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P/CN/ID/VN) 쯔양, 다이어터 비 옆에서 마트 통째로 먹어버리는 먹방 (feat.은퇴 이유 취중 진담) | 시즌비시즌 EP.20

  조회수 3,794,680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10 일 전

#비 #쯔양 #먹방
비 최애 유튜버 쯔양 먹방 직관♥ + 진짜 솔직히 밝히는 쯔양 은퇴(했던) 이유
'나로 바꾸자' 컴백 때문에 1일 1식 중인 다이어터 비, 제대로 고문하는 대리 먹방
#tzuyang #RAIN #Jungjihoon #시즌비시즌 #seasonbseason
#참치 #티본스테이크 #스테이크 #연어 #소고기 #살치살

댓글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8 일 전
💯🎉100만 꾸러기 달성이다!! 다 우리 꾸러기들 덕분인거 알지? 🙇‍♂️ 2021년 복은 우리 꾸러기들이 다 좝사~ 담주 영상에서 우리 또 축하하자✨
Yeongmin song
Yeongmin song 일 전
송지율😍😙😙😍아진짜
Yeongmin song
Yeongmin song 일 전
사랑왜
유하솔
유하솔 일 전
100만꾸러기 모으신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권호
이권호 2 일 전
잘생겼당ㅋㅋㅋ
송경원
송경원 3 일 전
2021년엔 복 많이 받으시고 하루빨리 코로나도 함께 이겨내고 행복하고 즐거운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전혜미
전혜미 7 분 전
북극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oi jd
choi jd 22 분 전
아 재밌네 ㅋㅋㅋㅋ 비 쯔양
Michi D
Michi D 32 분 전
Rain is so cute!!!
작은빌더정권 Tinybuilder
작은빌더정권 Tinybuilder 37 분 전
6:27 찐 리액션ㅋㅋㅋㅋ
oasis *
oasis * 46 분 전
비 피지컬 봐ㅠㅠ 미쳤다 그냥..
화랑
화랑 57 분 전
전생에 암사자였나 먹방이 사바나급이네
수연성수용
수연성수용 시간 전
와우! 구독자 100만 넘었네요. 축하합니다.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بي سي اي pca
بي سي اي pca 2 시간 전
omg, the girl looks like Park ha sun soooo much😆😆😆😆
بي سي اي pca
بي سي اي pca 2 시간 전
even sound like her😅😅
이발가락TV
이발가락TV 2 시간 전
ㅎㅎ
LIZA MULEH
LIZA MULEH 2 시간 전
Im just happy Tzuyang is back
kaka o
kaka o 2 시간 전
2:32 전혀! 괜찮아~
shaina semira
shaina semira 3 시간 전
Tzuyang☺💕💕💕💕💕💕
이도현
이도현 3 시간 전
잘봤습니다
Jeniffer Salinas
Jeniffer Salinas 3 시간 전
I really like watching Tzuyang while eating! ❤ And I am so glad to watch this video because it has her and Rain!
이곰
이곰 4 시간 전
근데 진심 쯔양이랑 결혼해서 애기를 낳았는데 쯔양이면...식대만 월 5천나가긋네ㅋㅋㅋ
이경희
이경희 4 시간 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빛나는인생되세요 ~^^
Mega Yoo
Mega Yoo 4 시간 전
나 그냥 너므 좋아요. 비씨도 좋고 잼나고. 구독 눌러요 ㅎㅎ
sunny lee
sunny lee 5 시간 전
쯔양은 되게 양심적인 분이신것 같아요~ㅋㅋ
이채령
이채령 6 시간 전
김태희씨가 게스트로 나오는게 내 소원이다 증말.. ㅠㅠㅠㅠㅠㅠ
문제로다이것인가
문제로다이것인가 7 시간 전
스케일보소 백화점을 빌렷네
EC Aurora
EC Aurora 8 시간 전
비 너무 앙상하게 말랐네. 살이 조금만 붙으면 더 젊어 보일 듯.
