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4회 하이라이트] UDT와 해병대수색대의 박빙의 승부! 최강자들의 대격돌! (feat. IBS 침투 작전) | 강철부대 4회 KANGCHEOL EP.4

  조회수 310,760

채널A

28 일 전

막상 막하! 동시에 이뤄지는 IBS 진수
끊임없이 구령을 외치며 추격하는 UDT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해병대수색대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한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강철부대​, 2021 대한민국 최강 특수부대를 가린다
👍 #특전사​ /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수전사령부
👍 #해병대수색대​ / '신출귀몰 선봉부대' 해병대수색대
👍 #707​ / '국가급 대테러부대' 제707 특수임무단
👍 #UDT​ / '전천후 엘리트부대' 해군특수전전단
👍 #SDT​ / '최정예 군사경찰' 군사경찰 특임대
👍 #SSU​ / '세계 수준의 구조부대' 해난구조전대
채널A x SKY 공동 제작
강철부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최영재​​​ #츄​​

댓글
최이현
최이현 3 시간 전
???:IBS 머리에 이어 어? 너는 개인주의야
south lee
south lee 2 일 전
룰 자체가 이상하긴함.. 앞에 턱걸이부터 전부 점수 적립하는걸로 했어야지 앞에 다 포기한 707이 승자
독부왜노
독부왜노 2 일 전
11:18 나만 이거 보러오냐 ㅋㅋㅋ
우리가영원하길
우리가영원하길 4 일 전
11:37분에 나오는 노래 무슨 노래인지 아시는분 ㅠㅠㅠ
MO HAIR 모헤어
MO HAIR 모헤어 5 일 전
코스도 정확하지 않고 ㅋㅋㅋㅋ 먼저 도착한팀이 ibs보트 놓은곳 지나서 뒷늦게 도착한 팀이 놓아얒되는거 아닌가 ? 자리 잡았으 뒤늦게왔는데 인코스로 들어오면 최소 2미터는 덜 오고 들고 바다로 들어감 건데
옥동자
옥동자 5 일 전
보트한개는 다리 받침이있고 하나는 없네 같은 조건으로 하고 더미도 같은 위치에 둬야지 순전히 운빨 늦게가서 파고들었으면 뒤에팀이 바깥으로 가게 해야지 그걸 처다보고있음 제작진도 허접
감자볶음
감자볶음 6 일 전
전쟁나봐 구하러온 udt sdt 해병.. 할거없이 일반 병만 봐도 반가와서 좋을텐데 서로 다 전우지 뭐저리 다들 심각하게 그러는거야 탈락하면 동기들한테 얼마나 안좋은 소리 듣겠냐 뭘 탈락을 시키고 그래 그냥 경기별로 하지는
배고파
배고파 6 일 전
아 같은 해병대출신으로서 더미 운빨 너무 속상하네...ㅠ
김실장
김실장 7 일 전
아무리 그래도 전역한 사람들인데 너무 하네. 방송국 사람들 너무하네요. 얘들다 다칠까바 너무 무섭구만
vermouth14
vermouth14 7 일 전
부대명이 수색대 아닌가? 근데 수색 안하고 더미 위치 말하라고 민간인한테 호통 치는건 무슨 국방 아이러니인지ㅋㅋㅋ
행복하자
행복하자 7 일 전
sdt탈락 특전사 탈락~~ 여기 까지 진행되었나요?
보나제리
보나제리 8 일 전
더미를 위에서 저렇게 쉽게 올리다니 ..;;; IBS에 카메라멘도 한명씩 타고있엇나봐요
min Park
min Park 10 일 전
다음시즌에는 시스템 좀더 나아지길
이승민
이승민 10 일 전
마지막에 노래나오는거 이름뭔가요?
