien chicas 💜😘
Grace Ko
Grace Ko 8 일 전
이거 쉴드 치는 사람 이해가 안됨
NORA노라
NORA노라 8 일 전
여러번봤지만 정말 이노래에는 이가사에는~ 딱인 절묘한 동작들입니다. 아이키 짱이에요☆☆☆☆☆
청춘환불단_댄싱인더장고
청춘환불단_댄싱인더장고 9 일 전
60대 할머니들이 하는 커버 댄스도 함봐주세용^^~
이냥냥
이냥냥 9 일 전
춤 멋져용~^^ 주기적으로 들어와서 시청합니다~ 특히 아이키님 춤과 표정이 너무 매칭이 좋아요^^
HKH경희댄스토리
HKH경희댄스토리 9 일 전
노래에 딱!!!!맞는 안성맞춤 안무에요 아이키, 댄서분들 모두멋집니다 박쑤~~~~
이선
이선 9 일 전
이렇게 멋지게 춤 한번 춰보고싶다 진자
박건욱
박건욱 9 일 전
.
민정혜
민정혜 9 일 전
춤도 못추는데 도대채왜 환불원정대 악플을 달아요 난 솔직히 환불원정대가100배더 멋있어 아이키님 악플 달지마세요 부탁이에오
김운해
김운해 9 일 전
이때 의상컨셉도 고추장 1인 짜장 1인 흰색 떡 1인 파 1인으로 떡볶이 광고를 노린건가..?
라요몰
라요몰 3 일 전
운해야 노답개그 접자
블레스
블레스 9 일 전
와 근데 환불원정대에서는 안무 좀더 쉽게 하셧던데 이게 더 존멋...
김진영
김진영 10 일 전
허..여자가 봐두 반할거같다♥
박한별
박한별 10 일 전
지들이 안무만들것도아니면서 춤이 어떤대 이상하데 하지맙시다. 난 멋있구만
Liam JT
Liam JT 10 일 전
The 2nd chorus dance looks soooo good, i wished they kept it instead of repeating the 1st chorus, its so smooth and so cool. The entire choreo is actually bombz!!!
민혁
민혁 10 일 전
안무 개좋았는데 뭔..느그들이 만들어봐 방구석에서 엉덩이 긁음서 키보드로 가르치려들지말거 ㅎㅎ
렛츠고가 아니라 멕시코.
렛츠고가 아니라 멕시코. 10 일 전
다른 데모 보고 왔는데... 참...할말이 없다...
Lavender Petals
Lavender Petals 10 일 전
Here after Problem Child in House☺️ Aiki is killing it!👍
이은희
이은희 10 일 전
요즘 배우고 있는데 안무 섹시미와 크러쉬미 둘다 잘 살렸다.
Queennie Gordola
Queennie Gordola 10 일 전
제시 하는 거 너무 예쁘고 잘해요 힝 아이키씨도요 힝 🥺
강실장
강실장 11 일 전
장터도 시끌시끌해서 장사잘 되지....뭐 시끌시끌해야 잘 되고 ^^ 그런 의미에서 아이키님 BTS 다이너마이트 그노래 풀버전 좀 멋지게 해줘요...카메라맨 이랑^^
J H
J H 11 일 전
멋져요~~~♡
Emily Yung
Emily Yung 11 일 전
Aiki, you and your team did a great job of this choreography, 4 girls are amazing on TV show, fully respect your effort, salute💪 Viewer from Hong Kong
Leekasino Lusika Leekasino
Leekasino Lusika Leekasino 11 일 전
네 사람다 돋보적이네요. 춤이랑 표정 그리고 스타일링이 돋보적으로 보여요.아이키릿님 레드계열이라서 그런건지는 잘모르겠는데....레드아우라가 느껴져서 찰떡인만큼 잘어울리시네요.
ᄀᄎᄋ
ᄀᄎᄋ 11 일 전
난 안무랑 노래랑 진짜 잘어울리고 안무 진짜 멋있다고 생각하는데 별로라고 방구석에서 악플다는 찌질이들은 사회 부적응자임??
