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유' 궤변 날려버린 병무청장의 사이다 팩폭 / 비디오머그

  조회수 2,246,472

비디오머그 - VIDEOMUG

개월 전

한국군 병역을 기피하고 미국 국적을 얻은 전직 가수 '스티브 유' 씨가 유튜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모종화 병무청장이 유 씨의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지난 23일 열린 국회 국방위에 참석한 모종화 병무청장은 스티브 유 씨의 한국 입국을 거부하고 있는 배경에 대해 유 씨는 전례없이 '유일한' 수법을 사용해 병역을 기피한 독보적인 병역 기피자라고 강조했습니다.
유 씨는 병역 기피 목적으로 국적을 포기한 다른 사람들과 달리 본인만 한국 입국을 거부당하고 있다며 이는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하지만 모 병무청장은 "스티브 유는 국내 활동을 하면서 영리를 획득하고 나서 국내에서 신체 검사도 받고 입영 통지서까지 받은 상태에서 미국 시민권을 딴 유일한 사람"이라며 다른 국적 포기 병역 기피자와는 "차원이 다르다"고 밝혔습니다. 유 씨의 수법이 전무후무한 '유일한' 사례였던 만큼, 유 씨가 형평성을 주장하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반박한 겁니다.
스티브 유 씨의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한 모종화 병무청장의 일갈, 소셜 미디어 비디오머그가 전해드립니다.
'스티브 유' 궤변 날려버린 병무청장의 사이다 팩폭 / 비디오머그
✔신뢰할 수 있는 재미, 비디오머그 VIDEOMUG
#비디오머그 #스티브유 #유승준 #VMG
▶비디오머그 채널 구독하기 : n.sbs.co.kr/mugTube
▶Homepage : n.sbs.co.kr/videomug
▶Facebook : videomug
▶Twitter : videomug_sbs

댓글
공부하는도비
공부하는도비 5 시간 전
응 니가 자초한 일이야^^ 권리는 누리고 싶고 의무는 싫냐? 니네 나라에서 그냥 살아 우리나라오지말고
강이장님
강이장님 7 시간 전
니가안간자리 누군가는 그자리 희생 희생했다본다
강이장님
강이장님 7 시간 전
니가 무슨말이 필요해
박지후
박지후 22 시간 전
지금 한국 군인대우 하는 꼬라지 보면 유승준 재평가 받아야될거같은데
이서영
이서영 일 전
그러지말지... 왜그랬을까... 유승준은 이제 그만
김치만두
김치만두 일 전
아르헨도는..?
마요네즈보단케챱
마요네즈보단케챱 2 일 전
아니 뭐..물론.. 군대 기피한 스티븐유도 엄청 잘못했지만... 어차피 군인들 대우도 안해주면서 기피했다고 뭐라고 하는것도 좀 이상해.. 세상 어느나라에서 군인 취급이 이따구냐 ㅅㅂ 맨날 뺑이치고 뜯어먹으려하고
얼음낙엽
얼음낙엽 2 일 전
한국인이 싫어하는 피자 1위 병역기피자
점심나갈것같애
점심나갈것같애 2 일 전
저새끼 유튜브가면 대가리깨져서 빨아주는새끼들 한둘이 아님 아주 토악질 나옴 ㅋㅋ 버러지들 정모현장임 ㅋㅋ
park potato.
park potato. 2 일 전
ㅋㅋㅋㅋ 승준아 ~ 내.주변 승준이라는.이름들 보면 애들 다 빙신이드라 ㅋㅋ
정알렉스
정알렉스 2 일 전
미국 시민권을 땀으로 한국의 병역의 의무가 없어졌는데... 기피라고하지 머라고 하나?? 시민권따기 전에 어느나라 국적이고 어느 나라사람이었냐??? 말장난하고 있네.
커니
커니 3 일 전
와ㅋㅋ 스티븐 유 개뻔뻔하네
이수현
이수현 3 일 전
어우 속시원해 보고있냐 스티브유?? 그만 나대라
하너 문과지
하너 문과지 3 일 전
유승준은 대체 이제와서 왜 한국에 돌아오려는 것일까 대체 무엇을 위해?? 탈세?
