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에일리 노래에 난리부르스 코러스 끼얹기ㅋㅋㅋ엉망진창인데 중독성 오짐 #코미디빅리그 | Comedy Big League EP.379

  조회수 808,074

코미디빅리그

9 일 전

일요일 저녁 7시 45분 tvN <코미디빅리그>
#코미디빅리그 #코빅 #사이코러스

댓글
유애나
유애나 5 시간 전
유일하게 코빅에서 이것만 봄 ㅋㅋㅋㅋ
이수빈
이수빈 5 시간 전
아니..돈데기리기리 뭐나고요..ㅋㅋㅋ
도영
도영 7 시간 전
김종국 나와라!
장정희
장정희 9 시간 전
너무예쁘다요♥
김성희
김성희 9 시간 전
이 코너 참신하다. ㅋㅋㅋ
남태후
남태후 10 시간 전
하현우님도 나오시길
조한서
조한서 16 시간 전
기승전 홍잠언
조한서
조한서 16 시간 전
에일리 뭐라는거거
김성훈
김성훈 17 시간 전
몸매 쩔어~~
한재호 팔근육
한재호 팔근육 17 시간 전
진짜 에일리가 살찌든 말든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매 어쩌구 지랄하는 거 개싫다 에일리가 니들 좋으라고 사는 줄 아노... 살은 니들이나 빼라 젭알... 살면서 에일리 머리카락도 못 볼 새끼들이 나대노
Andy omg
Andy omg 일 전
귀여워 에일리
유미림
유미림 일 전
ㅋㅋㅋㅋㅋ 미친거야 뭐야 ㅋㅋㅋ 너무 웃기잖아
김석윤
김석윤 일 전
에일리 활동 많니 해주세영 ㅠㅠ
짜란 아저씨 Uncle ZZaran
짜란 아저씨 Uncle ZZaran 일 전
배우고 갑니다~
back san su
back san su 일 전
5:57
In guen Cho
In guen Cho 일 전
에일리 너무 이쁘고 노래잘하고 쇼맨쉽좋고 황제성 양세찬 캡웃김~~~
손지호
손지호 일 전
임창정 나오면 재미있겠다 ㅋㅋ
릭스튜브
릭스튜브 일 전
5:52에 찐 발차기?ㅋㅋ
진재동
진재동 일 전
에일이 편이 제일 꿀잠
충스
충스 일 전
뱃살 졸귀 ㅋㅋㅋㅋ눌러보고싶당
S.M A.T
S.M A.T 일 전
에일리 살 많이 쪘네.....그래도 보기 좋다
우끼끼형제
우끼끼형제 일 전
이정도면 홍잠원 나와야함ㅋㅋㅋ
정인성
정인성 일 전
저게 글래머지
용순
용순 일 전
몰입 ㅈㄴ해서 박수쳤넼ㅋㅋㅋㅋㅋㅋㅋ호오옹잠언이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Easter Egg
Easter Egg 일 전
이상형
mh kim
mh kim 일 전
키득키득
sol Sol
sol Sol 일 전
에일리 남자여자 안가리고 현실인기 개많을 스타일ㅋㅋㅋㅋㅋ
범고래
범고래 2 일 전
에일리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개그도 각자 자기 일 존나 잘해 시발ㅋㅋㅋㅋ
최승욱
최승욱 2 일 전
맨날 에일리누나 유튜브만 보다가 나오시니깐 너무 예쁘고 좋다
미뇽
미뇽 2 일 전
1:34 떠들면서 웃다가 노래할때되니까 감정, 분위기 잡는데 되게 섹시하다 넘나 멋있다..
Fishing on the Rocks / Rox
Fishing on the Rocks / Rox 2 일 전
에일리 옆구리살도 귀엽네요
이정옥
이정옥 2 일 전
코러스가 저케 웃긴데 저렇게 노래를 잘할까.여자지만 노래 다너므좋아요
미듬직
미듬직 2 일 전
뚱녀들아 이정도는 되야 뚱뚱해도 이쁜거다
Scott HAN
Scott HAN 2 일 전
흥보가기가막혀 듣다가 빵터짐 ㅋㅋㅋ
까꿍
까꿍 2 일 전
뱃살와저래기엽노
jionis genius
jionis genius 2 일 전
에일리 너무이뿌당💛
A달달
A달달 2 일 전
에일리 프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에애셋키움
밀에애셋키움 2 일 전
돈데크만 ㅋㅋㅋㅋㅋ
쓸모있는 곰도리
쓸모있는 곰도리 2 일 전
뱃살도 이쁜 언니
Nathan
Nathan 2 일 전
에일리님 센스 오졋 ㅋㅋㅋㅋ 항상 응원합니다~