Rvls Slvr
Rvls Slvr 9 시간 전
tzuyanggggg😍
여니요뇨
여니요뇨 10 시간 전
엥 착시현상인가 쯔양 왜이렇게 작지??
4일3박
4일3박 11 시간 전
쯔양님최고
박한나
박한나 11 시간 전
The curved engine coronally level because engine neurophysiologically brake underneath a overrated card. discreet, ossified millimeter
106-20-엄인영
106-20-엄인영 11 시간 전
와.,,............
자기야사랑해
자기야사랑해 14 시간 전
아이고 뭐든 대단 하네요 ㅎㅎㅎ
do wkr
do wkr 14 시간 전
이렇게 괜찮은 연예인이 숨겨져(?)있었네.. 유튜브하는거 되게 잘하신듯 ㅎㅎ 비 극호됐따 ㅋㅋㅋ
Sumarni R
Sumarni R 15 시간 전
🥰🥰
오이없지
오이없지 15 시간 전
아니 외국인이 왜이리많어
Myunh Hoon Lim
Myunh Hoon Lim 16 시간 전
6: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의 하이라이트
kichan meow
kichan meow 16 시간 전
so cute😂
후잉빔
후잉빔 16 시간 전
우와 정말 멋있다
써하이
써하이 17 시간 전
다음에 히밥 해주세요
김지영
김지영 18 시간 전
둘이 콜라보 또 해줘여 넘잼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겨서 엄빠도 보여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연
이연 18 시간 전
지훈이 형 (초장기부터) 그동안 팬 진심 ♥100만 완전 축하드려요~♥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지훈 형이랑 KCM 형두 늘 행복달~~💕
짱날아라
짱날아라 19 시간 전
놀면 뭐하니 에서 완전 급 호감
쁘허님찐팬
쁘허님찐팬 19 시간 전
ㄷㄷ
탱탱한양갱
탱탱한양갱 19 시간 전
와~ 비형 출세했네. 쯔양을 게스트로 초대하고~ ㅋ
xoxo_엑쓰오_쳄널
xoxo_엑쓰오_쳄널 19 시간 전
북극곰할때 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unhee Yuk
Hyunhee Yuk 20 시간 전
아니 ㅋㅋㅋㅋㅋㅋ쯔양님 굴비들고 뛰는 뒷모습 너무 귀여워여....😢💖
현미희
현미희 20 시간 전
비 쯔양 콜라보 꿀잼 새해부터 대박나소ㅋㅋㅋ
ARYAN- ORION BELT
ARYAN- ORION BELT 20 시간 전
I subscribed your channel
기뜨왈
기뜨왈 21 시간 전
크크크크크....하...어이 이봐! 신사답게 행동해
Neko Neko
Neko Neko 21 시간 전
"Thats not a Salmon, its a blanket" 😂😂😂
김하늘
김하늘 21 시간 전
비 성공했네.. 쯔양 고기도 직접구워주고..
1 tannenbaum
1 tannenbaum 21 시간 전
이거 설마 채널 주인장이 김태희씨 남편인거야? 비인지 정지훈인지 정지 휴운이던 말던 관심없고... 진짜 채널 주인장이 김태희씨 남편이신감?
LEE정애
LEE정애 21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때려 때려 잡솨~~ㅋㅋㅋㅋㅋㅋㅋ
Nana
Nana 22 시간 전
Omg so happy rain, tzuyangg, and mukbang ..
