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모든덱을 이기는 압도적인 0티어덱이 있습니다. 그닌자요덱 (롤토체스, tft, 롤토체스4시즌)

  조회수 439,264

마재TV

2 개월 전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꼭 부탁드려요!!
▷트위치 생방송 : www.twitch.tv/sn400ja
▷구독하기 : kopost.info/show/7uKMg7lPdCp4Nm1tLesihQ.html
▷카페 : cafe.naver.com/sn400wja
▷제보 및 문의 메일 : sn500wja@gmail.com
▷트게더 : tgd.kr/sn400ja
▷영상에 사용된 음원은 '모두컴'에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 www.modoocom.com
#마재 #롤토체스시즌4 #그닌자요

댓글
김유태
김유태 개월 전
마재것만 따라하면 티어 오지게 떨구네
제정신입니다저는
제정신입니다저는 개월 전
아니 이블링 케넨 3성이면 0티어씹가능이죠 뭔가했네
이선호
이선호 개월 전
약사님 광고가 너무많은거 아입니까?
sneaky shiba
sneaky shiba 개월 전
이건 닌자야, 체스를 이겨 (부릉부릉)
준식
준식 개월 전
저오늘300원써서쉔2성을6렙때찍고7렙때요네를먹었지만 제드는한마리먹었습니다 ㅎ 쉔2성이제드보다빠르더라구여 ㅎ
김성준
김성준 개월 전
13:05
청우
청우 개월 전
11:32 '맞는 이상은' > '맞지 않는 이상은' 정 반대의미ㅋㅋㅋㅋㅋ
강민영
강민영 개월 전
방금 한판했는데 "귀감"+케넨 선받자 떠서 4귀감 4닌자 3그림자 2조율자 했는데 그냥 댁이 미쳣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피50까지 뚜들겨 맞다가 계속 연승했네요 꿀빠세요 여러분들!
구독 안하면 프사니 미래 아들
구독 안하면 프사니 미래 아들 개월 전
당신은 조두순의 저주에 걸리셨습니다. 제 채널 구독을 하지않으시면 당신의 미래아들은 조두순이 태어날것입니다.
별하늘
별하늘 개월 전
닌자가 언제 깨졌다는거에요 대체??? 제드하나만 넣어도 닌자아닌가??? 케넨넣으면 2닌자 엘리스랑 2귀감 되는건 알겠는데 뭐가 약해졌고 그렇다는거죠? 편집좀 잘좀...
NAN0L13T
NAN0L13T 개월 전
0:12 "안녕하세요 마재입니다" 적기 81일차 와아아... 제드덱에 요네라니 멱살 캐리 조합인데요?
이름
이름 개월 전
나만 쓰던 개꿀덱이.....
병신을보면ᅩ를 날리는시바견
병신을보면ᅩ를 날리는시바견 개월 전
아 진짜 미아핑 ㅈㄴ찍히네 ㅋㅋㅋㅋ신경쓰여죽것네
카노롱
카노롱 개월 전
마재님 알려주신대로하니깐 제드2성이 3성을 이겨네요..배치차이ㄹㅇㅋㅋ
박민석
박민석 개월 전
나뭇잎마을 메타 돌아왔네 아 ㅋㅋ
이불
이불 개월 전
3:42 행님 "그림자" "광신도" 이블린 안산거 너무 불편합니다!!!!!!!!!!!!!!!
김태현
김태현 개월 전
아니 제드덱으로 꿀빨고잇는데 왜 영상올ㄹ리냐 ㅡㅡ
레일로
레일로 개월 전
이번 영상은 특히 게임내내 핑소리 진짜 거슬리네요
#취미 만드는 중
#취미 만드는 중 개월 전
상대 제드3성 안쓰네ㅋㅋㅋ
구독하면로또1등당첨
구독하면로또1등당첨 개월 전
좋아요누르면 이번년도 안에 커플됨 나도 눌러봐야징...ㅠㅠ
박세진
박세진 개월 전
ㅅㅂ 나혼자만 꿀빨라했는데..