Sunny J
Sunny J 2 일 전
진짜 애정하는 가수.. 자주봤음 좋겠고 좋은 목소리로 좋은 노래 더많이 불러주세요. 에일리님 진짜 넘 애정하고 아낍니다.. 응원합니다.
꽃내뇸뇸
꽃내뇸뇸 2 일 전
도시락 반찬 진미채 ㅋㅋ 이게뭐라고 웃겨 배째지네 ㅋㅋㅋ
Juil cheong
Juil cheong 2 일 전
4:21에 에일리둥절 5:25에 에일리도 링딩동 춤 추고 있음ㅋㅋ
Teddybear Ya_Hee
Teddybear Ya_Hee 2 일 전
완전 심쿵 살쫙 설렜써 놘
츠유리카나오
츠유리카나오 2 일 전
양세찬이랑 황제성은 진지빨인데 뭔데 이르케 웃겨ㅋㅋ이상준이 이거보면 짜증,스트레스 개 받겠다ㅋㅋ
이.이게뭐노
이.이게뭐노 2 일 전
진짜 이쁘다 에일리는...
Sportster custom
Sportster custom 2 일 전
진짜 에일리 지금 모습이 제일 남자가 좋아할 몸매다 허헣 부럽다 얼굴도 이쁘구...
카스테라
카스테라 2 일 전
에일리 마른것보다 지금이 더 보기좋은듯
킹콩
킹콩 2 일 전
앙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결TV
정결TV 2 일 전
우주하마 우주랑하마를합치면 우주하마 목도리 도마뱀 을합치면 목도리도마뱀 하
다회하고싶은거 다회
다회하고싶은거 다회 2 일 전
코너 기획할 때 양세찬은 잇몸 보이면서 박수치면서 좋아하고 황제성은 눈 거꾸로 하고 킬킬거릴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코너 비하인드 영상도 올려줘요ㅜㅜ
So good
So good 3 일 전
에일리한테도 송구스럽고 에일리팬한테도 송구스럽지만 할말은 해야겠음. 의상이 에러임. 단점을 감추고 장점을 부각시켜야 하는데.. 배쪽에 살이ㅡ언뜻언뜻 비춰지게 나오는 의상을 입었는데 상당히 부~ 하게 보임. 한마디로 살쪄보인다는 말임 . 상의와 하의 사이의 폭이 너무 좁아서 살들이 삐져나올려고 하는 느낌임. 왜 저렇게 상의 하의를 타이트하게 붙여논거임? 그리거 왜 트여있는 옷을 입힘?? 살 삐져나오게?? 실제로 살이 안쪘을찌라하더라도 쪄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고 .. 실제로 살이 쪗다고 한다면 그런 단점은 감추게 해야지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잘못 골랐음.... 예쁜애를 망쳐놨네 ..
예서
예서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찬 우리 고모 닮았어ㅠㅠㅠㄴㅋㅋ
유준성
유준성 3 일 전
이분들 도핑검사좀 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어유투
뷰어유투 3 일 전
5:24 아니 에일리 왜 따라 춤추냐고ㅋㅋㄱㅋㅋㄱㄱㅋㄱㅋㄱㄱㄱㅋ졸귀탱
agunk supra
agunk supra 3 일 전
Really funny when ailee sing hong jam eon by her self... 😂😂😂 I wish hong jam eon can visit comedy big league to sing his signature song..
고승우
고승우 3 일 전
링딩동 코러스 대박이네요 ㅎㅎ
김머루
김머루 3 일 전
2:46 쩐보다 더 좋은것을 받았네!!!!!
장구라
장구라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아 짤보다 배터질뻔봣네 ㅋㅋ
전주원
전주원 3 일 전
웃끼네요
전주원
전주원 3 일 전
재밌네요
J.C Lee
J.C Lee 3 일 전
존예
Or ᄅl
Or ᄅl 3 일 전
에일리님 너므 사랑스럽다아아앙😍😍😍
누구냐넌
누구냐넌 3 일 전
태지나 쓰발넘 뒈져라 에일리 화이팅
뤠엠몬스퉈얼
뤠엠몬스퉈얼 3 일 전
앜ㅋㅋㅋㅋㅋㅋ 에일리 참새 닮았어
박사람
박사람 3 일 전
2:47 결혼까지 생각했어
MINJIN KIM
