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컵의 동화’ 프리미어리그와 8부리그 클럽의 역사적인 첫 만남! (풀스토리)

  조회수 81,171

서형욱의 뽈리TV

개월 전

FA컵 #손흥민 선수는 결장했지만 #토트넘 vs #마린FC 경기에는 이렇게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이 담겨있었습니다.

댓글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12 일 전
신축년 행복한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WIND OF PHOENIX
WIND OF PHOENIX 개월 전
3:49 마린FC 팀원 중 22세의 환경미화원 선수를 설명하면서 굳이 '청소를 하시고' 높임 말을 쓸 필요는 없다. 시청자를 대상으로 객관적인 이야기를 할 때는, 노인일 때는 높일 수도 있지만, 성인이 막 된 20세를 높일 필요는 없다. 왜냐고? 그 대상이 유치원생이나 학생 즉, 초등학생.중학생.고등학생에 대해서 '하셨다, 하시거나, 그러셨다 등 그들을 시청자를 상대로 높이지 않는 거랑 같은 이유에서다.
코카콜벳cccb01 닷컴
코카콜벳cccb01 닷컴 17 일 전
오빠 여기 완전 완전 놀러 와요~ 성인 커뮤티니 인데 완전 찐해~(아이디 주소로 접속)
dockKOR kor
dockKOR kor 개월 전
동네 클럽 도와주러 갔다는...
nice great
nice great 개월 전
갖은 수모를 당할수 있는데 일부리그 토트넘 이라고 참가하는데 의미를 두는건가
까미
까미 개월 전
형보단 안뚱뚱해요 ㅋㅋ
Vonchio KIM
Vonchio KIM 개월 전
항상 고마워요. 이런 재미있는 FA 이야기
진아 Swimfast
진아 Swimfast 개월 전
궁금했는데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수고가 많으십니다. 그래서 충성!
heesu kim
heesu kim 개월 전
티켓 목표 600장에서 찡했네요... 브금까지 더해지니 나도 모르게 울컥ㅠ
개수작
개수작 개월 전
이런 시스템 너무 부럽다..
이지스
이지스 개월 전
어그로성 없어 좋네 .내용도 알차고 .. 충격 ..갑자기.. 백년만에 손이..어쩌구 이런건 제목만 보고 삭제
and s
and s 개월 전
머리잘썼네..3만장이나 팔고..4.5억이네
이팔팔
이팔팔 개월 전
레길론 귀엽다 ㅋㅋ
특수효과
특수효과 개월 전
아스톤빌라 연기되고 전에 연기됐던 풀럼전으로 대체한다네요
박아트
박아트 개월 전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인숙
한인숙 개월 전
마린구단의 위치 그들의 직업 상황을 재밌게 알려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뽈리님 건강유의하세요!
Jennifer Eun
Jennifer Eun 개월 전
빌라전은 연기된 플럼전으로 대체 한다네요. 톳넘 화이팅
이서진
이서진 개월 전
확정입니다~
서형욱의 뽈리TV
서형욱의 뽈리TV 개월 전
아직 미정인데 확정되면 공지하겠습니다!
Erica Lovely
Erica Lovely 개월 전
마스크도 안끼고 경기장 밖에 온 사람들... 진짜 방역수칙이 후진국 수준이라 엄청들 걸리나보다.....
s m
s m 개월 전
비니시우스 골 세레머니 너무 웃김 ㅋㅋ
헥터
헥터 개월 전
확실히 유럽은 저런 낭만이 아직 있는게 솔직히 좀 부럽더라
최영민
최영민 개월 전
훈훈하고 이야기. 꺼리도 많고 재밌는 경기 알려줘서 감사 합니다 ~
성로라
성로라 개월 전
길론이 저씨끼도 보면 잘웃어 ㅋㅋ 다 귀여워 굴른 알리도ᆢㅋㅋ
설탕폭풍
설탕폭풍 개월 전
허쉬 보시나봅니다.... 왜 때문에ㅋㅋㅋㅋ
박수
박수 개월 전
예전 7부팀이 올라왔을때 원톱 스트라이커 직업이 장의사여서 깜놀했던 기억이 있네요.너희들 다 죽었어ㅅㅅㅅ
안녕내사랑
안녕내사랑 개월 전
가상티켓이 뭐에요? 인터넷 중겨티켓인가? 아니면 그냥 도와주는것? 거의 4억5천만원 돈인데 4년치 예산인데
d_yun
d_yun 개월 전
선수들이 되게 가깝게 보여서 더 재밌었어요ㅋㅋㅋ체육 선생님의 마무리ㅋㅋㅋ
김윤슬
김윤슬 개월 전
역시 축구본가라 정말 축구 환경 너무 부럽네요..
