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정동원 군이 오늘 마이맘 마이린 집에 놀러왔어요 (손님 맞이 준비부터 정동원 마이린과 뭐하고 놀았을까 생중계 일상 브이로그) 마이맘 TV

  조회수 375,255

마이맘 TV

4 일 전

아들 마이린의 찐팬을 자처하는 미스터트롯 슈퍼스타 정동원 군이
오늘 마이린 마이맘 집에 놀러왔어요
귀한 손님이 집에 온다고 하니 당연히 마이맘의 마음은 바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집안 구석구석 모두 다 치우고 .. 손님맞이 간식 준비까지...
그리고 영상 속에는 정동원 군이 마이린과 함께 어떻게 집에서 놀았는지
조금씩 보여드리고 있어요. 오늘 영상 기대해주시고, 꼭 끝까지 봐주세요

댓글
설하라
설하라 시간 전
동원군이 밝아여
이산옥
이산옥 3 시간 전
으아닛!!!!
일상생활Sellygraphy
일상생활Sellygraphy 4 시간 전
저만...무화과 맛없나요..?ㅠㅍ
김심심
김심심 4 시간 전
린 어머님 미인이시네요 동원군 초대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ㅇㅇ 💚💚💚💚💚💚💚
배유설
배유설 5 시간 전
♥♥♥
김민규
김민규 5 시간 전
탄산만이 먹으면 이빨 녹아요 제 동생도 탄산을 만이 마셔서 이빨이 녹았어요!
엄시현
엄시현 6 시간 전
까ㅏㅑㅑㅑㅑㅑㅑㅑㅑㅑ정동원!!!!ㅠㅠㅠㅠㅠ팬이에여!!!!!!!오빠ㅏㅏㅏㅏㅏㅏㅏ까ㅑㅑㅑㅑㅑㅑㅑㅑ
갇힌맘II
갇힌맘II 6 시간 전
린이 변성기 처음 들어본다
김하윤
김하윤 6 시간 전
살빠지셨어주름늚어지셨어는뻥이고엄청 이쁘시네셔
도레미
도레미 6 시간 전
우와!
mom pp
mom pp 6 시간 전
오래오래 마음을주고받을수있는 친구가 되었음좋겠네요 어머니께도감사드립니다~^^
mom pp
mom pp 6 시간 전
동원이에게 어울리는 어머니의모습 우리동원이챙겨주심 감사하고고맙읍니다~^^♡
김우철
김우철 7 시간 전
와~정동원 이다
김현주
김현주 7 시간 전
동원은 마이린팬이였네
dl L
dl L 7 시간 전
*마이맘님* 마이린 아들님과 *친구처럼 참 보기 좋아요*
dl L
dl L 7 시간 전
아이 맘 님 💗 사랑합니다♡ ~ 동원군💚 예뿌예뿌 해 줘서 ~ 맘 님 👍♡
고은
고은 7 시간 전
와.....저가 정말좋아하는 동원오빠가 오셨네요♥ 저두만나보고싶네요💕💕
이단_
이단_ 7 시간 전
아니아니......귀한 워니옵 등쟝...?? 진쨔 귀염뽀땩 귀여워서💚💚 왜이렇게 설렐까요오,,ㅠㅠ +동워니오빠 초꼬과자 죠아하는데...(이미 끝난 일상에 알려주기ㅋㅋ) 갓깅옵 팬으로써 진짜 신뢰가는 영상이네용 - ! 진쨔 넘 기여워ㅠㅁㅠ 으앙,,ㅠㅠ💚 '^'
종하의 게임세상
종하의 게임세상 8 시간 전
와 맨날 가끔식 놀아주는 영상오려쥬새요!!!!!!!!!!!!!!! [고정좀]
꿈과희망
꿈과희망 8 시간 전
정동원 tv보고 왔습니다
김지아
김지아 8 시간 전
우리집에도왔으면좋게다ㅠㅠㅠㅠ
오경애
오경애 8 시간 전
와 마이린 변성기 왔다 ㅎㄷㄷ
이호철
이호철 8 시간 전
우와
김정아
김정아 8 시간 전
마이린 변성기 왔어요?목소리가 ㅎㄷㄷ
정성엽
정성엽 8 시간 전
린이 오빠 변성기 와가지고 어른같앻ㅎㅎㅎ
김행규
김행규 8 시간 전
이런말 하기는 좀 그렇지만 린이 옴바 변성가 왔나요? 목소리거 굵어 져서요 처음에는 아니인줄 알았는데 걔속 보니껀 린이 오뻐 목소라이내요
김도윤
김도윤 8 시간 전
근데 마이린님 목소리가 좀 바뀐것 같아여.....
엉뚱발랄승원
엉뚱발랄승원 9 시간 전
오.....와....대박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 개부러워 나 동원이 오빠 팬인뎅
BZx바누이도
BZx바누이도 9 시간 전
아아아!!!!!!!!!!!!!나동원오빠 팬인데 미쳤다...!!!
태형아사랑해
태형아사랑해 9 시간 전
허억... 대박..
Roblox햐니
Roblox햐니 9 시간 전
마이린오빠 변성기 왔나바여
가은로그