이이
이이 12 일 전
최고로 수고하신분 뉴규 ~유재석님 이자 지미유입니다 존경합니다💕💕💕
YJ J
YJ J 12 일 전
쌉간지..
심유정
심유정 12 일 전
나 처음에 녹색옷입으신분 이효리줄알고 아 이효리 데리고 왔나 했는데 화사 파트였음 ㅋㅋㅋㅋ ㅇㅈ하는 사람 ⬇️
S Kulls
S Kulls 12 일 전
The choreography is so fun and good. Great job!
이성윤
이성윤 12 일 전
그냥 하나의 의견일 뿐.
양귀비
양귀비 12 일 전
볼때마다 넘 멋져요~~~ 표정이 예술입니다~~👏👏👍👍👍
평화의요정
평화의요정 12 일 전
댓삭한건 어쩔수 없죠 안무가 본인도 아닌 제가 봐도 댓글보면 멘탈 나갈것 같은데 그거 삭제 안하겠어요?
민혁
민혁 10 일 전
댓 신고 많이 당하면 썰리는 거래요
마음공부전도사
마음공부전도사 12 일 전
그냥 리아킴한테 맡기지..... ㅠㅠ
Bouchra Djebarni
Bouchra Djebarni 12 일 전
Damm red is so hot 🔥🔥🔥🔥🔥
younse boutaghane
younse boutaghane 12 일 전
Thé girl in red ABS great ... How does shr workout please tell me
명란젓코난
명란젓코난 13 일 전
이분들이 하니까 멋있음 팩트임.
마음같아서
마음같아서 13 일 전
선인모드 화장하신 분 춤 표정 지리네
박현진
박현진 13 일 전
아이키씨 복근이 정말 부럽습니다
?아미인데요?
?아미인데요? 13 일 전
가수들 무대 의상보더 여기가 더 멋진데요? 안무는 너무 멋지고 좋아요!! 가수들 무대 의상이 더 구리드만...아 멋진 안무룰 보고 뭐라 하시는지.....안무 너무 좋아요요요ㅛ요용!!!!!
Jean R.E
Jean R.E 13 일 전
안무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니까 좀 사람들이 속상해할수도 있는거지 뭘 그렇게 파워쉴드를 치면서 환원을 까냐 ㅋㅋㅋ 그 넷 조합을 앞으로 볼 수 있겠나 싶을만큼 레전드 조합이었는데 안무가 좀 많이 아쉬우니 이러는거지 춤 잘추는건 알겠는데 안무 만드는 능력은 없음 ㄹㅇ
김은하
김은하 14 일 전
영상 킬포: 1. 못말리네 손 절레절레 0:33 2. 알통자랑 0:24 3. 구리구리 탁 0:39 1:46 4. 꽃받침 급발진 1:39 5. 손이 심심하면 등장하는 왕관과 꽃받침 0:11 1:01 1:20 1:40 2:00 2:08 2:27 2:53 2:54 3:01 3:32 3:39 6. (추가) 절대로 난 안꿀리는걸 손가락 까딱까딱 1:14 2:22 3:27
꿈에나타나
꿈에나타나 14 일 전
헐 칼군무 지림...
jy l
jy l 14 일 전
아직도 안무가지고 까는사람들이 있구나 그만좀 합시다 아이키팀들도 고생해서만든건데 시간이 많은것도 아니였고 전국민의 관심도 집중되어있던터라 긴장도 많이했을거고 베스트는 아니였어도 나쁘지는 아니였던거 같은데 여기서 까는사람들 당신들이 저정도 중압감가지고 이만큼 할수있다 생각함?
SIMPLE LIFE
SIMPLE LIFE 14 일 전
우와 진짜 멋지다.
이연수
이연수 14 일 전
이 안무를아이키님이 다하신거라구요 우왕 나도한번안무를 나만의방식대로해봐야겠다
이연수
이연수 13 일 전
근데 흰색옷입은사람 너무무서워 무서운사람같애
끼요미
끼요미 14 일 전
난 다 좋았는데 방구석 답니뛰들 진짜 답 읍다 ㅎㅎㅎ
서은
서은 14 일 전
언니들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춤 개멋있어~~~~~!!!!!!!!!!