Simtajjang
Simtajjang 개월 전
제가 찾아본 마린FC 관련 컨텐츠 가운데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홍대빠박이
홍대빠박이 개월 전
형은 결과가 나온 정보를 취합해서 잼있게 만드는걸 잘하시네요 이번영상 잘만들어졌어요 칭찬해요
허영준
허영준 개월 전
베일 주급이 손흥민 주급의 3배라는 게 제일 놀랍다요
Kunja Whittingham
Kunja Whittingham 개월 전
영국 은 배관공, 전기공, 보일러공 등은 상당한 대우 받아요.예약도 힘들고 시급 보다 전체 일의 상황에 따라 값을 정해 수만원 에서 수십만원 의 지불금을 준비해야 합나다.
KEI DAY
KEI DAY 개월 전
서형욱TV 짱! 응원 투척! 잴 좋아요
Philippe Auguste
Philippe Auguste 개월 전
1871년이면 울나라 민란 일어나고 탐관오리들 슈킹리즈시절 아니냐 ㄷㄷㄷ
jeun-seuk hong
jeun-seuk hong 개월 전
축구뒷얘기를 아주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뽈리 얘기가 제일 잼난듯요 ㅎㅎ
James Din
James Din 개월 전
나요 서동기~ 손뽕만 맞지 말고 강인이도 신경써줘~ 오늘 선발 나왔었는데 ㅠㅠ 입중계 아무도 안하더라. 달수네도 안하고 꽁병지도 안하고 다른데 작은데도 안하더라. 나혼자 보다가 잠들었음 ㅠㅠ 우리 강인이도 신경써주라 서동기
SR1936
SR1936 개월 전
저희 가족도 티켓 사주려고 하는데 계속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신용카드 문제는 아니고 이유는 모르겠슴요. 암튼 3만장 넘게 팔렸다니 좋네요~~
too go
too go 개월 전
골프선수: 베일
love ly
love ly 개월 전
무리뉴도 걱정이 많지.. 혹시나 손흥민 투입해야할 상황올까봐 ㄷㄷ
그니
그니 개월 전
8부리그팀의 수준이 대단하네요 처음엔 조기축구 수준이라해서 그런가 했더니 실력이 대단하네요 역시 영국이네요
pm10.24
pm10.24 개월 전
축구 종주국인 영국이니까 저런 재밋는 뒷이야기가 많이 나오지ㅋㅋㅋㅋ우리나라에선 꿈도 못꾼다는게 아쉽다ㅠ 번지수? 담을 넘어서 집에 공이 들어가? 우리나라 같으면 기물파손 신고로 바로 저 축구장 밀고 휘트니스 센터나 아파트 지었다ㅋㅋㅋ
장규석
장규석 개월 전
마린 골키퍼 : 점장아 이리와봐. 베일 무회전 프리킥 막은 썰 푼다.
문재인
문재인 개월 전
경기 할때 월차 쓰고 간건가?
Ivan Oh
Ivan Oh 개월 전
데이빗 레이븐(고등학교 체육선생님) : "오늘 수업엔 델리 알리 마크한 썰푼다"
E aussie Me
E aussie Me 개월 전
뭘또 박장대소 입니까? 그냥 기글이구먼
머니헌터
머니헌터 개월 전
우승 한거네 그래서 보상받은 거네....