앙기모띠
앙기모띠 2 일 전
점마 유튜브 채널가봐 아직도 빨아 쨌끼는 애들 개많음 ㅋㅋㅋ
야이시키야
야이시키야 3 일 전
이거 풀영상 없습니까?? 풀영상 보구싶네 ㅋ
아느크오마
아느크오마 3 일 전
군대 갔으면 한국 댄스계의 전설로 남았을텐데... 비 라는 가수가 인기를 못얻었을 거라고들 하지
BJ A
BJ A 3 일 전
뭘 너만그랬으니까야 지금도 그런데 저시절엔 개나소나 뺄수있으면 다뺏지 ㅋㅋㅋ 있는집 자식들 다 들춰바라 다뺏지 ㅋㅋㅋ 그냥 본보기로 유명한 스타 조진거지 ㅋㅋㅋ 개한민국 내로남불 ㅅㄱ
Eunmi Kim
Eunmi Kim 4 일 전
유승준 넌 그냥 얼굴 보이지마. 저새끼 말장난하냐?? 한국오지마 너맞는다 여기오면
Eunmi Kim
Eunmi Kim 4 일 전
넌 입닦쳐..치사한놈
전민형
전민형 4 일 전
정부부터 온 국민이 다 욕하니까 보수코인 타려고 했는데 보수 쪽에서도 별 반응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느크오마
아느크오마 3 일 전
보수에서 유승준편들면 못해도 대한민국 남자 50%는 버리겠다는거임 ㅋㅋ
무월광
무월광 4 일 전
나이들어 국민의 짐이 정권잡으면 그때 한국으로 들어오는게ㅡㅡ
무월광
무월광 4 일 전
그냠 미국에서 사시오 미국 좋아서 시민되었으니 우리나라 사람이 외국인 입국 거부하는데 뭐가 어때서?
VD R
VD R 4 일 전
팩트만...
seongpil kim
seongpil kim 4 일 전
스티브유 못났다 너무 못났다 정신 차려 !!!!!
박형석
박형석 4 일 전
미국에서 사세요 한국 오지마요
MJ Yun
MJ Yun 4 일 전
깔끔하게 군대를 갔다왔으면 열번도 넘게 갔다왔겠다. 그걸 기피해서 모든걸 날려 먹은 멍청이.
오동림
오동림 4 일 전
ㅎㅎㅎㅎ 어이가 없다. 조용히 사시고 들어올 생각 마세요.
윤진수
윤진수 4 일 전
그니까 대한민국 남자 다가는 군대 갔다오지 그랬어 군대가기는 싫고 대한민국서는 살고싶고ㅋㅋㅋㅋㅋㅈㄴ이기적이네
신지훈
신지훈 4 일 전
뭐냐 저 틀딱인 땡깡 부리네 저나이먹고ㅋ
Frank Jo
Frank Jo 4 일 전
스티브유 봐 줬음 가뜩이나 꼼수로 군대 안 가는 일부 특권층 및 연예인들에게 더 강력한 핑계를 줬을 지도. 속내가 어땠는지 몰라도 정황상으로는 그 전까진 모범적인 삶을 추구하는 빡빡 머릴 염색하고 은갈치 의상을 입고 힙합(은 아니지만 굳이 갖다 붙이자면)을 하는 다소 그로테스크한 인물이 미국 시민권으로 꼼수 부린 걸로만 보임. 그리고 지금 와선 횡설수설하며 어그로 끌고 ㅋㅋㅋ
황인찬
황인찬 4 일 전
미친놈
정철
정철 4 일 전
이 3끼야 그럼 군대가든가 헛소리 하지말고 나쁜3끼네 . 신체 건강한놈이 헛소리나 하고 있어 . 그럼 방송에서 군대간다고 하지를 말든가!
이렇게되려는운명이었나보다
이렇게되려는운명이었나보다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ᄀ잡동사늬
ᄀ잡동사늬 4 일 전
팩폭오졋다 병무청장
Gene Choi
Gene Choi 4 일 전
스티븐유 제발 그냥 거기살아. 말장난 아니고 니가 멍청한거야
johnny yang
johnny yang 4 일 전
한국에서 돈만 빨아먹고 도망간 놈때문에 아직까지 우리가 세금 낭비해 가면서 저런 미팅까지 해야 하냐? 그냥 꺼져라 해라.. 회의도 불필요하다. 세금이나 물릴 수 있으면 잔뜩 물려라
빛사냥
빛사냥 4 일 전
아름다운 나라(美國)에서 사세요.