장하영
장하영 14 일 전
전 ㅇ이노래 안들어봤었는데 여즘 빠져있어요 ㅠㅠ헤어나오질못하겠네 ㅠㅠ
이귷
이귷 14 일 전
틱톡감성
Cherry Aye Thi Han
Cherry Aye Thi Han 15 일 전
the best cover i have seen so far you all rock so hard
시후어뭉
시후어뭉 14 일 전
They are original choreographer, not cover dancer..
자연 in 꾸기(korea natural)
자연 in 꾸기(korea natural) 15 일 전
댄서 리안님 안무보고와보세요 그거보고 이거보면 진짜 구림 진짜 알통자랑은 에바임...
조서은
조서은 15 일 전
🤣🤣🤣🤣🤣🤣🤣🤣🤣😂😂😂😂😂😀😀😀😀😀😆😆😆😆😆😆😍😍😍😍😍😍😋😋😋😋😋😋😘😘😘😘😘🤩🤩🤩🤩🤩😏😏😏😏😏😊😊😊😊😊😊😊😃😃😎😎😃😅😅😅😅😅😅😄😄😄😄😄😀😀😀😀😀😀😀😀😀😀
alsdhr
alsdhr 15 일 전
환불원정대 안무 별로에요. 너무 아쉬운 부분이 많네요. 산만해보이고 포인트안무도 없고, 누눈나난 부분 들어간것도 어색하고 블라블라블라 이부분은 정말 못봐줄정도에요. 솔직히 앞으로 아이키님한테 아이돌안무구성은 안들어올거 같아요. 환불원정대 노래듣고 완전 와!! 했는데 안무보고 너무 실망했었어요.
지운tv0321
지운tv0321 15 일 전
완전멋있어♡
sojung yi
sojung yi 15 일 전
반응이 안좋았나요? 저는 환불원정대 티비로 계속 본방사수하면서도 몰랐네요.. 저는 넘 멋찌고 좋았거든요 그래서 아이키님팀이 직접추시는것도 보러 왔고 계속 반복해서 보고 있어요~!
사랑해메보즈
사랑해메보즈 16 일 전
수트 입고 포인트안무는 넘 찰떡인데 골반 돌리며 한다리씩 내딛는 건 좀 많이 올드해 보인다... 그나저나 아이키님은 카리스마가 어우 ㅎㄷㄷ...
데굴데굴데굴데굴
데굴데굴데굴데굴 16 일 전
난 안무 공개되고 환불원정대 무대 보기가 민망하더라 춤이 좀...
시골에이런일이
시골에이런일이 16 일 전
오십대 아줌마도 흥나게 하는구만 .. 아이키...사랑해요♡ 멋지고 잘하시네요 ~
Ioi O
Ioi O 16 일 전
4명 가수의 섹시한 느낌을 잘 못살린듯.. 안무는 살짝 유치한 느낌이 있긴해요
woman mun
woman mun 16 일 전
남들이뭐라하든 아이키님의 길로 가세요 화이팅!^^
체리
체리 16 일 전
저 빨간옷 누구에요?? 너무 멋있어요ㅠㅠ 언니 사랑해여
가노도
가노도 16 일 전
저희는 이거 학교에서 춘적 있어요!! 근데 박자 맞춰서 좀 어려웠어요..^^♡
물만두슙
물만두슙 16 일 전
0:51
Shizu
Shizu 16 일 전
so cool
이한샘
이한샘 16 일 전
음중 무대는 어두운 조명에 의상도 비슷비슷해서 언뜻보면 누가 누군지 헷깔렸슴 근데 넷다 같은 안무 추면서 춤선도 다 다르고 동선도 칼같이 안떨어지니까 번잡해보인거 같음 진짜 안무하는 분이 추니까 이렇게 멋있을 수가 없슴👍
김수한무
김수한무 16 일 전