그나물이
그나물이 개월 전
결투가 제드 아무도 못이김
아이엠구루트
아이엠구루트 개월 전
미아핑충 뭔데 진짜 쉴새없이 쳐대네 영상 집중 안되게
GG HH
GG HH 개월 전
9
김형건
김형건 개월 전
21:07 스윙스 눈빛지리네...
홍씨포에버
홍씨포에버 개월 전
혼자 덱열심히 만들어서 개꿀빨고있었는데 마재가올리자마자 다한다 골플딱이들 죽겠네
Lateil
Lateil 개월 전
12:34 제드3성 창고에 쥐고있네 ㄷㄷ..
소라미Xx
소라미Xx 개월 전
핑찍는거 개시끄럽네
VI k
VI k 개월 전
마재님 생방에서 아리 몰빵 무근본 조합이었나 무근본 운영한거 봤었는데 그건 안올라오나요? 그거 어이없고 재미있었는데ㅋㅋㅋ
이개유
이개유 개월 전
이미 올라와있어요
TA N
TA N 개월 전
이거 그냥 원래 닌자그림자랑 다를게 없는데... 약점도 많음 일단 쉔땜에 7렙 닌자광신도가 안맞춰지는 경우가 굉장히 많고 제드 3곡궁+선받자 안받으면 3성 아닌이상에야 굉장히 딜이 약하다 난 이번 패치보고 9렙찍기전에 4,5코 먹기 힘들어져서 너프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추천이 뜬다라.... 조합적인 약점은 요술사 박스배치에 매우 취약함 케넨이나 아지르로 배치 잘하지 않는 이상 아리,베이가,애니 뭘키웠든 앞라링 다 쓸리고 짐
Soono
Soono 개월 전
마재님만 따라하다가 골1에서 실버2까지 떨어졌습니다 !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보겠습니다!
정예찬
정예찬 개월 전
약사님 덕분에 1등했습니다
김훈석
김훈석 개월 전
이번껀 약팔이 보다는 롤체지지 승률 높은덱으로 진작에 올라온거 써본듯
고길동
고길동 개월 전
하지만 이 덱 9대장군 카타 바이 요네로 이겼습니다ㅋ
박지우
박지우 개월 전
진짜 씹사기네요 방금 랭크 극후반에 9나무 8신성 6귀감에 대장군까지 쟁쟁했는데 제드덱 지 혼자서 다 털더라구요 완성을 디게 잘하신 분이긴 한데
윽형석
윽형석 개월 전
약사님 13연패 6행운으로 마약을이기고왔습니다
김범석
김범석 개월 전
약사님 사랑합니다 3스테이지에서 풀템 제드가 떠서 23연승했어요
준준
준준 개월 전
비슷하게해서 골5에서 골1로수직상승했는데 영상으로보니새롭
리신
리신 개월 전
나 롤 좀 줄여야겠다..물음표핑 찍는 소리 개빡치네
-오만원팬티-
-오만원팬티- 개월 전
오늘 약빨러 갑니다
문달
문달 개월 전
마재님의 영상은 오늘도 재미있네요!오늘도 재미있는 영상 올려줘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세요.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항상 힘내세요.화이팅!코로나19 조심하세요.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노게임
노게임 개월 전
왼쪽 아래에 자꾸 '우' 보이길래 뭔가 했는데 12:43 !팔로우 보이는데 ㅋㅋㅋ 생방인가요? 생방 아닌줄 알았는데.. 역시 약사님을 기다리시는분이 많으시군요...
아배고파
아배고파 개월 전
궁금한게 닌자는 선받자로 안나오나
awedd s
awedd s 개월 전
꿀 빨고 있었는데 이제 너프 기원
까리엽
까리엽 개월 전
아.. 이거구나.. 이덱 누가 하는데 9나무전령이면 이깁니다 배치만 잘하신다면야
이어오
이어오 개월 전
구라안치고 이거 보고 그대로 따라했는데 바로 일등함ㅋㅋㅋㅋ 심지어 제드 선받자 이후에 9렙 찍을때까지 하나밖에 안떴는데 ㄷㄷ
휙광
휙광 개월 전
12:26 보면 제드 빠져있음
박민호
박민호 개월 전
저걸 이기려면 5코 3성이나 4코 3성 2개 이런걸로 사기쳐야 하는건가..