림혈기만땅
림혈기만땅 4 일 전
꼴도 보기실쿠만 왜 자꾸 기나오노
주완태
주완태 4 일 전
전쟁중 휴전상태이다 무슨말인지 모르겠나? 스티브유 얍실한 쉐퀴
Chunshibaba春食爸爸
Chunshibaba春食爸爸 4 일 전
좌빨들은 죄다 앞뒤 안맞는 소리를 죤나리 지껄이는구나... 에휴 유승준 힘내고 잘 되길 바란다
리동팔
리동팔 4 일 전
이병신색히는 왜자꾸 뜨는겨 한국을 왜 겨들어오려고 저려는겨 지금도 지가 한국오면 인기탈거라 생각나는갑네 ᆢ사기꾼색히 ㅋㅋ 생긴것도 나이먹으니까 존나 재수없게 생겻네 콱~~~퉤이
감자
감자 4 일 전
현역으로 가라한것도아니고 공익으로 근무하게해주겠다고 편의성까지 줬는데 그것도 싫다고 국적버린새끼가 말이 왤케많냐
대한민국이
대한민국이 4 일 전
양아치 스티브유 넌 한국에온다면 여기서살아남지못할거다
김기태
김기태 4 일 전
너네 나라로 돌아가 승준아
sksk OO
sksk OO 4 일 전
스티브 유... 아가리 닥쳐라... 넌 한국인이 아니며, 한국땅을 밟을 자격이 없다. 니가 택한 미국땅에서 영원히 살아라.
Noname
Noname 4 일 전
오지마~!! 이 멍멍이새꺄~!!
하늘에뜬구름
하늘에뜬구름 4 일 전
개새끼 열받게 하네 ...!
김성곤
김성곤 4 일 전
더러우면 안오면 되지
콜리
콜리 4 일 전
대다수 병역이행한 한국남자들은 무능력자들입니까? 당연한 의무이고 우리나라의 국민임과 동시에 이땅에서 살아가는 사람이기에 입대하는겁니다. 휴전중인 국가에서 당연한 의무를 회피한 사람이 돈만 벌러 한국에 온다? 대한민국 태생의 사람이 부끄러운줄 아세요 면제자와 기피자 명확하게 구분해주세요 면제는 신체, 정신상 또는 가정환경에 중대한 문제가 있는사람이 받는 공식 절차입니다. 기피자는 말 그대로 부당한 방법을 통해 군입대를 회피한 범죄자구요
가온누리
가온누리 4 일 전
병무청에서 주는 사이다를 마실줄이야
YJ ALIEN
YJ ALIEN 4 일 전
Steve Yoo, 제발 한국못오게주세요. 나이들수록 얼굴엔 심술만 가득하네요.
NuuJackSwing
NuuJackSwing 4 일 전
솔직히 젊어서는 병역기피하고 해외로 도망가 잘먹고 잘사는거 보고 제가 잘나 저런다는데 뭐 어쩌겠냐? 이런 느낌도 들어서 그나마 쿨하단 감정도 있었는데.. 근데 50 바라보는 애가 얼굴에 주름살 생겨서 저러니까 진짜 추하단 말이 절로 나온다.그냥 조용히 살면 본전은 했을텐데..ㅉㅉ
KR-gate
KR-gate 5 일 전
유일한 한사라암~~~~~
진진
진진 5 일 전
거두절미마고..너는 댄스가수로서 드물게 남녀노소...엄청난 사랑을받았지.. 근데 너 공항에서 쫒겨나는초유의사태에 너 쉴드쳐준사람없었다.. 군대안갔다!!!그것만 문제였던거는 아닌거지!!! 너는 국민을기만하고 제대로 뒤통수쳤기에.. 대단한 재능과 인기를 가졌어도 아쉽지않았다!!! 그리고 너는 미국으로 찾아간언론인터뷰에서도 끝까지 군대는 안간다고했다.. 더 좋은방법이 있을꺼라면서.. 답은 스티브유씨가 못찾은거야!!
