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히어러] 팬텀싱어 손태진의 걱정말아요 그대 ♪ 가 이렇게 변했다고?! | #superhearer | #Diggle

  조회수 64,881

tvN

년 전

#슈퍼히어러 #Diggle
제대로 힐링하는 걱정말아요 그대 ♪ 성악가 손태진이 전하는 진심어린 위로
포르테 디 콰트로의 손태진!!!!!!
이 목소리를 어떻게 못알아채나요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진실을 듣는 황금 귀 슈퍼히어러
매주 (일) 밤 10시 40분 tvN 방송
슈퍼히어러 최신 클립 다시보기 : www.tving.com/pick/player/P/PKP-4688;jsessionid=2A7FC6DCBE0D2211A0E78114F446B1E1
Let's giggle, :Diggle!

댓글
Esther Kl
Esther Kl 2 개월 전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한여름
한여름 3 개월 전
정말 좋다!!! 걱정이 사라지는 따듯한 위로의 목소리
- Spes agit mentum
- Spes agit mentum 6 개월 전
그 누구도 흉내낼수없는 독보적 목소리 ㅠㅠ 손태진...
HS K
HS K 6 개월 전
듣기 편안하고 좋네요
Jessica Kim
Jessica Kim 6 개월 전
태진님 진짜 완전 목소리 부드럽고 따뜻하고 😭😭😭😭😭
shiny Hee
shiny Hee 6 개월 전
걱정말아요~ 지금 시기에 필요한 노래이고, 또 진정한 위로를 담은 목소리에요~♡
예닮
예닮 6 개월 전
가슴벅찬 감동 명품 베이스 손태진 성악가를 찾을수밖에 없는 독보적인 클라스 손태진 장르
속삭임
속삭임 6 개월 전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이렇게 매력적인 목소리를 어떻게 모를 수가 있겠어요!!!!
Elena Soledad
Elena Soledad 6 개월 전
😍😍☺️
최국화
최국화 6 개월 전
태진씨에게 딱맞는 옷을 입은듯~~ 태진씨를 위한곡입니다 따뜻한 위로에 감사해요 축복합니다
oki y
oki y 7 개월 전
태진님 목소리 정말 좋아요.♡ 한번에 태진님을 찾을 수 있었어요. 언제나 노래도 위안을 주시는 태진님. 늘 응원할게요.
Elena Soledad
Elena Soledad 7 개월 전
Well done TJ!
맷메리
맷메리 8 개월 전
너무 멋져요!!!!
Ym M
Ym M 9 개월 전
사랑해요 .위로 받아요
Amy Happy
Amy Happy 9 개월 전
목소리가 주는 힘이 대단하시네요..
박은미
박은미 9 개월 전
제가 제일좋아하는 손태진님~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 Tv에 많이 나와 주세요~♥♥
핸젤과그랬데
핸젤과그랬데 9 개월 전
어우..목소리 미쳤어....
FulltimeLearner
FulltimeLearner 9 개월 전
TMI. 허영지는 팬텀싱어 시즌1때 듀엣 대결 손태진 조를 참관하며 혀를 내두르는 장면이 중간에 TV를 탔다.
21 20
21 20 10 개월 전
아... 아껴서 듣고 싶다
장유진
장유진 11 개월 전
최고의 베이스입니다♡ 손태진♡
uponthesky
uponthesky 11 개월 전
쫌 마이 티나는 아주 좋은 목소리
김미선
김미선 11 개월 전
#리치베이스#손태진#포르테디콰트로 감성저격 다시 들어도 꿀 떨어져요^^♡♡♡♡
Masterpiece TJ
Masterpiece TJ 년 전
따뜻한 노래가 따뜻한 목소리를 만나 더 빛이 나는것 같아요. 많은 분들에게 위안과 위로가 될거예요. 태진님의 목소리는 사랑입니다.❤
hyo-J
hyo-J 년 전
아... 목소리 넘 좋다
조아우유
조아우유 년 전
멋진 최고저음
anaphia
anaphia 년 전
❤️ love his voice#melting#
윤정희TV
윤정희TV 년 전
목소리가 들을수록 고급지고 따뜻해요..
서혜원
서혜원 년 전
손태진 베이스 목소리 진짜 너무좋ㅠㅠㅠ다구요ㅠㅜㅜㅠㅜ
Joachim J. H. Lee
Joachim J. H. Lee 년 전
목소리 참 멋집니다~^^
박민정
박민정 년 전
고마워요! 태진님~
Suizhi
Suizhi 년 전
참 따뜻한 목소리에요!
이상억
이상억 년 전
목소리가 넘 매력이네요 자꾹 듣게되요 감사해요
shiny Hee
shiny Hee 년 전
대박 감동쓰😭😭😭😭😭😭
네가제일좋아
네가제일좋아 년 전
언제 들어도 참 따뜻하고,편안함을 주는 태진님 목소리! 태진님이 불러주시는 걱정 말아요 그대! 오늘 하루도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김나박이 허각 신용재
김나박이 허각 신용재 년 전
음낮춰서 부르니 듣기가 ㄹㅇ 별로네 감동이 없누
21 20
21 20 10 개월 전
아 말하는 거 ㄹㅇ 친구 없게 생겼누
조민준
조민준 년 전
음악들을줄 모르네
happy young
happy young 년 전
태진님 목소리 좋앙^^👍👍👍
호우주의보
호우주의보 년 전
편안한 감동이란게 있죠
그중에 제일은 사랑-사랑이
그중에 제일은 사랑-사랑이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지 느낌만 느낌인가보네 디디에보석바 ㅋㅋ 너빼고 감동받은사람 많다 이 사람아
민지
민지 년 전
너무 좋아요 ㅠㅠ 👍👍
Masterpiece TJ
Masterpiece TJ 년 전
태진님 목소리로 듣는 걱정말아요,그대 넘 좋네요..목소리가 따뜻해서 듣고 있음 진짜 위로가 되네요..최고!👍
에버모어
에버모어 년 전
목소리가 너무너무 따뜻합니다!
김애진
김애진 년 전
손태진님 팬텀싱어1때부터 팬입니다~♡ 태진님 목소리는 언제나 옳죠 ㅎ
CosmoS Won
CosmoS Won 년 전
성악은 언제나 듣기좋네요:)
[칰타툰] 틀딱 마왕 원정대
6:31
[맨인블박] 하늘의 뜻이겠지...
8:02