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민경이가 민경이를 들어올렸다 (ft.플라잉요가) [시켜서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48회

  조회수 445,051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2 개월 전

10:02 블랙핑크 제니도 했던 바로 그 자세✨
#김민경 #이성영 #오늘부터운동뚱
#플라잉요가 #메뚜기자세 #물구나무서기 #서커스동작
#고이펴서 #나빌레라
✔ Sponsored by 닥터볼프코리아

▣ 맛있는 녀석들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 유튜브 채널 : kopost.info
◆ 페이스북: TastyguysOfficial/
◆ 인스타그램 : tastyguys_official
◆ 트위터 : Tasty_Guys

댓글
예빈
예빈 12 시간 전
진짜 잘하시는거임.. 저게 무게가 나갈 수록 더 아프게 조이는데 가벼운 사람들도 제대로 못하는 동작을 저렇게 하시는거면 정말 리스펙임...
윤서빈
윤서빈 6 일 전
플라잉요가했봤어요
JM
JM 8 일 전
민경언니 폴댄스하는 것도 보고싶어요~~~~~
K ey
K ey 13 일 전
언니 진짜 멋있어요 저도 요가하면서 플라잉요가 도전했는데 내가 초고도비만이라 안되는거구나했는데 언니 보면서 자극 얻고가요 더 매트요가하면서 플라잉요가 병행하면서 열심히 해야겠어요 운동뚱 고맙습니다 민경언니 운동하고나서 비만인 사람들 운동하는거 시선들이 많이 달라졌어요 고마워요 언니
jp clover on
jp clover on 15 일 전
“그렇죠!! “하는 강사님 말투 우리 강사님이랑 똑같네요 ㅋㅋ
GARDEN PARK
GARDEN PARK 18 일 전
어제 플라잉 하고 해먹자르고 싶었는데 흑흑 ㅠㅠ 너뮤 아파요!!! 왜케 잘하시나요 응원가득합니다~~!!
m h
m h 19 일 전
하필 해먹이랑 의상이 초록보라 보색이라서 너무 웃곀ㅋㅋㅋㅋ
지영
지영 19 일 전
근데 밑바닥에 쿠션 있고 이런게 아니라 하다보면 진짜 딸어질까봐 무서울거같다
코지
코지 개월 전
나 오늘 처음 하고 왓는데.이거 어캐헷노요언니
요를레이
요를레이 개월 전
수영...존버
wallerawr
wallerawr 개월 전
민경님 못하는게 뭐예요? 자세가 뭘 할때마다 넘 이뻐요 😲🤩
윤유진
윤유진 개월 전
와 진짜 잘하시네요 언니 멋져요
고심군
고심군 개월 전
이번에 플라잉 배우고 현타와서(너무 못해서ㅠ) 민경언니 영상찾아봤는데..... 언니 진짜 잘한다... 첨 하는 거라니... 와 진짜 대박이야ㅠㅠㅠ 젙 너무 힘들어요ㅠㅠ 해먹 꽉 쥐니까 손가락관절도 아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됴됴
됴됴 개월 전
6:33 와이거 나 오늘 했는데 생각보다 팔힘 엄청 들어가서 당황했음......그리고 다빈치..?진짜 너무 아파서 지금3번핶는데도 아직 적응이안됌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다운요가Flyingyoga
정다운요가Flyingyoga 개월 전
민경장군님..플라잉요가까지!!👍👍👍
마루가새
마루가새 개월 전
멀미 심한사람은 못하겠다ㅋㅋ 계속 흔들려...
혼이뽀로로
혼이뽀로로 개월 전
이거 예전에 성훈이 딘쌤 만나서 유튜브 찍은거 있는데... 성훈도 초반에 메달릴때 바들바들 떨던데... 장군님은 전혀... 그런 떨림이 안느껴져!!! 갓민경!!!! 아 그리고 딘쌤 지금이 훨씬 더 잘생겨졌음!! ㅋㅋ
아랑
아랑 개월 전
저기 성훈님 플라잉요가 했던데 아닌가?
