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핫클립] 슈퍼전파자들에 날아든 구상금 청구서

  조회수 548,252

MBC PD수첩

9 일 전

✔시대의 정직한 목격자, MBC PD수첩 (화 밤10시40분)
✔PD수첩 본방을 놓쳤다면? 유튜브로 핵심을!
PD수첩 유튜브 공식계정 goo.gl/9tgdwM
✔PD수첩 본방을 다시보고 싶다면?
iMBC : bit.ly/2ELLAyh
WAVVE : bit.ly/2EXiZq5
#PD수첩 #슈퍼전파자 #구상권청구서 #코로나19

댓글
yulhee kim
yulhee kim 2 시간 전
이성적이네 pd가 인터뷰를 요청했을 때 말 잘못하면 본인에게 불리해진다는걸 이미 알고있는거지. 방송으로나 녹음으로나 나간다는걸 알고 속은 끓지만 냉철하게 판단한거지.
Sh Park
Sh Park 3 시간 전
저런걸 두고 인간쓰레가라고 하죠
James Hong
James Hong 6 시간 전
가정을,이웃을,사회를,나라를,세상을 망가뜨리는 방법중에 하나를 택했다.. 현대판 악마라고 말해주고 싶다.. 이제 세상이 그를 가혹하게 버릴 차례다.
김광희
김광희 7 시간 전
회사랑 학원도 손해배상 청구해서 아주 돈 다 까질때까지 감옥에서 못내오게 해야합니다 저런인간은
SH L
SH L 7 시간 전
난 저런 사탄과 같은 사회.. 한 공간에 살고 싶지 않다.. 이 사탄들아 썩 물러 가라~
jin won
jin won 7 시간 전
끝까지 변명하네..
탬이모
탬이모 8 시간 전
창원시 잘했다 잘했어
Happy Day
Happy Day 9 시간 전
나라에서 뭣 땜에 일개 개인한테 구상권 청구하는지부터 생각해봐야할듯 2000명 가까이 감염시켰고 책임을 회피하려는 거 같은데 행동한 것에 대해 책임 질 건 져야지.
Lee삼봉
Lee삼봉 9 시간 전
구상권 벌금으로 청구해서 불이행시 일당노역으로라도 받아내야한다
김용석
김용석 10 시간 전
코로나 검사보다 정신병검사부터 받아라
Gǒu mao
Gǒu mao 10 시간 전
구상금 받아내고 살처분해라
ShanaTTan
ShanaTTan 10 시간 전
집이고 뭐고 다 털고 그래도 모자르면 진짜로 배 째라
선선
선선 10 시간 전
와 근데 진짜 커피 개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네모
김네모 10 시간 전
그 고등학생 엄마라는 그 미친여자구낭
ddojung
ddojung 11 시간 전
아후 속 시원해. 아주 철퇴를 쳐 맞아야 정신차리지! 거짓말을 왜 하냐! 분위기 파악 못하고!
베이비베이비
베이비베이비 12 시간 전
역학조사에도 거짓말로 일관하는 모습을 보였으니..
칼질하는요리사
칼질하는요리사 13 시간 전
구상권 청구액 안내면 어케 되나요?
ンソミンソ
ンソミンソ 12 시간 전
법적에서 패소 하고 구상권 청구가 떨어지면, 전액은 아니더리도 형편에 따라 매달 얼마 내는 방식도 있고 액수에 따라 평생 내야 할수도 있지요. 만약에 안내고 버티면, 법적으로 강제 부동산 처분이 들어 가지요~ 노랑 딱지들이 온 집안에서 판을 치고~ 결국 값 싸게 경매에 넘어가게 되죠. 그래서, 처음부터 실수를 했더라도 거짓없이 모든 정보를 나라에게 협조를 했더라면, 이런 일은 절대 없었을 텐데 말이죠 . . .