가은로그 9 시간 전
어떻게 머리가 빨리 자라셨어요? 붙임머리 하셨나요?
듀리
듀리 9 시간 전
마이린이 변성기가왔군용!!
Han naomi
Han naomi 9 시간 전
애기애기하네. 무대에서 카리스마는 어디가고
나예
나예 9 시간 전
헐...동원오빠아♥...대박!
송송이
송송이 9 시간 전
정동원님 짱 팬이에요!(희재님도)짱짱짱짱팬입니다!!!!!!!!!!
태연꼬밍
태연꼬밍 9 시간 전
마이린 변성기왔다
유경숙
유경숙 9 시간 전
마이맘님너무예쁜셔요
홍짜짜tv
홍짜짜tv 10 시간 전
마이린 변성기 왔네
love min
love min 10 시간 전
울 정동원 군 많이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울동원군한테 또래형이 생겨서 얼마나 좋은지몰라요ㅎㅎ 마이린군도 울동원군 많이 챙겨주고 배려해주더라구요ㅎ 마이린군한테도 정말 감사해요💚💚💚 #정동원 #마이린
뉴규
뉴규 10 시간 전
마이린 오랜만인데..목소리가 바뀌었니..
희랑이
희랑이 10 시간 전
근데 동원오빠가 어떻게 마이맘님 집에 오게 된거예용??
송현준
송현준 10 시간 전
내나이는 19#
이영자
이영자 10 시간 전
어떻 해~~~~~~~~~~~^^
박하윤
박하윤 11 시간 전
마이린님 변서릉기 신가..? 그래도 좋당
김냥이
김냥이 11 시간 전
정 정동 정동원 정동원님 정동원님💚 정동원님 정도원 정동 정
바보능않됭
바보능않됭 11 시간 전
마이린님 목소리 변성기온거 예쁘게 잘 왔네용😄😄
권권미선
권권미선 11 시간 전
오래만에 보는대 마이린님 목소리가 이상해요
김주연
김주연 11 시간 전
변성기
송다겸
송다겸 11 시간 전
마이패밀리 채널도 만들어주세요~ 항상 재밌게 시청 하고 있답니다^^
이수진
이수진 11 시간 전
나는 정동원 팬인데 좋겠다. 나도 정동원 만나고싶다. ㅠㅠㅠㅠ
이수진
이수진 10 시간 전
감사합니다. 마이맘님
한승희
한승희 11 시간 전
마이린 좋겠다 정동원오빠만나서
이권우
이권우 12 시간 전
인맥..ㅉ....쩐다..
김도담
김도담 12 시간 전
마이린 안봇지 오래됐는데 목소리 싹변했다,,ㄷㄷ
오잉조잉
오잉조잉 12 시간 전
꺄아아아 동원오빠당
이경은
이경은 12 시간 전
우오ㅓ대박
Jungheang Ho
Jungheang Ho 12 시간 전
마이맘님 울 삐약왕자님 잘 접대해주셔서감사합니다
뿌우꼬밍
뿌우꼬밍 12 시간 전
헐!!대박!!!ㅋㅋㅋ
정하현
정하현 12 시간 전
동원아~~~~~ 나 너랑 동갑인 팬이야~~~~♡
루다
루다 12 시간 전
마이린님 목소리가아..변성기..?
김근영
김근영 12 시간 전
넘 부러워요~
집에서 하는 스케일링
집에서 하는 스케일링 13 시간 전
와 집에 동원군이 왔다니😍😍
가여양양가영
가여양양가영 13 시간 전
헐..오랜만에 린이 님 목노리들엇는데뭐야...?
김현미
김현미 13 시간 전
정동원먼호알려주세여
한채은이
한채은이 13 시간 전
마이린을 오랜만에 보는데 변성기 때문인지 목소리가 많이 변했네요~~확실히 많이 성장한게 느껴집니다~~
다빈이꼬밍이
다빈이꼬밍이 13 시간 전
린이오빠변성기ㅎㄷㄷ그리고정동원오빠사랑해~
이성화
이성화 13 시간 전
아아ㅏ앙아아ㅏㅇ아팬이에요용요어어어야억
살큼발랄체리
살큼발랄체리 13 시간 전
동원이 오빠 귀여워용ㅎㅎ
조하은
조하은 13 시간 전
마이린오빠 목소리 봐낀거 같아서 말하는데 성장기?목소리변하는때가 있잖아요 그거 같아서 아닌데 죄송합니다
황인찬
황인찬 13 시간 전
사진찍었나?
‘’유정
‘’유정 13 시간 전
마이린 변성기 인가요?
세연
세연 14 시간 전
부럽다 진짜
이인호
이인호 14 시간 전
동원이오빠장생겨씌ㆍ
유엔,크림이,쿠키
유엔,크림이,쿠키 14 시간 전
좋겠다~~♡♡♡
-뿌아
-뿌아 14 시간 전
오와 !
jongtaeg yu
jongtaeg yu 14 시간 전
ㅎ 동원군이 요기 있네요~^^♡ 마이맘님 처음보는 분인데...^^;; 동원군을 위해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악지-
-악지- 14 시간 전