솜뭉치
솜뭉치 5 일 전
1 .국내활동을 하면서 영리를 획득하고 나서 2.국내에서 신체검사도 받고 3.입영통지서까지 받은 상태에서 4.미국시민권을 딴 유. 일. 한 사람입니다 미국이든 중국이든 거기서 사세요
구우식
구우식 5 일 전
오지마라
날샌돌이
날샌돌이 5 일 전
니가 ㅅㅂ 군대 가서 뺑이 쳐봐라 왜 국민들이 열받는지 알게된다.
김민석
김민석 5 일 전
그냥 미국에서 사세요
rogue
rogue 5 일 전
장성이고 사병이고 군대 나온 남자라면 얘 쉴드 치면 안된다.
박일호
박일호 5 일 전
그냥 오지 마라 단 나라가서 살어라 그냥
洪瑞滸
洪瑞滸 5 일 전
스티브유 오지마라
추진호
추진호 5 일 전
팩트로 후려맞아서 그런가 조용해졌네 이제라도 자식들 생각해서라도 뻘짓 그만하자 하도 빡치다보니 이젠 애잔하다 물론 니말고^^
dasreich73
dasreich73 5 일 전
뭐야 저 새낀? 중국몽으로 중국에서 돈 처 벌더니 어딜 이제서 뭐? 미국인이 형평성 따지네,?
R petit
R petit 5 일 전
이제 다싫다는데 굳이 왜 올려는거야...거기서 잘살아..
박갑희
박갑희 5 일 전
참 안타깝네요. 유승준씨!! 당신이 지금 함께하고 있는 이들이 누구인지 정말 돌아봅시다. 기독교인으로써 정말 하늘 아래 정직한지 돌아봅시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당신의 진정성을 받아들일만큼 성숙합니다. 하지만 지금과 같은 태도로는 화만을 부추길뿐입니다. 아름다운 청년 유승준은 어디가고 미국인 스티브 유로 돌아왔나요!?
김선생불빵구
김선생불빵구 5 일 전
병역 회피자
고영석
고영석 5 일 전
저 외국인 한국말잘한다
crates so
crates so 5 일 전
반성하는척이라도하지 ....
조현우
조현우 5 일 전
군대가 뭐가 힘들다고 기피를 하는지가 참 생각이 없네
라인kjiu23
라인kjiu23 5 일 전
모정환법무장. 너무. 한거 아닌가요. 하여간에 우리 나라. 위원들. 법정에서. 싸운이나. 할줄알지. 잔인한 위원이네 진짜. 너무한다 진짜. 몇년째냐. 외만하면. 들어오게 하지.
jinos japikel
jinos japikel 5 일 전
대체 스티브 유 옹호하는 유튜버는 뭐하는 XXX들인지
Legandary Seagod
Legandary Seagod 5 일 전
법무 장관도 너무하시네
명륜동쮜새끼
명륜동쮜새끼 5 일 전
유승준말고도 ㅈㄴ많은데 개내는 한국잘만들어오더만 심지어 연예인도
김달콩
김달콩 5 일 전
같은76년생으로 한마디 하자면 걍 오지마라 동년배들한데 돌맞아 디진다
HEE HAN
HEE HAN 5 일 전
그래쓰레기유너는형편성없이살아도된다.대한민국정부가니같은놈한테장난치것나.니가그런가치라도잇다고생각하는건아니겠지.
