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9호골 4도움 '골폭풍 케인빨 아니었다'

  조회수 244,794

한준TV Footics

개월 전

2020/2021 유로파리그 J조 1차전
토트넘 홋스퍼 VS LASK 매치리포트
토트넘 로테이션 전술 분석 + 손흥민 활약 총정리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kopost.info/show/h4APio1T2hOasaRzzUEkBQ.htmljoin
#손흥민 #토트넘 #유로파

댓글
kstoryzone
kstoryzone 개월 전
케인 없어도~ 넘 자극적인 제목! 베트남이 이런식의 기사 내보내면 우린 어떨까?
허진희
허진희 개월 전
공감 임다 한국 선수들 모두 잘해서 앞으로 더 성장한 한국 축구 기대 해 봅니다.
Thanos TV
Thanos TV 개월 전
케인보다 낫다
김두교
김두교 개월 전
토트넘 리그 경기는 알람 맞추고 핸폰으로 열씸 관람합니다 토트넘 팬이 아니라 정확히 손흥민 나와서 새벽도 설치지요~~ 글제목이 ㅠ 만약 케인팬이 제목보면 어떻게 생각할까요! 한게임에 4골 넣은 선수보다 어씨4번한 케인이 mom이라고 무리뉴는 말했죠 과연 무리뉴가 진심을 담아 애기할껄까요? 쓸데 없이 케인 까는 글제목 올리지 맙시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고 했습니다 쓸데 없는 글제목으로 현옥 시키지 맙시다 흥민과 케인 조합 지금 보기 너무좋은데 케인 비하하는 제목은 삼가 했으면 좋겠네요
NU FC
NU FC 개월 전
Is he a world class?
Ulysses Depp
Ulysses Depp 개월 전
솔직히 케인빨은 아니지. 케인 패스도 좋았지만 다른 선수였으면 그 중 몇 개나 넣었으려나? 게다가 원래 케인이 어시가 많던 선수도 아니고.
D.H. Bahk
D.H. Bahk 개월 전
당연한거 아닌가~ 작년 케인 장기결석 했을때 토트넘 골 누가 다 넣었지? 치매인겨? 기억하고 싶지 않은겨?
Ironman Lee
Ironman Lee 개월 전
넣어줘야 어시스트지 ㅋㅋ
그냥없음
그냥없음 개월 전
쓰잘떼기없이 분석말고 골넣는장면이나 보여주던가.....
Xxxx Hugo
Xxxx Hugo 개월 전
라멜라는 쓸데없이 질질끄는게 아니라 움퓩 드간 눈때문에 시야가 좁아서 자신과의 싸움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이번에 베일한테 바로 건네준건 베일이 라멜라의 좁은 시선에 침투했기 때문이죠.
절체절명
절체절명 개월 전
와 한준님 유튜브 두시간에하나씩올리시네... 진짜 전문적이고 재미있는 내용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닷 !! 간간히 쉬어가면서 하셔용 ㅎㅎ 홧팅
한준TV Footics
한준TV Footics 개월 전
감사합니다🙏
클립
클립 개월 전
브라질리언 특유의, 골대앞에서의 플레이의 유연함같은게 돋보임. 모우라는 브라질리언의 기질을 잃어버림;;
Baba BA
Baba BA 개월 전
한골 넣음 이제 서운할 지경ㅎㅎ 그나저나 머리 좀 예쁘게 하고 나오지 지금은 약간 순박한 느낌이라 아쉽 이마깐게 훤씬 인물이 훤해보여요~~
영원히같이
영원히같이 개월 전
케인이 잘준것도 준것이지만 그걸 살려서 골을 넣은 손흥민은 더 대박인거죠 영상 감사합니다.
yong모어
yong모어 개월 전
근데 이분 살 엄청찌셨네
느브갓네살
느브갓네살 개월 전
그래 이기고 있을 때는 투톱으로 줄이고 미들을 강화해야지....웨스트햄 전에서는 케인을 뺏어야지...