HANEUL NA
HANEUL NA 개월 전
진짜 나 집에서 엄청크게 웃음터져서 배꼽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리 귀여워 ㅋㅋㅋㅋ
R A
R A 개월 전
그래도 조기축구하면서 60만원 주는 나라는 영국밖에 없을듯
터프가이
터프가이 개월 전
베일은 그냥 강퇴가 답인듯. ㅈㄴ못함. 지단 눈이 정확햇음
이시철
이시철 개월 전
왜 데리고왔는지 이해불가
해태
해태 개월 전
이경기 안보고 그냥 잤다 어차피 이기는건 당연하게 실력차이.. 손,케인 5분~10분 뛰는 친선전형태라 생각했다. 그나마 무리뉴 양심은 있었나? 하일라이트였지만 버스는 안세웠네
yousun Lee
yousun Lee 개월 전
저변이 넓은건 참 부러운일 같아요!
책보요여
책보요여 개월 전
5점이면 전력에 비해 엄청 선방한 거 같은데.ㅎ
YS Y
YS Y 개월 전
경기 풀로 봤습니다. 말이 8부리그 아마추어 팀이지 기본기 숙련도는 우리나라 조기축구보단 수준이 더 높지 않았나 느껴졌습니다. 볼트래핑 , 골키퍼 세이빙 등 기본기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보시면 알것 같습니다.
Skyler Is Not Here
Skyler Is Not Here 개월 전
jptop.buzz
이선형
이선형 개월 전
서형욱씨 영상 잘보았습니다 설명 잘 해주시니 감사해요
인직
인직 개월 전
쏘니는 그냥 팬서비스 차원에서 같이 따라간듯 ㅋㅋ
Hanna Grace Jones
Hanna Grace Jones 개월 전
jptop.buzz
점프트리
점프트리 개월 전
재밌었어요~^^ 새벽부터 고생 많으셨어요🖒
그린에버
그린에버 개월 전
나중에 '빌리 엘리어트'나 '풀 몬티'같은 영국 특유의 분위기가 있는 영화로 만들어도 좋을 소재네요. 영상 잼있게 잘봤습니다
오늘만살자
오늘만살자 개월 전
알리는 공도 없이 혼자 뒷구르기 함 ㅋㅋㅋㅋㅋㅋㅋ 공이 자기한테 굴러오는 거 보고는 갑자기 구름 ㅋㅋㅋㅋ
김지영
김지영 개월 전
재밌네요.
서형욱의 뽈리TV
서형욱의 뽈리TV 개월 전
안녕하세요 서형욱입니다. 영상 올릴 때 과한 제목 붙였다가 댓글 꾸중에 정신 번쩍 들어 제목 바꾸었습니다. 초치기 후토크 안해겠다 맘먹고, 오랜 시간 공들여 영상 만들었는데.. 정작 공개할 순간 되니 조회수 욕심에 무리했어요.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고치기 전 제목에 넣었던 '시급'은, 해당 선수의 배관공 급여가 아닌, 마린FC 선수로서의 급여입니다. 제목 변경 과정에서 삭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arkson5201
parkson5201 개월 전
너무 당연한건데 저런걸로 트집잡는 사람이 많은가요????
꼰써뉘
꼰써뉘 개월 전
솔직담백 인정하시니 얼마나 인간적이야. 좋아요 엄지척 어떤놈은 이분짜리 대충 만들곤 흥민님 사진미끼로 수작부린 놈봐봐~~ㅡ.ㅡ 잘보고가요^^
최영민
최영민 개월 전
좋은 영상 정말 유익하게 잘 봤습니다 ~ 궁금한게 ~ 선수들 시속체크나 뛴거리 체크는 어떻게 하는지도 좀 알려 주셨음 좋은 영상 될거 같네요 ! 좋은상식 항상 잘보고 있어요 ~
지우아빠
지우아빠 개월 전
전혀 불편한거 없습니다^^ 영상 잼나게 잘 봤구요~!! 계속 부탁드립니다!!
임영호
임영호 개월 전
,,,,,,,,,,,,,,,,,,,,.
김원일
김원일 개월 전
마린팀의 한 선수가 토트넘팀 상대로 한 골이라도 넣었으면 평생의 자랑으로 여기면서 살았을 텐데 주위 사람들에게는 영웅으로 불리고 ,,,,,,,,
SR1936
SR1936 개월 전
마린도 한골 넣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재미있었네요. 흥민이 얼굴도 보고...
이건 몰랐지?