이 안무를 만들고 보여줬을 때 가수들의 의견도 있었을 거고 그리고 가수분들도 각자 스케쥴이 있을텐데 그 사람들한테 다 맞춰서 해야 하는 건데 뭘 자꾸 안무가 별로다 율동같다 하는데 그냥 방구석 전문가들이 뭐라고 하는 거 같음 ;; 나도 춤은 잘 모르는데 당연히 어울리는 안무가 있을 거고 저 사람들도 저것보다 어려운 안무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 되시는 분들인데 뭐가 그렇게 불만임? 그러면 피디한테 다이렉트로 댓 다셈 ㅋㅋㅋㅋ 놀면 뭐하지 그쪽에는 그런 댓 별로 없던데 만든 안무가 분들한테 겁나 뭐라하네 이것도 이분들이 한 번에 만든 거 아니고 시간을 들여서 만들었겠지 어짜피 끝난 마당에 그냥 이 안무가 좋았을 거다 뭐다 하면 님들이 안무 짜서 다음에 놀면 뭐하지에 이런 컨텐츠 나오면 직접 전달해드리셈 ;;
정zean
정zean 16 일 전
빈 수레가 요란한 댓이 존나 많네. 방구석 좆문가가 요새 아이돌은 이런 춤 안 춘다, 올드하다 왈왈왈 짖는데 그럼 싹쓰리 무대에서는 왜 아닥하고 가만히 있었냐? 사람 골라가면서 욕 박고 쉬익쉬익 트렌드새터인 것 마냥 구네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기요. 춤은 너보다 아이키님이 훨씬 잘 아실 거고요, 올레디에 대해 1분만 뒤져봐도 어떤 스타일의 춤을 추시는지, 국외에서도 이미 얼마나 인정받았는지 알 수 있다고. 그런데 뭔 아이돌이고 뭔 요즘 트렌드야. 그걸 따르려고 했으면 굳이 예능 나와서 부캐 명칭 만들고 무대 짜겠음? 그렇게 거슬리면 방송국 홈페이지가서 따지든지 유재석은 쉴드치고 싶고, 나머지 사람들은 조롱하고 싶냐. 유재석이 갑처럼 부탁하고 기회를 줬다는 식으로 표현하는데 뭔 개소리야ㅋㅋㅋㅋㅋㅋ존나 투명하다.
티타늄
티타늄 10 일 전
이걸 싹쓰리를 끌고온다고? 싹쓰리는 당연히 곡 컨셉이랑 안무가 어울렸으니 그렇죠... 이 노래 안무가 맘에 안들어서 까내리는거랑 싹쓰리 무대 맘에 들어한거랑 대체 무슨 상관인데요?ㅋㅋㅋ 쉴드 치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겠는데 억지 쉴드는 좀 치지 맙시다
Jisoo
Jisoo 16 일 전
환불원정대 뒤늦게 몰아서 봤어요. 개인적으로 춤 진짜 좋았습니다!! 이렇게 유튜브에서 춤만 집중적으로 보니 더 멋진 춤이었네요. 아이키 아이라이킷 :)
김상석
김상석 16 일 전
전 좋아요ㅎ 파이팅하세요 ㅎ
김인경
김인경 17 일 전
우와~ 멋집니다.
vv ol
vv ol 17 일 전
안무영상 좋아서 일부러 환불원정대 무대영상 찾아볼 정도였는데,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았네요 저는 데뷔영상무대 자체가 너무 멋지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M/V] REFUND SISTERS(환불원정대) - DON'T TOUCH ME
03:56
딘딘♥조현영 우리결혼했어요 Teaser
1:02
딘가딘가 [Dinga Dinga] - 딘딘
조회수 54K
진짜라니까...
0:24
이창섭
조회수 278K
MAMAMOO Hwa Sa 'When i depart'
02:20
JTBC Entertainment
조회수 6M
화사 (Hwasa) - Maria / Lia X Tina X Yeji Choreography
07:42
딘딘♥조현영 우리결혼했어요 Teaser
1:02
딘가딘가 [Dinga Dinga] - 딘딘
조회수 54K
진짜라니까...
0:24
이창섭
조회수 27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