psi
psi 개월 전
그암
Mike Saraft
Mike Saraft 개월 전
♥♥♥♥🌸🌸🌸💗💟💟😄😄😄😄💸💸💸💗💗 😄😄😄😄💗💗💗🌸🌸🌸 *Иисус Христос есть единственный истинный Бог!* *Тот Бог, Который воскрес из мертвых и живет вечно.* *Иисус Христос является единственным квалифицирован, чтобы дать нам вечную жизнь.* *также залечить их тела.* *(посмотри на небо и спроси ЕГО)*
이창우
이창우 개월 전
케인이 도움을 줘도 케인빨이니 뭐니 비아냥 되네.. 참... 같은팀이고 잘했으면 케인 엄지척 해줍시다. 왠지 자격지심 같자나요. 요즘 이런 제목이나 기사들 많은데 좀 그렇네요.
냥찰일기
냥찰일기 개월 전
이거이거 레비 이번현질 아주 성공적ㅋㅋ
댓글로만 구독자 100명 얻기
댓글로만 구독자 100명 얻기 개월 전
베일만 돌아오자
Edgar Allan 5
Edgar Allan 5 개월 전
kopost.info/home/zJygnNuSi9iRx6M/bidio 이중스파이
김노너
김노너 개월 전
와...올해 영입 진짜 잘 한듯 ㅋㅋㅋ 비니시우스 도허티 레길론 호이비에르 베일.. 거기에 센터벡 로든까지 ㄷㄱㄷㄱ대는중 ㄹㅇ
GT2
GT2 개월 전
이 사람 제목을 참 거시기하게 뽑노; 뭔 케인빨이여
Bimmerwerks
Bimmerwerks 개월 전
지난 경기 이번경기 모두 손흥민 있었을때 3:0 이었음 ㅎㅎㅎㅎ
Seok Jeong
Seok Jeong 개월 전
ㅇㅅㅇ
inu nine
inu nine 개월 전
손흥민이 라인 깨고 대쉬할때 찔러주는 선수만 있으면 그게 케인이던 누구던 상관은 없죠. 다만 케인이 최전방 라인에서 수비수 한둘은 빼주니 더 수월할뿐.....
Mike
Mike 개월 전
베일은 골프를 너무 많이 쳐서 밸런스가 무너졌을거임 골프가 회전운동인데 한방향으로만 하기때문에 몸이 왼쪽으로 틀어졌을거라는 합리적 의심
Middle East
Middle East 개월 전
토트넘 올해 일낼듯.....
킴페리
킴페리 개월 전
케인 비니시우스 손흥민 이렇게 톱 한번 세우는것도 좋을것 같은데??
멀봐ᄏᄏ
멀봐ᄏᄏ 개월 전
흥민이 머리스타일만봐도 개실력파네
근육이완맥그리거
근육이완맥그리거 개월 전
손흥민 골은 이제 당연한 결과네요 ㅋㅋ
에니스잭
에니스잭 개월 전
선수 활용폭도 넓고 전술도 다양해지고 진짜 축구 볼맛나게 만드네요 쉬면서 주어진 기회에 득점하고... 팀으로서도 트로피하나 손흥민으로서도 개인타이틀하나 그이상씩 이번시즌이야 말로 최적기인데 꼭 이루어냈으면 좋겠네요
김복남
김복남 개월 전
넘버 쒜븐~ 흥!뮌! 쏜!~~~
laurent An
laurent An 개월 전
케인빨은 아니지만 손흥민선수의 9골중에 케인이 많이 도와줬는데 이런식으로 손흥민 띄우려고 팀원들을 깎아 내리는건 아닌것 같은데...
스틸하트
스틸하트 개월 전
지난 2년간 토트넘경기를보면 케인없으면 대책마련이 가능한데. 손흥민없으면 답이 없더라. 주급30만파운드이상 아니면 급하게 재계약 할 필요없다.