이건 몰랐지? 개월 전
축구를 잘해라 그러면 당신은 웃기만해도 세상이 주목할것이다
정진욱
정진욱 개월 전
오늘 영상 재밌어요. 화면도 참 좋았습니다. 진실한 목소리의 서프로님 화이팅!!
James Jeon
James Jeon 개월 전
아무리 역사적인 경기라고 해도 동네축구랑 만나니 프리미어팀도 동네축구가 되버리더라구요~ ㅎ
parkson5201
parkson5201 개월 전
마린은 10년간 운영할돈 한경기로 다 벌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로라
성로라 개월 전
짝짝짝
묘묘
묘묘 개월 전
참 잘된일인듯 ㅎ
빡민
빡민 개월 전
다필요없고 이번경기로 인해 토트넘선수들 코로나만 옮지않기를..ㅠㅠ
김도화
김도화 개월 전
그러게요 ~~~외부에서 인원들 우르르 오면 좀 쓰지않을까 했는데 에휴 말을말지....
zilan김
zilan김 개월 전
영국 배관공이 한국 최저임금 보다 훨씬 못받는 거예요? ㅎ
YS Y
YS Y 개월 전
아뇨 영국도 미국에서 까지도 좋은 직업입니다.
이상흔
이상흔 개월 전
실업축구라 하믄 되지 조기축구가 멍미 전북현대랑 조기축구 강팀붙으면 10대떡 이상난다 토트넘같은 세계적인팀한테 5떡 나는게 어찌 조기축구냐
YS Y
YS Y 개월 전
맞아요 비교를 조기축구에다 하는건 저도 불편하더라구요 경기 풀로 보고 실력들 보니 굳이 비교하자면 k3~4 정도는 되어 보이더라구요
잔비어
잔비어 개월 전
우리나라 같았으면 운동장 밀고 아파트 지었을듯....
컬러링북
컬러링북 개월 전
ㄹㅇ;;
상남자
상남자 개월 전
ㅋㅋ 알리 ㅋㅋㅋㅋ 왜넘어지냐
괴테의사색
괴테의사색 개월 전
유료관중은 아니었지만 유관중이었다는건 이해해도 마스크 없이 관람하는건 너무 비매너 아냐? 벤치에서도 엄청 가깝구만 소리라도 지르면 비말 다 날아가겠네. 영국이 괜히 일일 확진자가 6만명이 넘는게 아니야ㅉ 손흥민에게 웃음을 준 알리 칭찬해ㅎㅎㅎ👏👏
Harry son
Harry son 개월 전
디바인 유스선수 잘하겠드라.
엉망진창
엉망진창 개월 전
알리 넘어지고 태연한 척하는 장면을 직관했는데, 베프인데 안웃을 수가 없짘ㅋㅋㅋㅋㅋㅋ 나도 몇분 간 계속 웃었는뎈ㅋㅋ 베일도 빵 터져서 옐로카드 주던뎈ㅋㅋㅋㅋ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12 일 전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Hanna Grace Jones
Hanna Grace Jones 개월 전
jptop.buzz
잔비어
잔비어 개월 전
부럽습니다.
Jaywon Rhee
Jaywon Rhee 개월 전
시급 8천원???
김용두
김용두 개월 전
8부가 무슨 조기축구수준입니까??? 영국8부가 조기축구???? 영국까지 다녀오신분이 무슨 이런 말을 서슴없이 하시는지....진짜 미치겠따 ㅋㅋㅋㅋ 영국8부가 아마추어가 맞지만 적어도 조기축구는 아닙니다. 매일 만나서 훈련하고, 감독과 코치도 자격증이 있는 분들이 합니다. 16부까지는 감독이나 코치가 자격증이 있어야 감독 코치 할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조기축구를 따지려면 적어도 16부를 말씀하셔야죠.
Avery Lawrence
Avery Lawrence 개월 전
Jpnewpic88.men
YS Y
YS Y 개월 전
맞아요 비교를 조기축구에다 하는건 저도 불편하더라구요 경기 풀로 보고 실력들 보니 굳이 비교하자면 k3~4 정도는 되어 보이더라구요 자기가 모른다고 너무 막까버리는 부분은 정말정말 불편하네요
5 Percent
5 Percent 개월 전
동감..저는 만수로 보고 하부리그에 대한 편견이 박살남.