summer p
summer p 개월 전
엥 저 물구나무는 우리 요가원오면 첫날부터 다들 잘하시는데;;; 몇명만 빼고 ... 저기서 다리 떼고 버티는게 힘들지 ;;;
Something Out of nothing
Something Out of nothing 개월 전
민경님 진짜 스포츠 다 잘하시는거 보면 진짜 저도 다 해보고싶어요
요로식구
요로식구 개월 전
헬스 피티는 하고나면 뱃살 허벅지 뿌셨다는 쾌감 상쾌함이라도 남는데 필테 플라잉요가하고나면 그냥 폰 들 힘도없이 맥이 다빠짐;;
민경Min Kyung
민경Min Kyung 개월 전
와.. 감탄밖에안나온다 내가 할거라고 생각하면 한숨만 나올듯 ㅋㅋㅋ
BTS지민
BTS지민 개월 전
저진짜 운동모지리인데 민경언니보면 하고싶단생각이 자꾸들어요 ♡
고추장맛귤
고추장맛귤 개월 전
10:10 일어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 저 일어나요" 쓰윽~ ㅋㅋㅋㅋ
고추장맛귤
고추장맛귤 개월 전
4:12 뭐든지 시키면 다 잘해. 이게 진짜 머선 일이야 ㅜㅜ 힘이 얼마나 좋으신거야 불가능이 앖네 ㅜㅜ
Y.J S
Y.J S 개월 전
우왕 김민경 어디까지 갈건가.... 못하는게 없어, 갈수록 예쁘고 멋있어져요. 진심 화이팅!!!!!! 진심 응원합니다.
내빛과소금
내빛과소금 개월 전
우런니 진짜 하고싶은거빼고 다해줘요
HYONI SHIN
HYONI SHIN 개월 전
지독한 민경버스... 그냥 살려고 한다면서 고난도 동작 척척 해버림
양념치킨
양념치킨 개월 전
일단 저 선생님이 너무 좋으신듯
므녜
므녜 개월 전
와...말 진짜 잘 알아들어...ㄷㄷ너무 신기해요 동작도 동작인데 다시 자세 돌아오는게 진짜 힘든데...
La Nuit
La Nuit 개월 전
강사님 너무 흐뭇해하시네요 ㅎㅎㅎㅎㅎ
김덕배
김덕배 개월 전
와 근데 진짜 신기하다..어케 저렇게 잘하지? 난 플라잉 요가 첨했을때 뭔 거미줄에 걸린 파리마냥 허우적대다가 쌤도 나 포기하고 걍 바닥에서 쉬라할정도였는데 ㅋㅋㄱㅋㅋ진짜 대단하다 민경장군님..
코카콜벳cccb01 닷컴
코카콜벳cccb01 닷컴 2 개월 전
소망하시눈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롤셱
롤셱 2 개월 전
공중에 매달렸을 때나 현대병기의 힘으로 공중에 날려졌을 때 대처하기 위한 전술훈련이로군요. 생체병기의 제작과정 잘 보았읍니다,,
주민
주민 2 개월 전
저게 저렇게 바로 되는게 아닌데....되네..?
김두진
김두진 2 개월 전
저런인재는 학생때 때려서라도 체육계로 보냈어야지
하루살이
하루살이 2 개월 전
플라잉요가 가실때 상담하시는분 말고 수업하는걸 한번 보고 하세요 전 근력이 없는 상태에서 초보팔찌까지 찻는데도 무관심하고 물어봐도 대충 올리고 가는 선생 때문에 양쪽어깨 염증나서 수술했어요..
전팔도
전팔도 2 개월 전
민경언니가 광고하니까 왠지 사고싶음.. 아는 언니 두피 약한데 사주고 싶음..
꿀고구마79
꿀고구마79 2 개월 전
저 많은 동작 다 외우신 선생님도 대단ㅋㅋㅋㅋ
terry lee
terry lee 2 개월 전
와 대박 난 팅커벨 세달 걸림 코어 진짜 좋구나
박집사
박집사 2 개월 전
강사님 누구랑 되게 닮았다 했더니 나나영롱킴느낌나심
까까뀨뀨
까까뀨뀨 2 개월 전
10:20 민경언니 보라돌이인줄 쏘큩!!
라온
라온 2 개월 전
8:00 역관광의 효과ㅋㅋㅋ 민경장군 시키다가 직접해보게 된 영식이형ㅋㅋㅋ
Y L
Y L 2 개월 전
역시 민경장군 최고야 울 언니 못하는거 없어
Untitled
Untitled 2 개월 전
나비자세는 능지처참 자세인데?
J수니
J수니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선생님 너무 큐트하고 서윗하신데ㅎㅎㅎ 저기가 오딘가여^^7 민경언니 오늘도 정말 최고ㅎㅎ 코어힘 부러워요ㅠㅠ
초코송이
초코송이 2 개월 전
재밌게따... 실제로 하면 엄청 힘들고 어렵겟죠 ㅜㅜ?