곽기찬
곽기찬 개월 전
요즘은 요네 지능싸움인듯ㅋㅋ요네없으면 결국 순방이 한계ㅠ있어도 잘 긁는놈이 이김 ㅡㅌㅋㅋ
야멍
야멍 개월 전
3:42 이블린?
공부를안하네
공부를안하네 개월 전
이자
사이온리
사이온리 개월 전
핑소리 거슬리누
강민성
강민성 개월 전
이 약사님 새벽에 올리시는데 매번 인기급상승 영상에 있네 ㅋㅋ 존경합니다.. '약사'님
요시
요시 개월 전
아 핑 ㅈㄴ시끄럽네
정연
정연 개월 전
아까ㅜ터 진짜 몇판째 다들 제드만 더럽게 하더라 ..
jung4840
jung4840 개월 전
혼자 열심히 올리고있었는데.. 이젠 다들해서 못하겠네요...
언더바이던
언더바이던 개월 전
이분은 뭐하고싶으면 그거선받자뜨는건가요?
이지수
이지수 개월 전
핑찍는 애 때문에 중간에 영상 끄고 마무리만 봤음
ᄇᄆᄏᄌᄂᄐ
ᄇᄆᄏᄌᄂᄐ 개월 전
생방에 핑찍는 고아새끼 닉 rbolizy talon
ᄇᄆᄏᄌᄂᄐ
ᄇᄆᄏᄌᄂᄐ 개월 전
4:59에 찍는 새끼 닉 antroflow
이상민
이상민 개월 전
확실히 요즘은 요네체스야.. 달,제드,영혼체스-잭스체스-결투가체스-워윅체스-신성체스-요네체스 4시즌 밸런스들이... 흠..
흄헌
흄헌 개월 전
핑 찍는소리 겁나 시끄럽네
퓨퓨
퓨퓨 개월 전
요네?
동국
동국 개월 전
3:44 이블린 안먹는거 불편..
우요우요우요우요
우요우요우요우요 개월 전
아나 ㅡㅡ 내가 꿀빨고 있던 덱인데 이걸왜 올령 약쟁아!!!
김동현
김동현 개월 전
아 이덱으로 혼자 열심히 꿀빨고 있었는데 ㅜ
김경환
김경환 개월 전
김지제
김지제 개월 전
이거 조율자 닌자 그림자 해서 조용히 꿀빨고 있었는데....여기 올라와 버리네 ㅋㅋㅋㅋㅋ
라온
라온 개월 전
어라? 캠 위치가 바꼈네? 근데 더 좋네??
Jaehyeok Lee
Jaehyeok Lee 개월 전
귀감덱이나 황혼덱, 명사수덱 등 딱딱하게 벽치는 포지션 잡으면 카운터칠수있음 요즘 보면볼수록 귀감덱이 참 괜찮은듯 자르반 케넨 리븐 모두 성능확실한 친구들
Jaehyeok Lee
Jaehyeok Lee 개월 전
@제야 그게 나름 명사수가 할수있는 최적의 배치였을듯 모래병사로 요네 스킬샷 어그로끌고 케넨 후방배치 근데 이번에 징크스 마나통 너프되서 예전만큼 쇼진효율이 안나와서 명사수가 약해짐 예전에 마나통 50일때는 진짜 암것도 못했는데 ㅋ
Jaehyeok Lee
Jaehyeok Lee 개월 전
@제야 포지션 잘잡아야됨 루난루난3성베인같은애들한테는 제드가 공격력 올리기전에 녹아버림 글고 애초에 쉽게털어버릴정도로 완성된 덱이면 카운터가 무의미한거임 ㅋ
제야
제야 개월 전
명사수 쉽게 잡던뎅? 리롤돌리느라 배치도 안봐서 요네가 모래병사만 긁고 침장도 못맞췄는데도 그냥 털어버림
또보고싶으면좋아요누름
또보고싶으면좋아요누름 개월 전
이번 영상은 그래도 대중적인 티어덱이라 마약제조영상 보는 느낌은 덜 하네요 ㅎㅎ
우주형
우주형 개월 전
아 물음표 겁나찍네
Aitch Es_
Aitch Es_ 개월 전
이번판 미아핑 겁나 찍네
선착수니
선착수니 개월 전