MINJIN KIM 3 일 전
아닠ㅋㅋㅋㅋ호오옹잠언 애드립하는거에 황태와 양미리 당황하는거 왜이렇게 웃김ㅋㅋㅋ
taurus Mecenas
taurus Mecenas 3 일 전
Aileeeee.. 🙌❤😘
Khairee Chand
Khairee Chand 3 일 전
came here for sechan oppa ❣️
ImFriendly
ImFriendly 3 일 전
Lmao
참치말랭이
참치말랭이 3 일 전
흥보가 기가막혀에서 못버텼다ㅋㅋㅋㅋㅋㅋ
Kerin Kim
Kerin Kim 3 일 전
와 미쳤다 진짜 너무 웃겨 😂 에일리 어떻게 노래 했지 ㅋㅋㅋㅋㅋ 방송에 나오니까 너무 좋다! 에일리 화이팅!! ❤️
Jeongmi Kim
Jeongmi Kim 3 일 전
링딩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훈
김정훈 3 일 전
홍잠언 잘못말한듯
김정훈
김정훈 3 일 전
이게 하이라이트댓글?
별순
별순 3 일 전
오픈숄더,,, 섹시하다
성이름
성이름 4 일 전
아 알고리즘에 올라와서 한번 봤는데 내 역대급 코너다 ㅋㅎㅋㅎㅋㅎㅋㅊㅋ 개웃곀ㅋㄹㅋㄹㅎㅋㄹㅋㅎㅋㅊ 모발이식했뎈ㅎㅎㅊㅋㅍㅋ 가발인줄알았뎈ㅎㅋㄹㅋㄹㅋㅎㅋ
THE Bong
THE Bong 4 일 전
에일리 너무 이쁘다
루이킴
루이킴 4 일 전
하우 존돼지 몸매가 드럼통이노 ㅋ
올크래프트 TV
올크래프트 TV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아 ~~!! 에일리 진짜 내 스타일 인데 ㅋㅋㅋㅋ
예쁘니민경후니
예쁘니민경후니 4 일 전
개웃기닽ㅌㅋㅋㅋㅋㅋㅋㅋ살짝 셀렜었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채은
백채은 4 일 전
본격 가수 웃음참기
김수종
김수종 4 일 전
에일리 삐죽 튀어나온 뱃살 귀여웡ㅋ
밥더덕
밥더덕 4 일 전
배 개귀엽냐...
김재민
김재민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j Lee
s,j Lee 4 일 전
역시 에일리는 이름값 하네요. 라이브도 시원시원하게
коммунизм
коммунизм 4 일 전
이게 에일리 신곡 조회수보다 더 나오면 어떡하냐곸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바르샤메시
바르샤메시 4 일 전
에일리 너 뭐야
고참치
고참치 4 일 전
근데에일리살쩠넹.....그래도 예쁘다
우인성
우인성 4 일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외톨이가 왜 나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j Qlqlslzk
Sj Qlqlslzk 4 일 전
4:35 호오옹잠언은 진짜 누구냐 ㅋㅋㅋㅋ 대박이네
HS S
HS S 4 일 전
와.. 에일리 진짜 노래 잘한다 대박ㅠㅠ
박망키
박망키 4 일 전
미쳤냐곸ㅋㅋㅋㄱㅋ
녕안
녕안 4 일 전
말이 뭔가 이어지는 거같아 ㅋㅋㅋㅋㅋ
노신영
노신영 4 일 전
아니 근데 황제성님 떨어지겠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살짝 조마조마해서 그거 보는 맛이 있음
쿠마몬
쿠마몬 4 일 전
누가우리 언니 담요좀 줘요..배아퍼
sad think
sad think 4 일 전
에일리 미친듯이 사랑스러운거 저거 실화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리
소리 4 일 전
4:33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소리
소리 4 일 전
헐 미친 에일리다..❤️
평범한사람
평범한사람 4 일 전
오늘도''홍잠언이다''코너 잘보고 갑니다ㅋㅋㅋㅋ
간봄이
간봄이 4 일 전
ㅈㅇ아 한번나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