미리내
미리내 12 일 전
해병수색대 어느 부대보다 멋집니다 물론 다른 부대도 멋지십니다
장그린
장그린 13 일 전
오종혁 대단하긴 한데 수색대 6개월? 군악대로 군생활하다가 연장해서 생활한거라서 어찌보면 수색대 생활을 좀 짧게 했죠 근데 저정도면 진짜 대단한거
Vlue Yi
Vlue Yi 16 일 전
미친.. 다들 너무 멋있다!!
미친듯이힘들다
미친듯이힘들다 17 일 전
오종혁 개멋짐!!
빨로미
빨로미 18 일 전
육준서 언제부터 멋있었던건가......
숨하악
숨하악 18 일 전
해수대 좀 아깝네.. 모두 고생했네
민주꿍
민주꿍 18 일 전
11:22 야아아ㅏ아아 노빠꾸ㅋㅋㅋㅋㅋ 김상욱 개멋있다 혼자 여유 넘침
hk Lee
hk Lee 18 일 전
해병수색대 최고 입니다. 국민의 한사람으로 예비역들의 모습을 보면서 만약 국가 위기 상황이 온다면... 악발이 해병수색대가 어찌 안무섭겠어요. 강철부대 예비역 그리고 현역 해병대 그리고 모든 군장병께 감사합니다
블이
블이 19 일 전
멋지다
강성혁
강성혁 19 일 전
7:56 자진입수한게 아니라 패들 떨어져서 주으러간거 아닌가..?
special recon marin
special recon marin 20 일 전
나이차가 너무 많다 비슷한 나이가 아쉽다 전체적인 내용이 특수훈련테스트가 아닌 체력테스트 대결인듯 보입니다 해상침투 고공침투 수중침투 첩보수집 장애물폭파 요인암살 그런걸 프로그램에 넣어야지 이건 완전 체력테스트네 나이라도 비슷해야지 20.30.40 완전 체력 차이가 많습니다. 제대한지 보이지도 않는사람들 데리고와서 뭐하는지..
run톡
run톡 20 일 전
UDT 군가 대박 소름 .
C A
C A 20 일 전
이 프로의 교관인 최영재가 특전사 출신인 이유ᆢ박군 띄우기 프로가 아닐까? 그래서 유원지 깡통 맞추기 같은 말도 안 되는 프로쎄스가 들어가 있다는 느낌적인 느낌!
성이름
성이름 20 일 전
유디티 김계란 삽 이근 에이젼트 나왔음 그냥 쌉 발랏겟네
Blackmarlin
Blackmarlin 21 일 전
해병수색대가 운도 없었는데 IBS훈련은 별로 안해본듯.. 아쉬운게 더미를 빨리만 찾았더라면.. 방송사도 이상한게 숨겨진 더미를 찾는게 아닌데 그걸 왜 얘기를 안해줬는지..
승재이
승재이 21 일 전
상욱이형님 말 되게 많으신데 어케 참으셨지 ㅋㅎㅋㅎ
전한솔
전한솔 21 일 전
선임이자 선배님들에게 인사드립니다 필승 해병 1233기 후임입니다 정말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배님들의 강한 긍지가 저한테도 느껴지고 있습니다 비록 지긴하였지만 승과패중에 결과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끝까지 노력하는 모습을보고 저도 본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책임을 완수하는 충성스런 해병입니다 선배님들 다치지 않코 열심히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병 1233기
js choi
js choi 21 일 전
해병수색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정신 여지껏 본 방송 중에서 정말 멋찜 대박 입니다. 오종혁 아자!!!
호호
호호 22 일 전
여기서 나온 udt군가는 뭐라 처야 나와요?
Loop Film
Loop Film 22 일 전
제 친구들도 해병대 많은데 체력적으론 약해도 내무생활은 제일 빡세다고 하더군요.. 예전에 교통사고 났을때 상대편 운전자한테 '이런 해병대도 안나온 새끼가!!' 라고 하니깐 상대편 운전자 쫄더군요^^
Hyun E
Hyun E 23 일 전
종혁이진짜 체력대단하네요 부끄럽네요
R
R 23 일 전
250키로 진짜오바였다
Black Cat
Black Cat 23 일 전
UDT랑 수색대붙이는건 너무하네.... 당연하게 육군떨구는게재미있는데..... UDT에 명곡틀고하니 완전명장면인듯....