D C
D C 5 일 전
꺼져유
최인혜
최인혜 6 일 전
미친놈이네 너만했으니까 너한테만그러겠지
김영진
김영진 6 일 전
미친 유승준 개쇄키 ㅋㅋㅋ 꼴깝을 떠네
최영
최영 6 일 전
이렇게 들어올려고 하는걸보면 어딘가에 금을묻어논거야 이식기
한치훈
한치훈 6 일 전
억울하기도 하겠다... 참착한 젊은이였는데... 별일아니라 변명하면되겠지라는 잔머리가 이렇게 한사람의 인생이 바뀌네... 맘잘써야겠다 나라를상대로 장난치지 말고 국민의 감정무시하면 어떻게되는지 잘보여준 어처구니없는 좋은 본보기니까 유씨 한국너무 얐잡아본거같으네 이번생은한국 기냥포기하고 미국서 잘사시게 미국시민이 한국오고싶어 안달내는것도 좋게 보이지않아~
voidoll
voidoll 6 일 전
국적 포기했으면 유승준이란 이름도 버려야지 뭐가 아쉬워서 계속 유승준을 씀? 계속 '스티븐 유'로 일생을 살아가세요
김도연
김도연 6 일 전
진짜 추하다! 추하게 늙었어
우마이
우마이 6 일 전
??? : 너네들은 평생 약속한거 지키면서 사냐?
박승민
박승민 7 일 전
싫어요 1200명은 뭐지...스티브 유 입국시켜야 한다는건가??
WOOJONG PARK
WOOJONG PARK 7 일 전
관심 갖지맙시다. 저런인간은 상종 안하는게 답이에요
당근당근
당근당근 7 일 전
한국서 번거 다 뱉어내고 들어와서 군대가 그러면 야 나00군번인데 그시절 반합이랑 해골물 수통 주고 뛰라그래 나무침상서 턱주가리서 짝짝이 소리내며 함 떨어봐라 존만아
김용석
김용석 7 일 전
스티붕유. 그냥 미국서 살아라ㅋㅋ
김형tv
김형tv 7 일 전
아니...누가 내 배꼽 좀 찾아줘
맑고하얗
맑고하얗 8 일 전
모종화 병무청장님 감사합니다, 비디오머그도 감사합니다
wedisco When
wedisco When 9 일 전
스티브유의 기묘한모험
정진구
정진구 10 일 전
야 너몉살이야
정진구
정진구 10 일 전
ㅇㅏ 몰랑
Seoyeon P
Seoyeon P 10 일 전
군대가기 싫어서 미국으로 튀어놓고 큰소리 뻥뻥치고 양심도 없는듯ㅋㅋㅋㅋㅋㅋ;;
DH.K
DH.K 11 일 전
스티브유 군대 그냥 빨리 갔다오지 1년반 금방가는데ㅋㅋㅋㅋㅋ일부러 빨센곳 선택해서 갔다온 연예인들 오히려더 존경하고 예능에서 썰도풀고 잘 지내는데 그냥 저사람은 군대가기 시러서 빼액 거리는거 밖에 더됨?? 말장난은 지가 하네 금메달리스트나 공익도 훈련소는 갔다온다ㅋㅋㅋㅋㅋ 스티브유 왈 : 아 현역판정 3급안으로 들어오겠네? 빨리 외국가야징! ㅋㅋ에라이 새키야ㅋㅋㅋㅋㅋㅋ
한남동007
한남동007 11 일 전
정신차려라 이시끼야
조터치
조터치 11 일 전
스티브 유 넌 한국 오면 공개 살해 된다~~~~ 미국서 편하게 살그라!! 한국에 친구도 많다며!! 한국친구에게는 핸드폰으로 자주 통화해라 ㅋㄷㅋㄷㅋㄷ
다윈
다윈 11 일 전
그냥 한번 들어오라그래 ㅋ 국민들이 다시 들어올맛 안나게해줄테니까ㅋ
염슈기
염슈기 11 일 전
이새끼 유튜브가보면 옹호하는 사람들 ㅈㄴ많음ㅋㅋㅋㅋㅋ 유승준까면 개돼지 취급함
전선우
전선우 11 일 전
그동안 가치가 없어서 상대를 안핸거구나~
Butterfly Star
Butterfly Star 12 일 전
스티븐 국가 내란 일어 날수 있음
키리
키리 12 일 전
헤헷 멋지세요 병무청장님~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Youtube CHANNEL OPEN🎉
0:24
Brave Girls 브레이브걸스
조회수 119K
유승준 이젠 정말 안녕
10:07
팍썬TV
조회수 6M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Youtube CHANNEL OPEN🎉
0:24
Brave Girls 브레이브걸스
조회수 119K
장장 6시간 장성규의 샤넬백 구매기
15:03
장성규니버스 K-universe
조회수 60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