찬감쟈 cold potatoo
찬감쟈 cold potatoo 2 개월 전
6:30 언니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그 와중에 선생님이 무릎 떨어지지 말라고 아까 말씀하셔서 스스로 고치는 것까지 완벽✨
김동주
김동주 2 개월 전
저게 뭐야 ;;; 무서워
망구
망구 2 개월 전
몸무게 87나가는 여잔데 플라잉요가중에 팅커벨자세가 제일재밌던데 제가 이상한건가요..?..
j j
j j 2 개월 전
플라잉요가 재밌어보여요
최수연
최수연 2 개월 전
필라테스를 다시
묘나나
묘나나 2 개월 전
저오늘플라잉요가해여
아는거많음
아는거많음 2 개월 전
현직 유튜버 시청자입니다. 초견에 저정도 기술을 따라하는 것은......단언컨데 "최고의 플라잉요가"였습니다
최정빈
최정빈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운동신경 좋으시다..
0 soo
0 soo 2 개월 전
와 동작 설명해주시는거 전 이해도 못하겠는데 민경장군님 뚝딱뚝딱 시키는대로 넘 잘하셔서 놀랍...
조혜민
조혜민 2 개월 전
플라잉요가 안힘들어보이는데 막상해보니까 죽을뻔했는데 민경님이 하는거보니까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운동하는거보면 너무 멋있어요 최고...ㅜㅜ
냥투
냥투 2 개월 전
아 진짜 플라잉하고 싶은데 코로나가 문제 🤦
이영
이영 2 개월 전
헐...이언니 머야
팍마
팍마 2 개월 전
우런늬 쵝오다~
As The Name Suggests
As The Name Suggests 2 개월 전
I want more of fat athletic Minkyung ❤️❤️
As The Name Suggests
As The Name Suggests 2 개월 전
Finally subbed!!
어야_
어야_ 2 개월 전
종목하나 골라서 파면 올림픽 내보낼수있지 않을까요
테무게옷치긴
테무게옷치긴 2 개월 전
민경누나가 잘하니까 선생님도 신난 게 보인다.
찐스날다
찐스날다 2 개월 전
민경장군은 근력이 다 한 듯..👍🏻👍🏻👍🏻👍🏻
슝슝
슝슝 2 개월 전
해먹안에 잇으면 진짜 잠 잘오든데..ㅎㅎㅎㅎㅎㅎㅎㅎ
용이
용이 2 개월 전
영식이형이 왜 매번 흐뭇해하는지ㅋㅋㅋㅋㅋ진짜 웃기네
한보따리
한보따리 2 개월 전
운동이라고 보기엔 쫌...! 그런데 비명까지... 시원해서 나오는 소리 같네요!
연두부
연두부 2 개월 전
언니 운동하는 거 보면서 자신감 얻어요 플라잉요가도 한번 했다가 제 체중때문에 안 되는 줄 알고 포기 했거든요 그냥 자신감이 없었던거 같아요 언니 보면서 저도 운동 더 힘낼께요!!
bbo bbi
bbo bbi 2 개월 전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짘짴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안정감 무엇
김민희
김민희 2 개월 전
하루만에 하면 잘하시는거임^^플라잉은 근력+유연성이죠
Na Ya
Na Ya 2 개월 전
재밌어 보여, 나도 플라잉 요가 해야지. ㅋ
장우닝이
장우닝이 2 개월 전
와 대박이네 주리를 트는 느낌인데 포기하지 않고 다하셨어 엄청 아팠을텐데 ㄸㄸㄸㄷㅈ
Meeran Kim
Meeran Kim 2 개월 전
언니 미쳤다 ㅋㅋㅋ 이렇게 못하는 거 없는 사람이 세상에 어딨어~~~~언빌리버블!
고르곤종라
고르곤종라 2 개월 전
스앵님 진짜 잘생기셨네 ㅇ0ㅇ...!!
김정민
김정민 2 개월 전
민경언니! 아니 민경장군! 난 언니가 폴댄스를 해줬으면 좋겠엉😀!! 언니가 유연성도 근력도 다 좋아서 충분히 할수 있을거 같아!!♥♥ 난 언제나 민경장군을 응원해!! 화이팅!!