오태화
오태화 23 일 전
해병대 수색대 너무 아쉽다.. 정말 나이가 깡패네..
유나나
유나나 23 일 전
UDT는 너무 빈틈이 없고 완벽해서 분량이 적나요?? 조금만 더 늘려줘요 제발..
박호성
박호성 23 일 전
강철부대’ 박수민 박중사 707👎😈😠😡😤 내 알아 봤다 .나쁜 사람😈😠😡
n__ n
n__ n 24 일 전
다 너무 멋지고 다 대단하시고 그래서 끝까지 다 보고싶다구요.... 점수제 했으면 좋겟다,,
eh K
eh K 24 일 전
바다사나이들 유디티 해병대 당신들이 있어서 나라가 안전합니다~! 대한민국 국군장병들 멋있다~!👍👍
석빈튜브
석빈튜브 24 일 전
진짜드라마 한편본거같네 후반부는 거의 울면서본듯
캐산V
캐산V 24 일 전
나 군악대 출신인데.. 미션엔 참여못해도 이분들 출전하고 입소 퇴소 상받을때... 연주해 주고 싶다~^^ 다음편엔 군악대도 불러줘~^^ 생각보다 군악대도 각군마다 다있어~ 엉청 다양해~ 연합으로 하게 골고루 불러줘~
happy happy
happy happy 25 일 전
Force recon!! 물같이 침투하여 불같이 타격하고 바람처럼 퇴출하라!
임경룡
임경룡 25 일 전
정말 멋지십시다~
peter jr
peter jr 25 일 전
진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음. UDT 겁나 멋지다!
백미숙
백미숙 25 일 전
모든부대 응원합니다 미리탈락햇다해 누가 나무랄사람 하나도 없습니다
이현아
이현아 25 일 전
역시 해병대였고 한번해병은영원하다는걸 알았다ᆢ오종혁님♡
artvic Lee
artvic Lee 25 일 전
포기하지 않는 모습의 자세와 의지를 배우는 최고의 프로그램입니다. 🇰🇷👍
진주ceo
진주ceo 25 일 전
프로그램 흥미도 좋지만 너무 힘든 미션을 하는것 아닌가싶다..ㅠ 어깨부상 당하고 하는 타이어 굴리기는 너무했다~!ㅠ 각 부대의 사명감도 좋지만 개인적인 건강을 위협하는 프로그램이다
도넛츠
도넛츠 25 일 전
오종혁 대단한데 머리좀 잘랐으면 걸리작 안거려서 더 잘했을텐데 아쉽다 머리흔들때마다 -5초 감소
줄리아로보트
줄리아로보트 25 일 전
해병대 응원했는데... 아쉽지만 멋있었어요. 고생하셨습니다~
allin asukaallin
allin asukaallin 25 일 전
칠득이 같은 해병대 게엄사령관 정승화 관사 지키는 책임 맡겨 육군 헌병에 깨지고 해병소령 육군 병에 터지고 쪼그려 뛰기 기압 정승화 납치 당해 이병제대 12,12 5,18 삼청교육대 다음날 전두환 강원도 인사 조치 저녁엑 허삼수가 트럭에 육군 59명 실고 공격하려오는데 칠득이 해병대 병력이 정승화 피신을 안시키고
kun
kun 25 일 전
탈락은 했어도 존나 멋있었다. 4회의 주인공들은 해병대 아닐까. 누군가는 탈락시켜야 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니까 순위를 매겨야 하긴 하겠지만 해병대 분들 마지막까지 포기안하고 끝까지 하는 모습에 순위를 매긴다는게 무의미하다는 생각이 들었음. 그리고 안태환이 달려가 결국 해병기를 흔드는 모습에 감동했다. 자기들은 죄송하다고 하는데 내가 해병대 선배나 후배였으면 죄송은 커녕 오히려 너무 고마웠을 거 같음. 해병대의 강함과 해병대 정신을 제대로 보여줬음 그리고 오종혁도 존나 멋있음. 마지막에 해병기에 경례할 때 눈물나더라.. 이번 해병대분들로 인해 해병대 뿐만 아니라 군인분들에 대한 존경심도 더 생기게 됨.
