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의 리부트 잼 Reboot Jam에 인플루언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조회수 16,049

MKTV 김미경TV

3 개월 전

사람마다 살아가는 방식은 다 다릅니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 모두가 힘든 시기를 거치고 있다는 사실만큼은
아마 공통적일 거예요. 저도 그랬고, 여러분도 그럴 겁니다.
그럴 때 우리에게 필요한 게 뭐다? ‘리부트’다!
그래서 조금 특별한 모임을 계획했어요.
제가 넘치는 사랑으로 110만 유튜버가 됐고,
인스타의 인 자도 모르던 제가 전 세계 10만 명과 친구가 됐잖아요!
남들이 모두 ‘늦었다’ ‘안될 거다’ 할 때 제가 이렇게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하게 된 방법에 대해 노하우도 전수해 드리고,
리부트가 필요한 시점에 다다른 인플루언서, 그리고 유튜버 분들과 지금 이 시기를 이겨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눠볼까 합니다.
📌 리부트 잼 신청하기 📌
🔴 신청 기간 : ~ 7월 6일(월) 자정까지
🟠 신청 자격 : 유튜브 구독자 1만 명 이상,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 당첨자 발표 : 7월 7일(화) 오후 6시,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발표
🟢 신청 방법 : 아래 링크에 들어가 신청서를 제출!
naver.me/55XL1UqM

댓글
MKTV 김미경TV
MKTV 김미경TV 3 개월 전
📌 리부트 잼 신청하기 📌 🔴 신청 기간 : ~ 7월 6일(월) 자정까지 🟠 신청 자격 : 유튜브 구독자 1만 명 이상,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 당첨자 발표 : 7월 7일(화) 오후 6시,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발표 🟢 신청 방법 : 아래 링크에 들어가 신청서를 제출! naver.me/55XL1UqM
꼬마총총
꼬마총총 3 개월 전
흐미!!! 7월16일 제가 태어난 날에 리부트 잼 대박 이벤트를 하네요~ 정말 영광입니다 😂 😂 😂
진
3 개월 전
아마도 아직 여리여리한 우리같은 분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해줄 수 있는 톡이 되고 또 도전과 성취욕에의 자극도 되라고 하시는 취지가 아닐까 합니다^^ 기대해보아요💜🎁😊
Jessie TV
Jessie TV 2 개월 전
저는 김미경님의 리부트를 읽고 감명받아 구독해요.ㅎㅎ 2차.3차 리부트 잼을 온라인으로 하시게되면 꼭 참석하고 싶어요.^^
김종엽원장의 치과이야기
김종엽원장의 치과이야기 3 개월 전
김미경 선생님 안녕하세요? 김종엽원장의 치과이야기 채널 운영하고 있는 치과의사 김종엽 입니다. 선생님 채널에서 그리고 선생님의 최근 책 '김미경의 리부트'를 읽고 제가 요즘 하고 있는 고민에 방향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언택트를 생각하고 있는데 언택트 할 수 없는 치과 치료는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치과를 준비해야 할지 등에 대해서요. 선생님 계속 응원하고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제 영상도 기회되면 봐주시구요. kopost.info/home/sWeq1th-j6LUq5c/bidio
atomy 황진희
atomy 황진희 3 개월 전
가고싶어요~!!담기회에 꼭 참여해보는걸 목표로~!!!
드라마 쓰는 Aoi
드라마 쓰는 Aoi 3 개월 전
서른 넘어서 드라마를 쓰겠다고 했을 때 모든 사람들이 '늦었다' '안될 거다' 라고 말했지만 '당신의 꿈을 응원한다' 라는 말을 해주신 작가님이 계셨어요 그래서 글을 쓰기 시작했고 인스타, 유튜브도 시작하게 됐는데 만 명이 넘어서 '리부트 잼'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신청을 했고 기회가 주어져서 너무 기쁩니다 *^^* 목요일에 달려갈게요~
세바톡
세바톡 3 개월 전
다음주목요일에뵙겠습니다🤩
꼬마총총
꼬마총총 3 개월 전
아~ 유튜브 구독자 1만명이군요ㅠㅠ 구독자 열심히 만들어성 다음번엔.. 저도 도오전!!!