이현쓰
이현쓰 2 개월 전
석달했엇는데 못따라하는 동작많앗는데 민경장군 진짜👍
Andy omg
Andy omg 2 개월 전
힘과 체력도 뛰어나지만 머리가 좋아서 이해를 빨리함
정하늘
정하늘 2 개월 전
전 물구나무 3개월차에 했는데......언니....넘모 대단해오
윤희
윤희 2 개월 전
폴댄스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내눈아
내눈아 2 개월 전
몇십분만에 몇달치 진도를 빼신거에요.,,,진짜 운동자극 오진다 민경장군 최고
Jin Choi
Jin Choi 2 개월 전
이제는 문득 드는 생각이 40대에 저정도면 20대때는 어땠을까 진짜 궁금하다.... 진짜 개그우먼 안하셨으면 어떤종목 인지는 몰라도 국가 대표로 봤을듯. 워낙 이것저것 다 잘하셔서 종목은 ㅋㅋㅋㅋ
차정례
차정례 2 개월 전
김민경 너무도 예쁜얼굴인데 운동열심하세요 귀여움도 있고 은근매력 덩어리 민경
규리
규리 2 개월 전
우와 저런 운동도 있구나 재밌어 보여요 이불안에 들어간 느낌?!
Klaus Feuermann
Klaus Feuermann 2 개월 전
1:35 팔만 나오실 거에요...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웃으며 넘어가려 하였으나...2:40 못 듣겠다...이번 운동은 패스한다.
만두진
만두진 2 개월 전
와 언니는 이것도 잘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
문지선
문지선 2 개월 전
민경님 폴댄스 추천!!!!! 엄청 잘 하실듯이요!!!
꽃드
꽃드 2 개월 전
애벌레할 때 넘넘 귀여웠어영! 첨인데 넘 잘하심!!!😍
크뮴
크뮴 2 개월 전
어 저거 우리나라 들어왔네 독일살때 데엠에서 늘 사서 쓴건데 플란투어 샴푸만 써도 머리감을때 수챗구멍에 빠진 머리 확연히 차이남 진짜 뻥안치고 경험담임 근데 샴푸질 하고 오분은 좀 냅뒀다가 헹궈야햠 쫌 귀찮 토너도 같이쓰몬 좋을듯 한국들어올때마다 엄마사다주고 그랬음 걍 반갑다구 그렇다구..
빠뇽[:Panyong]
빠뇽[:Panyong] 2 개월 전
와 전에 플라잉 첫 수업 듣고 본인 : (다리 파들파들 떨면서) 쌤... 이렇게 아픈게 정상인거죠...??ㅠ 쌤 : 네! 죽을 것 같다고 하시는 분도 계세요! :D (해맑) 이 기억이 강렬한데 언니 정말 완전 리스펙트해요...🙊👍
역사t
역사t 2 개월 전
아니 진짜 플라잉 재미잇는데 너무 힘든데 민경언니 최고아ㅠ
역사t
역사t 2 개월 전
팅커벨을 한다구 언니 대단해 진짜 코어 미쳣 ㅠ
ha Ljhaha
ha Ljhaha 2 개월 전
근력,코어,유연성,균형감각,운동감각 다 좋으시네요bb
Betty betty
Betty betty 2 개월 전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라잉요가 일일 체험하고 도망가버렸는데 ㅋㅋㅋㅋ 민경장군은 저걸 하루에 다해버리네
Ouh Oh
Ouh Oh 2 개월 전
운동뚱 자격증 따는 거 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아! 물론 시청자들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D
셩셩
셩셩 2 개월 전
플라잉요가 관심있어서 궁금해서 눌러봤는데 민경언니 처음하는 1일차에 너무 잘하시네ㅋㅋ 힘이 진짜 좋으신듯... 몸이 알아서 척척척ㅋㅋ
유투바바 You too baba
유투바바 You too baba 2 개월 전
플라잉요가까지 잘한다니.. 언니 폴댄스도 한번 해주면 안되용?
Jay Park
Jay Park 2 개월 전
민경언니 검사같은거 해보면 안되나.. 근육량 대체 얼마나 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2 개월 전
선생님 로이킴 닮았어요 ㅋㅋㅋ
__
__ 2 개월 전
이해를 해도 몸이 안 따라줄 거 같은데 대단하시다...
Watch Out! The Head… No, the High-kick is Coming~
14:09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조회수 683K
아들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9:35
It’s magic that you’re hanging there!
13:03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조회수 234K
Sunghoon Tries Out Flying Yoga
10:11
성훈의 데이투 Sunghoon Date Who?
조회수 232K
A shoulder throw, the outer reaping throw, and even fall technique!
12:34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조회수 1.3M
아들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9:35
죄송합니다
2:34
(MUTUBE)와꾸대장봉준
조회수 1M
감스트 레전드 취두부 먹방
9:52
감스트GAMST
조회수 932K
아내랑 스파링 해봤습니다
6:41
사나이 김기훈
조회수 34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