잘살아보자
잘살아보자 개월 전
비니시우스가 예전의 요렌테 역활했네
김빠른
김빠른 개월 전
이런거보면 토트넘의 후방이 약한거기도 한데 이피엘이 워낙 빡쎄서 아무리 허접한 팀도 한방에 일저지를수 있는 선수질이 세계의 다른 리그 중 최고인거 같음
정지민
정지민 개월 전
골 넣은거 안신기하다 이제 너무 익숙해~ 손형 파이팅
sin수
sin수 개월 전
손 사랑해
work fineart
work fineart 개월 전
손홍민 선수가 이강인 좀 끌어주었으면...
김바리
김바리 개월 전
사람들이 케인 없이는 흥민이 암것도 못한다했는데 그게 틀렸단걸 보여줬다
문영고
문영고 개월 전
갑자기 이런생각이 듭니다. 쏘니가 한국인이아니였으면 지금보다도 더 좋은대우가있지않았을까..라는 생각, 그리고 존경스럽습니다. 정말 팬이고 앞으로도 컨디션조절 잘해서 이번시즌은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좋은 성과가있기를 기도합니다. 쏘니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김인블
김인블 개월 전
제목을 또 왜 이런식으로... 굳이 가만히 있는 동료선수 안좋은소리나오게 쓰실필요잇나요 ㅋㅋㅋ
김민정
김민정 개월 전
행복한 하루~^^
kodi A
kodi A 개월 전
도허티 크로스 비니시우스 헤더패스 번개같은 일자 수비 번개같이 뚫고 손의 공간침투 오른발터치 후 지체없이 왼발슛~왼쪽 골대구석 클린골..와우 월클 과연 다르네!!
· 50년 전
· 50년 전 개월 전
와 요즘 손흥민은 나왔다하면 골이네 ㅋㅋㅋ
타오신란
타오신란 개월 전
올시즌 30골 리그20골 10어시도 무난할듯
soonhwa jung
soonhwa jung 개월 전
팀이 우승컵을 들 수 있는 가장중요한 변화는 어느 한 선수보다, 팀 원 한명한명의 기량이 눈에 띄게 달라지는 분위기를 보일 때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손과 케인의 시너지는 당연하겠죠~~
23 76
23 76 개월 전
개소리
김재희
김재희 개월 전
예전에 누가 그랬음 쏘니는 좀 더 욕심을 가져야한다고
자유인
자유인 개월 전
레알에서 레길론 바이백할때 손흥민이도 같이 ㅎㅎ
임준태
임준태 개월 전
근데 베일은 없어도 되지않나 ㅎ
이창훈
이창훈 개월 전
이분 좋아하는데 오늘보니 영 아니네 무슨 케인빨 아니었다 어의없는 제목
Esaka
Esaka 개월 전
흥민이 출전 안할줄 알고 머리 안올렸네 ㅋㅋ
손들어IoI
손들어IoI 개월 전
이러다가 한국선수가 발롱드로 받는거 아닌가? ~~~
짬뽕이
짬뽕이 개월 전
월클이라서 골 안넣으면 허전한 지경까지가버리네 ㅋㅋㅋㅋㅋ
Jeoyeon Kim
Jeoyeon Kim 개월 전
오늘 국민흥 안나와서 서운했는데 후반에 웃는얼굴 보니 너무 반가워서 눈물이 다 나오더라ㅡㅎ
architheia
architheia 개월 전
이제 꼴을 못넣으면 막 화가 날꺼가타...
위첼
위첼 개월 전
케인이 있고 손없을때 : 무패많음 케인없고 손있을때 : 승이많음 케인이 훌륭한 선수지만 손흥민이 승률에 훨씬 영향력이 큰건 팩트임
4241sun
4241sun 개월 전
저 문제네요 이거.. 이젠 한골만 넣으면 웬지 허전.. ㅋㅋ
오늘도힘
오늘도힘 개월 전
D
라면
라면 개월 전
요즘 손흥민,bts 보는 맛으로 산다. 행복하다.
Shy
Shy 개월 전
강인이 요즘 많이힘든데 강인이도 응원해줍시다..