Jelo 9
Jelo 9 개월 전
설명 너무 재밌어요 ㅋㅋ
Chris brown
Chris brown 개월 전
서양에선 배공관, 전기공 등등 돈 많이받아요
So what
So what 개월 전
대신 세금도 반절정도 나가지않나요?
Avery Lawrence
Avery Lawrence 개월 전
Jpnewpic88.men
Jamey Mosengren
Jamey Mosengren 개월 전
영국은 평균 3만파운드 초 정도
서형욱의 뽈리TV
서형욱의 뽈리TV 개월 전
맞습니다. 다만, (견습)배관공인 켕니 선수가 선수로 버는 돈이 그러하다고 하여 제목에 넣었습니다. 오해의 여지가 있어 제목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essica PARK
Jessica PARK 개월 전
손흥민...긍정 바이러스...너무 귀여워..알리도..^^
존스진
존스진 개월 전
축생축사 영국 문화가 부럽네요~
손흥민 사랑
손흥민 사랑 개월 전
손흥민 선수 응원합니다
To PD
To PD 개월 전
골키퍼 = 슈퍼마켓 ㅋㅋㅋ
dragon j l
dragon j l 개월 전
골기퍼 슈퍼마켓 근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성식
신성식 개월 전
비몽사몽 자면서 입중계를 들었을 때도 느꼈지만 정말 재미난 스토리가 많은 훈훈한 경기였네요. 또 그런 축구문화가 살짝 부럽기도 하고. ㅎㅎ
성로라
성로라 개월 전
정감잇는 아담하고 소박한 마을분위기 참 인상적이엿음♡
Skyler Is Not Here
Skyler Is Not Here 개월 전
jptop.buzz
장정우
장정우 개월 전
이번 경기는 누이도 좋고 매부도 좋은 경기였네요 ㅋㅋㅋ 토트넘은 주전을 푹 쉬고 다음 라운드 진출하고 마린은 이름값 있는 선수를 팬서비스처럼 만날 수 있었으니 ㅋㅋㅋㅋㅋ
Avery Lawrence
Avery Lawrence 개월 전
Jpnewpic88.men
sarahh lee
sarahh lee 개월 전
거기다 몇군데서 협찬해 구단 수익까지 챙겨 1석 3조 였습니다
에니스잭
에니스잭 개월 전
화면 각도가 참 이색적이었음 피지컬에서도 차이가 나던데 마린FC 는 진짜 어쩌다FC 분위기였음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12 일 전
새해에도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베짱이
베짱이 개월 전
🤣🤣🤣🤣🤣🤣🤣
무파마
무파마 개월 전
박셩
박셩 개월 전
흥민이는 안뛰지만 정말 정겨운 동네축제 보는 재미로 경기 시청했네요 재밌음 ㅎㅎ
bo woon Jang
bo woon Jang 개월 전
알리 채플린~!
더블루
더블루 개월 전
토트넘 팬들 좋은 일 했네요^^ son 10분이라도 뛰는거 보고싶었는데 넘 아쉬웠어요~ 무리뉴 감독은 son, 케인 둘다 없으면 불안한가봐요ㅋㅋㅋ 이번엔 son이 선택되었네요~ 아스톤빌라전 제발 취소 안되면 좋겠네요. 취소되면 4월이후 너무 강행군이네요.🙏🙏🙏
Soo Chai
Soo Chai 개월 전
주장 커민스 체육샘 땀 뚝뚝 어찌나 안스럽던지요
Hanna Grace Jones
Hanna Grace Jones 개월 전
jptop.buzz
Joyce Lee
Joyce Lee 개월 전
오예! 빠른 댓글! 행복합니다:) 뽈리티비 짱!
fox maddison
fox maddison 개월 전
영국에 시급 8000원??배관연습생수당이겟지
Skyler Is Not Here
Skyler Is Not Here 개월 전
jptop.buzz
임성원
임성원 개월 전
1빠
(Pre-Release MV)온앤오프 (ONF)_My Name Is
3:25
?? : 니 내 누군지 아니?
8:03
코너Korner
조회수 196K
(Pre-Release MV)온앤오프 (ONF)_My Name Is
3:25
?? : 니 내 누군지 아니?
8:03
코너Korner
조회수 19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