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벗겨지는 베일! 이 래퍼들이 다 참여한다고?!ㅣ[CODE CLEAR] EP.01

  조회수 636,465

dingo freestyle

21 일 전

영상에 나온 사람들은 최종 라인업의 일부분임 ^^
🔥[격리해제] 발매 1월 14일 6PM🔥
▶딩고프리스타일 (Dingo Freestyle) : bit.ly/Dingo__Freestyle
▶딩고뮤직 (Dingo Music) : bit.ly/Dingo__Music
▶일소라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 : bit.ly/ilsora
contact : musicbiz@makeus.com
#CODECLEAR #격리해제 #20210114
#딩고프리스타일 #DingoFreestyle

댓글
dingo freestyle
dingo freestyle 21 일 전
이 조합 끝 아님... 또 누구있을지 맞춰봐 🤣 🔥[격리해제] 1월 14일 6PM 발매🔥
D S
D S 5 일 전
Pleasee I need eng subs
곽채드몬
곽채드몬 8 일 전
머쉬베놈 데리고와
Ade Ardhani
Ade Ardhani 12 일 전
Where is the sub ?
Tamara Qonita Mahadi
Tamara Qonita Mahadi 14 일 전
English sub please??? 🥺 🥺
정대현
정대현 14 일 전
젓딧은 넣으면 vmc가 불편해져서 넣기 힘들 수도 있겠다 그래도 나왔으면 ㅠㅠ
Vision Yun
Vision Yun 8 시간 전
1:52 그럼 왜 참여 안했어?
potaeto
potaeto 18 시간 전
subtitles please i really wanna know the process and what everyone thinks 🥺😭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3 일 전
남자인데도 아직도 유튜브검색 코카콜벳 모르구사는사람 있구나 신기하네ㅋㅋ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3 일 전
유튜브검색 코카콜벳 우리나라에떳다 남자면 필수알구살아야 할듯~~~~~~
𝙅𝘼𝘿𝘼 🤎
𝙅𝘼𝘿𝘼 🤎 5 일 전
are y’all going to put english subtitles or....?
son Hud
son Hud 9 일 전
1:14왤케 허탈 하냐..ㅋㅋㅋ
ᄂᄀ
ᄂᄀ 9 일 전
타쿠와는 없네 ; 떡락 중이네
김택훈
김택훈 9 일 전
아마추어 구스범스
김택훈
김택훈 9 일 전
1:01 키스마크 땜에 집중이 안 되네
Juliana do amaral chrisostomo
Juliana do amaral chrisostomo 9 일 전
ENGLISH SUBS PLEASE 😭😭
Nur Hazirah
Nur Hazirah 10 일 전
Waiting for eng sub
POGA
POGA 10 일 전
조광일은 왜 안썻냐 가사...
김김김
김김김 10 일 전
Good
뉴트리아 잡으러 안 가는 사람 누구야
뉴트리아 잡으러 안 가는 사람 누구야 10 일 전
1:21 이름 정상적으로 써 놓은게 왜케 웃기노 ㅋㅌ
권도훈
권도훈 10 일 전
ambition 넣어줘.. 애쉬.......................
윤현준
윤현준 11 일 전
힙합은 음악이 아니다.
Liv
Liv 11 일 전
You are alowed to add eng subs, bub
안콤마
안콤마 11 일 전
개구림 개실망 ㅋㅋㅋ 개인적으로 ㅋㅋ래퍼들 그저그럼
clothashes
clothashes 11 일 전
4:36 마미손형 왜 안나왔어..
2308김한결
2308김한결 11 일 전
설마 이영지가 안 나오겠어,,?
1309김재경
1309김재경 11 일 전
하앍 섻
박승현
박승현 11 일 전
수퍼비 넣어줘❗️❗️
sinsaro korean
sinsaro korean 11 일 전
연락 못받았는데요?
신율희
신율희 11 일 전
6:46 래원 나오는구나 와아아아가아가악 졸라 기대된다
ichpeach official
ichpeach official 12 일 전