Ys S
Ys S 25 일 전
해병대 수색대 최선을 다했고 정말 멋집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서 숙연해졌습니다ㅠ
조인성처럼하루만
조인성처럼하루만 25 일 전
진짜 멋있습니다. 해병대도 udt도 진짜 멋짐!
허정순
허정순 25 일 전
강철부대를 처음에는 재미있게 보고있었는데 프로그램 시청률때문인지 점점 사람이 할수있는 한계를벗어나서 현역들도 아니고, 예비역들인데 출연자들의 나이도 좀 고려해야할듯 싶네요, 너무 힘들어보여서 이제는 재미보다는 안스러운마음이 더 듭니다.
Ann샘
Ann샘 25 일 전
와 너무 멋져요...강철부대 응원합니다
정한TV.
정한TV. 25 일 전
어느부대를 떠나서 체력이 필요한 미션은 부대를 떠나서 평소에 관리를 했냐 안했냐다. 그 SSU 맞나? 몸좋고 대머리분 진짜딴딴하더이다. 마지막까지 지친기색이없음
Taehyuk Choi
Taehyuk Choi 25 일 전
이들 모두 국가 고급 자원인데, 방송국 놈들 이권 때문에 말도 안되는 체력 싸움 붙이고 감동 포인트 만들어 광고 붙여 먹겠지. 박군에 현역 때 보다 힘들다는데, 누구하나 몸에 이상 생기면 일절 책임도 안 질 것들이.
낙서하는 직원
낙서하는 직원 25 일 전
ㅋㅋ해병이 꼴찌네 다행이다 해병대들 어디가서 다른 부대들 무시하는거 꼴보기 싫었는데 응 꼴찌
피글렛
피글렛 25 일 전
진짜 너무 멋있었어요 이렇게 군인에 대한 프로그램이 많이 나와서 군인들에 대한 대우가 좋아졌으면 좋겠더라구요
만수루김사장
만수루김사장 25 일 전
우리의 깃발이 저기에 있다. 끝까지 포기히지 말고 가져오자! 눈물이 흐릅니다! 존경합니다. 군인 정신!
일랑일랑
일랑일랑 25 일 전
250kg 를 300미터 뒤집어서 가라는건 너무 가학적인거 아니냐 방송국놈들아. 저분들이 부대이름 걸고 나와서 최선을 다하는건 아름답긴 했는데 그게 300미터인건 너무 한거아니냐고.
lIIl
lIIl 25 일 전
개병대 수색대가 저기 낄 급은 아닌데 오종혁넣을라고 괜히 낀거같네 보기 거북하다
이상익
이상익 25 일 전
여기서 악플다는애들ㅋㅋㅋ보트 머리올려 해주면 니네 걷지도못하고 모가지 부서진다 악플달지말자
Roy LEE
Roy LEE 25 일 전
저게 강인한 남자다 전쟁이나면 가장 전면에서 가족을 지키는자 그것이 남자다!
나달라파엘
나달라파엘 25 일 전
이제 해병대는 어디가서 가오부리고다니지마라ㅋㅋ 꼴찌네
파란하늘
파란하늘 25 일 전
모든 부대원들 그리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해병대 모두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이기자
이기자 25 일 전
질수는 있어도 포기하지는 않는다.