오하이
오하이 3 개월 전
저는 19살부터 꿈을 안고 1인기업으로 4년짜 개인몰을 운영하고있는 26살 여자 사람입니다. 수많은 책을 읽어왔지만 늘 얼른 이첵을 다읽고 다음책을 읽기를 기다렸지 끝이 날까 걱정되는 책은 김미경선생님의 리부트책이 처음이라 이렇게 댓글로 제마음을 전달해봅니다.. 아껴보기엔 아이디어가 쏟구치고 흥분이되서 그냥 포기하고 두번 세번 보기로 하고 정독중입니다^^ 이렇게 힘든시기 좋은 책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조겨울나무소화
조겨울나무소화 3 개월 전
사간이 늦어버렸네요.. ㅠㅠ
퀸미니
퀸미니 3 개월 전
자격미달로 하고싶어도 못하네요 ㅠ
끔뚱
끔뚱 3 개월 전
드뎌 주문한 리부트(초판 한정판) 책이 왔습니당~ 잘 읽겠습니당~ 근데 싸인란이 비어있어서 허전하네용~ 채워질 날 오겠죵??? ~♥
شمس الكوري مع العرب - Korean Shams with Arab
شمس الكوري مع العرب - Korean Shams with Arab 3 개월 전
아~ 신청서 작성 중 오프라인 만남인 것을 알게 되었네요. ㅠㅠ 두바이에 있어서 참여하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멀리서라도 응원합니다!
루비셀 렐라TV
루비셀 렐라TV 3 개월 전
신청했습니다. 대구인데 꼭 참석 하고 싶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음악상회 Kalimba Live
음악상회 Kalimba Live 3 개월 전
1만 인스타 인플루언서 될 사람은 신청 안되는거죠? 😍 신청가능하신분들 부럽습니다.
시바가족하루와둥이
시바가족하루와둥이 3 개월 전
m.blog.naver.com/bonita9286/222021358330
키위 엄마 TV
키위 엄마 TV 3 개월 전
미경쌤 화이팅!! 대단하셔요 늘 응원합니다 멀리 미국이지만 늘 좋은강의 감사해요 미경쌤 늘 건강하시고 승리하세요
핑크로즈
핑크로즈 3 개월 전
흐억 만명ㅜㅜ
김여사
김여사 3 개월 전
학장님~~~~~ 매일 아침마다 읽으신다는 신문 저에게도 추천 좀 해주세요 꼭요~~ 답글 부탁드려요~~~^^
아주홍
아주홍 3 개월 전
쌤 책 다 읽어가요 넘 재밌고 술술 잘 읽혀요 7월 1일에 받았는데 마지막 챕터 한개 남았어요
임원숙
임원숙 3 개월 전
줌에서 진행이 안되요 성 이름 등
미라TV미라클라이프
미라TV미라클라이프 3 개월 전
자격미달이네요
알미피아노AlmiPIANO
알미피아노AlmiPIANO 3 개월 전
저도자격미달ㅜ.ㅜ 열심히해서 언젠간 지원할게요♡♡♡
김인순
김인순 3 개월 전
비록 한참 자격은 미달이지만 댓글 신청자들의 다양한 분야의 만명구독자 인기 인플들 구경만으로 아쉬움달래봅니다
천효정
천효정 3 개월 전
오늘 교보 가서 선생님 친필싸인된 책 샀어요! 오늘 읽겠습니다 ^^
김여사
김여사 3 개월 전
학장님~ ^^ 리부트 책 잘 읽었어요 아침마다 읽으시는 신문 중 2~3가지 추천바랍니다 꼬~오~옥~요~~~!♥
공터뷰
공터뷰 3 개월 전
리부트잼 신청조건이 구독자 1만명이상이네요... 아직 6,000명이라 아쉽네요!!!!