수녀형 디졌다 1시간 한다
y뭉치
y뭉치 12 일 전
바스코 데꼬와
공병준
공병준 12 일 전
지코는 안나오시나?
영블랙
영블랙 12 일 전
갓대웅 꼭 넣어주세요 딩고 사랑합니다
김춘배
김춘배 12 일 전
1:21 이 사람 딩고 제작진임?
진승규
진승규 12 일 전
스키니브라운 제발 있길 기도함
신찐찌
신찐찌 12 일 전
뭔가 레이블 대 레이블 느낌 곡 배틀도 재밋을거가튼데,,,
Hattrick맨시티
Hattrick맨시티 12 일 전
119 리믹 느낌
대하
대하 12 일 전
제목이 격리해제인건가? 딱대
수카바티안양
수카바티안양 13 일 전
5:57 랩하는줄 ㅋㅋㅋㅋㅋ
Naykid bibi
Naykid bibi 13 일 전
0:59 존나귀엽고 존나기대된다
박시현.
박시현. 13 일 전
이정도 프젝이면 래퍼 댓글 나올만 한데 ㅋㅋ
김규림
김규림 13 일 전
조광일 이당
서주영
서주영 13 일 전
2:03 2:22 4:27 광일이형~
minsoo choi
minsoo choi 13 일 전
06:14 여기에 나오는 노래 뭐였죠? 엄청 익숙한데
코카콜벳cccb01 닷컴
코카콜벳cccb01 닷컴 13 일 전
집 에서도 매일 1 0만 쉽게벌수있는곳 추천인 0 1 2 0 1 2
코카콜벳cccb01 닷컴
코카콜벳cccb01 닷컴 13 일 전
집에서도 매일 10만 쉽게벌수있는곳 추천인 0 1 2 0 1 2
안녕
안녕 13 일 전
일단 젓딘 안나오고(VMC) 재키(소속사 있는 아티스트 중심으로 비춰줌)
Thando Maphumulo
Thando Maphumulo 13 일 전
I NEED SUBTITLES
김영재
김영재 13 일 전
훅 미친거같은데?
이예찬
이예찬 13 일 전
마미손 쿤디 비와이 디보 이센스 트레이드엘 트웰브 크러쉬 쌈디 로꼬 릴보이 비비 머쉬베놈 서동현 베이식 래원 타블로 카키 넉살 언에듀 도끼 그레이 팔로알토 ph 1 디아크 영비 윤비 슈퍼비 타이거jk 윤미래 리듬파워 원슈타인 박제범 버빌진트 릴러말즈 킬라그램 릴러말즈 스윙스 양동근 기리 다듀 션 키드밀리 서태지 배치기 피타입 올티 염따 더콰엿 릴타치 유시온 빅원 우원재 이로한 허성현 먼치맨 질라 ek 미란이 어글리덕 테이크원 크루셜스타 자메즈 맥대디 부르노쳄프맨 가리온 아웃사이더 ㄱㄱ
박주명
박주명 13 일 전
14일언제오나 잠못자겟네
댄디강
댄디강 14 일 전
타임스프레드 앱 깔고 추천인코드에 dMsIVg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5000원 적립되요 폰 사용안하는시간에 돈이 쌓이는거라 잘때 많이쌓여요 ㅎㅎ 강추합니다
I ADORE U
I ADORE U 14 일 전
Can we have english subtitle?
music DNAIN
music DNAIN 14 일 전
제 2의 119? 아니? 제 1의 ‘CODE CLEAR’
ᄀᄋᄌ
ᄀᄋᄌ 14 일 전
디아크도 나오겠죠?
심진우병장
심진우병장 14 일 전
호미들있다 ㅋㅋㅋ ㅎㅎㅎㅎㅎ
아나는
아나는 14 일 전
젓딧과 딥플의 조합 기대 가능한가
Freddie Moon
Freddie Moon 14 일 전
조광일 눈 진짜 초롱초롱하네
leon ch
leon ch 14 일 전
eng sub pls
sikee man
sikee man 14 일 전
ydg 기대합니다!
ROMA AMILIA
ROMA AMILIA 14 일 전
still no englishhh subssss
한윤상
한윤상 14 일 전
빈지노! 빈지노! 빈지노! 빈지노! 빈지노! 빈지노! 빈지노! 빈지노! 빈지노! 빈지노!
산해
산해 14 일 전
서동현 기대된다
intan diyu
intan diyu 14 일 전
eng sub juseyo
Jeon Daram
Jeon Daram 14 일 전
본격적 커플들의 픽률 1순위 곡. 격리해제.
이원
이원 14 일 전
블라세랑 쿠기 옆에 있는 여자누구지??
엄준식극성팬
엄준식극성팬 14 일 전
아 ㅈㄴ 기대됀다
Minseok Choi
Minseok Choi 14 일 전
와 래원 잠깐 들었는데 엄청 어울릴 것 같은디??
삭
14 일 전
1:52 3:56 래워닝,,
nailul saadah
nailul saadah 14 일 전
Eng sub please