이디테
이디테 14 시간 전
우한폐렴 퍼지게만든 장본인은 가만 있는데
강먼산맨
강먼산맨 14 시간 전
개독교든 집회든 하고싶은거 마음대로 하세요!!!! 그런데 마스크 꼭 쓰고!!! 열체크 꼭 하고 자기 몸에 이상증세 있으면 꼭 검사받고 자가격리하고!!!! 나 때문에 내사람이 죽으면 가슴아프잖아요ㅠㅠ!!!
tea green
tea green 14 시간 전
돈많은 넘들은 몇억 우습겠지. 그래서 신상 공개하라는거야, 모자이크 처리하지 말고.
푸히히
푸히히 15 시간 전
집회다녀오시는 사람들 사상은 코로나는 국가에서 자기네들 집회못하게 할려고 거짓말 이라고 생각한다..그래서 저 지 랄인거이다. 추석때도 모이지 말라했는데...저사상을 가진사람들은 가족끼리 기여코 모이드라...ㅆㅂ
이수진
이수진 15 시간 전
진짜 삼대가 다 갚아나가라
sh y
sh y 15 시간 전
여자네..하여간 여자들이 개념이 없다니깐.
김동철
김동철 15 시간 전
51번 확진자 아줌마 ㅈㅅ각이네 편의점 알바하는 아지매가 3억이 어딨겠노 아줌마 ㅈㅅ생각중이시면 남들에게 피해주지 마시고 저기 바다나 이런데가서 하세요
voninctrl
voninctrl 15 시간 전
사실 방역 2단계로 올라가게 만든거 생각하면 전 국적으로 소 상공인이나 경제적 손실 생각하면 몇조원 단위인데.. 에혀..
바른사회
바른사회 15 시간 전
구상권청구3억은넘적네.30억으로해라.씨족재산다몰수하라짐승같은애수쟁이들닙만펑긋하면거짓말이다.이것들가까히하면.다죽는다다거짓말만하는애수쟁이들절대믿지마라.인간이아닌짐승들에집단이다
미친펭귄
미친펭귄 15 시간 전
51번 환자 멘붕이 왔겠지!! 죽을때까지 멘붕 가지고 가시길!! 손해배상은 확실히 하시고 안녕히 잘 가세요
MS
MS 16 시간 전
대한민국 , 꼭 구상권 청구해서 영원히 끝까지 받아야 합니다. 이 미친 정신병자들 절대로 그냥 넘기면 안됩니다, 우리나라 의 경제가 이 기생충 들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너무도 암울한 경제적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이 쓰레기 들, 매국노 들 철저히 조사해서 강력한 처벌을 받게 해야합니다.
이영주
이영주 17 시간 전
집회 다녀온 걸 숨길 정도로 떳떳하지 못한 행동을 왜 하는건가?? 꼭 처벌 받아라.
애앵두
애앵두 17 시간 전
법을 어기고 속이며 많은 사람 들에게 피해 준 수퍼 전파자들 반드시 구상권 청구하고 받아내야 합니다 본보기로라도 꼭 받아 내세요 국민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도 지켜야하는 걸 보여주세요
개냥
개냥 18 시간 전
멀쩡한 나라에서도 저러는데 전쟁나면 나라 팔아먹는거 일도 아닐듯
Younghoon Kim
Younghoon Kim 18 시간 전
거짖말에 그리고 검사 후 자가격리도 안해놓고 아직도 반성 못하네.광화문집회 인근 gps도 나왔는데
김홍기
김홍기 20 시간 전
그 집회의 수준과 목적이 의심스럽다. 왜 감추고 거짓말을 하는거지? 나라를 위한다며? 근데 수천명한테 바이러스 옮기는게 나라를 위하는 길이냐?ㅎㅎ
jungkyu choi
jungkyu choi 21 시간 전
청구한거 꼭받으시길
M.S Heo
M.S Heo 21 시간 전
시도 청구하고 개인 사업자 분들도 피해 보신분들 전부 보상하게 해야지 죄를 지었으면 그와중에 변호사 선임이라니 ㅋㅋ 양심이 있나 ㅋㅋ 지 가족중에 한명 죽어 나가야 정신 차릴듯 금전피해도 피해지만 저 2천명 넘는 분들 얼마나 조마조마 근심걱정 했겠냐 ~
여나무조아
여나무조아 22 시간 전
코로나 걸리면 그 후유증이 장난아니다 저여자 구상권 청구해서 꼭 받아내야 함 손해본곳들 모두 저여자에게 피해보상 청구하시길
허영주
허영주 22 시간 전
전재산 환수해서 치료비로 써야합니다
바가노
바가노 23 시간 전
18번 아니고 ??