H Kang
H Kang 25 일 전
해병대 너무멋집니다~~절대 포기하지않는 정신력!! 모두가 일등
최순영
최순영 26 일 전
그나저나 sdt랑 특전사는 다음 미션 어떻게하라고 250kg 타이어를 300미터나 굴리게시킨거임? 탈락자 가리는것까지야 그냥 그렇다치는데 다음 미션때 몸을 쓰게는 만들어야지 아무리 특수부대 출신들이라해도 저거 하고나면 디스크터지겠다 ㅋㅋㅋㅋㅋ
taesub Kim
taesub Kim 26 일 전
udt 후배들 ㅎㅇㅌ
배회영
배회영 26 일 전
해수대에 진한 감동을 받은 것은 사실입니다~~다만 아쉬웠던 점은 다른 많은 대항 경기도 있었는데...IBS 하나로 탈락이라는 컨셉은 너무 지나치다는 생각입니다.매 경기마다 순위와 배점을 해서 종합적으로 평가를 해야 공정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수부대 가운데 하나인 해병대를 대표하는 해수대를 탈락 시킨것은 ??? 너무 큰실망입니다. 각 특수부대 마다 전문성이 있는 것인데.. 한 종목 만으로 평가를 한다면 재수 좋으면 결승 까지도 갈 수 있다는 논리인데... 그리고 해수대에서도 중위출신,하사출신 분들이 계신데 병장 출신이 (저도 병장 출신임) 리더를 맏는 것도 좀 이상해 보였음. 저희 부대에서는 중위가 중대장 이였음. 군에서 중대장이면 말도 제대로 썩을 수 없는 위치인데...오종혁님이 인지도가 많이있다 할지라도 ...
최순영
최순영 26 일 전
나도 이게 이상하긴했음 ㅋㅋㅋㅋㅋㅋ 타 부대는 짬or직급순으로 리더를 맡았는데 여긴 뭐 나이많다고 부사관 장교 다있는데 제끼고 병사가 리더를 맡아버리니...
후추가루
후추가루 26 일 전
해병수색대정말 멋있고 빡센 부대인데 이렇게 탈락하니까 넘 아쉽네요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밥통
밥통 26 일 전
해병대는 맨날 해병부심 부리네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회차 보고 그 생각이 사라졌습니다. 모든팀들 정말 대단하고 수고하셨습니다
kmcahn
kmcahn 26 일 전
해병머는 복무기간이 단축되면서 투자비용 머비 가성비 떨어진다는걸 인지+2018년도부터 수색머출신 前사령관 전진구 지시로 새롭게 부사관체제로 특수수색대가 만들어졌다는 소식 .. 그래도 징병제하 자원입머해주는 병들 모집하는 미끼+얼굴마담 역할이라서 기존 수색머는 사단+여단별로 그냥 냅두고서 존속시키는 모양
ᄀᄃᄂᄀ
ᄀᄃᄂᄀ 26 일 전
아니 미친 제작진들아 250kg 타이어 뒤집기는 심하잖아 지들이 하는거 아니라고 또라이같은걸 시키네 싸이코세여??