박병민
박병민 22 시간 전
마지막에 굴비 ㅋㅋㅋㅋ
hh k
hh k 23 시간 전
쯔양 굴비 들어만봤네 ㅋㅋㅋㅋㅋ
QTeA Rameka
QTeA Rameka 23 시간 전
Happy new year 2021 Rain I am big fan Tzuyang From New Zealand
보라해방탄
보라해방탄 일 전
인생은 쯔양처럼
조머피
조머피 일 전
걍 카트 뒤집고 물구나무서서 백화점을 담았다고 큰 그림을 그렸어야죠 ㅋㅋㅋㅋ 10초라는 말같지도 않은 조건인데 ㅋㅋ
해인감비환
해인감비환 일 전
ㅋㅋㅋ
빅보스
빅보스 일 전
아니 ㅋㅋㅋㅋㅋㅋ 자기전에 듣는소리가 와이프가 아니라 쯔양 목소리 ㄷㄷㄷ
김규건
김규건 일 전
다이어트 포기각? 100만 축하해요!!!
오태식이
오태식이 일 전
비 나이를 꺼꾸로먹는건가 너무잘생겻잔아요
ainto87
ainto87 일 전
10 SECONDS IS A BIT TOO--- 🤣🤣🤣🤣🤣🤣🤣🤣
한울맘
한울맘 일 전
굴비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러플오일 개우ㅛ기네
에이스
에이스 일 전
헐 비오빠 체널을 지금봤다고..? 초중딩때 태양을 피하는 방법일때부터 팬인데ㅠㅠ 죄송해요..지금봤어요 ㅜㅜ 태양이 싫어~ 비오빠 정말 멋져요 ♡♡♡
에이스
에이스 일 전
바로구독했어요! 지금까지 비오빠의 체널을 몰랏던 저를 용서하세요 ㅜㅜ
냐옹
냐옹 일 전
이형은 깡이 인생바꿨네ㅋㅋ
김꼬맹
김꼬맹 일 전
예전의 비였던 정지훈보다 지금의 비 정지훈이 더 보기좋고 행복해보이고 여유있어보여요 결혼후에 하는 방송을 보고 팬이 되어버렸어요 앞으로 쭉 꽃길만 걷자 (god fan 꼬맹쓰)
고정미
고정미 일 전
트러플 오일 사야지~
realmsunreal
realmsunreal 일 전
4:55 what is going on with her left eyeball?
몰라아
몰라아 일 전
트러플 오일 담았엌ㅋㅋㅋㅋ ㄹㅇ 이정도면 광고 아니냐곸ㅋㅋㅋㅋ
Rose Mary
Rose Mary 일 전
얼굴살이 더빠졌네... 늙어보여요~쫌만 더 묵자
개념좀 챙기고살자ᄏ
개념좀 챙기고살자ᄏ 일 전
비형만 보면 닌자어쎄신 생각나서 미치것다..ㅋㅋㅋ
10719지효은
10719지효은 일 전
나는 안될안. . . ?
Desya Rosma
Desya Rosma 일 전
I see tzuyang, i klik!
하키가족 hockeyfamily 학희풰믈리 TV
하키가족 hockeyfamily 학희풰믈리 TV 일 전
와~~~ 티브오온~~~~
김가은
김가은 일 전
쯔양 생선드는거 개웃기닼ㅋㅋㅋㅋ개귀여워진짴ㅋㅋㅋ
파스타
파스타 일 전
비는역시 잘생기진않아도 느낌확있네ㅋㅋㅋㅋ
Kim Nara
Kim Nara 일 전
Aaa rain and tzuyang both my favourite person
PPM
PPM 일 전
even b watching tzzuyang before sleeping XDD
SH J
SH J 일 전
쯔양 유튜브 그만둔다는 영상에 어느 시청자가 분명 다시 돌아올거라고 댓글쓰니까 본인이 절대 안돌아온다 했으면서ㅋㅋㅋㅋ 돈이 좋긴좋나보네ㅋㅋㅋ
k눈이 부시게
k눈이 부시게 일 전
@SH J 펙트체크 해준거야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게 이해하는데는 지장이 없을거고 니가 인정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것도 알고 있지 자기부정~ 한두번 한것도 아니잖아 왜 모르겠어. 자세하게 길게 쓴거는 너보라고 쓴거 아니야. 알겠니? 넌 애초부터 눈막귀막인걸 알지 내가 왜 모르겠어. 이렇케 의도적이고 일부사실을 왜곡한 이딴 댓글을 보고 오해하시는분이 계실까봐~ 펙트만을 말한거야
SH J
SH J 일 전
@k눈이 부시게 나름대로 반박하려는거 같은데 요약도 못하고 장문으로 뭐라고 늘어놓고ㅋㅋ 읽기가 귀찮다
k눈이 부시게
k눈이 부시게 일 전
@SH J 현재의 조회수를 제가 착각을 했네요 1억8천이 아니라, 현재 1억5천9백이네요 ^^
