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한 두더지vs똑똑한 두더지(ft.멀티버스2탄)

  조회수 1,061,530

급식왕

2 개월 전

#급식왕 #멀티버스 #유형
비즈니스 메일
E-MAIL(BUSINESS) : schoolfoodking@sandboxnetwork.net
급식게임즈 채널 링크
kopost.info/show/CWHOI_Xth7mINE98Nprz6A.html
급식걸즈 채널 링크
kopost.info/show/GS6cF75ZieNdszK_3BrQZQ.html
급식커플 채널 링크
kopost.info/show/EDR6NjX2VL5S3DJ1ENRIYw.html
급식왕과 소통하실 분들은
인스타
schoolfoodking
틱톡 아이디 schoolfoodking
vt.tiktok.com/d69rtD/
페이스북
profile.php?id=100040932466628

댓글
급식왕
급식왕 2 개월 전
나랑 똑같은 사람이 있다면 어떨까요?ㅎㅎ
손은미
손은미 3 일 전
2 지구 방실 누나 연 상수 똑똑해 요
sunwoo_선우
sunwoo_선우 9 일 전
이 댓글을 읽은 사람은 말 안해도 알겠죠
sunwoo_선우
sunwoo_선우 9 일 전
@헤헷 네 이런거 구독,좋아요 구걸이에요
sunwoo_선우
sunwoo_선우 9 일 전
@나와친구들의 채널! 구독 안 눌르면 저주 걸림의 댓글을 이용해서 이런 댓글을 만드는게 이상하죠 닉네임 이랑 아주 똑같쥬?
sunwoo_선우
sunwoo_선우 9 일 전
@말포이얼굴이진리다봄비님 팬 인달빛 ?
지훈TV
지훈TV 3 시간 전
1지구바순이 나 아니거든~!! 2지구바순이 나 맞거든~!!
안준영
안준영 8 시간 전
8:19
장영선
장영선 3 일 전
확찢어버려를왜하는거임
정지훈
정지훈 3 일 전
15:9초에 무야호 뭐임
왕자하율
왕자하율 4 일 전
혼란바우가 게속 닥터스테리 보이싸다구때리네
김도형
김도형 5 일 전
이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3 지구 막음
애니에 게임새상
애니에 게임새상 6 일 전
혼란바우 바순이 아님?
이도겸
이도겸 6 일 전
귀요미양
귀요미양 6 일 전
똥칠이래 ㅋㅋㅋ
주현진
주현진 6 일 전
1명은 멍청두더지 1명은 천재두더지네 근데2지구계인이는 노력하는 얌생이를 좋아하넼ㅋㅋㅋㅋㅋ
문루빈
문루빈 8 일 전
영어에서빵은bread아닌가
민트초코TV
민트초코TV 9 일 전
발가락쌤이랑 구구쌤 몸이 바뀐것 같애....
수아초밥
수아초밥 9 일 전
지금 배터리 1프로에요! 오마이갓김치2
만두민석tv
만두민석tv 10 일 전
8분24초때 보건쌤 현타옴 ㅋㅋㅋㅌㅋ
임현호
임현호 11 일 전
나쁜방실이 혼란바우 닥터스트레인지보이 노력파얌생이 2지구바순이 두더지여친이아닌이계인 애교보건쌤 깨끗한발가락쌤 누나두루미 똑똑한두더지 절대음간연하상수 살리에리몽린이
퉵퉵드랍더뷔틔
퉵퉵드랍더뷔틔 13 일 전
바우 나 어니고든 할때 진짜 쫘와와아즹나
또마을래
또마을래 13 일 전
나 아니거든 사실맞아 ‘나 아니거든 사실맞아
우오오오
우오오오 14 일 전
1지구와2지구.....혼란스러워서 무섭다
Chaewon Ju
Chaewon Ju 14 일 전
3지구 언제 나타나요
편집하는하현이
편집하는하현이 15 일 전
역시 두더지는 멍청이가 짱이지 ㅋㅋㅋ