SY Kim
SY Kim 23 시간 전
뭐가 잘못인지 모르는사람들임. 공감능력부족
라오무
라오무 23 시간 전
무증상이라 몰랐는데 본인이 슈퍼전파자면 몰라도 숨기고 할거다 한 사람들은 청구해야지
김인호
김인호 23 시간 전
대구 31번 확진자도 슈퍼전파자인데 왜 구상금 청구를 안하죠?
김경모
김경모 일 전
고구마 ×100000
겨울손님
겨울손님 일 전
집회참가자들 구상권청구 좋다이거야. 그럼 애초에 중국인입국금지 왜 안막았나? 박근혜 대통령때 메르스사태 당시 바이러스 못막은 정부가 수퍼전파자라면서 문재인과 민주당이 선동했었지. 그리고 중국인 안막고 계속 일상생활 하라고 떠들어대던 정부는? 그것도 모자라 8월10일부터 우한발 입국자 허용하는건 정상이냐? 8.15 반정부 집회는 코로나가 걸리고 같은날 민노총 2천명이상 집회한건 아무말없네? 거기서도 확진자나온건? 이석기 석방시위는? 방송할거면 공정하게 해라.
shine0730
shine0730 일 전
손해 본 모든 분들 모두 정씨에게 다 받으셔요~
민국이
민국이 일 전
ㅇㅏ 음식을 안먹었는데 똥이나오네..
si청자쿠온
si청자쿠온 일 전
신천지 전광훈 그리고 중국 3개부터 빨리 소급법 시행해 제발
장명옥
장명옥 일 전
손해액 다 받아내고 평생 햇빛도 못보게 교도소에 쳐박아두셔 저런 인간 치료는 뭐하러 해줘
전역하면끝인줄 알았지?
전역하면끝인줄 알았지? 일 전
게다가 코로나 완치해도 후유증이 장난아닌데 자기가 한짓을 모르나? 저런사람들이 많아지니깐 코로나가 활발하게 활동중이지::: 3억이 아니라 그냥 저 2천명에 대한 입원비.완치후 생활보장비까지 다 뜯어야된다 생각한다
세상미친
세상미친 일 전
자업자득 당연히 도로밷어내야지 평생나라에 종이되어라
Leonard Lee
Leonard Lee 일 전
그 돈 걷어서 그로인해 걸린 사람들 한테 줘야지 정치인들 룸방 팁 하면 안돼지
김형우
김형우 일 전
자유는 권리가 맞다 하지만 권리를 행사하려면 그에 따르는 책임도 져야하는거다
하베스
하베스 일 전
미친거지 ㅡ.ㅡ ㅉㅉ
박덕심
박덕심 일 전
경상남도분들! (집회다니는분들)왜그러시는거에요? 도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당신들 참 이기적인거!! 세계 어디에도 없을듯! 엄청난 벌금을!! 그래야 딴사람들도 정신차리지!!
뉴뽕
뉴뽕 일 전
이아줌마 저 편의점 주인임 ㅡㅡ 직원은 무슨 ㅋ 창원 현대중공업인근 편의점이고 돈없는거절대아님 ㅡㅡ
모세환
모세환 일 전
개작두를 대령해라~ 이기적인 인간
HYUN BAEK
HYUN BAEK 일 전
31번은요?
남박세진
남박세진 일 전
미치뇬 변호사선임 ㅋ
Brian Lee
Brian Lee 일 전
교회... 답이 없어!! 더 말하기 입아프다.
Lutty Suonimul
Lutty Suonimul 일 전
조선시대의 형벌이 필요하다... 연좌제로 3대정도가 국가혜택을 못 받게 해야 정신차리려나..