더프레젠트
더프레젠트 3 개월 전
영상 관련에 대해서 배우고 싶어도 코로나때문에 배울곳이 없었는데, 너무 좋은 기회인데 ~~ 만명이 조금 모자라요. 7월 9일이 되면 유투브시작 6개월입니다. 그때면 만명이 될거 같습니다. 유투브 시작했던 올해 초에 저는 영상도 찍을 줄 몰랐고 편집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바가 없었지만, 무작정 도전~~ 하루에 서너시간 자면서 6개월만에 만명이 되어갑니다. 제가 잘해서가 아니라 정리가 안되서 고통받는 분들이 많아서라고 생각합니다. 가족발달주기에 맞는 공간편집으로 수납에서 홈스타일링까지 나에게 맞는 맞춤 공간 컨텐츠입니다. 주거공간에 머물러야 하는 시간이 많아진 그런 세상 이기에~~ 공간의 최적화 컨텐츠는 이제 너무나 꼭 필요하고 함께 나누어야 하는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전달힐수록 있도록 김미경선생님의 지도 꼭 받고 싶습니다. 꼭 뽑아 주세요 이나라 이땅에 공간의 최적화로 모든 주거공간에 추억이 쌓이고 꿈이 성장하는 그런 공간을 만드는게 더프레젠트의 소명입니다. 항상 좋은 정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랑제이 vlog_J
그랑제이 vlog_J 3 개월 전
아~~ 저도 자격미달이예요^^ 영상으로 남겨주실꺼죠?^^
김범용
김범용 3 개월 전
선생님 선생님 영상 자주 보고 삶에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문득 이런생각을 해봤습니다. 최근 선생님 영상과 말씀과 책은 코로나에 의한 인간의 경제적인 기회와 성공, 비지니스에 집중되어 있는 것 같아요. 코로나에 의해 변화될 세상에서 살아 남는 방법 이라고 할까요. 하지만 코로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진행중입니다. 코로나가 왜 발생했는지 본질에 대한 접근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변화의 현상에 제빨리 적응하고 기회를 잡는 자가 성공하는 세상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코로나로 부터 자유로운 세상을 찾아 봐야 되지 않을까요..? 미래가 아니라 과거로 돌아가서 코로나가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가 해야할 것들.. 즉 현상에 적응이 아니라 본질을 치유하는 우리들...
선불폰ㆍ선불유심개통ㆍ본인인증
선불폰ㆍ선불유심개통ㆍ본인인증 3 개월 전
서울에 있다가 얼마전 부산에 왔는데.... 아쉬워요 ㅠ.ㅠ 지방에 있는 사람을 위한 것도 만들어 주세요~~~
제승희
제승희 3 개월 전
부산입니다ㅜㅜ 흑 흑 그래도 좋은소식이네옵
제승희
제승희 3 개월 전
어머 어머 어머 넘나참여하구파옵
아바라 TV [ 미니멀 짠테크 ]
아바라 TV [ 미니멀 짠테크 ] 3 개월 전
꺄~~미경쌤이 저를 부르시는 소리같아여!! 바로 신청합니다!!
아주홍
아주홍 3 개월 전
아바라님 꼭 뽑히셔요 아바라님 구독지입니다
임정렬
임정렬 3 개월 전
즐거운주말 보내세요 건강조심하세요 화이팅 😄😄
이라디오
이라디오 3 개월 전
다음에 이런자리 꼭 마련해주세요!! 그때는 신청 자격이 되어있지 않을까요^^💚😊
이온
이온 3 개월 전
맞어요^^~
LA 원더풀라라 Wonderful LALA
LA 원더풀라라 Wonderful LALA 3 개월 전
으악~ 지금 한국가도 격리 2주하면 늦겠네 생각했더니 ㅋㅋㅋ 구독자 만명이 조건이었네요 ㅎㅎ 꿈의 숫자! 너무너무 문이 높아요 ㅠㅠ 미경샘 근처에 얼씬거리기라도 하려면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무조건 화이팅하고 리부트입니다. 언젠가 제게도 기회가 오겠죠?
뷰티트레이너 쭈언니
뷰티트레이너 쭈언니 3 개월 전
아아.. 신청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성덕이네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정원책방
정원책방 3 개월 전
구독자 만명 꿈의 숫자예요 넘 가보고싶은데 ~~~~
성공
성공 3 개월 전
젱말 관련없는 말이지만 요즘 정말 안일한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미경님 영상관련 글이 어딘가 커뮤니티에 올라왔던데 댓글에 책팔려고 사람들 불안감조성한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할많하않......... 책을 팔든말든 영상이나 제대로 보고 말하지...... 현실을 직시하고 꿈을 꾸던가 다들 곧 코로나이전 일상으로 돌아갈줄 알더라고요.. 팬데믹에서 불안감조성은 안일함아닌가...
Tay Kim
Tay Kim 3 개월 전
영상에서 말하는 그 시대가 오지 않다 할 지언정 뭔가 준비하고 대비하고 공부하는 것 자체가 앞으로 인생에 도움 될텐데 - 움직이지 않고 편하게만 살고 싶은 인간들 참 많은 것 같아요.