조은성
조은성 15 일 전
혜은
조은성
조은성 15 일 전
사실
h-peach
h-peach 18 일 전
현재 급식왕세계 는 모든사람들이 사라져다 그럼 닥터스트레인지랑 혼란바우랑 협동을할겄같은데
신주아
신주아 20 일 전
흥칫뿡야귀여웡!!
박유빈
박유빈 21 일 전
9:56
콘이
콘이 22 일 전
8:24 현타온 보건쌤 ㅋㅋ
정희송
정희송 22 일 전
왜2지구에 박공주 쌤이왜 있지?
한금화
한금화 2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임준수TV
임준수TV 23 일 전
8:40 이 음악 계속 나와
졸라맨의일상
졸라맨의일상 23 일 전
11:49 사물놀이14:27 일'루미'나티
Gi Souk Yoon
Gi Souk Yoon 23 일 전
제 3지구가 있나?
김은별
김은별 24 일 전
두더지 좀비
카도
카도 24 일 전
김은래
김은래 24 일 전
두더지 방실이 사귈
김은래
김은래 24 일 전
사궐서
김은래
김은래 24 일 전
두더지 방실이 사궈
무지개 래인보우
무지개 래인보우 25 일 전
두구두구 누구 일까
ᄒᄒ
ᄒᄒ 25 일 전
ㅎㅎ
손수진
손수진 25 일 전
ymca 내 어린이 집인디
김은희
김은희 25 일 전
혼란바우 가 갈수록 얼굴이 알록달록 해지는 것 같아요
세라 랑놀자
세라 랑놀자 26 일 전
이상에
댄스하는 예지
댄스하는 예지 27 일 전
아그럼 1지구방실이는 착한거네ㅋ 반대로되니까ㅋ
Hana Trang
Hana Trang 27 일 전
두더지 빵점은 1더지
나루&레온tv
나루&레온tv 28 일 전
4:59 초 구구쌤 뇽빡이 중이시네 ㅋ
김윤홍
김윤홍 28 일 전
보건이 삐졌또~
김윤홍
김윤홍 28 일 전
나 2지구 구구쌤 처음에 딱 봤을 때 쫌 충격 먹음.나만 느낌?
트리스탄
트리스탄 28 일 전
왜 이 영상은 8:19부터 건너뛰기가 힘들지?
이다연
이다연 29 일 전
2지구에선 연하상수가아니라 연상상수아닌가여?
ᄏ띵똥
ᄏ띵똥 29 일 전
3지구가이다고?
ᄏ띵똥
ᄏ띵똥 29 일 전
낭작판이네,,,
ᄏ띵똥
ᄏ띵똥 29 일 전
와꿀잼^^>
ᄏ띵똥
ᄏ띵똥 29 일 전
오꿀잼
kihwan lee
kihwan lee 개월 전
보건쌤과 구구쌤똑같에 ㅋㅋㅋㅋ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개월 전
도르마부 거래하레 왔다
도토리새우tv
도토리새우tv 개월 전
이거100지구까지있으면확짖어바려100번연속ㅋㅋ
김동연킬러
김동연킬러 개월 전
갑자기 방실이랑 두더지랑사겨스면좋겠다
급식걸즈 반희,밍꼬님 팬-02
급식걸즈 반희,밍꼬님 팬-02 개월 전
프로필 사진 보석 많네요?
김동연킬러
김동연킬러 개월 전
2지구 두더지 는 4학년걸공부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문범
김문범 개월 전
1지구 이겨라!!!!!!!!
Wo W
Wo W 개월 전
3:22 2지구 계엔에는 두더제 싫어한디는데 계인이가 더지보고있네! 아! 잠깐! 2지구 두더지가 안경을 안 쓰고 멍청한얼굴.........ㅋㅋㅋㅋㅋ
이재경
이재경 개월 전
보이라는사람 되게 못생겼다.
박빛나
박빛나 개월 전
8:07 보건쌤 노래 부를때 좀 부끄러웠을 듯 ㅋㅋ
김관욱
김관욱 개월 전
제3지구까지다만나면재밌겠다
김미나
김미나 개월 전