휘핑크림없이민트초코주세여
휘핑크림없이민트초코주세여 개월 전
부상만 안 당했으면 ㅠ
A M
A M 개월 전
최근 상대팀 수비수나 골키퍼들이 가장 껄끄럽고 어떤 면에서는 무섭기까지 한 존재가 손흥민인 듯..
민트맛 잠자리
민트맛 잠자리 개월 전
이정도면 월베급 포퍼먼스인데 . 그저 팀이 아쉽다
Le - Buil
Le - Buil 개월 전
갠적으로 역시 슈퍼손! 기대이상 비니시우스! 그리고 베일 웃는 모습이 여러모로 보기 좋습니다 ㅎㅎ 실전 경기 적응이 잘 되기를🙏
디자이너핏
디자이너핏 개월 전
베일은 나막신 신고 뛰었습니다.정말 위대한 선수 입니다. 스스로에게 핸디캡을 주고 있습니다.
올데이지
올데이지 개월 전
준이 형님 토트넘 모든 영상 전부 보고 있는데 형님과 우피터가 최고 입니다!!양질의 콘텐츠 대박 입니다
대모달
대모달 개월 전
원래 케인 없을때 골을 더 많이 터트린건 사실 아닌가? 슈팅 숫자가 적어서 그렇지 케인 만큼 슈팅한다면 케인을 넘을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엇비슷한 골수 나온다. 그 증거는 바로 슈팅대비 골수가 메시 개 날두보다 훨 높다는 통계가 말해준다. 거기다 페널틱키 없이도
나불나불
나불나불 개월 전
레알에서 레길론 다시 부를거같은데ㅡㅡ
Soon Wook
Soon Wook 개월 전
흥민아 연봉은 베일의 2배가 아니면 계약하지 마라
화과여
화과여 개월 전
손 올시즌 각성하기를 ㅋㅋ
gagie green
gagie green 개월 전
Son.
박신혜
박신혜 개월 전
케인품에안긴한준
김현웅
김현웅 개월 전
자살골 유도는 어시스트로 인정해야 됨
HS K
HS K 개월 전
흥민아~ 이제 남은건 프리킥!!!! 이거까지 완성되면 신의영역 돌입이다/////(쵝오)
JY Kim
JY Kim 개월 전
아니 어떻게 매경기 골을 넣지? 교체로 나와도 넣을줄이야..
남구만회
남구만회 개월 전
손흥민은 케인보다 비니시우스와 더 잘 어울릴듯
홈런볼맛있어
홈런볼맛있어 개월 전
아씨... 썸네일 케인표정봐... ㅋㅋ
남구만회
남구만회 개월 전
비니시우스의 어시가 진짜어시스트인듯
Joo Joo
Joo Joo 개월 전
Nice one sonny
한준섭
한준섭 개월 전
누가 기자 아니랄까바 ㅋ 손흥민 넣은 골중에 쉬운 골이 있었나? 기자 혼자만 케인빨이라고 생각하는듯 ㅋ 아! 케인이 이번 시즌엔 각성한건 확실행!!!!
준스비
준스비 개월 전
발롱도르 순위 팍 오르겠다..
RisingSun & Hakenkreuz Are Same War Criminal Flag
RisingSun & Hakenkreuz Are Same War Criminal Flag 개월 전
더블하고 발롱도르~!!
임창재
임창재 개월 전
비니시우스는 케인의 확실한 백업이 가능한게 연계와 골 둘 다 가능한 자원이라는 점이겠죠. 역습의 스피드를 줄이지도 않고 좌우 사이드로 잘 벌려줄수도 있고 스위칭을 통해 어시가 가능하다는 것을 모우라의 첫골로 보여줬고, 헤딩을 통해 손흥민을 도와주면서 빅 앤 스몰형태의 투톱형태의 공격전개도 가능한 자원이라는 것을 증명하면서 과거 요렌테가 들어오면 케인이 원톱일때 비해 팀 전개 속도가 확연히 떨어지던 것을 보완할 수 있는 확실한 백업자원이네요.