Anel
Anel 14 일 전
자이언티 나오려나
최현우
최현우 14 일 전
기린 닉 바꾼거 개웃기네 퍼프대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반숙
김반숙 14 일 전
음주운전 전과자들은 자살안하나? 음주운전 전과자들 자살하면 '기쁘다' 몇명더 자살하면 기념곡 내야징 신상공개도 가야되는데 이새기 음주운전한새긴데 자살함 이러면서 ㅋㅋㅋㅋ
쿄쿄쿄
쿄쿄쿄 14 일 전
메킷레인도 참여하자,,,,
오대경
오대경 14 일 전
119 리믹스가 한 30분인데 이건 한 5시간이면 다 들으려나?
겸직
겸직 14 일 전
훅은 노.창 기대했는데
김유준
김유준 14 일 전
김하온은 안나오나
Yun
Yun 14 일 전
딩프형님들 이 프로젝트 끝나고 119리믹스 참여한 아티스트 전부 불러서 킬링벌스 찍어주세요
신준
신준 15 일 전
EP.02....
2안
2안 15 일 전
진심 ㅈㄴ 기대되네
2안
2안 15 일 전
나 소원이 제발 디아크도 나왔으면......
영구정지찬
영구정지찬 15 일 전
양홍원 나와라 뭐하냐
최최최
최최최 15 일 전
인맥힙합 쌈디
윤블리(Yoonbly)
윤블리(Yoonbly) 15 일 전
국힙 안좋아하는데 이런 프로젝트는 따봉이지
zl존m가조쿠
zl존m가조쿠 15 일 전
블랙넛도 넣어줘..
오레오
오레오 15 일 전
훈기혀어어엉어엉~~~
김상현
김상현 15 일 전
젖뮤는 아예안나오나..
i'm a beast
i'm a beast 15 일 전
한요한이 안나오는걸로 알고 있다고 유튜브에서 말함
Lil Gummy
Lil Gummy 15 일 전
can someone translate what’s happening i have no idea
Dany C
Dany C 5 일 전
I feel you
랭커
랭커 15 일 전
6:52 그는 류X란(?)
ᅵᅣᅵDRAGON
ᅵᅣᅵDRAGON 15 일 전
2:08 국힙 원탑
흐쿤
흐쿤 15 일 전
119 리믹스보다 참여 래퍼가 많은 곡이라 ???:기대가 됩니다
신내일
신내일 15 일 전
하 오왼형 보고싶어..
갓블래스
갓블래스 15 일 전
1:21 저분이 그 딩고가 뽑은 신예 래퍼이군요
SANG JIN
SANG JIN 10 일 전
ㄴㄴ
김지성
김지성 14 일 전
트월킹
유정
유정 15 일 전
썸네일 저스디스인가?
비트린VITRINE
비트린VITRINE 15 일 전
씨잼 노창 있었으면 좋겠다
이재성
이재성 15 일 전
훅오지노..
동동동
동동동 15 일 전
혹시 센스형님 기대해도 되는걸까요...?
임수민
임수민 15 일 전
3:29 0.1초 박진영
에에에에에에에에엙뿌
에에에에에에에에엙뿌 15 일 전
2:08 언에듀 연기톤임? 개어색하네ㅋㅋㅋㅋㅋ
A빼고하늘
A빼고하늘 15 일 전
나도끼고싶다A
시정박
시정박 15 일 전
젓딧형도 당연히 있겠죠?
갈릭보끔밥
갈릭보끔밥 15 일 전
그래서 방역수칙 지켰다는게 뭔데 ㅋㅋ 뭔 한마디로 싸그리 다 정당화시키려고하나 여기말고도 모든 곳이 ㅋㅋ
홍시영기여워빌런
홍시영기여워빌런 15 일 전
00:20 우리 말랑콩떡쿤갱이나오는구나...?
ᄒᄒ
ᄒᄒ 15 일 전
호미들 참여하니까 맨날 들어야겠군
Lil trapper
Lil trapper 15 일 전
2:08 언에듀♡♡
Naviin Raj
Naviin Raj 15 일 전
is it something like 119 remix?
(ENG SUB) RUNNINGMAN Sad Things.zip
14:07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
조회수 3.4M
AOMG 박재범 & DJ Wegun 초대석
40:21
X
4:16
CHUNG HA - Topic
조회수 138K
Anyone
3:11
Justin Bieber - Topic
조회수 2.8M
fall asleep (겨울잠)
4:07
Jang Deok Cheol - Topic
조회수 203K
너의 바다 (Your Ocean)
4:47
Hoppipolla - Topic
조회수 51K
夜に駆ける
4:19
Yoasobi - Topic
조회수 1.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