삼척
삼척 26 일 전
1,2화 까지는 이해하고 봤다만 부대원 소속감 자긍심 때문에 골병드는 타이어 굴리기...크로스핏 시합이냐?? 보트 구경도 못해본 공군 부대 손잡이도 못찿는 보트나 태워 다치게 만들고 그딴게 무슨 부대 경쟁이냐? 소속부대 자긍심 가지고 있는분들한테 못할짓 시키는거지.. 제목에. 부합되는 공평하고 제대로된 프로만들어라. 거지같은 체력경쟁 만들지말고
깃털
깃털 26 일 전
정보)) 강호동은 데스매치 그 타이어를 혼자서 세웠다
깃털
깃털 25 일 전
@곰돌이꾸유 출처 남겼는데 한분께서 댓삭하고 도망가셨네욬ㅌㄹㅌㄹ
깃털
깃털 26 일 전
@최순영 조타도 들었네요~~ 조타도 세계 스트롱맨 대회가면 상위권이겠어요
깃털
깃털 26 일 전
@최순영 댓글 달았습니다^^^
supermen park
supermen park 26 일 전
탈락없이 끝까지전 부대 다 경합해서 마지막에 우승 부대만 뽑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굳이 해병대 수색대를 탈락 시킬것까지야
진주
진주 26 일 전
나랏님들은 강철부대좀 보시라 귀한아들들 혹한기에 나라위해 저토록 고생하고 의지와 긍지가 있는데 최소한 잘입히고 잘먹이고 최고의 대우를 해주어도 아깝지 아느니 최고로 대우해 주십시요~~부모마음~~~
tae wan chung
tae wan chung 26 일 전
강철부대 출연하신 모든 대원들 인간승리입니다 다치지말고 끝까지 화이팅하세요 응원할게요~^^
발발
발발 26 일 전
우리아들도 해병대원~ 해병대원들 참으로장하십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영원한 해병들이십니다~
이장원
이장원 26 일 전
특전사 출신이지만 해병대 정말 멋있다. 괜히 해병대가 아니더라! 절대 포기하지 않는 정신력을 가진 해병대가 있어 우리나라 군대가 든든하다. 끝까지 가서 결승전에서 특전사와 붙어야했는데 너무 아쉬웠음.. ㅠ 그놈의 더미...
부채도사
부채도사 26 일 전
대한민국의선봉,최강의전사들 해병수색대지
김미애
김미애 26 일 전
강철부대 정말 포기할줄모르는 싸나이 소름이 끼칠정도로 멋있네여
진성숙
진성숙 26 일 전
진짜 보고 감동했어요 군인정신 대단하지만 한편으로 너무속상했어요 너무심한거 아니예요 저무거운걸 중간쯤부터는 굴리는것으로 해야지 거리도 너무심해요 200미터 정도되어 보이는것같은데 이건진짜 심해요 담에는 거리좀 짧게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healingtime힐링타임
healingtime힐링타임 26 일 전
강철부대 제작진들이 너무 했어요 귀한 아들들 델다가 아주 하나 죽어나가야 끝나는 미션을 하게하다니 ㅜㅜ
marine 427
marine 427 26 일 전
군대에서 타이어 끌고 달리기는 해봤어도 250kg짜리 타이어 뒤집어 목표지점 도달하는 훈련은 보도 못했다. 애시당초 미션자체가 에러임. 군인훈련과 특수부대 임무와 연관된 미션을 부여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Ban Oh
Ban Oh 26 일 전
잘못된건 해병대 수색대가 아니라 탈락제도의 존재와 너무 혹사시키는 미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말도안되는 미션을 탈락이 확정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해내는 모습 너무 존경스러웠습니다 다른 해병대 전우분들도 자랑스러우실겁니다 정말 눈물나는거 힘들게 참았네요 여기 나온 모든 참가자분들 그리고 이 나라를 위해 청춘을 바쳐 국가를 지키는 군인분들 응원합니다.
오구59
오구59 26 일 전
솔직히 이 미션은 진짜 되도 안 한 어이없는 미션이었다. 시청자들이 정말 감동받은 포인트는, 저 말도 안 되는 무모하고 미련한 미션을 이미 충분히 혹사당한 상황 속에서 수행하면서도 불평 한 마디 없이 보란 듯이 이를 완수해 내고, 심지어 승패를 떠나 자신과 부대의 명예를 위해 안타깝고 미련하다 싶을 정도로 치열하게 끝까지 최선을 다 하는 그들을 보며, 온갖 얕은 수와 비겁함이 판치는 이 사회에 숭고하고 묵직한 울림을 주었기 때문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전국의 수많은 국군장병들은 저런 극한의 환경 속에서 묵묵히 맡은 바 임수를 수행하고 있다. 그들에겐 열악한 환경을 비판할 머리와 입이 없는 것이 아니다. 그저 주어진 여건 속에서 최선을 다해 작전을 수행해 나갈 뿐이다. 극한을 이겨내고 평화와 안보의 꽃을 피워내는 것. 그것이 바로 군인정신.