k눈이 부시게
k눈이 부시게 일 전
@SH J1억8천 조회수란것도 복귀후에 약15개 전후의 영상을 업로드했던것과 그당시에 쯔양의 권한이 없어 삭제할수없었던것과 쯔양이 미쳐 삭제 못했던 일부까지 업로드해 약1억8천 조회수가 나온거거야 . 일부남은 영상을 올린것은 팬들이 그거라도 업로드해달라고 해서 올린거고 너도 알잖아? 쯔양채널에 대글 많이 남겼었잖아 그리가 번돈을 다 기부하는 사람이 어디있냐 일부를 기부하는거지 그래서 바보라고 인증한다고 한거야
k눈이 부시게
k눈이 부시게 일 전
@SH J 데뷔전부터 기부했어요 ^^ 이미지때문이 아니고요. 평상시부터 갖고 있던 생각을 실천하는거예요 모든걸 이미지로 귀결시키는 부정적 생각을 하고 보니 세상이 바로 볼수가 없는거예요.쯧.. 조회수와 조회시간은 다 돈이예요.그럼에도 그걸 삭제했죠 악플러들때문에 앞으로 열심히 하면 당연히 조회수는 늘어나겠죠 삭제안했으면 4억이상의 조회수가 더 플러스 됐겠죠 그게 다 노력들인건데 돈돈돈 하는 님~ 돈때이었으면 그걸 삭제를 했겠냐고요
Jay Noo
Jay Noo 일 전
Lol, this is so funny XD
K.Wilders
K.Wilders 일 전
I thought it was a clickbait but HELL NOAWWW THESE TWO ARE GREAT COMBO
노포삼촌TV이대포
노포삼촌TV이대포 일 전
아무리 찾아봐도 영어자막은 없는데~ 외쿡 꾸러기들은 지훈이형 꾸러기 표정으로 내용을 간파하는구나~
Jaycee Augusto
Jaycee Augusto 일 전
I love watching her eat a lot but i get so worried for her.. stay healthy dear.
박진명
박진명 일 전
잠시대기 유행어로 밀라그러나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초코하엘
초코하엘 일 전
저기 죄송한데요 이 시리즈 처음보는데 저 꾸러기들 호칭은 대체 무슨 컨셉인가요
공상예
공상예 일 전
나주거유우우우우우ㅠㅠㅠㅠㅠㅠ
안
일 전
다가진형
최제윤
최제윤 일 전
6:48 썸네일 확인 하고 왔습니다
허춘삼
허춘삼 일 전
1:16 습
미미사과체리
미미사과체리 일 전
비는 살이 빠져서 다른사람 같아요
샤인
샤인 일 전
쯔양은좋겟네^^비도만나고^^와~~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돈-----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될놈될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맛있는 맛이네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재밌는 맛이네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음...잼이없군....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돈날라가는 소리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미쵸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ㄹㅇ 못참지 ㅋㅋ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흔들 흔들
이 이게뭐노?
이 이게뭐노? 일 전
이....이게뭐노....
성이름
성이름 일 전
쯔양이 크으 잘 먹는다아아아아~~~~🥰🥰🥰🥰
Wedding Celebration Course Meal at Home.
20:17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
조회수 1M
🎵발라드 유명한 곡들🎵
3:00:59
음악상자-Music box
조회수 1.5M
정동원 새해맞이 인사 [아내의맛]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