#정동원♡ #정동원♡
달토끼
달토끼 15 시간 전
비타편집 맞죠?
흔둥이
흔둥이 15 시간 전
정동원여백노래엄청종아요한번들러주세요
권혜숙
권혜숙 15 시간 전
린이가 목소리가 왜이러지? 어른목소리 같아!
어스고질라
어스고질라 15 시간 전
아니...그와중..광고가..정동원....
흔둥이
흔둥이 15 시간 전
정동원종아요너무종아요
김수현
김수현 15 시간 전
마이린님 목소리 변조온거갔아여 ㅠㅠㅠ
이수인
이수인 15 시간 전
마이맘 오랜만에 보는데 마이린 목소리가 대박이네요
킼킼
킼킼 15 시간 전
제가 오늘독감맞으려갈려고하는데 백신이다떨어졌데여ㅜㅜ
마카롱롱설
마카롱롱설 15 시간 전
마이린tv 정동원보려고 들렷어요 손님맞이 준비도 많이 많이 해주시고 집안도 깔끔히 치우시네요 정동원 노래도 들어보시고 많이 예뻐해 주세요
곽다은
곽다은 15 시간 전
제 동생이 동원이 오빠 팬인데.. 마이맘님 부러워요
김미순
김미순 16 시간 전
마이맘님 머리카락 길은것보단 머리카락 단발로 하는게! 더~잘 어울려용~^^
토끼
토끼 16 시간 전
마이린님만좋은건아님.‥ㅋㅋ
알럽BTSt.v
알럽BTSt.v 16 시간 전
마이맘님!!!머리긴것두 잘 어울리셔욥ㅎㅎ 많이 기셨네욥😊
현서_진영매니저〰
현서_진영매니저〰 17 시간 전
동원님~~!
유니콘세상
유니콘세상 17 시간 전
저이거 보다가 동원님 광고나옴ㅋㅋ 장민호님이랑 운동하는거
정예진
정예진 17 시간 전
마이맘~오랜만이요^^
달린다임건희
달린다임건희 17 시간 전
마이마님! 린이 변성기라서 탄산음료 마시면 안되요!
우덕임
우덕임 17 시간 전
우리삐약이 저녁 간식 선물 와 홍재하셨내요 우리삐약이 초대해주셔서 감사함니다 맙씀니다
윤오키드
윤오키드 18 시간 전
동원군과 같이 좋은친구로 잘지내세요 보기좋아요~~♡
more Much
more Much 18 시간 전
동원 형 내가 제일 좋아하는 데 저도 만나보고 싶네여 ㅋㅋㅋㅋㅋ
행운빌어드리고,구독자수777분모으기
행운빌어드리고,구독자수777분모으기 18 시간 전
안녕하세요, 올 한해도 얼마남지않았는데, 올해도 좋은날보다 힘든날이 많으셨죠..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는 구독자분과 가족분들에게까지 행운과 건강기운이 항시 따르길 진심을담아 기원하겠습니다!! 지치지만 마시고 힘드시다면 잠시나마 이겨내실수 있도록 댓글에 털어놓으세요!! 1프로라도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기바라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김미영
김미영 19 시간 전
멋진 만남 이였군요. 울 동원군을 사랑으로 보살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행복 하셔요.♡
오옥순
오옥순 19 시간 전
으매 으매 정동원군 귀욥구 싸나이다운 정동원군 생각하면 몇개원전에군에 입대한 손자생각이 간절합니다. 감사합니다.
권주형
권주형 20 시간 전
마이린목소리..... 완전 변했잖아
영탁 최초공개 "우리 집"(?) Vlog
05:20
영탁의 불쑥TV
조회수 238K
미스터트롯 더 무비 온라인 제작 보고회
1:7:16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조회수 512K
영국남자 조쉬입니다.
5:40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조회수 1.9M
정동원 운동합시다! [아내의 맛]
06:02
미스터트롯 더 무비 온라인 제작 보고회
1:7:16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조회수 512K
영국남자 조쉬입니다.
5:40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조회수 1.9M
절대 따라하면 안되는 양주 순삭 술먹방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