김성곤동그라미
김성곤동그라미 개월 전
상대편의 수준에 따라 어시스트의 질도 차이나지요. 강팀과 븥으면 도움도 쉽지 않지요. 약한 팀은 공간도 자주 비워 주니까 침투가 훨씬 쉽죠~
bleder20
bleder20 개월 전
베일은 예전의 돌파나 파괴적인 부분이 없긴 하네요.. 볼 다루는 센스는 인정합니다만.. 폼이 아직 안 올라온건지... 약간 어정쩡한 느낌이에요. 레길론.. 비니시.. 도어티.. 호이베.. 다 잘했어요..
Sean Doyle
Sean Doyle 개월 전
최소 중박이상은 확실한 비니시우스, 남자의 변신은 무죄 벤데이비스, 오랜만에 클린시트! 소니는 골자판기.
P세현
P세현 개월 전
비니시우스 포워드로 전향해서 오른쪽에서 뛰어주면좋겠다.. 손 케 비 라인이 더 쩔듯
miso Park
miso Park 개월 전
깔끔하고 알차고 명쾌한 영상 잘봤습니다.ㅎㅎ 금요일 출근길 기분이 날라갈 것 같네요!!😚
봄이오길
봄이오길 개월 전
비니시우스 오늘 2어시죠? 비니시우스 케인 어시왕 대결 구도로 함 가보자~~
봄이오길
봄이오길 개월 전
골은 흥민이가 넣는걸로 ㅋㅋ
이찬주
이찬주 개월 전
ㅎㅎ유니폼잘어울리시네요 잘보고갑니다!
노형균
노형균 개월 전
선수들은 힘들겠지만, 축구팬 입장에선 경기가 많다는게 좋네요! 한준님 영상도 많으니깐요!ㅎ 갑자기 많이추워졌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한준TV Footics
한준TV Footics 개월 전
진짜 날씨가 갑자기 추웠졌어요. 노형균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깊은숨
깊은숨 개월 전
베일은 예상대로 전성기 몸이 아니죠.부상을 자주 당했다는 건 골병이 들었다는 거고 또 당할까봐 조심하겠죠.그래도 볼터치가 예술이고 몇몇 패스와 돌파도 예술이더군요.
jh j
jh j 개월 전
레길론 레알이 바이백조항 발동시킬것 같던데, 걱정이네요
day밍수
day밍수 개월 전
이제 토트넘경기가 너무기다려져...선수들은 힘들겠지만ㅜㅜ 행복함
븝븝
븝븝 개월 전
토트넘재계약해야함 토트넘처럼 이피엘에서 강등권도 아니고 상위권 중위권 왔다갔다하는팀, 유로파,챔스 꾸준히 나가는팀 손흥민 팬층이 두꺼움,레알같은데 가면 토트넘처럼 주전으로 나올수있을거 같음?,
Mallin deodeogmuchimgui
Mallin deodeogmuchimgui 개월 전
아 손흥민 나올때마다 출근도장마냥 골 넣어버리면 기대할수밖에없는대 ㅋㅋㅋ
김갑부
김갑부 개월 전
케인 부상일때도 손흥민은 더잘했어 무슨 케인빨이야
nago love
nago love 개월 전
그 때 손흥민이 토트넘 먹여 살렸지 승률 더 좋고
HEUNG-MIN SON'S TOP 10 SPURS GOALS
09:55
Tottenham Hotspur
조회수 6M
트롯계의 히어로! 임영웅님의 수능응원 메세지 공개! (with 생선님)
0:42
[승제튜브] 정승제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63K
IZ*ONE (아이즈원) 'Panorama' MV Teaser 1
0:53
Stone Music Entertainment
조회수 832K
트롯계의 히어로! 임영웅님의 수능응원 메세지 공개! (with 생선님)
0:42
[승제튜브] 정승제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63K
IZ*ONE (아이즈원) 'Panorama' MV Teaser 1
0:53
Stone Music Entertainment
조회수 832K
미안합니다 [신동욱 앵커의 시선]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