밥은먹고다니냐
밥은먹고다니냐 일 전
3억이면 너무 적잖아~ .
내 구독자수 조두순 사형 동의하는 사람 수
내 구독자수 조두순 사형 동의하는 사람 수 일 전
만약 억울하게 평소대로 행동하는데 단순 여러명에게 전파시켰다고 벌금물면 억울할만한데 의도적으로 숨기고 전파시켰다면 당연히 억대 벌금은 물론 감방까지 보내야한다 ㅡㅡ
메롱
메롱 일 전
소송이아니고 그냥 과태료차럼 처분됐으면좋겠네요
yoonjk07
yoonjk07 일 전
이런 건 당연한거지. 개념없는 새끼들은 당해봐야 한다.
홀리쉬이이이잇
홀리쉬이이이잇 일 전
그냥 거리돌아다닐때 총으로머리쏴서 사살시키지
소금항아리
소금항아리 일 전
꼭 받아내세요 끝까지.
김구현
김구현 일 전
사형선고해야함 저런것들은
김형원
김형원 일 전
싸네.. 30억은 멕여야 하지 않을까요? 집회 참석이나 진영논리의 문제를 떠나서 거짓말을 하고, 그 거짓말로 엄청난 일이 벌어졌는데... 단호한 판단과 처리를 부탁 드립니다. 이참에 빤스목사와 잔당들도 구상권 청구도 진행되는대로 알려주세요.
연대재정
연대재정 일 전
꼰대아주머니 집회 잘 다녀오시지말고 거기서 예수님 만나셨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믿고있었다고!!젠장
믿고있었다고!!젠장 일 전
코로나 전파시키고 계속 돌고돌아서 죽은사람이 있을수도 있는건데.. 죄책감이 전혀 없네..
들찬별
들찬별 일 전
에이...3억 가지고 되나..코한번 풀면 되는 돈인데 그러지말고 30억은 받자
Joo YW
Joo YW 일 전
진단비, 치료비는 물론 감염당한 사람들의 격리기간동안 발생할 수 있는 기회비용까지 다 청구해버리고 마무리고 징역 가자
김동이
김동이 일 전
가족도 이웃도 생각하지 않는 배려심이라고는 눈꼽만큼 없는 당신은 누구십니까? 당연히 당신이 책임져야 합니다~~
김병준
김병준 일 전
당연히책임져야지~~꼭돈받아내라~~못받는놈이더병신이다~~
강창완
강창완 일 전
회사에서도 손해배상청구 해야할듯
dbfgh dbfgh
dbfgh dbfgh 일 전
구상권청구는 피해보상금이니 당연한거고요 벌금도 추가로내려주시길바랍니다
겐트혐오옵치사랑.
겐트혐오옵치사랑. 일 전
이젠 거짓말은 곧 지옥
Haha Happy Together
Haha Happy Together 일 전
다까끼와 귀태 계통 좀비들은 일단 머리를 한대 맞고 시작해야 옳다
구발해주
구발해주 일 전
꼴통진상토착왜구민폐거짓말누구수법입니다
최훈
최훈 일 전
저 쓰레기들에겐 꼭 구상권 청구해어 현실 인식을 하게 해야지.... 쓰레기들...
올드스쿨
올드스쿨 일 전
결국 다 밝혀지게 되어 있는데 왜 거짓말하는거야 대체?? 썅
최성종
최성종 일 전
아직도 반성은 커녕 정신못차리고 있구만 피해 받으신분들 필히 청구하셔서 받아내시길 바랍니다.
럽비니
럽비니 일 전
ㄹㅇ 싸이코네
S C
S C 일 전
미친...재산 다 털어~몰수~
박민혁
박민혁 일 전
ㅋㅋ 빤스목사가 돈 안내주더나?
아름다운세상
아름다운세상 일 전
참 잘했습니다. 구상권청구해야 조심하지~~진짜 자기주머니 돈나간다면 마스크잘쓰고 진짜 사람들 조심할거같다~
꾸꾸냥이
꾸꾸냥이 일 전
국가가 필요 없는 사람이라 맘대로 한거같은데 국가의 모든 혜택은 거둬야함 자식들은.... 참....