왜 두더지TV 같지?
사파리아
사파리아 개월 전
이게 악플은 아닌데 2 지구 두더지 뭔가 긍정적으로 말하자면 공부 잘하게 생겼고 부정적으로 말하자면 싸가지 없게 생겼음
이시현
이시현 개월 전
바순이는 모든걸 꺼꾸로 말 하는듯
어른3공주
어른3공주 개월 전
그럼2지구광자는똥멍청이가
어른3공주
어른3공주 개월 전
그리고데이지가첫째인것같아
이성재
이성재 개월 전
혼란 지구본어케했눋ㄷ
노송이
노송이 개월 전
제3지구두더지는완전도라이겠지페턴이멍청천제멍청천제
김남규로즈
김남규로즈 개월 전
6:36에 와 계인누나 나쁜거 하네 너무 심한말이나 하고 진짜 혼나고싶나?
햄스터
햄스터 개월 전
왜1지구방실이랑2지구방실이는똑같은지알겠음1지구방실이는원래착했는데못되게된거고2지구방실이는착한거(?)에서나빠진거임
세니하니TV
세니하니TV 개월 전
세상 제일 ㆍ 난 이제 집에 가서 밥 먹으러 가요 ㅎㅎ 오늘 좀 일찍 자고 내일 아침 ㆍ
세니하니TV
세니하니TV 개월 전
이제 집 가서 좀 쉬고 있어요
세니하니TV
세니하니TV 개월 전
세상 제일 ㆍ 난 이제 집에 가서 밥 먹으러 가요 ㅎㅎ 오늘 좀 일찍 자고 내일 아침 ㆍ
세니하니TV
세니하니TV 개월 전
먹음세요
세니하니TV
세니하니TV 개월 전
먹음세요
세니하니TV
세니하니TV 개월 전
🍇🍒🍓🥕🌽🍋🫑🍈🍆🥖🥐🥬🥑🍒🍐🥬🥬
세니하니TV
세니하니TV 개월 전
🍇🍒🍓🥕🌽🍋🫑🍈🍆🥖🥐🥬🥑🍒🍐🥬🥬
세니하니TV
세니하니TV 개월 전
이제 집 🏡 아 진짜 많이 받으세요 자매님 난 지금 출발 했습니다
세니하니TV
세니하니TV 개월 전
아니 왜 자꾸 내 🤦 ㅡㅅㆍ
sean chen
sean chen 개월 전
그럼 안 누르 거야!!!!!!!!!!!!!!!!!!!!!!!!!!!!!!!!!진짜로!!!!!! 웃겨!!!!!!!!!!!!!!!!
강별
강별 개월 전
한마디로 말하면 도플갱어
사이커✔
사이커✔ 개월 전
8:24 NG
박윤슬
박윤슬 개월 전
10: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unjo choi
Hyunjo choi 개월 전
구구쌤 오늘 이상해요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나 우겨죽에다 🤣😆
이준도
이준도 개월 전
14:01에나만존나부끄럽게로들림?
백안순
백안순 개월 전
77
홍리원
홍리원 개월 전
뭐 구독안해
이수정
이수정 개월 전
@급식게임즈다
남성라호라호러러
남성라호라호러러 개월 전
일진 유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예지
조예지 개월 전
라이감옥가다?
독버섯맛 쿠키
독버섯맛 쿠키 개월 전
15:09 무야홐ㅋㅋ
서지성
서지성 개월 전
1:44초에 뒤에 주황색차 개인이 차인듯
최지안
최지안 개월 전
멀티버스 많이 보여주세요
20129최찬유
20129최찬유 개월 전
바우형 농구의 기본기가 잘되있네
이시은
이시은 개월 전
ㄴㄸㄱ
1124오재훈
1124오재훈 개월 전
와 감재바우는 세상에이런일이에나와서 농구공을손으로돌리더니 이젠 지구본까지돌려....
우종채
우종채 개월 전
정신병자 정신병자
채민TV
채민TV 개월 전
아려
떠나고싶다
떠나고싶다 개월 전
재밌다
김현덕
김현덕 개월 전
마지막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