무료 제공 +12월까지만 (네이버아이디만 있으면 가능) kopost.info/home/24yesKt7e9jR0IU/bidio
ᄀᄂᄃ
ᄀᄂᄃ 개월 전
아니 시발 방마저 90감소는 대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생각임? 진짜 돌아버리겠네 방마저 한자릿수 미친;
김태수
김태수 개월 전
바로 가서 하고옴
박성곤
박성곤 개월 전
방금 이 약효과 톡톡히 봤습니다..감사합니다 킁킁
홍석주
홍석주 개월 전
꿀 다 빨고 올라오는 약 그게 진짜 약이지 ㄹㅇ ㅋㅋ
띱따라뚜뚜
띱따라뚜뚜 개월 전
마재행님 앞으로 핑차단 전부 해야될듯합니다 ... 계속 핑찍는게 들리니 정신나갈것같아요
midlin3r o
midlin3r o 개월 전
핑 찍는거땜에 못보겠네 ㅋㅋ
임재
임재 개월 전
막판에 상대 제드3성 안넣을꺼면 템을 칼리한테주지ㅋㅋㅋㅋ
fujcduj 0
fujcduj 0 개월 전
아 미아핑빌런;;
힣히히
힣히히 개월 전
하루 영상 2개 너무 좋다
별성TV
별성TV 개월 전
모든 조합을 뚫을수있고 광신도도 뚫고 파괴력도좋은 결투가 신짜오
문종건
문종건 개월 전
물음표 핑 찍는 찐따 지건 존나 마렵네ㅋㅋ
4차원
4차원 24 일 전
파오후
김성훈
김성훈 개월 전
여러분 8결투가 가면 무난하게 이거 잡을 수 있어요. ^^7
푸푸
푸푸 개월 전
저는 이덱으로 1등 했습니다
Spartan
Spartan 개월 전
마약중독인가 무난하게 좋아보이는 애들은 감흥이 안생기네.. 딜뽕.. 딜뽕을 달라
네에
네에 개월 전
형 핑 막치는애좀 차단해줘 진짜 너무 신경쓰인다
문성원
문성원 개월 전
ㅇㅈ 설명 듣는데 갈고리 ㅈㄴ 찍음
부모님건강하심구독하면
부모님건강하심구독하면 개월 전
4렙에 선받제드 뽑는거 보고 영상 껏습니다 약사님^^
김지훈
김지훈 개월 전
12:00 선생님 돼도가 맞는 표현인데 오타인가요?
트리스리아
트리스리아 개월 전
요네는 진짜 너프해야함
사쿠라지마마이
사쿠라지마마이 개월 전
친구가 롤 처음시작했는데 제드가 멋있다고 제드하길래 애들끼리 제드 1코어 고연포간다고 이상한거알려주다가 롤체에서도 그친구 놀리면서 애들아 고연포 제드보여줌했는데 1등했던 기억나네요;;
MJ G
MJ G 개월 전
이거보고 억드 조지게 하다가 7등 두번 박았습니다 ㅅㅂ 역시 롤체는 템과 다른 팀 상황을 보면서 해야 ㅠㅠ
안느
안느 개월 전
핑찍는샠기 손가락 짤라버리고 싶네
석민
석민 개월 전
아니 이걸로 꿀빨고 있었는데 형...
moon k
moon k 개월 전
영상 내내 누가 자꾸 핑 찍는거 나만 거슬리냐 ㅠㅠㅠㅠ
김현민
김현민 개월 전
5:00 에 자르반 스턴 도깨비가 맞음
우리우리
우리우리 개월 전
이거 영상나오기전에도 이덱들한테 마스터에서 점수빨렷는데 이젠 내가 빨시간이
최민오
최민오 개월 전
형 자다일어난거야?
EX T
EX T 개월 전
여기서라도 행복해라 요네..
와드싸개
와드싸개 개월 전
진짜 핑존나 찍네...
온갖 저격에 시달렸습니다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