혜민
혜민 26 일 전
4화 마지막에 해병대 수색대가 미안합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런 말 하는거보고 엄청 울엇다 ㅎ...
이성원
이성원 26 일 전
해병대가 운이 없네. 더미 바로 못찾은게 컸다.
k.s k
k.s k 26 일 전
수색대도 졌잘싸였다. 젊은 피의 저력이 무섭다는걸 알게되었고 수색대의 투혼도 역시 네임드는 다르다는 생각을 하게 하는 대결이었음.
eran_gallery
eran_gallery 26 일 전
고맙습니다. 대한민국을 지켜주시는 감사하고 또 강사하신 모든 군인들!
옥탑PD
옥탑PD 26 일 전
근데...참호격투, 각개전투...는 왜 한거임? 그냥 몸풀기 게임정도였던건가?...IBS로 팀 당락을 결정하는거지?...707은 참호,각개 힘도 안쓰고 대~충하다가...IBS에서 이기고 올라가네...난 또 하나하나마다 점수가 있는 줄...암튼 좀 뭔가 의아했음! 707 잔머리 좋네~!ㅋㅋㅋ 다 열심히 할 필요없고~팀 당락 결정하는 라운드만 잘하면되네!!! 특전사, UDT, SSU, SDT...너무 열심히 하지마세요~다쳐요~!707처럼 하세요~!ㅋㅋㅋㅋㅋ
최순영
최순영 25 일 전
@옥탑PD 사실나도 이제 궁금한건 ssu긴함 ㅋㅋㅋ 바다 울궈먹을거 다 울궈먹었는데 땅바닥에서 얼마나잘할지 개궁금함 ㅋㅋㅋㅋㅋ 미리보기에서 남들 2인1조로 문부술때 ssu는 황충원 혼자서 문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탑PD
옥탑PD 25 일 전
@최순영 707이 유리하다는건 알지만~...특전사~UDT도 잘하고~SDT도 하는 훈련이기도 하고~SSU...는 음~잘 모르겠지만 복병일수도!!! 암튼 누가 웃을지...두고보면 알겠죠ㅋㅋㅋㅋㅋㅋ
최순영
최순영 26 일 전
@옥탑PD ㅋㅋㅋ 이제 머리쓰고 총쏘는거나오면 707이랑 격차 더벌어질텐데 당신한테는 이제부터 아주 보기 불~편한 방송이 되겠군요
옥탑PD
옥탑PD 26 일 전
@최순영 싫음!
최순영
최순영 26 일 전
근데 이게 ㄹㅇ 전략인거지 2,3화까지만해도 체력아끼긴 무슨 지들 딸리니까 입터네 어쩌네 욕해놓고 707이 ibs발라버리니까 이젠뭐 707이 약았네어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싫으면 싫다고해라
광개토대왕
광개토대왕 26 일 전
udt 역날로 자르고 있네 ㅋ
이영진
이영진 26 일 전
완벽할것만 같았던 육준서 칼꺼꾸로~
머니게임 4화 리뷰 전X공 듀오 크로스!
13:33
고래 Dive Into You
3:13
NCT Dream - Topic
조회수 809K
머니게임 4화 리뷰 전X공 듀오 크로스!
13:33
고래 Dive Into You
3:13
NCT Dream - Topic
조회수 809K
우리집에왜왔니
19:20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1.9M
놀라운 미니어쳐의 세계
0:59
틱톡 코리아
조회수 1.8M
형주 차에 치이기ㅋㅋㅋ
3:52
핫소스
조회수 569K
계급사회3 [기시니 스릴러툰]
4:04
기시니 스릴러툰
조회수 663K
[상여자] 잘숨찐
5:10
짤툰
조회수 1.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