달콤한 나의변화SweetChange
달콤한 나의변화SweetChange 3 개월 전
리부트잼 참여하고십지만 자격요건이 안되네요ㅠㅠ~하지만 응원하고 계속.저는 배워갈꺼고 저를믿습니다!모두같이. 리부트! !
푸른하늘
푸른하늘 3 개월 전
만명이면 그 자체로 이미 인풀루언서 아닌가요? 기준이 너무 높네요 ㅠㅠㅠ
Lala & Kids
Lala & Kids 3 개월 전
구독자 만명이요??? 아직은 꿈의 숫자....네요 ㅎㅎ
한준영 Han Joon Young
한준영 Han Joon Young 3 개월 전
참여했습니다 ^^! 항상 좋은 기회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짠부 재테크
김짠부 재테크 3 개월 전
오늘 리부트 책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읽고있는데 이런 기회가 ㅠㅠㅠㅠ 바로 신청합니다,,,♥
조이영
조이영 3 개월 전
책 읽었어요 어렵겠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잘할수 있겠지요
Learn Korean ABC 가나다쌤
Learn Korean ABC 가나다쌤 3 개월 전
해외에 있어서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만 명 이상의 구독자가 있어야 되는군요~ㅋㅋㅋ
•네이버밴드 로또 공동 구매 배당
•네이버밴드 로또 공동 구매 배당 3 개월 전
감사합니다
안아란
안아란 3 개월 전
선생님~~오늘 책받아 애들제워놓구 이제야 첫장을 넘겨봅니다^^
올리비아쌤 - 꼭 필요한 일상 영어
올리비아쌤 - 꼭 필요한 일상 영어 3 개월 전
저도 새로 시작한 유튜버 인데 미국에 살아서 못가는게 아쉽네요 ㅠㅠ 아틀란타 오셨을때 보러 갔는데 그때가 그립네요 ㅠㅠ 좋고 유익한 시간이 될거라 믿습니다 ^^
이현진유블리
이현진유블리 3 개월 전
제게 늘 감사한 분.선생님 강의덕분에 언제나 꼭 필요한 순간에 지혜를 얻을 수있었습니다.항상 건강하세요~ ♥️
스마트서포터, 연대언니의 꿀팁
스마트서포터, 연대언니의 꿀팁 3 개월 전
흑흑 참여하고 싶지만 아직 자격 미달이네요ㅠㅠ
카오스킴
카오스킴 3 개월 전
저도오늘 책받았어요😍
더샴푸헤어 THE SHAMPOO HAIR
더샴푸헤어 THE SHAMPOO HAIR 3 개월 전
안녕하세요?
루플라이 루시lufly lucy
루플라이 루시lufly lucy 3 개월 전
‘책,사람,자연에서 사랑을 읽고 나누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입니다❤️ 너무너무 함께 하고 싶은데 🇨🇦해외에 있어서 아쉬워요. 온라인 미팅도 해주셔요🙏🏻 지구 반대편에서 사랑과 감사 축복과 존경을 가득 보냅니다🙆🏼‍♀️
북테라피TV
북테라피TV 3 개월 전
앗 쌤~~~^^♡♡♡♡오늘책받았어용 감사해용♡♡♡♡♡♡
장시영
장시영 3 개월 전
항상 응원합니다 ^^
콩날라이
콩날라이 3 개월 전
와우!!! 금요일 밤에 ^^ 저는 10등 안에 들듯요!
Lee로사
Lee로사 3 개월 전
동안티셔츠~~ 예뿌요~~😍
🧚‍♂️집요정🧚‍♂️ Gotta go home
🧚‍♂️집요정🧚‍♂️ Gotta go home 3 개월 전
3등
빨간고무신의 캔들동화
빨간고무신의 캔들동화 3 개월 전
우와~~제가 첫! 좋아요이자 댓글1번입니다
이대로 어른
이대로 어른 3 개월 전
안녕하세요^^
[아이유의 팔레트] 맛있게 그려요 (With 로꼬) Ep.2
32:47
여러분, 드디어 C.I.O가 돌아왔어요💜
1:10:10
[아이유의 팔레트] 맛있게 그려요 (With 로꼬) Ep.2
3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