답정너
답정너 일 전
이기적인한사람이 이렇게 무섭구나
KINLOG
KINLOG 일 전
3대를 멸족해서라도 구상권 다 받아야지
chorong pak
chorong pak 일 전
왜 저러는거야?? 설마 걸렸겠어?? 뭐 이런 생각인가? ㅈㅁ이네..ㅡㅡ
금쑨이
금쑨이 일 전
3억적어요..일못한거랑 다 해줘야죠 못해도 10억입니다~!!!구상권 청구만..하지말고 진짜 꼭 받아내서요..배째라하는 ㄴ,ㄴ들꺼 다 받아내야합니다~!!!
즐겁게살기
즐겁게살기 일 전
집회간사람들 다 처벌해야죠 때가 어느땐데 정치타령하면서 헛짓거리나 하는지 이래서 지가 하는 생각과 행동이 옳다는 광신도같은것들이 젤 문제에요 뒤질려면 저거만 뒤지지 이게 무슨 민폐인가요
jaewon Kim
jaewon Kim 일 전
끝까지 다받아라
김성현
김성현 일 전
저렇게 될 거라는 걸 미리 공지 안 한 것도 아니고....돈이 많고 적고를 떠나 책임 져야죠.
booyah Park
booyah Park 일 전
그래놓고 주장하는 게 어디서 감염 됐는지 어떻게 아냐고, 광화문이 문제가 아니라고 우김. 광화문 근처에 있던 사람들은 그 주장을 옹호함. 이 사람은 거.짓.말.이 문제라고!
ContacT M
ContacT M 일 전
좀 애매하네..
김재건
김재건 일 전
갱상도 아이가 ! 지금의 국민의 힘 이라카는 정당?의 사주를 받으기 아이모 전광훈이 사주를 받었기라! 그것도 아이모 북한의 지령을 받았을기라! 그것도 아이모 완전 인간 🐕 쓰레기인기라. 무신 자신감으로 저리 떳떳한지. 누구는 지보다 못나서 밖에도 안나고 집에만 쳐 박혀 지내는줄 아나! 이건 국가전복행위다. 그냥 넘어간다면 굳이 전국민이 집에만 있을 필요가 없다. 와그랐나 하먼 저런인간이 수십명이 날뛰는데 나 하나 집에 있는다고 감염 안되겄나! 감염되면 얼마나 억을하나. 그냥 일상적인 생활 하면서 감염되는기 덜 억울하제.
H.J_ K
H.J_ K 일 전
그럼 외국인 전파자는? 어찌 처벌하실까요?
로렌스제니퍼
로렌스제니퍼 일 전
광화문집회가는사람은 정신병자같네 하나같이 말도 안되는 자기에게 뒤집에 씌우는 거래 자기 때문에 나타난 피해가 명백한데.. 변호사 쓸 돈은 있나보네
진
일 전
자식들은 먼죄냐 에효... 광화문 알바로 몇푼 벌겟다고 간건 그렇다쳐도 검사만 제때 했어도 일 안커졋지. 편의점 알바면 생활도 안좋은데 인성이 더글러 먹엇다,
잊지않을게
잊지않을게 일 전
억울한가??? 너로인해 피해본 사람들은???? 피해자중에 니 가족 친지 지인 그리구 2차 3차 갸염된분들은?? 니가 머가 억을한지는 모르겠으나 너로인해 피해본 분들의 억울 함은 어찌 풀어 드릴거니?
라면 무조건 잘 끓이는 법
5:27
과나gwana
조회수 853K
영국남자 조쉬입니다.
5:40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조회수 2M
라면 무조건 잘 끓이는 법
5:27
과나gwana
조회수 853K
영국남자 조쉬입니다.
5:40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조회수 2M
영국남자 조쉬입니다.
5:40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조회수 2M
[아이유의 팔레트] 맛있게 그려요 (With 로꼬) Ep.2
3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